당하면 ㄹㅇ 서러운 엄마의 자식 비교 [진짜사랑 리턴즈3] - EP.16(3)

댓글

  1. 고영진

    고영진6 분 전

    몸약하면 공부하다쓰러질정도?????

  2. 신포닭강정

    신포닭강정9 분 전

    근데 학원 빠진건 잘못하긴 했음

  3. 홍주희

    홍주희32 분 전

    진짜엄마너무한다😈😈😈😈😈😈😈😈😈😈😈😈😈😈😈😈😈😈😈😈😈😈😈😈😈😈😭😭😭😭😭😭😭😭😭😭😭😭😭😭😭😭😭😭😭😭😭😭😭😭😭😭😭😭😭😭😭😭

  4. 전예닮예닮

    전예닮예닮32 분 전

    엄마보단 언니가 더 나쁜것같네요 동생님 힘내요 언니보딘 예쁘니까요!

  5. 전예닮예닮

    전예닮예닮33 분 전

    엄마가 조금 나쁜것같네요

  6. 전예닮예닮

    전예닮예닮37 분 전

    언니는 엄마편을 들고 엄마는 자기 자식은 누가보면 자식1명있는줄 알겠네 동생이 불상 동생님 힘내요! 해 낼수있어요!

  7. 블랙워치tv

    블랙워치tv시간 전

    나도 고1이하감 나도맨날 동생이라고 나만 차별하 그리고나한텐

  8. 김준우

    김준우시간 전

    10:3 니가 살을 찌찌 말았아야지 바보야 지가 많이먹고 공부안해서 저 꼴이 됬눈데 그게 엄마 탓? 참 이상하네

  9. 옌닝이매니저!!

    옌닝이매니저!!시간 전

    둘째 불쌍해 ㅜ

  10. 서유니

    서유니시간 전

    헛바람이 생긴것도 어머니 때문이시고 황소고집이 생긴것도 어니머 때문이예요 제발 차별 좀 하지맙시다 그거 진짜 상처예요

  11. 땡서

    땡서시간 전

    뭔가 동생 웃을때 창모느낌 나는거 저뿐인가요

  12. YouTube하솜

    YouTube하솜3 시간 전

    여기서 팩트는 못생기면 예뻐질생각은 안함 최대한 나는 이쁘니간 지금도 좋아라는생각을 안함 1화인가2화때 볼살 콧대 뭐 부착하는거보고 착하네 하는데 자기생각은 절때 안함

  13. ᄏᄂᄋᄉᄋᄀ

    ᄏᄂᄋᄉᄋᄀ3 시간 전

    물어봐서 또박또박하게 말했더니 또박또박 말할일이 아니라니.. 대답안해도 혼나고 대답해서도 혼나네

  14. 판다

    판다4 시간 전

    아이돌에 너무얽메이면 안좋은데...

  15. 숭이띠강쑤

    숭이띠강쑤4 시간 전

    그래,,,애도아닌데 왜 자꾸 동생이랑 싸울때마다 이르냐,,,

  16. 김현지

    김현지4 시간 전

    언니랑엄마개모같음 민영이가불쌍함

  17. 기모띠

    기모띠5 시간 전

    아 이거 시발 나레이션 존나 짜증나게하네 학원 한번 안간게 뭐가 잘못이야 학원 안갔다고 지랄하는게 문제지 학원 왜 안갔냐고 이유 물어보고 다독여 주지도 못할망정 학원에 지친 육체를 떡에다가 풀지도 못하고 아이돌 보는거에 풀겠다는데 그것도 모르고 아 아무튼 나레이션 시잘 새끼 좀 닥치고 있었으면 좋겠다

  18. 에코

    에코5 시간 전

    나 울산사는뎁;;

  19. 라이너브라운

    라이너브라운5 시간 전

    1vs2 ㅗㅜㅑ(오우야)

