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전여친이 갑자기 찾아왔다 [WHY/와이] - EP.07

댓글

  1. 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2 개월 전

    WHY 굿즈 나온 거 아직도 모름?! 바로 보러 가기👉smartstore.naver.com/playliststore/category/4b5210358ef24cce91e33e64871a6b92?cp=1

  2. Nik Tria

    Nik Tria일 전

    리드 소녀는 f (x)의 분위기가있는 Krystal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처럼 조금 생겼다고 생각한다. 내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해줘. 그녀는 그 '얼음 공주'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3. Nik Tria

    Nik Tria일 전

    정확히 무슨 일이 있었 니? 누군가 나에게 번역 해 주시겠습니까? 그냥이 코멘트를 쓰려면 구글 번역을 사용 했습니까?

  4. 히히히

    히히히2 일 전

    근데 여기 제주도 아니에요??

  5. ethereal great

    ethereal great2 일 전

    Is just me who's watching even I cannot understand a single word?

  6. 냥뮴 Nyangimyum[자연에서온 냥이입니다]

    냥뮴 Nyangimyum[자연에서온 냥이입니다]6 일 전

    연우는 연애바보

  7. tmb

    tmb7 일 전

    what happened at the end? can someone explain

  8. 로션

    로션11 일 전

    차라리 여주현이 악역이였으면 좋겠다..

  9. 백지윤

    백지윤12 일 전

    중간에 이니스프리 광고인 줄

  10. 민지

    민지13 일 전

    전여친 머리비었네 전남친한테 너무 태연하게 뻔뻔하게 웃고 떠드네

  11. 애옹민

    애옹민13 일 전

    기재영 배우님 피지컬 오짐..;

  12. 애옹민

    애옹민13 일 전

    근데 누가 말해준것도 아닌데 저길 어떻게 찾아온거지...? 설마 재영이 인스타 구경하다가 찾아온거..?

  13. 홍아민

    홍아민14 일 전

    나만 무슨 염치로 왔냐란 말 하고싶냐?

  14. 김태오

    김태오15 일 전

    17초에 한나 누나 머리에 파리 ㅋㅋㅋㅋ

  15. 장현진

    장현진16 일 전

    이런 사람 또 없다.

  16. 양지

    양지17 일 전

    나만 주현이랑 연우랑 잘됬으면 좋겠나 ..

  17. 항아

    항아18 일 전

    전여친하고 전남친 둘다 너무 답답해..... 한대 쥐어...여기까지만 해야징...

  18. 김민

    김민18 일 전

    남주 존나 맘에안들어 ㅋㅋ

  19. 달려라아미덕질를 향하여

    달려라아미덕질를 향하여21 일 전

    다른남자 생겼나??

  20. hiseoyoung1231

    hiseoyoung123121 일 전

    아중간에 이니스프리 ppl 나올때마다 웃겨서 집중력 바사삭..^^

  21. Lemoncurd

    Lemoncurd23 일 전

    저렇게 넷이 만나는것도 이해가 가는게.. 몇년 동안 친구였고 특히 고딩친구가 진짜 오래가잖아. 그렇게 오래 친구였다가 사귄거 고작 100일이니까 남남되는게 더 이상함. 몇달 마음 정리하는 시간 지나고 다시 친구로 지낼 수 있을거 같음.

  22. 꾸러기 잠

    꾸러기 잠23 일 전

    다시 보니까 재영이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보인다..

  23. 혜름인데 ?ᄏ

    혜름인데 ?ᄏ24 일 전

    저만 이상한건가요 ; 저는 꼭 남주보단 남주 주위친구 ?를 더 좋아하는 ...

  24. 하늘사랑

    하늘사랑28 일 전

    아 진짜 Why가 제일 좋아ㅠㅠ 영상 색감 너무 이뻐ㅠㅠ

  25. 박채원

    박채원개월 전

    걍 미친x인듯

  26. [서진]SEOJIN

    [서진]SEOJIN개월 전

    여주현 살짝 주은 닮은듯.

  27. 빛이나세운

    빛이나세운개월 전

    전여친이랑 어떻게 놈;;;; 상황이 안 이어짐

  28. 하준영

    하준영개월 전

    여주현 김태리 닮았네

  29. J1

    J1개월 전

    앙 이니스프리 촉촉해지나보당 사야디 10개사야지 100개 사야디 뀨우우우

  30. 샤니쯔

    샤니쯔개월 전

    연우야 딱잘라서 싫다고 말하자 기재영처럼 제발 전여친 신경쓰지말고

  31. Eun Ah

    Eun Ah개월 전

    wait... does juhyeon like jaeyoung??

