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 직접! 여사친 앞머리 잘라주기...... 근데 이거 무슨 대참사야??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깡패하뷴

    깡패하뷴2 일 전

    기동님은 잘짜르신거 같은데요?

  2. AB6IX ABNEW

    AB6IX ABNEW4 일 전

    근데 현서님 진짜 이뻐❤

  3. 이시딩

    이시딩5 일 전

    솔찍히 미용사가 해줘도 마음에 안드는게 앞머리인데...

  4. Junk Monk

    Junk Monk5 일 전

    심장에 박혔어....

  5. - kokoa

    - kokoa5 일 전

    1:10 저↗장↗ ~ ♪ 너무 커여우신 떤떠님 ㅋㅋ

  6. 김태윤

    김태윤5 일 전

    내생각엔제희랑제열이랑닮은것같아

  7. 애부리띵

    애부리띵5 일 전

    #3초 리듬감있다

  8. 우르뤀루룩류ᅮ룩

    우르뤀루룩류ᅮ룩7 일 전

    와 근데 현서언니 앞머리 자른거 개이쁘다진짜 잘어울림

  9. 믐뮤져

    믐뮤져9 일 전

    머리카락은 여자의 생명인ㄷ ㅔ ...

  10. 준이32

    준이3211 일 전

    1:34 야무지지 못하다기 보다 앞머리 균형이 안맞어서 고민 하는듯;;

  11. 이현준

    이현준12 일 전

    뭐가 잘린거임? 뭐가 바뀐지 모르겠는데

  12. 서주호

    서주호12 일 전

    남자가 보기엔 괜찮은데

  13. 아이

    아이12 일 전

    여사친이 아니고 여친 남친 아니야??ㅋㅋㅋㅋㅋ

  14. 프림su

    프림su14 일 전

    4:37 닮았는데..

  15. 용쌤

    용쌤14 일 전

    내 심장에 박항서

  16. 정지후

    정지후10 일 전

    바강서

  17. 범석

    범석14 일 전

    제희님 재열님 둘이 좀 많이 닮아진것같아

  18. ᄋᄋ

    ᄋᄋ14 일 전

    제희언니 옷 예쁘당 어디껀가용

  19. 쟌넨

    쟌넨15 일 전

    4:36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진짜인가보네

  20. 끄뀨

    끄뀨16 일 전

    4:42 기동님 그럼 반대로 현서누나가 머리 잘라줄때 검정고무신에 나오는 기영이? 머리로 깍아줘도 화 안내겠죠? 만약 왜이따구로 잘라 라고하면 형이 싫어하는 내로남불 되는거 ㅋ

  21. 떡볶이

    떡볶이22 일 전

    엥 근데 현서언니 앞머리 이쁘게 잘된거같은데...? 잘자른거같은딩 기분탓인가

  22. 다이어터동혁

    다이어터동혁22 일 전

    두분다 자른게 이쁜데요..

  23. 박지훈처돌이

    박지훈처돌이22 일 전

    저장이 왜 여기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빨간우산

    빨간우산23 일 전

    기동님.. 고데기 화상 입으면 개아파요

  25. 이나

    이나24 일 전

    현서님 앞머리 숱 별로 없는거보다 더 많은게 더 이뽀요

  26. 송정은

    송정은25 일 전

    꼭 제희님 앞머리 자르니까 재열님이 가발쓰면 똑같을 것 같아요 ㅎㅎㅎ

  27. 명이나물

    명이나물26 일 전

    저렇게 망쳐도 이쁜건 무엇....

  28. 눈알

    눈알26 일 전

    4:35 닮은것같에

  29. K요성

    K요성26 일 전

    앞머리 자를때는 정중앙에서 손가락 2개 정도 하고 남은 머리 넘기고 자르면 됩니다!!! 이상 개소리 였습니다

  30. 정말좋아

    정말좋아27 일 전

    4:12 손으로는 못하지만 입으로는 잘하는 사람.avi

  31. 지민문

    지민문27 일 전

    요즘 광고를 넘 많이봤나..대참사가 대참치로 보임;;

  32. 여긴어디난누규

    여긴어디난누규27 일 전

    이잉? 나만 제희님 이쁨?

