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온 붕붕 가사 파이널 레전드 무대 우승 진심 지려버리셨다..하온클라스..하앍

댓글

  1. 이준모

    이준모개월 전

    화면 어그로ㅎㅎ 속았네

  2. 카드캡터체리

    카드캡터체리2 개월 전

    2:59부분좋와

  3. 박민재

    박민재3 개월 전

    0:43 여기서가사틀리지않아요?

  4. 시바견

    시바견4 개월 전

    식케이 스키 타다가 막 와가주고 숨이 차져 그래도 하온이가 음 바쳐주는 클라스 오지구?

  5. ッ 앨리스도이

    ッ 앨리스도이4 개월 전

    하온아 나랑 명상하자 ˇ

  6. 권오민

    권오민4 개월 전

    식케이 라이브 씹창내서 줫댈뻔했는디

  7. ᄏᄏ안녕하세요 배그 개못핵 입니다

    ᄏᄏ안녕하세요 배그 개못핵 입니다4 개월 전

    2:51 오졌다리

  8. kiyoko lee

    kiyoko lee4 개월 전

    아 진짜 제목처럼 붕붕 날아갈것 같은 비트,, 천재인가봐,,

  9. 우진

    우진4 개월 전

    갓하온...무대를 뒤집었내

  10. 박정현

    박정현4 개월 전

    오늘 이거만 100번째네요~~ 너무 좋아요 김하온♡ ㅡ환일고 파이터 박정현ㅡ

  11. 베이킨

    베이킨4 개월 전

    붕붕 가사 비뀐거 맞죠?

  12. 김준서

    김준서5 개월 전

    아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도 가사인줄알았네;

  13. 멍때리는선몽

    멍때리는선몽5 개월 전

    ㅋㅋㅋㅋ 무대에서는 치 치워 것들의 위로가먼저네 음원에서는 펴 펴버린날개를 타고먼저인데 들어보삼 ㄹㅇ임

  14. 문경윤

    문경윤5 개월 전

    식케이가 라이브 ㅈ망치지않았으면 레전드무대 ㅋㅋㅋㄲ 식케이 너무아쉽 사실상 이번우승 김하온 우승 오바라하는 애들 대부분 식케이 때문일듯

  15. 우하하하

    우하하하5 개월 전

    라스트 미쳤다...

  16. 지가링

    지가링5 개월 전

    0:45초 실수했당 비하발언아닙니다

  17. 이장원

    이장원5 개월 전

    그와중에 하오니횽 1절에서 가사틀린거 실화냨ㅋㅋ

  18. 박아 박아

    박아 박아5 개월 전

    2:52

  19. 흑 흑

    흑 흑5 개월 전

    저거 플룻 맞는데 리코더로도 가능하긴 합니다

  20. Sh kim

    Sh kim5 개월 전

    붕붕 풀버전보고오면 존나웃기던데ㅋㄱㄲ

  21. E XO

    E XO5 개월 전

    와 김하온..... 역대 오디션프로그램중에서 화제성,순위,인기 모두잡은 사람......

  22. 양경환

    양경환5 개월 전

    아 하온이형 너무좋다

  23. 김주섭

    김주섭5 개월 전

    방송보는데 플룻나오자마자 아 끝났다... 했음

  24. 이풍원

    이풍원5 개월 전

    0:44 음원이랑 다르네

  25. 졸라tv맨

    졸라tv맨5 개월 전

    가사 쩔고요

  26. 알라후아크바르

    알라후아크바르5 개월 전

    식케이 음원길만 걷자

  27. Rick Anderson

    Rick Anderson5 개월 전

    궤에 턱턱 박히네 ㄹㅇ

  28. 관종리스트

    관종리스트5 개월 전

    비트에 싸보렸다

  29. ᄌᄌ욤

    ᄌᄌ욤5 개월 전

    나무대직접가서봤는데 리얼 식케이..김하온당황하는거오짐식케이때문엨ㅋㅋ

  30. Vendetta V For

    Vendetta V For5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케이형 통편집 당했어 ㅠㅜㅜㅠㅋㅋ큐큨ㅋㅋㅋㅋㅋ

  31. 주오닝

    주오닝5 개월 전

    솔직히 가사뭐라는지 하나도 몰겠다

  32. 정지현

    정지현5 개월 전

    부모님이 주신 이름처럼 나는 그저 '온' '김'에 '하'지 지렷

  33. 서형권

    서형권4 개월 전

    ㄷㄷ..

