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집단폭행에 뒷짐진 경찰…“다른 신고 많아서” | 뉴스A

댓글

  1. 김민지

    김민지7 일 전

    쳐다보는경찰 뻔히보이는데 몰랏다고? 말이가떵이가 ....말도안되는거짓말을 하네 자기네들피해볼까봐 저런사람을 왜경찰로뽑는지 이해가안감

  2. ᅲᅲ흑우

    ᅲᅲ흑우8 일 전

    이시발련아 경찰이 맞을까봐 그럴수도있지만 우리 헬조선 공권력땜이다 공권력이 80년대와 지금의 딱 반이라면 이런일도 않일어났을거다 경찰관 옷벗기자 ㅇㅈㄹ 그만하고 십선비들아

  3. 유히히

    유히히12 일 전

    이런데도 수사권 ? ㅋㅋㅋㅋㅋㅋㅋㅋ

  4. 후후에르타4

    후후에르타414 일 전

    윗 대가리 새끼들은 뭐합니까 ?? 저것들 처리 안하고... 윗대가리나 밑대가리나...

  5. 이명진

    이명진21 일 전

    상황도모르고 절대 욕 못하지ㅋㅋㅋㅋ이 뉴스도 선동일 확률 거의 80퍼센트다~

  6. 하아

    하아24 일 전

    멍멍

  7. TV흑표범

    TV흑표범26 일 전

    참. 답답하다. 쟤네들끼리 치고 박고 싸움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편하게 연행하려고 한거 아녀. 나라가 개판이다.

  8. 강소라

    강소라28 일 전

    경찰들은뭐합니까??머시마들졸개쓰레기네!

  9. jump

    jump28 일 전

    법보다 주먹이 최고인 시대가 왔구나~ 자신을 보호할 총이라도 휴대하시기를 ~

  10. 블루TV

    블루TV28 일 전

    세금이아깝다

  11. 황소현

    황소현28 일 전

    누가 남경들은 육변기로나 써야 한다던데

  12. 해골궁수

    해골궁수29 일 전

    씹새들아 술 좀 앵간히 처먹고 댕겨라

  13. 길동홍

    길동홍29 일 전

    빙신새끼들 현장도착한거하고 신고많은거하곤 별개지 쌍놈에 견찰새끼들!

  14. 박현익

    박현익개월 전

    한심한 개돼지들 ㅉㅉ 맨날 술쳐먹고 사고치는 새끼들도 매한가지다 경찰은 무슨 주취자들 시다바리인줄 아나? 지구대에서 출동신고 들어오는거 90%이상이 주취자 신고인데 그냥 개돼지들 시민의식도 답 없다

  15. 공돌이

    공돌이개월 전

    남자가 여성을 폭행하는데 지켜만본다고? 그것도 경찰이? 집단으로 폭행당하는데? 출동한 해당 경찰도 같이 고소 할수는 없나요?

  16. 킴주녁이

    킴주녁이개월 전

    경찰들 절대 대우 안해줌

  17. 최덕순

    최덕순개월 전

    저 여자가 먼저 폭행 일행들 여자한테 시비걸었다고 하든데? 영상봐도 개ㅈㄹ떨드만

  18. 김응

    김응개월 전

    못봣다는게 이게 변명이냐 ㅋㅋㄱㅋㄱㄱㄱ

  19. 너무하잖아

    너무하잖아개월 전

    나라가 잘돌아간다. 경찰은 머하냐. 직업이 경찰인데 폭행하는데도 말리지않고 구경만 쳐하네. 생각해봐라 자기 딸이 저렇게 맞고있는데 구경만 하고있냐?

  20. 박근

    박근개월 전

    살인미수 아닌가 저정도면 ? 아예 죽일려고 패는대 ? 살인미수도 붙여라 좇병신 년놈들

  21. 극강타이푼

    극강타이푼개월 전

    집단구타는 아니지

  22. 박지원

    박지원개월 전

    잘 못 끼어들다 저번처럼 4억원 물어줄라고????

  23. 박지원

    박지원개월 전

    헐~~~~~~!!!!

