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지마세요! 수제클리어 입니다.(띵이슬라임)

댓글

  1. 양띵의 사생활

    양띵의 사생활2 개월 전

    유자님 아이디어로 글리터 밑에 깔구 클리어를 위에 올리니깐 클리어가 더 보석 같아요 !! 이름은 트윙클리어로 지었습니다 ㅋㅋㅋ 어떤가요 >.

  2. 퍙셸'

    퍙셸'2 개월 전

    양띵의 사생활 이름 넘 이뻐요

  3. 도현김

    도현김2 개월 전

    유자님 인스타랑 유튜브하시는 분 아닌가?? 유자님 피드에도 글리터 바닥에 깔아 놓은거 있던데...

  4. [ 프로해맑러]

    [ 프로해맑러]2 개월 전

    트윙클리어 ㅋㅋ 좋아요ㅠ

  5. 겨울y소e녀

    겨울y소e녀2 개월 전

    진짜 잘어울리는 이름같아여!

  6. 유자 유자

    유자 유자2 개월 전

    앜ㅋㅋ띵이님 요거 이제봤어유ㅠㅠ제 아이디어라하기엔 넘나 보잘것없는데 이렇게 표기까지해주시니 감사해유❤❤

  7. _브송

    _브송10 일 전

    진짜 저건 기포차두 너무 이뻐요... 트윙클리어 너무 최고.... 부평점에서 이걸 젤 먼저 집엇답니당 히히

  8. 정수현

    정수현10 일 전

    아니 그냥 다 예뿌당...ㅠ

  9. 정수현

    정수현10 일 전

    두번째 슬라임 찐짜 예뿌네옹~~♡♡♡♡

  10. 정수현

    정수현10 일 전

    진짜 투명해서 놀랐어용!! ㅎㅎ

  11. Ari아리{곤듀님}

    Ari아리{곤듀님}개월 전

    글리터만 있는줄ㅋㅋz

  12. _ [ COIN ]코인낭자 シ

    _ [ COIN ]코인낭자 シ개월 전

    놀라지 말라고 해서 안놀랐어요 . 잘했쭁 !

  13. 예루[예보링]

    예루[예보링]개월 전

    나 순간 제목에 놀라지마세요라고 해서 뭐지? 했는데 맨 첨에 클리어슬라임이 너무 투명해서 아!! 토핑밖에 없네?!! 힉 !!이랬다ㅋㅋ

  14. 윤희주

    윤희주개월 전

    너무 투명하고 예뻐서 그 가끔 목욕탕가면 물밑으로 반짝이는 타일같네요 ㅋㅋㅋ

  15. 봄꽃

    봄꽃개월 전

    2:00 우아....어쩜 이리 투명할수있는거죠?ㅠㅠ

  16. {퓨링공쥬}아미&버디

    {퓨링공쥬}아미&버디개월 전

    ----재미이써용...----

  17. 연솔인뎁쇼?

    연솔인뎁쇼?개월 전

    맨처음에 이거 글리터만 보여서 잉? 토핑인가? 라는 생각했어요ㅋㅋ

  18. 아좌좌

    아좌좌개월 전

    이거 온라인 구매안더ㅣ나요??ㅜㅜㅜ매장에도 없던데ㅜㅜㅜ

  19. 나리움

    나리움2 개월 전

    우왕!!넘후 이뻐요! 이렇게 예쁜건 처음 이넴요!!

  20. 서무_

    서무_2 개월 전

    와 역대급으로 진짜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 진짜 보석같아요 ㅠㅠ

  21. [띵크루 좋아행]두둥

    [띵크루 좋아행]두둥2 개월 전

    띵님띵님 수플레 슬라임 만들어 주실 수 있나요? 소리도 좋고 느낌도 좋아 보여서..... 띵님이 만들어 주시면 엄청 좋을것 같아요

  22. 혜령.

    혜령.2 개월 전

    글리터들고 뭐하시나 했음......

  23. KSY프루

    KSY프루2 개월 전

    나는 아무리 열심히 만들어봐도 띵님처럼 잘 나오지가 않는다...띵이 슬라임사러 가고싶은데...멀어서ㅠㅠ크흡..

  24. 서린

    서린2 개월 전

    좋은 퀄리티에 구독1번 누르고갑니다♥♥ 알완!구완!좋완(이영상)!

  25. 뭘봐?

    뭘봐?2 개월 전

    와 너무 이쁘다❗ 난 이런슬라임이 좋음,, 뭔가 이색 저색 섞어서 화려하게 만든것보다 클리어와 보석만 넣었는데도 그 자체로 영롱하고 예쁜..그런 슬라임..❣

  26. 킼풉

    킼풉2 개월 전

    와........ 진짜 투명해요

  27. 月_츠나

    月_츠나2 개월 전

    와......진짜 소리하며 느낌하며... 여태까지 본 클리어중에 저렇게까지 깨끗하고 투명한 클리어는 처음보내요ㅜ 잘 보구가여 띵니무ㅜㅡ

  28. 순??