  34. 오세준

    오세준4 개월 전

    정지현 옼ㅋㅋㅋ

  35. 06%댕댕

    06%댕댕5 개월 전

    플룻(?)그 부분 개 좋고 비트 진짜 너무 좋아 고등래퍼 끝났지만 여운이 안가심....

  36. 로이

    로이5 개월 전

    멱살잡고끌고왔다

  37. 큐닛[하튜뿜뽐]

    큐닛[하튜뿜뽐]5 개월 전

    재게인적인생각이지만 음정말고 노래말고 괏종의대한 제미? 정도?는 팀대포정할타가 좀더좋은거같아요! 하지만 프로,음정,리듬에선 이게더나은듯! 제개인적인생각입니다

  38. 희주[히죽]

    희주[히죽]5 개월 전

  39. 이규헌

    이규헌5 개월 전

    '걸음걸이 팔자고 무한대를 그려" 이거 본해이터 펀치라인 아닌가요.....조심스레 질문해봅니다

  40. 재히는또삐짐

    재히는또삐짐5 개월 전

    로한오빠 우승햇으면 좋았을텐데ㅜㅜ

  41. Jung Chyean

    Jung Chyean5 개월 전

    1:38

  42. 가조쿠

    가조쿠5 개월 전

    확실히 잘한다 근데 김하온이 여까지 올수있던건 랩실력 다 때려치우고 발성법같음. 끝에 발음 흘리는거 중간에 음절 툭툭끊어 말하는거랑 보통이렇게하면 가사전달안되는데 김하온은 이상하게 뭔가 다 알아들을수있음. 진짜 대단함 두번째 가사 뻔한 욕들어가고 많이쓰이는가사가 아닌 뭔 성경책나오는 순우리말처럼 가사를쓰고 ㄹㅇ철학적인사람같음 고딩이 아닌거같음

  43. *구독하지마*

    *구독하지마*5 개월 전

    솔직히 이번무대 케이가 하온이보다 가사많았던거같아

  44. 언랭탈피

    언랭탈피5 개월 전

    비트존나좋네

  45. ife L

    ife L5 개월 전

    라이브에서는 식케이 떨어지는 내 모습 부분뺏네

  46. 다온YouTube

    다온YouTube5 개월 전

    앞 비트만 듣고 별로일꺼같아서 안들었었는데 오늘부터 붕붕 겁나 들을듯.. 개조은데.. 바코드랑 붕붕 탓 세개만 겁나 듣는중ㅋㅋ

  47. 김민세

    김민세5 개월 전

    댓보다가 궁금해졌는데 훅이 뭐에요?

  48. 김민세

    김민세5 개월 전

    e June ㅇㅎ고마워요

  49. e June

    e June5 개월 전

    김민세 후렴을 영어로 hook

  50. 도미

    도미5 개월 전

    비트 너무 좋다

  51. 잉어인간 잉어인간

    잉어인간 잉어인간5 개월 전

    질린다 이제

  52. HAON VINXEN,

    HAON VINXEN,5 개월 전

    잉어인간 잉어인간 듣지마세용~

  53. 의정부 거주고광욱

    의정부 거주고광욱5 개월 전

    원래 음원 가사는 나 나 삐끗하고 떨어지던 와중인데 나 삐 삐끗하고 라고 하네요 절은건가요 가사 수정한건가요

  54. 손정우

    손정우5 개월 전

    비트소름돋네

  55. 강선우

    강선우6 개월 전

    왜 소름이 돋지?