  33. M

    M27 일 전

    솔직히 현서씨 머리 잘 잘린거 같아요 ㅎㅎ 고데기만 잘하면 정말 예쁠듯 ㅎㅎ

  34. 최세똥

    최세똥28 일 전

    예뻐서 괜찮은거같은데

  35. 임해미

    임해미28 일 전

    역시 이쁘니 어떤 머릴해도 이쁘넹ㅜㅜ 부러버라

  36. 엑셀시어

    엑셀시어28 일 전

    기동넴 잘 자르신다.. 섬세 ㅌ투쿠킅ㅌㅌㅋㅋㅋㅋ

  37. 심심한혼모노

    심심한혼모노28 일 전

    재열님 여사친 동생인줄알았다

  38. 조나윤

    조나윤28 일 전

    4:35 머야머야 제희님 왜 앞머리생기니까 재열님 느낌나지 ㅋㅋㅋㅋㅋㅋㅋ

  39. 송희용

    송희용28 일 전

    다음화는 기동이님하고 재열님이 이발당하시는건어떤가요

  40. 정수빈

    정수빈28 일 전

    떤서♡재열♡기준♡쩨희 핫도그 스튜디오 ❤💜💚🧡🙆‍♀️🙆‍♀️💕🥰

  41. 달봉

    달봉28 일 전

    썸넬 남자분 진용진님인 줄 알았어요...

  42. 사람

    사람28 일 전

    떤떠언니 이번 영상 유난히 더 아름다우셔용~~1!

  43. J비

    J비28 일 전

    두번째 커플 진짜둘이 닮았다요 ㅎ ㅎ 귀엽네요

  44. 고지영

    고지영28 일 전

    남자편도 해주세요!!

  45. bini __

    bini __28 일 전

    진짜 친구네욬ㅋㅋㅋㅋㅋ

  46. 니머리대머리

    니머리대머리28 일 전

    현서누나 왜 앞머리 내리니까 건후가 보이지...

  47. 시청자

    시청자28 일 전

    재열 기동 님 머리도 컷해주죠

  48. coolangatta wollongong

    coolangatta wollongong28 일 전

    썸네일에 나온 권기동 정말 프리자인 줄요. 기동s 닮은 꼴은 프리자인걸로요.

  49. 이상현

    이상현28 일 전

    앞머리있는게 보라색티는 백만배낫다! 재희인가는 얼굴이 넓적해서 앞머리없는게낫고 근데 홍서범딸닮았네 !

  50. 김채챙

    김채챙28 일 전

    제희님 앞머리생기니까 재열님하고 너무 닮ㅇㅏㅆ는데.. ㅋㅋ

  51. 욜림

    욜림28 일 전

    다음에는 남사친 머리 잘라주기 ㅋ

  52. 코트네 조개양식

    코트네 조개양식28 일 전

    0:42 제희님 목에.. ㅋㅅ마크..????

  53. 뽀은

    뽀은28 일 전

    앞머리는 동안만드는 지름길

  54. 안아녕

    안아녕28 일 전

    3:52 방어본능ㅋㅋㅋ

  55. cgn heonydtm

    cgn heonydtm28 일 전

    기동님 전에 현서님한테 잘해보여겠다며 그 말 하신지 좀됫는데 아직 진행은 없음ㅋㅋㅋㅋ

  56. 김마루

    김마루28 일 전

    4:13 그냥 얼굴이 예쁜건가? 악...ㅋㅋㅋ진심이 묻어난다!ㅋㅋㅋ

  57. 보라해

    보라해28 일 전

    추측읽기해주세요~~~

  58. nahyeoni_i

    nahyeoni_i28 일 전

    떤떠님 입은 옷 어디껀지 궁금해요ㅠㅠㅠ연보라 너무에뽀요 💗

  59. 박시현

    박시현28 일 전

    4:37 뭔데 똑같이 생겼냐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ㅋ

  60. 로그아웃 하거라

    로그아웃 하거라28 일 전

    제희 재열 둘이좀 닮았다먼가

  61. 채주경

    채주경28 일 전

    4:36 둘이 똑같이 생겼어요 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