  24. 황품권으로 산나빠루 반품

    황품권으로 산나빠루 반품개월 전

    진짜 민갑룡이 청장되고 경찰새끼들 갈수록 개판이네 시위현장 일반현장 폭력은 다 무시하네

  25. 아저씨

    아저씨개월 전

    경찰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입장으로서 경찰을 욕하고 싶지않지만, 아직까지는 경찰조직내에 경찰자격도 없는 쓰레기견찰들이 많은것같습니다. 이런 견찰들은 과감히 쳐내야만 국민들의 안전을 확보할수있고, 국민들의 경찰에대한 인식이 개선될 수 있다고생각합니다.

  26. 노희재

    노희재개월 전

    견찰들 이번 사건으로 휴가 받고 악플러들 고소한다~ 몸 사려라

  27. 김영국

    김영국개월 전

    뒷짐진 양반 이리오너라 이리오너라 눈뜬장님

  28. ghyuk b

    ghyuk b개월 전

    개판이 아니라 이해가 가네 남성 제압하다가 다치면 벌금물고 여성 보호하다가 잘못 잡으면 성희롱되고 어느 경찰이 선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9. Him포석정

    Him포석정개월 전

    이래나 저래나 다 욕먹을건데.. 책임안지고 욕먹는게 낫다고 생각 했겠지....머 공권력이 약해지면 보여지는 자연적인 현상 아닌가??

  30. 경기도깜보

    경기도깜보개월 전

    저 견찰들 이거 직무유기로 고소해 버리세요

  31. 호TV

    호TV개월 전

    경찰이 싸움말리다 여자 만지면 경찰에게 성추행 신고 들어옴

  32. 코크니TV

    코크니TV개월 전

    경찰분들 당분간 개입안할듯 싶네요. 몇일전에 경찰몸에 손됬다고 업어치기해서 법원에서 4억5천 배상하라고 판결문 나와서 그런듯 싶네요.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안타깝네요.

  33. 이승철

    이승철개월 전

    근데 왜 싸움이 벌어졌는지는 안나오고.

  34. LJ

    LJ개월 전

    경찰도 경찰인데 진짜로 남자 세명이서 집단폭행 했으면 여자 이미 죽었어요. 뭔 여자가 뭐 쪼끔만 당하기만하면 부풀리고 과장하고 왜 이리 오바 하는지 몰겠네요. 갈비뼈 두개 금갔는데 원피스 입고 태연하게 길에서 인터뷰한다구요? 저 여성분 울버린이세요? 어차피 쌍방으로 보이는데 여자분도 미친듯이 달려드는데 거기 대고 머리끄덩이 잡아댕기고 싸우는놈이나 광분해서 달려들다가 밀려서 넘어지고 뒹굴고 생쑈하는 사람이나 거기서 거기. 나머지 남자들은 달려드는거 붙잡고 오지말라고 밀어내는거랑 머리끄덩이잡는 문신새끼한테 못가게 말리는거밖에 없는데 기사만 보면 아주 그냥 세명이서 여자 한명 저세상 보낸줄 알겠네. "아니 세상에 여자가 아무리 달려들기로서니 그냥 맞아줘야지 힘 센 남자들이 여자를 밀치고 팔을 잡아??" 이런건가??

  35. 박데이비드

    박데이비드개월 전

    남자는 가려고 하는데 여자가 덤벼드는구만 ㅋㅋㅋ 지가 먼저 선공 날리고 남자는 가려고 하는데도 미친사람처럼 붙잡고 늘어지고, 그러니까 다른 남자들이 떼어놓으려고 말리는거 같은데? 남자가 덤벼서 때리는거면 경찰이 끼어들겠는데 여자가 미친짓을 하니까 끼어들지 않을고 경찰들이 가만히 있지. 게다가 김치녀는 이후에 세명이서 자기를 폭행했다고 고소하고 경찰은 방조했다고 몰고가고 아나운서는 인상 팍 쓰는꼴 보니까 메갈인거 같은데 아주 메갈 페미들이 합작해서 나라를 개판으로 만드네