  56. 김다혜

    김다혜6 개월 전

    하온이짱♡

  57. 몽녬x[포장]

    몽녬x[포장]6 개월 전

    김하온이 들고있던마이크로 뚜들겨맞고싶다...❤

  58. 재히는또삐짐

    재히는또삐짐5 개월 전

    보이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 지코

    지코6 개월 전

    몽녬x[포장] 이하온 ㄷ

  60. 라비스드래곤

    라비스드래곤6 개월 전

    여자들 진짜 ㅈㄴ소리질러대

  61. 니애미

    니애미6 개월 전

    윤진영이 그루비룸 비트를 받으면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존나 궁금하네

  62. 조다빗

    조다빗6 개월 전

    0:14 2:20

  63. Her old

    Her old6 개월 전

    하 플룻비트 개좋아

  64. Her old

    Her old6 개월 전

    김하온은 무슨 첨부터끝까지 1등만 박냐

  65. 용국하자

    용국하자6 개월 전

    난 랩가사 못알아듣는데 김하온은 다들려...신기

  66. 이한

    이한5 개월 전

    무관심방지위원회 ㅇㅇ 우리들은 잘들리니까. 여기서 땀 쳐 흘리면서 지랄하지 말고, 그 쪽이 댓글 새로 달아.

  67. kc미러

    kc미러6 개월 전

    홀리 가사 모르고 들으면 충분히 일부는 못들을수도 있음

  68. 홀리

    홀리6 개월 전

    공부는 내일부터 저게안들리면 ....우짬.....

  69. ᄏ?

    ᄏ?6 개월 전

    에리풀우원재 김하온 가사 존나 안 들림 잘하는 거 같기는 하는데 딕션 그다지..;

  70. T C.

    T C.6 개월 전

    먹구름 쿠릉 레츠 게릿 이부분 존나 멋있어진짜씨발..

  71. -호우동-

    -호우동-5 개월 전

    T C. 0:55

  72. 퉁퉁이

    퉁퉁이6 개월 전

    쌌다

  73. DEATH TROOPER

    DEATH TROOPER6 개월 전

    가사 전달력 씹지리자너... 와

  74. 스보유튜브

    스보유튜브6 개월 전

    남지민건 배연서가 더잘한건 맞음

  75. 윤상민

    윤상민6 개월 전

    김하온 아디오스 하고 붕붕은 별로다...식케이 없었으면...에휴 김하온 팬이었다가 아디오스 듣고 바로 배연서로 갈아탐 그리고 식케이 욕하는거 이해안됨ㅋㅋ

  76. YOUTUBE레드

    YOUTUBE레드개월 전

    니새끼가 돼지목소리로 쳐부르는거보다 천배는 나음 니실제로 노래부르면 돼지멱따는 소리날꺼같음

  77. 아그작

    아그작3 개월 전

    윤상민 상민아 그 곡 말고 니 새끼 키보드 앞 모습이나 피드백해라 시~벌

  78. 너거매

    너거매5 개월 전

    여윽시 애니프사 과학 그 자체

  79. 이범배

    이범배5 개월 전

    갠 적으로 아디오스는 좀 그랬는데 붕붕은 ㄹㅇ 개좋음

  80. 이재성

    이재성5 개월 전

    상민이 김하온 진짜 싫어하네ㅋㅋ

  81. TL카인

    TL카인6 개월 전

    하온형 다1등이면 어특헤 병재 연서도 1등 1번은 해봐야지ㅋㅋㅋㅋ 그래도 잘했어

  82. 우원재

    우원재6 개월 전

    개오바잖아 박자가 너무 어려워ㅋㅋㅋㅋㅋㅋ

  83. 주미이

    주미이6 개월 전

    솔직히 그루비룸이 대단

  84. 히히히

    히히히6 개월 전

    그루비룸 비트 진짜 기가 막힌다

  85. 딸기생크림

    딸기생크림6 개월 전

    역시 김하온♡ 겁나 멋시써♥ 1등할만하다!♥

  86. 비누

    비누6 개월 전

    진짜 이거 공연 보는내내 소리만 지름

  87. 윤제임스

    윤제임스6 개월 전

    이게 노래야? 1시간이면 만들겠다

  88. YOUTUBE레드

    YOUTUBE레드개월 전

    니새끼 앞으로 노래방가지마셈 니가쳐부르는 노래는이제부터 돼지멱따는 소리임

  89. 아그작

    아그작3 개월 전

    윤제임스 그래서 1시간동안 뭐햇냐? 넌?