    순??2 개월 전

    클리어슬라임 만드는 레시피 좀 알려주세뇨!정말 잘 만드셨네용

  29. 서 냠[Seoko]

    서 냠[Seoko]2 개월 전

    우와 미쳤다 ㅠㅠㅠㅠㅠㅠ

  30. 갑분싸

    갑분싸2 개월 전

    너무좋다

  31. ᄋᄉᄋ아라

    ᄋᄉᄋ아라2 개월 전

    -너무 좋다-

  32. 두쪄지는 만

    두쪄지는 만2 개월 전

    갖고싶다........

  33. {옌}예나

    {옌}예나2 개월 전

    클리어 더 좋아진것같은건 기분탓이겠죠?

  34. 뽀쭈

    뽀쭈2 개월 전

    띵님 너무 놀랐습니다 .

  35. YOUTUBE이 빨 도 라 지[이도]

    YOUTUBE이 빨 도 라 지[이도]2 개월 전

    분홍색 젤 취저다 띵님 제맘 가져가세여 ㅠ

  36. 윤 윤

    윤 윤2 개월 전

    요즘 문구점 슬라임 퀄리티 좋아졌다고들 하는데 역시 수제에 비하면 한참 먼 것 같아요 띵이슬람 클리어 믿고 봅니다 ㅜㅜㅜ

  37. 이연

    이연2 개월 전

    이거 핑크색 수원2호점가서 많이 지르니까 서비스로 주셨는 데!

  38. 김효정

    김효정2 개월 전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9. 나나YouTube

    나나YouTube2 개월 전

    -언급금지선-

  40. 팬더 ́ε`*핑쿠

    팬더 ́ε`*핑쿠2 개월 전

    헐 이거 베이스 왜케 좋아보이죠ㅠㅠㅠ 사고싶다 ! ㅠㅜ

  41. 지연

    지연2 개월 전

    소리 캬~ 이 슬라임을 누가놀려요? 너무좋은데요😄

  42. 지연

    지연2 개월 전

    제가 슬라임 박스중에 양띵슬라임을 제일 가지고 싶어요

  43. 지연

    지연2 개월 전

    예뻐요

  44. 지연

    지연2 개월 전

    너무 반딴반딴 거리네묘

  45. 냐냠

    냐냠2 개월 전

    첨에 넘 투명해서 양 적은줄ㅋㅋㅋ

  46. 주영미

    주영미2 개월 전

    뚤려있는줄

  47. 해피%

    해피%2 개월 전

    놀릴 수 없는데요?

  48. 아지

    아지2 개월 전

    이 집 딸 하고싶다..

  49. 만지몬

    만지몬2 개월 전

    -이뻐요-

  50. 재환째환

    재환째환2 개월 전

    넘 이쁘잖아 .. 사랑해요 양띵님 ..

  51. 포용계ᅵ칸딜

    포용계ᅵ칸딜2 개월 전

  52. 뚜니.。.:*

    뚜니.。.:*2 개월 전

    역시..

  53. 유자 유자

    유자 유자2 개월 전

    왘ㅋㅋㅋㅋ띵이님 갬성 트윙클리어 예쁘네용❤❤유자채널도 많이봐쥬세융

  54. 순다

    순다2 개월 전

    2:00 이때 진짜 저 보석만 있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

  55. [ 문춍파워 ! ]

    [ 문춍파워 ! ]2 개월 전

    으아아아 ㅜ 눈 호강하구 갑니다 ㅠㅠ

  56. 킁컹킁킁

    킁컹킁킁2 개월 전

    와...기포차도 이쁠 것 같은 슬라임은 첨이야... 하 심쿵

  57. 헤리[방탄소년단]

    헤리[방탄소년단]2 개월 전

    2분부터 2분10초전까지 가운데 클리어슬라임 없는줄;;

  58. 선바는 술을 잘 마시지

    선바는 술을 잘 마시지2 개월 전

    클리아가 너무 사기네요 ㅠㅠㅠ 저 클리어만 있으면 슬라임 장인 될 듯

  59. 쥬연설[쥬스가 좋아]

    쥬연설[쥬스가 좋아]2 개월 전

    -등놀이 금지선- -언급 금지선-

  60. 우지

    우지2 개월 전

    용기 새로 추가한 건가요? 되게 예쁜데요!

  61. 지나가던흔한무

    지나가던흔한무2 개월 전

    겜방도 겜방이지만 슬라임으로도 흥하고 있는 양명씨를 보고 계십니다

  62. 젤또

    젤또2 개월 전

    핑크 베이스가 젤 좋아보임

  63. 별챙

    별챙2 개월 전

    클리어슬라임 비율이 어떻게 되나여??

  64. _ᄌᄒ_

    _ᄌᄒ_2 개월 전

    왜 꼭..3분도 아닌 2분 *59초* 인것인가..

  65. 띵띵똥똥

    띵띵똥똥2 개월 전

    우와우!!!!

