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엎드려..

댓글

  1. 양팡 YangPang

    양팡 YangPang5 개월 전

    이거 3월달 영상이에욥.. 과자... 주변지인 다 나눠주고 다 묵읐어예.....😋

  2. 마리모

    마리모16 시간 전

    언니 너무 예뻐요

  3. Wuxrac -

    Wuxrac -6 일 전

    다음부터는 짬식이 학교에 나눠줍시다ㅋㅋ

  4. 노가

    노가8 일 전

    언니 사랑해요

  5. 구독안하면천장위에서 보고있음

    구독안하면천장위에서 보고있음15 일 전

    엌ㅋ

  6. 마쮸

    마쮸29 일 전

    @치즈돈까뜨 실화임ㅋㅋㅋ

  7. Bo peep Crayon pop

    Bo peep Crayon pop9 시간 전

    네 업드릴게요ㅠㅠㅠ

  8. 윤성

    윤성17 시간 전

    양팡님 핸드폰 뭔지 영상 올려주세요

  9. 정민재

    정민재2 일 전

    니 좀 그만깝쳐라

  10. ღ딸기케이크ღ

    ღ딸기케이크ღ3 일 전

    엎드렸는데 잤어요...

  11. JM

    JM5 일 전

    언니언니 혹시 먹기 너무 힘드시면은 기부하시거나 학교 앞에서 학생들에게 나눠주는건 어떨까요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

  12. 김제이

    김제이6 일 전

    ㅋ이제봤네여 ㅋ담에도 이런거오면 어린이집으로....ㅋ

  13. BTS[아미]

    BTS[아미]6 일 전

    양팡님 재밌어요ㅎㅎ 넴 구독 했어요

  14. 〰뿡히

    〰뿡히7 일 전

    재미있어요

  15. 송민준

    송민준7 일 전

    내가 팡이면 진짜 개빡쳐서 저 선물 박스만빼고 다 갖다버렸다ㅋ 하지말라는데 존나 보내내 작작하라고할때 선넘지말고 그만하지 보는 내내 개빡치네진심 네모팡 한심하다ㅉ...

  16. ᄏᄒ

    ᄏᄒ8 일 전

    거의 2~3년치 비상식량 급 ㅋㅋㅋ 책 사이에 숨겨놓고 당 충전 오물쪼물 ㅋㅋㅋ

  17. 가여니의하루

    가여니의하루9 일 전

    그거 근처 초등학교 앞에서 무료나눔하고 구독하게하면 벌레퇴치랑 과자처리 구독자 늘리기 1석3조네

  18. 조수현

    조수현10 일 전

    나는 좋을것같은데 .......

  19. 김규민

    김규민11 일 전

    부럽다.... 맛있겠다......

  20. 다이앤

    다이앤11 일 전

    저거 나 줬으면 다 먹었다

  21. 롱메

    롱메12 일 전

    개부러워요 이거 학교에가져가서 나눠주고 싶다

  22. 사람

    사람14 일 전

    오늘 1시에 223만명이시던데 6시30분에 보니 224만명 되셨네요! 축하해요!

  23. lauv marie

    lauv marie15 일 전

    마지막...순간 내 폰에 벌레 있는 줄 알고 놀랐다...

  24. 서하 기독교채널

    서하 기독교채널15 일 전

    구독 아직까지 안하고 재밌게 보는데 구독할게요......... 무서워!!

  25. 비소로

    비소로15 일 전

    야호!

  26. 임윤원

    임윤원16 일 전

    와..

  27. 김지원

    김지원16 일 전

    웨하스과자팔아버리세요하루에한번씩이요!!!!!!넘재밌어요♥.♥

  28. 채은씌

    채은씌16 일 전

    매점채려유 은니~~

  29. 한여자Youtube

    한여자Youtube17 일 전

    저런거 받으면 근처 초등학교 가서 아이들에게 나눠주는거 어떰?우리 부산에있는 중학교 오시면 나야 너무 좋고 해운대에 살아여 오세요

  30. 전정복

    전정복17 일 전

    조심하세요ㅠ 권연벌레 있으면 권연침벌 생길수도 있어요ㅠ

  31. 보석

    보석18 일 전

    나중에 과자 3키로 사탕 9키로 보낼게

  32. 룰루랄라

    룰루랄라19 일 전

    아니 그래도 벽돌보단 낮지

  33. 혜원

    혜원20 일 전

    언니 이럴땐 웨하스 말고 비싼 화장품 같은거 말행 😝

  34. 이기철

    이기철21 일 전

    저주세요

  35. 유댕댕

    유댕댕21 일 전

    고소미 부럽다 나는 고소미 좋아하는데..,

  36. 아나

    아나21 일 전

    좀비바이러스 터지면 굶어죽진 않을듯...