  90. 띵덕

    띵덕4 개월 전

    1시간은 개뿔 죽을때까지 가사도 다 못쓰겠네 ㅉ

  91. Vendetta V For

    Vendetta V For5 개월 전

    윤제임스 ㅉ

  92. 구독안하면 집에 찾아옴

    구독안하면 집에 찾아옴5 개월 전

    윤제임스 그래서 니네 애미가 1시간동안 널 만듬

  93. 자공

    자공6 개월 전

    이번에 이로한 ㅈㄴ잘해서 이비트아니였으면 ㄹㅇ 위험했음

  94. 오승식

    오승식6 개월 전

    대박

  95. ᄒᄃ ᄒᄃ

    ᄒᄃ ᄒᄃ6 개월 전

    그루비룸 ㅡㅡㅡ갓!!

  96. 윤기여보

    윤기여보6 개월 전

    대미친 하온아 및친

  97. 김은석

    김은석6 개월 전

    비트도 오지고 김하온도 잘한다..처음에는 배연서 이로한이 더좋았는데 붕붕 계속듣게되네 근데 식케이 라이브 연습좀..

  98. 김하온

    김하온4 개월 전

    김은석 식케이가 김하온부를때 식케이가 그 차례 뺏을려함

  99. 유은찬

    유은찬4 개월 전

    너거매 ㅇㅈ 어느순간 부터 붕붕만 듣네 개좋다..

  100. 구독하지마

    구독하지마5 개월 전

    김은석 ㅇㅈ

  101. 너거매

    너거매5 개월 전

    ㄹㅇ 딱 나랑 똑같네 ㅋㅋㅋ 첨엔 붕붕별로고 이로한 전혀 좋았는데 계속 붕붕만 듣게됨 ㅋㅋ

  102. the Korea

    the Korea6 개월 전

    ㅇㅈ

  103. 82톤리 고양이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움

    82톤리 고양이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움6 개월 전

    다 좋은데 또 라이브 망 식케이가 조져주시네

  104. 하이라이트애니메이션

    하이라이트애니메이션5 개월 전

    ㄹㅇ 풀버전보고 식케이 진짜 실망했음...고등랩퍼나왓으면 1회전 탈락각

  105. ROAD BRONZE RED

    ROAD BRONZE RED5 개월 전

    고경동 풀버전 시청하시면 멋있다는말 안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엠넷 갓편집

  106. 고경동

    고경동6 개월 전

    제노스 멋있었는데...ㅠ

  107. 둘기

    둘기6 개월 전

    싸이퍼 1위 팀결정전 1위 팀대항 1차승리 팀대항 2차전 통합 1위 세미파이널 점수총계 1위 파이널 최종우승 갓하온 그는 도대체 뭐하는 사람인지...

  108. {19번을 좋아하는 찌질이}빈뉼

    {19번을 좋아하는 찌질이}빈뉼4 개월 전

    둘기 그니까옄ㅋㅋㅋ 너무 좋아요

  109. HAON VINXEN,

    HAON VINXEN,4 개월 전

    재현 팬층이 두껍다는 말은 그만큼 실력이 있으니깐 팬층이 두껍겠죠; 랩도못하는데 잘생겼다고 잘한다고 하나요 ㅋㅋㅋ 누가보면 하온이 잘생기고 랩 못하는줄 알겠네ㅋㅋ

