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는 명품다큐] 류현진 메이저리그가다! (feat 2012년 운동화 다시보기)

  • 2019. 07. 03.
  • 112 425
  •  437
댓글

  1. 차오드리

    차오드리개월 전

    2012년 최강팀은? 류현진이 등판한날 한화였지 연패하면 류현진이막고 또 연패하면 막고 그래서 한화에서 소년가장이었다 ㅎㅎㅎ

  2. 팡철이

    팡철이개월 전

    어우 김응룡 지생각만 처하네 ㅋㅋ 어차피 미래도 없는 팀인데 저런 재능있는 선수를 그딴 팀에서 썩히고 싶었냐 선수의 미래를 위해서 놔줄줄도 알아야지

  3. Rathore Ayaz

    Rathore Ayaz개월 전

    롯데팬은 류거나때문에 웁니다 ㅠㅠ

  4. 16 k.y.w

    16 k.y.w2 개월 전

    10:23 KBO가 성장한게 아니라 류현진이 잘해서 그런거 같은디 뭐 성장해도 지금은 퇴화하니

  5. james Jin

    james Jin2 개월 전

    이기적인 김응룡 ~ 이때 류뚱이 메쟈에서 올스타에서 선발투수가 되고, 평자 1위 할찌 누가 알았던가~ 자랑스럽다 류뚱 !!!

  6. 다비슈11

    다비슈114 개월 전

    한국야구가 성장한게 아니지 ㅎ 이 개소리가 나오다니

  7. 땀비

    땀비5 개월 전

    응 사이영 날라갔어

  8. 권혁

    권혁5 개월 전

    투구폼 똑같은 건 정말 대단하다.

  9. 권혁

    권혁5 개월 전

    잘하지만 아쉽다 . 얼마나 원맨 경기를 많이 자주 이어졌으면 고등시절 팔꿈치 수술을 ... 그래서 에스케이가 뽑지도 않고.. 지금도 대단한 투수다. 하지만 아마추어 혹사는 제발 한 선수의 인생과 선수생활을 위해 제발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독님들. 성적만을 위해서 자신의 경력을 위해서 하는 혹사 없어졌으면.

  10. 맞서싸우자!

    맞서싸우자!5 개월 전

    양심도없는 꼴닭과 그 멍청도.팬 색히들

  11. 다해독본기이

    다해독본기이5 개월 전

    김응용........ 개소리응용도 잘하시네..

  12. 건튜브

    건튜브5 개월 전

    0:47 1루 던졌으면 아웃인데 ㅋㅋ

  13. 인간

    인간5 개월 전

    겉멋

  14. 블소

    블소5 개월 전

    저런팀에서 99승을 올렸다는게 더 감동

  15. 축구공

    축구공5 개월 전

    98승임

  16. K ND

    K ND5 개월 전

    난 메이저 간다 하길래, 잘 버틸수있을까 의아했다.... 그저그런 성적내면서 견딜수도..이렇게 생각햇는데, 사이영상 후보 가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고...

  17. K3RShaW 22

    K3RShaW 225 개월 전

    와.. 저때이후로 투심, 커터, 여러각도의 커브, 커쇼의 주무기 고속슬라이더까지 구종이 훨씬 다양해지고. 그구종안에서 각도로도 변화를주고.. 구종습득능력은.. 진짜.. 신기하네.... (커쇼 고속슬라이더 1주일 커터도 슬쩍던져보고 바로 실전)

  18. 정수

    정수5 개월 전

    DK형ㅋㅋㅋㅋㅋㅋ

  19.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5 개월 전

    못난 돼지에서 황금돼지로 아버님께 고맙습니다

  20. Suit & Tie

    Suit & Tie5 개월 전

    3:24 헉 무너형 피부 반들반들

  21. 黄依娜

    黄依娜5 개월 전

    팀을 잘만난거지 투수들 송진우 정민철 구대성 있고 포수.신경현 신인들 처음에 포수 사인대로.던지는데 신경현이 너 편하게 던져라 하니까 잘던지고.구타도 없고 그때 팀 을 잘들어간거다