  20. 이혜인

    이혜인5 시간 전

    공부가 인생의 전부가 아님

  21. Kor_ Tom0309.

    Kor_ Tom0309.6 시간 전

    5:48초 부터 보면 왼쪽으로가다가 애들 만나니까 오른쪽으로 가는거 보솤ㅋㅋㅋ

  22. 린

    6 시간 전

    언니가 됐으면 언니노릇을 해야지! 그러고 엄마는 자기가 잘못한걸 모르네 아무리 그래도 그건 좀

  23. SUJIN KIM

    SUJIN KIM7 시간 전

    울 재화니 팬이시구나ㅜㅜㅜㅜㅜ

  24. 모봐일로배그

    모봐일로배그7 시간 전

    1.둘째가 아이돌은 잘생기거나 춤보면 설레서 본다고 하니 둘째는 역시 엄마의 핏줄을 이어받긴 했나보다 추가:엄마와 첫째는 또 지랄한다 그리고 첫째도 가까이 보니 존나 못생겼다 (남친이랑 만나서 밥먹을 때)

  25. 예원YEWON

    예원YEWON9 시간 전

    남친이 너무 늙어보인다 ..

  26. 소큼 뽀짴!!

    소큼 뽀짴!!9 시간 전

    집안일 못 하면 애 아님?

  27. 워너블예진

    워너블예진10 시간 전

    아니ㅆㅂ니가먼저차별했잖아그래놓고왜애한테ㅈㄹ이야

  28. 난다요

    난다요11 시간 전

    으아아아아아 진짜 쓰레기 같은 으아아아아아

  29. 푸린린푸TV

    푸린린푸TV12 시간 전

    엄마가 애를달려 주질못할망정애 애를욕하냐 와신곡각

  30. 푸린린푸TV

    푸린린푸TV12 시간 전

    인저욥 저도언니랑 차별당해요 언니가아픔걱정해주고...^,,^*

  31. 즐겜스파

    즐겜스파13 시간 전

    동생은 살을좀 빼면 될거같은데

  32. {상큼발라}미나

    {상큼발라}미나16 시간 전

    아닠ㅋㅋㅋㅋ부모가되서첫째둘째를차별를 겁나게하면서 말듣냐고 공부를좀못하고그럴수도있지ㅋㅋㅋ 진짜공부가세싱에다는아니고? 공부로살아야함? 부모면부모답게둘다이뻐해야하지않음? 둘째도편도들어주고해야지 그리고언니는뭐고자질쟁이임? 엄마는차별쟁이고? 둘째가그렇게살아야할이유가뭐임? 둘째가불쌍함 도대체차별왜함?

  33. 달릴

    달릴18 시간 전

    엄마가 더 뒤끝마다 소라지르는 것 같은데

  34. 소르가즘

    소르가즘18 시간 전

    팩트 민영이라는 애는 공부할맘이 원래없다

  35. #병신보면우는 사이렌

    #병신보면우는 사이렌19 시간 전

    ..그렇다고 현우오빠였나 그만만나라고하는건좀 그렇지않나.. 자기것도아니고 먼저만나자고하면될텐데 외모때문이라면 좋아하게만들게하던가..

  36. BJ소닉Tv

    BJ소닉Tv19 시간 전

    언니 유딩임? 만날 엄마 부르네 엄마만 불러서 넘어져도 엄마?ㅋㅋ

  37. 바코라는사람

    바코라는사람20 시간 전

    오토마우스면 표 구했는데

  38. 빙

    20 시간 전

    라면 두개 머글꺼얏 아무도 못말려!

  39. 빙

    20 시간 전

    오빠 왤케 변함.........???????

  40. 빙

    20 시간 전

    첫째를 외할머니댁 보내고 둘째를 니네가 키웠어봐 그럼 동생이 더 잘하지 않겠어??ㅋㅋㅋㅋㅋㅋ

  41. 빙

    20 시간 전

    그냥 존나 유치해요 언니분~~~

  42. 암프

    암프20 시간 전

    ㅅ..살.뺴십쇼..

  43. 깅나희

    깅나희21 시간 전

    우리 엄마가 언니만 챙겨줘서 다리 힘풀릴 때까지 소리지르니까 이젠 나 못생겼는데 챙겨주더라

  44. ミ벼슬

    ミ벼슬21 시간 전

    *외동은 형제에 1배라도 좋다.*

  45. 별빛[지아]

    별빛[지아]22 시간 전

    엄마 한테 말하고 싶다 어머니 지금 작은 따님이 왜그러는지 어머님이랑 저 큰딸 빼고 다 알아요.......ㅎ

  46. 이준우

    이준우22 시간 전

    언니도 소름끼치게 예쁘진 않은데

  47. 별빛[지아]

    별빛[지아]22 시간 전

    진짜 큰딸 지 혼자 착한척은 다하고 인쓰네

  48. 정글법치

    정글법치22 시간 전

    난 뭔가 왜 애가 더 잘못인거 같지?