  110. 안병준

    안병준4 개월 전

    우움이 맞는말 인기라는거 자체가 대중들의 맘에 든다는거고 그거자체가 기술이 좋은거지 무슨 좋은기술 나쁜기술 정해져 있는거마냥 랩스킬ㅇㅈㄹ

  111. HIP HOP주니어

    HIP HOP주니어4 개월 전

    윤상민 스킬 김하온이 더 좋음

  112. 재현

    재현5 개월 전

    스킬로는 이로한,이병재가 잘하지만 우리나라사람들은 아직 빠른랩을 더 선호하고 랩빠르게하는건 파이널5중에 3명있는데 조원우는 곡이 망했고 윤진영은 지구인이 너무튀어서 랩파트부실하고 마지막 랩부분 점수에안들어가고, 이병재랑 이로한은 둘다 잘했는데 김하온이 그둘이랑 비등비등하게했는데 팬층이 두꺼워서 이긴거지뭐

  113. 민우이

    민우이6 개월 전

    비트도 한몫해ㅛ다

  114. 김효진

    김효진6 개월 전

    식케이부분이 좀 별로다 가사가 그냥 아무말대잔치같음

  115. [초랭이]닉넴J

    [초랭이]닉넴J2 개월 전

    식케이=음원전용 래퍼

  116. 효강해

    효강해5 개월 전

    여러분 식케이가 조진거 맞아요 2:43 2:50

  117. 구독하지마

    구독하지마5 개월 전

    윤상민 ?네?

  118. 이재성

    이재성5 개월 전

    윤상민 상민이 김하온 개싫어하나보네

  119. 전윤주

    전윤주5 개월 전

    윤상민 ㅋㅋㅋㅋㅋ 라이브 안보셨나?

  120. ddd d

    ddd d6 개월 전

    비트 개좋아....진짜.......

  121. 트와이스챙이

    트와이스챙이6 개월 전

    1년만에 진짜 이렇게 변할수가 있나...... 여러분....다 명상하세요...

  122. 남지민건

    남지민건6 개월 전

    트와이스챙이 성장이비와이급

  123. 엔드밀

    엔드밀6 개월 전

    하온이는 공연할때가 녹음한거보다 촣은거같다

  124. 이대연

    이대연6 개월 전

    하온이 진짜 개잘한닼ㅋㅋㅋ 와 소름이 쫙끼치네

  125. 김용준

    김용준6 개월 전

    크 역시 그룹이름

  126. 동자

    동자6 개월 전

    와...역시 갓하온이다

  127. ON HA

    ON HA6 개월 전

    믿고 보는 갓하온

  128. 김민제

    김민제6 개월 전

    라이브가 더신나고 더 낫다

  129. 정우현

    정우현2 개월 전

    김민제 ㅇㅈ 고들래퍼꺼는 다라이브가 흐ㅓㄹ씬좋음

  130. 김인직

    김인직5 개월 전

    식케이만 빼면 라이브가 음원보다 좋은듯

  131. 뽀현욱행님

    뽀현욱행님5 개월 전

    전윤주 ㅇㅈ

  132. 뽀현욱행님

    뽀현욱행님5 개월 전

    정문규 그래도난 이게더 신나고 좋은디ㅡㅡ

  133. 뽀현욱행님

    뽀현욱행님5 개월 전

    둘기 ㅋㅋ 이거 라이브임

  134. 채종연

    채종연6 개월 전

    진짜 개잘함 존나잘함 말이필요 없음

  135. 김석환

    김석환6 개월 전

    진짜 비트 미친듯... 훅에 쓰인 악기 뭐지

  136. 협곡의볼링왕

    협곡의볼링왕개월 전

    일렉기타인데요;;

  137. [초랭이]닉넴J

    [초랭이]닉넴J2 개월 전

    김하온이 플룻이라고 밝혔는데 개소리 작작좀ㅋㅋㅋㅋㅋㅋ

  138. 유튜브리카

    유튜브리카4 개월 전

    휫바람이랑소리가비슷함(직접해봄) 악기는아니지만

  139. 클로버네잎

    클로버네잎4 개월 전

    애들이 초딩때 리코더 밖에 안불어 봐서 그런것 같은데 그래도 이건 아니잖아 ㅋㅋ

  140. Physical storage

    Physical storage4 개월 전

    김석환 플룻맞습니다 공연 들어갈때 물어봤습니다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141. 우혁