  66. 라온LAON

    라온LAON2 개월 전

    -반딱반딱-

  67. 리캬

    리캬2 개월 전

    1:00 오메 너무 이쁘자너

  68. 한삼식

    한삼식2 개월 전

    뚜껑열었을때 파츠밖에없는줄(파츠맞나

  69. 은솔

    은솔2 개월 전

    완전 클리어해!!👍👍👍

  70. ONLY스멜

    ONLY스멜2 개월 전

    내가 띵이슬라임을 사야하는 99999999888888899999개의 이유중에 하나 이다

  71. 꽃닐ᄏ̐̈

    꽃닐ᄏ̐̈2 개월 전

    ...와.... 진짜 와라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72. 루키

    루키2 개월 전

    미안해요 언니 놀라버렸네요 클리어가 진짜 클리어해

  73. 김은진

    김은진2 개월 전

    쩌네

  74. 2이쁜

    2이쁜2 개월 전

    난 왜 글리터만 있는가 했네

  75. Yena Leem

    Yena Leem2 개월 전

    깨끗한 물 속에 잠긴 보물같아요..

  76. 시호짱

    시호짱2 개월 전

    첨에 글리터만있는줄!

  77. 꼬우면꺼져

    꼬우면꺼져2 개월 전

    두번째가 제일 보석 같다ㅠㅠㅠㅠ😻

  78. 해나 Y

    해나 Y2 개월 전

    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

  79. 비니&유니채널

    비니&유니채널2 개월 전

    298등

  80. 게소라

    게소라2 개월 전

    뭔가 엄청난 유리공예같은 느낌...

  81. 뽜앙!!

    뽜앙!!2 개월 전

    어머나 이건 그냥 예술이쟈너~?!

  82. 윤해미

    윤해미2 개월 전

    저그냥베이스는없고토핑만있는줄알았서여

  83. 쬴쬬리

    쬴쬬리2 개월 전

    첨앤 유리인줄ㄷㄷ

  84. 메리

    메리2 개월 전

    클리어실화나앙ㄹㅇ앙ㅊ???#

  85. 희유님ˇ

    희유님ˇ2 개월 전

    처음에 글리터만 있는줄 알았쏘요 ㅜㅠㅠ 넘 튜명하자너용ㅇㅇ ㅜㅠㅠ

  86. 광정거주박형준

    광정거주박형준2 개월 전

    클리어 소리 미친

  87. Y딩동댕 • 1초전

    Y딩동댕 • 1초전2 개월 전

    와 개이쁜데

  88. 미샤

    미샤2 개월 전

    순간 비즈만 안에 들어가 있는줄알았어요

  89. 모찌사쿠라

    모찌사쿠라2 개월 전

    이거그냥 보석아님??? 넘핵투명이잖아/~ 소리도 넘좋타/~♥^_^♥

  90. 버디갱은

    버디갱은2 개월 전

    이뿌다...... > < 사고 싶지만 수원은 가기 힘드다는....

  91. 포푸

    포푸2 개월 전

    헐...

  92. 고다혜

    고다혜2 개월 전

    띵님 가끔 슬라임리뷰 방송안키고 그냥 영상찍어서 하는거도 보고싶어요ㅠㅠ 새롭기도 할거같고 소리도 잘들리구요...>

  93. 냥이냥

    냥이냥2 개월 전

    0:29 와..소리 ... 양띵언니 오늘도 즐감하고갈께요 재미있는 방송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ㅜㅜ

  94. 고양이시미

    고양이시미2 개월 전

    2:00 이부분 진짜 투명하네요 글리터만 보이는 것 같아요ㄷㄷ

  95. 크랙스tv

    크랙스tv2 개월 전

    언빌리버블!

  96. 이름

    이름2 개월 전

    우왕 너무 좋아보여용!!

  97. 김서연

    김서연2 개월 전

    처음에 보석같이 생긴 글리터만 들어잇는줄 알앗어요ㅜㅜ 대박이당

  98. 솔예낭자{양갱}

    솔예낭자{양갱}2 개월 전

    허르...진짜 너무 예뻐요 반딱반딱한게 보석같아요 클라어 짱입니다 묵직하고 완전탱글함.... 투명투명 해서 눈 아파요!!그정도로 추천드려요!!강추

  99. tv수사슴

    tv수사슴2 개월 전

    1.13 브릴리언드컷한 다이아같다

  100. 롕쁘youtube

    롕쁘youtube2 개월 전

    저 개천절에가서 레드프룻이랑 고급수건이랑 소다샤베트랑 콜라샤베트랑 슬라임츄님의 수박젤리랑 벌꿀슬라임이랑 명이떡집샀어요 레드프룻이 제일 좋답니닷

  101. 담얘

    담얘2 개월 전

    2:02 우와~ 저건 그냥 통에 글리터만 들어있다고 해도 믿을것 같은데여

  102. 박수연

    박수연2 개월 전

    ㅌ..투명한다....나도그렇게못만드는데..

  103. 유라이

    유라이2 개월 전

    클리어 진짜 넘 투명해여어 부럽네요오

  104. 미바

    미바2 개월 전

    클리어슬라임이 너무 투명해서 멘처음에 토핑만 있는 줄 알았어요 ^^~

  105. 남오준서

    남오준서2 개월 전

    와 엄청 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