  32. ANK SH

    ANK SH개월 전

    이거 모임?

  33. You Just one

    You Just one개월 전

    건축학개론보다 더 샹x이네

  34. YT CREATOR화염

    YT CREATOR화염개월 전

    조재원형도있나?

  35. J .M.H

    J .M.H개월 전

    와이 에피소드 8화 만들어주세요

  36. 청월CHENGWOL

    청월CHENGWOL개월 전

    매우매우매우 심기 불편쓰... (이건 다시 봐도 너무 재밋다)

  37. 조채원

    조채원개월 전

    2:55 저 할라봉 펜 저도 있는데 ㅋㅋㅋ 최근 제주도 가서 " 제주 오성 " 이란 식당에서 밥 먹고 제주오성에서 하는 카페에서 샀는데 엄청 기여워요 ㅠㅠ ㅋㅋ

  38. 두두왕이올시다

    두두왕이올시다개월 전

    PPL실화야??

  39. SIMON

    SIMON개월 전

    않이 애초에 여주가 제주도까지 온것부터가 좀....??????

  40. - slempie

    - slempie개월 전

    난 재영이가 젤 인간미있고 젤 좋다

  41. 예리미

    예리미개월 전

    시발 반응 재영이 빼고 다 뭔데 ..??

  42. 아쿠아

    아쿠아개월 전

    3:36 다시 보는 중인데..대놓고 광고..?옛날에 볼 땐 몰랐눈데..

  43. 장한나

    장한나개월 전

    0:03 다인이 언니미 뿜뿜

  44. uKN_Lead chartcter

    uKN_Lead chartcter개월 전

    실제로 연애도 못해본분들이 말이많아

  45. 윤별

    윤별개월 전

    엥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다시 잘 지낼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46. army잠굴찡

    army잠굴찡개월 전

    띠용

  47. 민서05

    민서05개월 전

    연우야 흔들리면 안돼...💦

  48. 랑뭘

    랑뭘개월 전

    전여친ㅅㄲ 왜온거임...?

  49. 。3 。

    。3 。2 개월 전

    여주현 그냥 애초에 별로안좋아했던거 아님? 그러니까 저렇게 아무렇지않게 친구처럼 대할 수 있지 나도그랬음 근데 여주현 진짜 이기적이다

  50. 우지

    우지2 개월 전

    다인: (흥미진진)

  51. 하뚱

    하뚱2 개월 전

    아,, 슬기 넘 기엽다!!

  52. Hyeon Kim

    Hyeon Kim2 개월 전

    쟤 왜 저래?

  53. 포도컴투스

    포도컴투스2 개월 전

    재영이존멋..

  54. 우블리

    우블리2 개월 전

    내 이름 연우인뎁ㅋㅋㅋ

  55. G Kim

    G Kim2 개월 전

    여주현 넘 뻔뻔한거 아님??

  56. 이연재

    이연재2 개월 전

    여주현 배우님 웃을 때 너무 귀여우심

  57. 이채은

    이채은2 개월 전

    재영이 뭔가 우도환닮았다

  58. [포니!]P O N Y !

    [포니!]P O N Y !2 개월 전

    다인이 내 친구같앜ㅋㅋㅋㅋ 제 친구도 맨날 로맨스 소설,빙의글보고 남사친~~ 나도 남사친 저랑 둘이서 이러고 놀아요 ㅋㅋㅋ

  59. Miranda Laurisch

    Miranda Laurisch2 개월 전

    1 like one hug for the uploader😍

  60. J W

    J W2 개월 전

    도데체왜와 ;; 진짜 재수없네

  61. 채이담

    채이담2 개월 전

    6:02 흔들어서 줘야지..;;

  62. 김혁

    김혁2 개월 전

    20살인데 렌트하셨네 보험두 안되고 너무 쫄려서 단기렌트 못하겠네요..

  63. ʕ • ᴥ • ʔ루후

    ʕ • ᴥ • ʔ루후2 개월 전

    4:21 여기 새별오름 인가요?🐶💜😁

  64. Da Hee's sing

    Da Hee's sing2 개월 전

    여주 진짜 예쁘네요 ... ❤️

  65. 한민상

    한민상2 개월 전

    2분42초에 시리야 켜지는데요;

  66. 평범한무무멜로디

    평범한무무멜로디2 개월 전

    누가보면 기재영이랑 여주현이랑 사귀다 헤어진줄알겠네ㅋㅋㅋ

  67. 박지원

    박지원2 개월 전

    빡쳐서 못보겠음... 갑자기 무슨 전여친이 저런 식으로..??????