  49. 겸보

    겸보22 시간 전

    누나도 존나못생겼는데...?

  50. 우빈유튜브

    우빈유튜브22 시간 전

    차별은 우리아빠가문제 우리엄마는 우리동생과나를 사랑하는데 우리아빠는 둘째만좋아함 짜증

  51. 주인놈

    주인놈22 시간 전

    아 ㅅㅂ ㅈㄴ 빡쳐 내가봐도 머리 ㅈㄴ 아퍼 와..하..진심 스트레스 받는다..

  52. 수혁김

    수혁김23 시간 전

    아니 못생긴겄도 서러운데 차별까지 당하는건 좀 아니다 인정하시는분 👍

  53. 장조림즈

    장조림즈23 시간 전

    민영님 얼굴은 그렇게 까진 아니어도 평타는 치고 마음씨가 예뻐요 민영님 응원 할게요!

  54. 장조림즈

    장조림즈23 시간 전

    에휴 그냥 좆같은 엄마네 민영님 힘내세요

  55. 박믿음

    박믿음23 시간 전

    민영이 빼고 다 나쁨

  56. 동족을보면우는돼지

    동족을보면우는돼지23 시간 전

    촬영하는사람은 안말리냐 ㅅㅂ

  57. 김재윤

    김재윤일 전

    뭐 애가 집사인가 맨날 일만 시키고 언니는 뭐 ㅈㄴ 엄마 한테 쳐 이르는데 엄마는 동생 ㅈㄴ 혼네고 보는 내가 다 빡치네

  58. 고선예

    고선예일 전

    이 엄마야 엄마하고 언니가 그따구니까 그런거야 보니까 둘째가 쩰정상이구만

  59. 체리

    체리일 전

    4:34 엄마부터 어떻게 해야할듯...;; 근데 민영이 라는 언니는 진짜 딸 맞아요??? 어이없네

  60. 시상되전

    시상되전일 전

    교육방식 자체가 잘못됬네 그냥 내가 저기가서 두 걸레새끼 창문밖으로 던져버려야지

  61. ose r

    ose r일 전

    지가 첫째낳고 정성들여서 키우고 둘째는 거의 내팽겨 친거처런 정성 그리지도 않고 잘 안하냐고 함..엄마가 답없음

  62. suyeong we

    suyeong we일 전

    언니꺼지세요

  63. 티에르

    티에르일 전

    와..개불쌍해진짜

  64. 유덜

    유덜일 전

    평등하게 살자 1:1평등

  65. 유덜

    유덜일 전

    무슨 계급사회야?

  66. 유덜

    유덜일 전

    차별하지 마라

  67. 유덜

    유덜일 전

    아니 무슨 고자질이야?

  68. 유덜

    유덜일 전

    나 같으면 걍 집 깽판 치고 나가서 유서 쓰고 학교 잘리고 학원 그만두고 집밖으로 나가서 유서 쓰고 약 처먹고 나가 뒤진다.

  69. 미네랄와타

    미네랄와타일 전

    꼴깞을 떤다 초반

  70. gus gml

    gus gml일 전

    언니가 인성이 개쓰래기네

  71. 슈랭[슈링이분들]

    슈랭[슈링이분들]일 전

    재환옵하 존잘이예요!!❤

  72. hyuni0723

    hyuni0723일 전

    첫째 못생겼는데

  73. Assasin

    Assasin일 전

    저런 언니나 애미나 다 똑같네 ㅈ 같은년들 ㅉ

  74. 캐럿

    캐럿일 전

    언니 뇌에 우동사리 만들어 있는게 분명하다

  75. 정은서

    정은서일 전

    와 소고기를 사달라고 하는데 사준다네

  76. AYO[아요]•

    AYO[아요]•일 전

    동생도 살 좀만 빼면 못생긴건 아닌데...

  77. 데드로카ded

    데드로카ded일 전

    근데 진짜 솔까 2째 밑에서 보면 좀 그렇다 ㅋㅋ

  78. 서민수

    서민수일 전

    저럴빠에 가출하겠다

  79. woo seo

    woo seo일 전

    이번편은 동생 잘못도 많은거 같움

  80. 여자이수연

    여자이수연일 전

    언니가예쁘긴하고..동생은..좀..예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