  22. 후니님

    후니님5 개월 전

    메이저에서 시즌 마치면 kbo에서 1승만 하자. 근데 신기하긴하네 등번호도 99 승수도99 ㅋㅋ

  23. 손영배

    손영배5 개월 전

    2500만달러도 싸다

  24. 조던이

    조던이개월 전

    이재현 류현진이 투수로써 kbo에서 mlb로 가는 문을 열었다면 윤석민은 그 문을 다시 닫은투수 ㅋㅋ 이제 다시 김광현이 문을 열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25. 이재현

    이재현개월 전

    사실 류현진 정도면 포스팅 비용이 35m 정도 나와야함... .. . 문제는 이전 내구성 의심 과 KBO에서 직접 메이저리그로 간 선수가 없다 보니 저정도 쓴거 같음... .. .

  26. Ji-Hoon Hwang

    Ji-Hoon Hwang5 개월 전

    10:20 ???????

  27. bkw1975

    bkw19756 개월 전

    류현진 방어율이 한국에서 생각보다 높았던 이유 3가지 1.대전야구장과 청주구장은 다른야구장보다 완전 작다...완전 타자 친화적구장,,,미국으로 말하면 콜로라도록키스의 쿠어스필드랑 같은격이다..2.한화는 개투진 밑 마무리가 졷갔어서..어쩔수없이 류현진이 완투 완봉을 해야만했다,,지칠때까지 던지다가 7,8.9회에 많이 두들겨 맞았다..3.한화 발암수지는 적어도 류현진의 방어율 0.5점정도는 올려준셈..............

  28. 강형진

    강형진6 개월 전

    코너웍이 미친 수준 ㄷㄷ

  29. 서지혁

    서지혁6 개월 전

    한화 참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극혐이네

  30. 서원종

    서원종6 개월 전

    0:16 그렇게 전설의9승 크보 투수가 믈브를 박살중

  31. 주황색

    주황색6 개월 전

    저때도 era는 3인가 그랬는뎈ㅋㅋㅋ지금 mlb에서 1점대ㅋㅋㅋㅋㅋㅋ

  32. 김민기의 죽이는 싱커

    김민기의 죽이는 싱커6 개월 전

    선동열기록파괴자

  33. 황재원

    황재원6 개월 전

    산타 엘지

  34. 나민주

    나민주6 개월 전

  35. 나민주

    나민주6 개월 전

  36. 서폿바라기

    서폿바라기6 개월 전

    7:56 저게 삼진?

  37. 신지욱

    신지욱6 개월 전

    대기록 제조기 엘지 팀컬러 보소 ㅋㅋ

  38. phantom 0308

    phantom 03086 개월 전

    아니 말도안되는 소리를 왜남아있어 메저 가야지 ...ㅡㅡ

  39. 이종근

    이종근6 개월 전

    1:12 욕하는건가?? 설마 류느님...ㅠㅠ

  40. 써니

    써니6 개월 전

    이거시 한화 9승 투수 ㅋㅋ

  41. 박재민

    박재민6 개월 전

    궁금해서 그런건데 김광현은 메이저리그 가봤나요?

  42. bkw1975

    bkw19756 개월 전

    김광현은 메이저리그 못갔음...실력이 안됨....좌투수인점은 매력적이나..류현진처럼 완급조절 능력이 없고 구종이 단순해서 메이저에서 이미 별로 선호하지 않음..

  43. 베리리

    베리리6 개월 전

    17기아가 투수vs타자 였으나 12한화는 류현진vs타자 였다.

  44. 강훈

    강훈6 개월 전

    와 한화에2년더있었으면... 어깨부상 더 빨리왔겠고 ML처럼 관리해줄리는 더더욱없고 소리소문없이 조용히 사라졌겠다...

  45. 하츠크롬

    하츠크롬6 개월 전

    한국야구 발전시킬 생각은없는 꼰대새기 ㅋㅋㅋㅋ 15승이상 해줄 투수라 있으면 좋덴다 머리빈 꼰대년

  46. 하츠크롬

    하츠크롬6 개월 전

    혹시 이해력이 좀 낮으신가여?

  47. Ys J

    Ys J6 개월 전

    뭐래 미친 ㅋㅋ 누구든 자기팀감독이면 그런말한다

  48. food can

    food can6 개월 전

    류현진 다음 넘어간 투수 더 없나?