  36. milim hwang

    milim hwang개월 전

    문재앙이의 똥개 로 전락한 견찰...쩝쩝쩝

  37. 리오넬메시

    리오넬메시개월 전

    미국경찰이 이거보고 어떤반응일지 제일궁굼

  38. 이장원

    이장원개월 전

    체널10에서 이현종게스트가 하는말에 어이가없다 하는말이 경찰이 싸움에 가입하지 못한것는 괜히끼어들었다가 경찰한데 불이익올까봐 가입안한다고 그럼 싸움구경만 하라는 뜻인가 그게 할소리인가 싸우면 제지해야 무슨소리한것지 모르겠다 이현종방송그만해라 많이 했잖아

  39. 김두식

    김두식개월 전

    가만히 쳐 서서 뭐하냐 ㅅㅂ 좃나 한심하누

  40. ᄂᄇ

    ᄂᄇ개월 전

    재앙이다 재앙이야....

  41. 김종섭

    김종섭개월 전

    남성3명이 한여자를 폭행했다 그 여성분이 남성3명한테 무슨 짓을 했길래... 경찰도 잘못했네 멀뚱히 머하고 있노

  42. 달재앙

    달재앙개월 전

    미군 뿐만아니라 미경까지 지원받아야될듯 저게 경찰이야 구경꾼이야

  43. 아노검색해라

    아노검색해라개월 전

    여자가 아무것도 안했는데 남자 셋이서 구타한거면 진심 또라이들임;;

  44. jj 빅토리아 kim

    jj 빅토리아 kim개월 전

    이런 미친 하 경찰들 저것들 대체 유령야?

  45. ppp000ish

    ppp000ish개월 전

    견찰이 견찰한것뿐

  46. SSK kim

    SSK kim개월 전

    경찰이고 군바리고간에 전부다 인간말종들이다

  47. 김문업

    김문업개월 전

    이렇게 찍혀도 시말서로 끝나요. 자기들끼리 봐주고 하는데.

  48. 김영진

    김영진개월 전

    모든게 문정권들어고 대한민국 좃되가는구나 개만도못한 문재인 이것도오야지라고

  49. MENTODAD KOO

    MENTODAD KOO개월 전

    여자가 남자를 먼저 공격하는데? 저런 여자 누가 말리나? 지가 남자들을 먼저 패느라 설치는데...못된 년

  50. 이근태

    이근태개월 전

    진영 행안부장관 빨리 행안부소속 감사직원 출동기켜 지구대 직원 징계 해임시켜라 피해자는 당장 권익위나 감사원에 고발하자

  51. Teayeong Gwon

    Teayeong Gwon개월 전

    경찰이라고 하지 말고 봉사요원으로 명칭을 바꿔야 할것 같습니다.

  52. han you

    han you개월 전

    아시 ㅅㅂ 보고 있는데 뭔 인지를 못해 존내 멀리 떨어진곳도 아니고 퇴근 시간 다 되어 가니까 귀찮았나보네..

  53. 이창성

    이창성개월 전

    상황 파악을 먼저 해라. 영상 봐도 여자 집단 구타 당한게 아닌데 왜 제목, 내용을 그렇게 뽑는지..

  54. 박재현

    박재현개월 전

    견찰이 견찰짓했네

  55. 흰수염고래

    흰수염고래개월 전

    저 경찰들 다 짜르도록 청원 올립시다 화난다

  56. 슬기성우

    슬기성우개월 전

    좆까고있네

  57. Spirit

    Spirit개월 전

    이제 경찰보면 진짜 무능해보인다.. 그저 공무원하고싶어서 들어간것같은 느낌...

  58. firefighthun j

    firefighthun j개월 전

    경찰 진짜 말도안된다 와 이해가안간다

  59. 김희균

    김희균개월 전

    글만 봐서는 집단린치인데 막상 영상을 보니 쌍방인거 같고, 경찰들은 괜히 개입했다가 성추행에 엮이기 싫어서 우물쭈물 방관하는거 같다.