  68. 볼빨간 료니밈ㅋ〰

    볼빨간 료니밈ㅋ〰2 개월 전

    여주현 역 맡으신 분 살짝 얼굴에 아이유 보이는거 저뿐인가요 ,, 💦💦

  69. 지은

    지은2 개월 전

    ミ 료니[ Ryouni ] 오 저도

  70. 히힣

    히힣2 개월 전

    주현씨 연우 건들지 말아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우♡다인 응원하니까요

  71. 하리

    하리2 개월 전

    여주현 나오고부터 좀짜증난다.. 그전까지는 설레서 좋았는데.. 꼴보기싫음..

  72. kh

    kh2 개월 전

    호구마

  73. 이채

    이채2 개월 전

    와.. 연우 잘생겼다ㅋㅋ 그와중에 전여친 인성 실화??

  74. 하로

    하로2 개월 전

    진짜 재영이 빼고 반응 다 이상하네

  75. Youtube양곰

    Youtube양곰2 개월 전

    왜 다들 이쁘구 멋지져?♡

  76. 하핳하하하

    하핳하하하2 개월 전

    왜 다시 찾아와;;; 염치없게

  77. 핵사이다

    핵사이다2 개월 전

    기재영같은 친구 있으면 ㄹㅇ 개좋겟네

  78. %쀼슬%

    %쀼슬%2 개월 전

    차연우....차연우..차연우... ...차여우...차으우....차은우?

  79. Jung’ s

    Jung’ s2 개월 전

    1:19 머리 쓰담 쓰담 하는 척하고 냄새를...

  80. Soohyeuk Choi

    Soohyeuk Choi2 개월 전

    다 떠나서 여주현 너무 예쁨

  81. 모찌모찌

    모찌모찌2 개월 전

    여우같은기집애

  82. 바나나

    바나나2 개월 전

    뭐지 진짜 존1ㅏ 어이없네

  83. 바나나

    바나나2 개월 전

    개연성이 너무 없네요..

  84. 어쩌라고

    어쩌라고2 개월 전

    와 진짜 여주현 존내 싫어

  85. ᄋ구슈라꼬

    ᄋ구슈라꼬2 개월 전

    여주현왜꼽겼을까?의문

  86. 김예림

    김예림2 개월 전

    연우 호구인증됨..ㄹㅇ...

  87. 김예림

    김예림2 개월 전

    쟨 생각이있나,,,

  88. 이상만

    이상만2 개월 전

    이거 v로그 일정표아시는분잇나요?ㅠㅠ

  89. 하이라이뜨

    하이라이뜨2 개월 전

    재영이가 현실적인거임 보통사람들 다 저러지 나 같으면 벌써 아오..

  90. 최서윤씨밯ᄒᄏ

    최서윤씨밯ᄒᄏ2 개월 전

    연우 불쌍하다....ㅠㅠㅜ 연우야 나한테 와 누나가 잘 해주께 ㅠㅠㅜㅜ

  91. 승관넌 내 운명

    승관넌 내 운명2 개월 전

    재영이 너무 세븐틴 원우 닮았다 너무 잘생김

  92. 송주희

    송주희2 개월 전

    문득ㅋㅋㅋㅋ우리 어릴때 귀여니 인소 지금 오글거리지만 사실 이것도 연기고하니까 낫지 친구끼리 마누라하고 남녀끼리 술마시고 꽁냥거리고 한오글하지만 영상이라 나은걸수도ㅋㅋㅋ

  93. YS Ys

    YS Ys2 개월 전

    내이름 차연수 연우의 동생할게요 ^^!!

  94. YS Ys

    YS Ys2 개월 전

    여주현 진짜 너무 예쁘잖아;;;;;; 무엇

  95. BIMONIM

    BIMONIM2 개월 전

    왜온거지...

  96. 승미Seungmi

    승미Seungmi2 개월 전

    연우도 다인이 좋아하게되고 재영이도 다인이 좋아하게되서 삼각로맨스있었으면 좋겠어요!

  97. 앵우

    앵우2 개월 전

    긍데 너무 개연성이 없는거 아닌가 ‘^’ 전여친때문에 힘들어서 여행어ㅏ서도 말도 없고 엄청 혼자 끙끙앓고 친구랑도 싸운 애가 전여친 앞에서 어떻게 저렇게 태연하게 잘 있는가지;;;

  98. 홍비

    홍비2 개월 전

    다인언니 김지원님 닮으셨다

  99. 홍비

    홍비2 개월 전

    다인언니 99% 연우 좋아한당

  100. 김김

    김김2 개월 전

    으으 여주현 어장이네 으으으으

  101. 박만순

    박만순2 개월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