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납량특집]모르는 사람 놀래키기 몰래카메라ㅋㅋㅋㅋ

댓글

  1.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5 개월 전

    모두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 D

  2. sung ja Hwang

    sung ja Hwang개월 전

    형 사랑해! 덕분에 웃음을 찾았어!

  3. Paras Singh

    Paras Singh25 일 전

    2nd part 😂

  4. 김또깡

    김또깡개월 전

    2:30 님들 가운데 자세히보면 귀신있어요.

  5. 기모

    기모6 일 전

    아 속..

  6. 슈퍼에네르기파

    슈퍼에네르기파개월 전

    귀신을 보았다!!!!

  7. Hi, multifandom

    Hi, multifandom개월 전

    This is so funny kkkk

  8. 가야산따오기

    가야산따오기개월 전

    귀신이 못함

  9. only몰입

    only몰입개월 전

    요즘같이 치열한 몰카시장에서 이정도 수준으로는 살아남기 힘들다

  10. 라대연

    라대연개월 전

    아니 몰카도 몰카나름이지..진짜 사람다치게하면 어떡하려고..돈벌어먹으려고..적당히하자진짜

  11. jung hoon seo

    jung hoon seo2 개월 전

    안맞은게 용하네

  12. 버거찬

    버거찬2 개월 전

    외국꺼 보고 연습하세용

  13. 최대한

    최대한2 개월 전

    그런 장난 하지 마세요 보는건 재미 있는데 사람 다치면 어떻할려구 인생 망치수도 있어요

  14. 블랙핑크KBS

    블랙핑크KBS2 개월 전

    오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5. Jungwook Kim

    Jungwook Kim2 개월 전

    우와 놀래키지마시구 사진찍어준다음에 빨리없어져서 뒤에귀신찍혓다고 보여주면 재밋을거같은데

  16. 김하루

    김하루2 개월 전

    근데 S.F. ii 의 continue number count down 하고 BGM을 Capcom 에서 사용허가 받은 건가요?

  17. YUNFENG HAN

    YUNFENG HAN2 개월 전

    내뒤에서 놀리면 주먹이 먼저나갈것 같은데

  18. hynusu Jun

    hynusu Jun2 개월 전

    귀신이 머 저렇게 당당하게 걸어가ㅋㅋㅋㅋㅋ

  19. 박종껀TV엽기적인 그 놈

    박종껀TV엽기적인 그 놈3 개월 전

    다들 무서워서 도망가셔 ㅋㅋㅋㅋ마지막분은 전력질주까지ㅋㅋㅋㅋㅋ 아마 저도,,그랬을거같네요...

  20. 송봉근

    송봉근3 개월 전

    죄송하지만 무표정으로 봤어요 ㄷㄷ ㅡㅡㅋ

  21. 전설

    전설3 개월 전

    귀신이 이쁘면 좋겠다

  22.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3 개월 전

    ㅜㅠ힝...

  23. ᆞ칵테일

    ᆞ칵테일3 개월 전

    사람 다치면 어쩌려고 그러시나

  24. 삼인행필유아사.사기꾼도라이미친놈

    삼인행필유아사.사기꾼도라이미친놈3 개월 전

    미국에서는 귀신이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귀신놀이 하다가 주인에게 총에 맞아 죽는다.

  25. 제이디

    제이디3 개월 전

    2:32 싸..쌌다...

  26. R S R Creations

    R S R Creations3 개월 전

    Nyce prank

  27.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3 개월 전

    😁😁😁thanks!!😁😁

  28. Bigtory 93

    Bigtory 933 개월 전

    보는건 존나 재밌는데 당하면 좀 빡칠득

  29. 이정훈

    이정훈3 개월 전

    귀신몰카 할때는 굳이 쫓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잘못하면 상대방이 다치실수 있습니다. 00:34 그냥 서있기만 하셔도 충분히 놀라십니다.

  30. just키딩

    just키딩3 개월 전

    저런 조크들은 안좋게여겨질수밖에없음 위험해서.

  31. 박종근

    박종근4 개월 전

    😄😄😄👏

  32. 윤청현

    윤청현4 개월 전

    카메라를 뒤에 찍히게 셀카모드로 해서 주지

  33. 벅구

    벅구4 개월 전

    으... 내정강이가 더 아파오네

  34. Junsu Kang

    Junsu Kang4 개월 전

    0:35 어이쿠... 계단에 정강이 다 까졌을꺼 같네요... 어린 아가씨 몸에 상처나서 흉지면 안되는데..ㅠㅠ

  35. Junsu Kang

    Junsu Kang3 개월 전

    @유룽댕댕 음... 뭐 한국이라면... 걱정만 해줘도 변태로 몰리거나, 성희롱 죄로 철컹 철컹 가능! ^^ 여성의 눈물이 증거인 시대이니..뭐....