  37. 수진

    수진22 일 전

    잘드세용 ^!^

  38. 딸기

    딸기22 일 전

    기부

  39. 방탄보라해

    방탄보라해22 일 전

    식폭행ㅋㅋㅋ

  40. 파리생제르맹우승각

    파리생제르맹우승각24 일 전

    333

  41. 라이언

    라이언24 일 전

    양팡님오프닝을 계속 보면 좋아요

  42. 민연이

    민연이25 일 전

    이 과자 다 버리세요

  43. 신기방기라희

    신기방기라희25 일 전

    저진짜로모레에 학예회하는데.. (부산에서 살기까지...)

  44. 신기방기라희

    신기방기라희25 일 전

    4학년1반

  45. 신기방기라희

    신기방기라희25 일 전

    부산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46. 도뽀

    도뽀25 일 전

    어 고소미 맛있는데

  47. 라인 플레이 하라

    라인 플레이 하라25 일 전

    진짜 양팡님 댁에 계속 보내시면 고소 가능할듯......

  48. 예솔굔듀

    예솔굔듀26 일 전

    ㅇ......언닠ㅋㅋ 욕넘많이하면 정지가......ㅎ...ㅎ

  49. 호 호

    호 호26 일 전

    양팡이 보겸보다는 낮네

  50. 사월

    사월27 일 전

    1:26 시방 겁나 이쁘네 사람이야 조각상이야..... 평생 이 머리 해주세요

  51. 오랑이

    오랑이개월 전

    2:17 옷 브렌드 아무나ㅜㅜㅜ

  52. 콩콩킹

    콩콩킹26 일 전

    오랑이 그라피스트만지 입니다

  53. MY L

    MY L개월 전

    아..양팡님 불쌍하다ㅠ

  54. be hopely

    be hopely개월 전

    김연아 님이 스케이트 할 때 인형 많이 받아서 기부했다고 들었어요 과자류니까 보육원에 기부하면 되지 않을까요?

  55. k y

    k y개월 전

    이기회에 매점하나 차려요 언니

  56. 안녕

    안녕개월 전

    아니 기부해도 되는거잖아 왜 다 쳐묵을 생각을 하고 보내준 사람한테 짜증내세요

  57. 도랑다랑

    도랑다랑개월 전

    모두다 엎드렸는데요 선땡님,,,,,선땡님 또 다음엔 이거보낸 사람 조오용히 손들라그러꼬죠그럼 이번엔 바준다고 그러면서 안바주면서 훙!((애교 죄송합니다,,,큼,,

  58. 김ejrgn

    김ejrgn개월 전

    2:01 리액션 보려면 별풍선 몇개에요??

  59. 최현준

    최현준개월 전

    저 과자들 못먹어서 버릴거면 그냥 기부하면 좋을꺼같아요 ㅋㅋ

  60. 에그 앤프라이

    에그 앤프라이개월 전

    기부해도 좋을거 같아요!ㅎ

  61. 빛나는보름달

    빛나는보름달개월 전

    강아빈이에요?

  62. 난 귀엽다

    난 귀엽다개월 전

    전 이미 엎드려서 보고있어욤!!

  63. 윤덩

    윤덩개월 전

    양팡님은 애쁜척안해두 애쁘세용

  64. Tiger White tiger

    Tiger White tiger개월 전

    팬미팅때 하나하나 씩 주면 되겠네..

  65. 씅승희_

    씅승희_개월 전

    선물 어디로보내야해요? 어디로보내고 어떻게보내는지 아시는분?

  66. 서승진

    서승진개월 전

    ㅋㅋㅋ벌렠ㅋㅋㅋㅋ

  67. h Hyun ̈ A

    h Hyun ̈ A개월 전

    안녕하세요

  68. 임당코기

    임당코기개월 전

    팬분들의 마음인데 그렇게 말하시면 ..ㅜㅜ 처음이랑 태도가 달라지셧어요 ㅜㅜ 양이많으면 혼자 말고 여러아이디어를 내서 나눠먹고 그러면되죠 고맙다는 마음을 장난으로 말씀하시는건 알겠는데 주시는분 입장에선 상처가 될수도 있어요

  69. 그냥쓰는계정

    그냥쓰는계정개월 전

    받는 사람을 생각해야 하는 게 먼저 아닐까요... 물론 주는 사람 입장도 생각해야죠 그렇다고 팡 님이 받은 것들을 다 버리신 것도 아니고 다 나눠주고 드셧는데 ㅠㅠ 그렇게 말씀하시는 것도 상처 될 수 있어요

  70. 수박

    수박개월 전

    받는사람부터 생각해줘야줘

  71. 훈이

    훈이개월 전

    이것또한 사람이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양팡님도 사람인데 무조건 팬들의 마음이라고 다 받고 진심으로 고마워해야하는건 아니죠,, 혼자 말고 아이디어를 내놓으면서 해야할 의무도 없구요,, 각자 생각 차이긴 하지만 전 ㅇ렇게 생각하네요

  72. 임당코기

    임당코기개월 전

    물론 장난으로 많이 보내는 거일수도 있겠지만 양팡님을 진정으로 좋아하지 않으면 많이 보내지도 않아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