    우혁6 개월 전

    비트 죠진다 역시 그루비룸

  142. NA DA

    NA DA6 개월 전

    역시우승할줄알았다

  143. sunmind4

    sunmind4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144. 사비

    사비5 개월 전

    NA DA 난줄;;;

  145. P. STOP TV

    P. STOP TV6 개월 전

    와 마지막까지 레전드를 ㄷㄷ

  146. 이민구

    이민구6 개월 전

    쑥갓 오토튠없으니까 존나밋밋하고 싱겁네

  147. VYSEN

    VYSEN4 개월 전

    쑥갓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ㄲㄱㅋㄱㄲㅋㅋㄱㅋㅅㅋㅋㅋㅋㄱㄱㅋㅋㅋ

  148. 부쉬로 들어감

    부쉬로 들어감5 개월 전

    KimchiTuna에바참치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149. KimchiTuna에바참치

    KimchiTuna에바참치5 개월 전

    이민구 쑥갓이 식케이에오?

  150. 김형욱

    김형욱5 개월 전

    안 그래도 라이브 병신인데..

  151. 김세진

    김세진6 개월 전

    이민구 우리 쑥갓형 욕하지마..ㅠ

  152. 이젹

    이젹6 개월 전

    7

  153. 포돌이

    포돌이6 개월 전

    제목: 붕붕 (feat. Sik-k) (prod. GroovyRoom) 가사: Black(블랙)에서 (브라운)Brown Brown(브라운)에서 (옐로우)yellow yellow(옐로우)애서 (와이트)white white(와이트)에서 (왓)wha 많은 곳을 도 돌아보고 왔지만 다음 곳은 가봐야만 알 것 같아 Shawty I’m flying(샤리 암 프라잉) 마음이 붕 떠 여긴 밑도 위도 window(윈도우)도 없어 하늘이 파래서 다행이야 너의 눈엔 내가 돌고래처럼 보일 테니까 난 붕 떠 like(라잌)풍선 툭 뚝 떨어져도 밑에는 쿠션 아님 (오션)ocean 바람이 날 모셔 상품이 되어버린 나의 emotion(이모션) (야)ya 속 시원하게 뱉어버린 한숨들은 추진력이 되었고 슝 하고 뛰쳐나간 날 너는 어떻게 보고있어 나 삐 삐끗하고 떨어지던 와중 치 치워버린 것들의 위로 펴 펴버린 날개를 타고 비 비행 아닌 비행을 하며 뛰 뛰어 구름들은 즈려 밟고 바람이 발등의 위로 불어도 푸르구나 우리들은 두 날개로 날아가는 중 like(라잌) 먹구름 쿠릉 let’s get it(렛츠 겟 잇) Finally famous(파이널리 페이머스) 근데 이게 무슨 의미인가 싶어 나도 모르게 툭 튀어나온 말이 다시 뒤로 돌아와서 입안에 씹혀 만물에 대한 감사 현재 내게 삶이란 건 이런거지 Shawty I don’t get it(샤리 아 돈 겟 잇) 그게 뭐가 됐든지 부모님이 주신 이름처럼 나는 그저 온 김에 하지 어디로 가는지 몰라 Just swervin(저스트 스워빈) 어디로 가는지 몰라 저 멀리에 날아가서 구름 밟아 나는 발자국을 남겨 Cuz I don’t see you(커즈 아 돈 씨 유) anymore(애니모어) (애니모어)anymore 시동걸어 vroom(브룸) (브룸)vroom 달려 like(라잌) 추추 날아다녀 붕붕 And I don’t give a what(앤 아 돈 기브 어 왓) Set me free(셋 미 프리) 하늘위 Set me free(셋 미 프리) I never let me down(아 네버 렛 미 다운) Set me free(셋 미 프리) 하늘위 Set me free(셋 미 프리) I never let me down(아 네버 렛 미 다운) 어디로 가는지 몰라 Just swervin(저스트 스워빈) 어디로 가는지 몰라 저 멀리에 날아가서 구름 밟아 나는 발자국을 남겨 Cuz I don’t see you(커즈 아 돈 씨 유) anymore(애니모어) ain’t got no(에인트 갓 노) problem(프라브럼) ya(야) (야)ya 발목의 족쇄를 풀어 억지로 걸어왔던 본래 발을 구르던 이 땅과의 안녕 ya(야) (야)ya 꽤나 많이 둘러봤어 현재의 나에 대한 반성 Plus(플러스) 휘몰아치는 함성 And I don’t give a what(앤 아 돈 기브 어 왓) Set me free(셋 미 프리) 하늘 위 Set me free(셋 미 프리) I never let me down(아 네버 렛 미 다운) Set me free(셋 미 프리) 하늘 위 Set me free(셋 미 프리) I never let me down(아 네버 렛 미 다운) 어디로 가는 건지 모르지만 (저스트 스워빈)just swervin 가능태를 따라 흐르듯이 let me call it(렛 미 콜 잇) 걸음걸이 팔자고 무한대를 그려 그건 닮아있네 질리게 따른 영혼의 동선 I’m possible(아임 파시블) 사이의 space(스페이스) 를 봐 I’m possible(아임 파시블) Party(파리) 는 계속 돼야지 누가빠지든 이글이글 기름 부어 피 흘리는 지금 리듬 빙글빙글 하루 이틀 믿음 칠흑 속의 믿음 ya(야)