  60. Booker TV

    Booker TV개월 전

    아무리 봐도 전혀 안바빠보이는데...

  61. NA HA

    NA HA개월 전

    구경하면서 인지를 못했다고 하는 저 똥파리들.. 어이가 없네..

  62. Gu Yun Lee

    Gu Yun Lee개월 전

    이것뿐만이 아니라 평소 민원 넣어도 이영상과도 같은 일상 경찰의 일들이야. 호로쉑기들. 사고 (누가 죽거나 해야 그제서야 개입) ㅅㅂ세기들 미국처럼 총기 휴대되면 경찰 호로 쉐기들 누구나 죽여 버릴거다. 이런 경찰을.

  63. chopchop club

    chopchop club개월 전

    경찰은 원래미쳐있는건 알지만 쟤들도 서로 한번해보자고들 하는것같은데ㅋㅋ 술먹고 시비붙으면 피해야지ㅋㅋ왜달려드냐

  64. 남222222

    남222222개월 전

    경찰아니에욧 세스코직원들입니다

  65. 박지희

    박지희개월 전

    술처먹었음 곱게들 귀가해라 애먼 경찰들 엿먹이지말고 얼마 못가 반전 영상 나올거다 이걸 다 믿는 구독자가 멍청한거임 보이는것만 믿지 마라

  66. 박지희

    박지희개월 전

    저 여자도 답답하네 가해자들이 아는 사람들인지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인지 말을해라 양다리걸치다 걸려서 맞은건지 그냥 길 가다 묻지마폭행인건지 동기를 얘기해라 맞은거다안다 인터뷰답답하다 경찰을 봤으면 도와달라고 달려들어야지 왜 가만 맞고 있냐 애인한티 맞은거? 왜 맞고있는거?

  67. Marc Jaycobs

    Marc Jaycobs개월 전

    문재앙 정권 경찰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 미정

    미정개월 전

    거리가 2~3m정도 밖에 안되는데 인지가 안됬구나 그랬구나~

  69. 박씨성김아무개

    박씨성김아무개개월 전

    그럼 눈깔은 여자맞고 있는쪽으로 돌리고 있네..

  70. ?니가한조냐?

    ?니가한조냐?개월 전

    아니 경찰들 인력이 부족하대잖아.. 여경들좀 팍팍채용해라

  71. 강병완

    강병완개월 전

    그냥 없애면 안되오 경찰?? 진짜로요 그냥 없애죠 네??

  72. Dragon Kim

    Dragon Kim개월 전

    역시나 견찰

  73. lidocaine epinephrine

    lidocaine epinephrine개월 전

    경찰이 아니라 경찰견이 출동했으면 적어도 존나 짖어서 싸움은 말렸다. 가끔 이빨도 보여주면서 그만 싸우샘 멍!멍!멍!

  74. 시골촌놈

    시골촌놈개월 전

    경찰 ㅎㅎㅎㅎ 수준참 이런조직이뭔 조사권운운하는건지 자신들의수준을알아야 에휴 지팡이나들고 순찰도 제대로못하니원

  75. 킴내추럴바디

    킴내추럴바디개월 전

    진짜 왜이런거냐? 상식이 안통하는 사회 짜증이다

  76. park그저 한숨만

    park그저 한숨만개월 전

    나라가 제대로 미쳐가고있다

  77. 역지사지

    역지사지개월 전

    이것이 대한민국 경찰 클라스?..ㅡㅡ..하..

  78. 우초

    우초개월 전

    이정도면 세금을 돈말고 사료로 드려야 겟네요. 견찰분들 홧팅!!

  79. 톰카바나

    톰카바나개월 전

    븅신새끼들 문돼들 무서워가지고 가지도못하는것봐라 경찰왜하고다니냐? 경찰 4~5명 문돼3명 무서워가지고 아무것도 못하네 어휴

  80. 찬열이는큥이를

    찬열이는큥이를개월 전

    뭘 처리한다고 바쁘셨을까? 경찰분들~ 뒷짐지고 보기만 하기 바쁜거아니고? 경찰 옷 벗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