  49. zy It

    zy It6 개월 전

    @bkw1975 죄송한데 명암은 빛의밝기를 명암이라합니다

  50. bkw1975

    bkw19756 개월 전

    윤석민이 메이저리그 도전했다가 개망신 당하고 돌아옴,,,,트리플A 더블A에서도 방어율 5점대.............포기하고 돌아옴...윤석민...그이후론 한국인 투수들 메이저 명암도 못내밈~~ㅋㅋ

  51. zy It

    zy It6 개월 전

    아마도요?

  52. 알파고

    알파고6 개월 전

    이런 류현진을 까고 훈수두는 사람들은 모두 놀란라이언 정도 실력이겠지??

  53. Jangajji Maneuljong

    Jangajji Maneuljong6 개월 전

    메이저리그 평균자책점 1위가 와도 못 티기는 우리 한화^^

  54. 오범진

    오범진6 개월 전

    그는그렇게 메이저리그 올스타에뽑혀서 선발투수로 나오게됩니다

  55. 음슴체

    음슴체6 개월 전

    이 선수 메이져 가서도 통할까요? era 3점대만 찍어줬으면 좋겠네요

  56. 오버호무새

    오버호무새6 개월 전

    한국사람중 홍준표,박정희 다음으로 위대한사람

  57. 정진솔

    정진솔6 개월 전

    관종인가?

  58. 이JB

    이JB6 개월 전

    저런애가 한화에 있었으니 어휴 토나와

  59. 슈퍼스타박상현

    슈퍼스타박상현6 개월 전

    아니... 꼴찌를 향해가는 한감마마가 나오시네.

  60. 머양

    머양6 개월 전

    9:25 이거 민훈기 기자님인가요?

  61. 민빡기

    민빡기6 개월 전

    그런듯요 ㅋㅋㅋ

  62. 층간소울

    층간소울6 개월 전

    이용철 아는척 오지네

  63. 상규최

    상규최6 개월 전

    이용철해설 한화 무시하는분이십니다.

  64. 백승재

    백승재6 개월 전

    아니깐 아는척응 하는거야 무뇌충아

  65. akak every

    akak every6 개월 전

    난이도: 꼴칙에서 10승하기>>>>>>>>>>>>>>>>>>>>>>>>>>>>>>>>>>>>>>메쟈10승하기

  66. 도토리먹고싶다

    도토리먹고싶다6 개월 전

    1:49 ???: 드디어 한화를 떠나는구나..

  67. Po roro

    Po roro6 개월 전

    투구 종류 이름 드럽게 어렵네..

  68. 정동원

    정동원6 개월 전

    10:19 최향남 101달러ㅋㅌㅋㅌㅋ

  69. maradohna 86

    maradohna 866 개월 전

    다른 인간이 내 인생 책임지지 않는다.

  70. 한방보이

    한방보이6 개월 전

    ㅋㅋㅋ 이때는 대니얼 김이 그냥 전뉴욕메츠 직원으로 나오네..

  71. Mind Body Soul Tube

    Mind Body Soul Tube6 개월 전

    D.K가 지금보다 더 나이들어보인다는 ㅋㅋ

  72. 강정용

    강정용6 개월 전

    배짱 이라는 부분이 공감갑니다. 저번 콜로라도 홈구장인 쿠어스필드에서 실점을 많이 줬지만 쿠어스필드 자채가 투수들이 볼컨트롤에 힘들어하는 구장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5할타자와 피하지 않는 투구내용의 배짱이 인상 깊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점수를 많이줘서 아쉬웠지만요 ㅠㅠ

  73. 내사랑성태

    내사랑성태6 개월 전

    Kbs 어머니가 진행하던 운동화 예전에 자주 봤었는데 다시 보고 싶네요

  74. 손흥민

    손흥민6 개월 전

    류뚱 판돈으로 이용규 정근우 영입

  75. 콩콩딱

    콩콩딱5 개월 전

    GY K 이용규는 이군임ㅋㅋ지금

  76. GY K

    GY K6 개월 전

    두사람 나이 많지 않나요

  77. GY K

    GY K6 개월 전

    야알못인데 이득인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