  154. 유튜브리카

    유튜브리카3 개월 전

    포돌이 걍🐶소리

  155. 포돌이

    포돌이3 개월 전

    ?뭔개소리여

  156. 유튜브리카

    유튜브리카4 개월 전

    학교폭력해야~~~어....포돌이앞에서했다...ㅠ 철컹철컹......아씨...

  157. 유튭접은 댓글러

    유튭접은 댓글러4 개월 전

    포돌이 (옐로우)애서→(옐로우)에서

  158. 정수인

    정수인4 개월 전

    뒤가아니라 귀임

  159. uu B

    uu B6 개월 전

    6

  160. 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6 개월 전

    하온아 고등래퍼 우승 축하하고 사랑한다!!!

  161. 스보유튜브

    스보유튜브6 개월 전

    배연서가 더잘함 팬덤 ㅗ

  162. YOUTUBE레드

    YOUTUBE레드개월 전

    이런다고 배연서니 안좋아함 배연서한테는 니가그냥 쓰레기로 보일뿐임 쓰레기통안에서들어가서 반성하셈

  163. 아그작

    아그작3 개월 전

    스보유튜브 결과 인정안하는 찐따들이 ㅉㅉ 그래서 어쩌게? 그냥 잘햇다고 하면 안되냐? 배연서가 느그 애비여? 왜케 증오감을 가져 씹 병신 개찐따새끼야

  164. 데자뷰

    데자뷰5 개월 전

    스보유튜브 ㅈㄹ말아라~~~~ 하온이 이번에 무대 찢음 ㅅㄱㅅㄱ 왜 지가 더 난리인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5. 헤헤헷

    헤헤헷5 개월 전

    스보유튜브 스솔ㅗ

  166. 박수영

    박수영5 개월 전

    팩트 ) 대중이 원한 가수가 1등을 함

  167. 은결

    은결6 개월 전

    비트가 씹오진다진짜

  168. 이성재

    이성재5 개월 전

    플룻소리임

  169. 한국이당

    한국이당5 개월 전

    ㅗㅎㅎ표

  170. 변영숙

    변영숙5 개월 전

    쩐다

  171. 은결

    은결5 개월 전

    좋아요가250개가되잇네?

  172. 박형민

    박형민5 개월 전

    저거 비트 그루비룸이 그냥 있던거 가져온거에요

  173. MA NEW

    MA NEW6 개월 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