  36. 유룽댕댕

    유룽댕댕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걱정해주는거같은데 변태같아보이네

  37. N O

    N O3 개월 전

    ㅋㅋㅋ 음...

  38. op

    op4 개월 전

    크흠...

  39. j j

    j j4 개월 전

    왜 변태 같지...

  40. 광철영감이수

    광철영감이수5 개월 전

    구신이 몬생겨셩 안무섭누

  41. asd

    asd5 개월 전

    Part 2 please. Haha

  42. 창공

    창공5 개월 전

    귀신은 원래눈에보이지않는다 눈에보이는귀신은 전부가짜다 그러니 눈에보이는귀신은 믿을필요가없다 돌로 때려도 된다

  43. Monique

    Monique5 개월 전

    Super funny! 😂🤣😂🤣 Make more of this prank 😂

  44. 뉴발리텔리

    뉴발리텔리5 개월 전

    솔직히 넘 노잼이네요

  45. chicken Adobo

    chicken Adobo5 개월 전

    2:32 i pooped my pants 💩 😩

  46. Taeseok Kwon

    Taeseok Kwon5 개월 전

    한강물안에서 걸어나오면 대박 터질듯.ㅋ

  47. lion park

    lion park5 개월 전

    다치겠네

  48. 더위심해요ᅲᅲ

    더위심해요ᅲᅲ5 개월 전

    짜증나 진짜 넘무뮤뭄 재밌엉ㅅ ㅍ퓨ㅠㅠ 눈물낫어

  49.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5 개월 전

    너무고마워서 짜증나 진짜 넘무뮤뭄ㅜㅠ

  50. 정승현

    정승현5 개월 전

    헤헤 내가 올라왔구먼

  51.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5 개월 전

    ㅋㅋㅋ 잘지내셨나요ㅋㅋㅋ 보러와주셔서 고마워요!😁

  52. 제인

    제인5 개월 전

    훈남분들 많이 나와서 좋아요 재밋어요 ㅋㅋㅋ

  53. Natural Mess

    Natural Mess5 개월 전

    00:36 Poor girl 😂😂😂

  54. des Fernan

    des Fernan5 개월 전

    놀래키는 몰카는 해외에서도 욕 많이 먹음. 실제로 몰카 당하는 사람이 넘어져서 다치거나, 도망가다가 차에 치일 뻔한 영상들도 있어서. 그래서 요즘 그런 프랭크들 싫어하는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프랭크 채널들로 정착하는 중임 댓글들 살펴보면 한국 프랭크 영상들은 다른 나라 영상들과 다르게 해가 없으면서도 재밌다고

  55. 윤이

    윤이5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ㅋㅋㅋㅋ 되게 신박하고 재밌네요 !! 구독하구 가요~~!! 더운날 더운옷입고 촬영하신다구 수고가많으십니다 🙌🏻 앞으로도 재밌는 영상들 많이 올려주세요~~!

  56.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5 개월 전

    정말 잘오셨습니다!!!! 더 신경써서 더 재밌는영상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ㅠ

  57. 모든개들이행복했으면

    모든개들이행복했으면5 개월 전

    신박하구먼?

  58.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5 개월 전

    재밌게 봐주셨다면 감사합니다 !!

  59. 별해공듀

    별해공듀5 개월 전

    칭피했겠닼 ㅋ

  60. 아하아

    아하아5 개월 전

    ㅋㅋㅋㅋ 청하 12시 춤 대박ㅋㅋㄱㅋ

  61. 5개국어 예능 도사

    5개국어 예능 도사5 개월 전

    어후ㅋㅋㅋㅋㅋ광남님 딴거보다 더우셨겠어요ㅋㅋㅋ고생하셨습니다ㅋㅋ

  62. 광남코믹스

    광남코믹스5 개월 전

    무지하게 더웠습니다ㅋㅋ분장이 지워져서 계속 덧칠했네요ㅋㅋ

  63. 복행

    복행5 개월 전

    ㅋㅋㅋㅋㅋ아 놀래라ㅋㄱㅋㅋㅋ

  64. 입눈코

    입눈코5 개월 전

    아 깜짝아ㅡㅡㅋㅋㅋㅋ

  65. 이태훈

    이태훈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마우스

    마우스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게봤엉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