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용 Bisu(P) vs 이재호 Light(T) 제로홈 스타 끝장전 Sc1-21 9전

댓글

  1. 주식회사 중계진

    주식회사 중계진2 개월 전

    1set 10:19 // 2set 32:46 // 3set 1:02:49 4set 1:18:55 // 5set 1:45:28 // 6set 2:01:03 7set 2:16:41 // 8set 2:33:20 // 9set 2:41:14

  2. 환

    개월 전

    이왕이면 이전 영상 "누구 vs 누구" +링크 추가하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3. 토토토토의달인

    토토토토의달인2 개월 전

    xn--bk1b700b1c958ba.com/ 토토의달인 스포츠토토 최근분석 축구야구분석 커뮤니티 입니다

  4. jb c

    jb c6 일 전

    택신이 타 종족전에 비해서 테란전이 좀 약한건가....? 이재호가 진짜 잘하는건가....스알못이라 판단이 안되네욤

  5. OUL

    OUL7 일 전

    14:00:00

  6. 김이

    김이14 일 전

    재호 쩐다

  7. 정명훈

    정명훈14 일 전

    전성기 이용호 같음 ~ㅋㅋ

  8. 홍콩김서방

    홍콩김서방17 일 전

    6:15 임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SeongJu Lee

    SeongJu Lee22 일 전

    김택용 만세!!!!!!!!!!!!!!!!!

  10. 간드레

    간드레22 일 전

    29:55 대체 뭐라 썻길래

  11. Flower Flag

    Flower Flag22 일 전

    구독좀 누릅시다 여러분,~~~=•

  12. 정에러

    정에러23 일 전

    성춘임닭!

  13. 물개지욱TV

    물개지욱TV24 일 전

    1:13:26 테사기 ㅂㄷㅂㄷ

  14. 민동기

    민동기25 일 전

    16:17 어쩌다보니 택견ㄷㄷ

  15. a b

    a b개월 전

    왜 프로토스는 포지를 두개 돌리지 않는지 의문이네요.

  16. 카레맛똥

    카레맛똥29 일 전

    @a b 결국 후반한타에서 마법이랑 유닛 회전율로 이겨야되는 토스인 반면 후반한타는 업메카닉이 최고긴하죠.. 초중반은 모르겠는데 후반가면 테란이 승률 높을듯

  17. a b

    a b29 일 전

    @카레맛똥 그건 알지만 이래서야 중후반 승부가 늘 똑같으니...

  18. 카레맛똥

    카레맛똥29 일 전

    업글효율이 메카닉보다 떨어져서

  19. 김정수

    김정수개월 전

    김택용은 초반에는 이해하겠는데 후반에는 옵저버 업글꼭 해라. 업글비 아까워서 안하다가 죽어나가는질럿 드라군이 몇 마리냐

  20. Elixer

    Elixer개월 전

    김택용 경기력이 좀ㅋㅋ마인에 다죽네

  21. mi ra

    mi ra개월 전

    잘 보고 갑니다

  22. 서강재

    서강재개월 전

    너무너무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23. dw

    dw개월 전

    와 이재호선수이렇게 잘하는선수였나요 김명운선수 너무쉽게이기던 김택용선수라 놀랍네요 멋있어요ㅋ 진짜전성기 이영호 보는줄

  24. 나가정

    나가정개월 전

    유다이

  25. 케네디

    케네디개월 전

    구독했어요^^이제야 이방송 알았네요 홧팅

  26. dy JUNG

    dy JUNG개월 전

    김택용 고별전

  27. Chul ook Han

    Chul ook Han개월 전

    이 끝장전 이후로 아프리카에서 택신의 모습은 볼수없었다(방송 접음) ㅠㅠ

  28. 진준형

    진준형개월 전

    이거도중에 렉좀 어떻게해주세요...

  29. 이무장

    이무장개월 전

    이재호가 우승을 한게 당연한거였구나! 이영호랑 붙는거 보고싶다.

  30. 사촌간볼빨기

    사촌간볼빨기개월 전

    아쉽게짐 ㅋㅋ

  31. 댕댕댕이

    댕댕댕이개월 전

    테사기 ㅉㅉ 역시 메카닉 그냥 땅에 꽂아서 컨트롤없잋개간단

  32. 하나의심장

    하나의심장개월 전

    내가 알던 그 투명테란 맞냐? 토스전도 이래잘해 ㄷㄷ

  33. 딩가딩가딩

    딩가딩가딩개월 전

    진짜 테란 빌드 ㅈㄴ발전했다 벙커박고 마인업부터하니까 경우의 수가 엄청 많아지네

  34. Stefan C

    Stefan C개월 전

    Vultures OP Tanks OP Terran OP

  35. 최재강

    최재강개월 전

    1:58:04 여기 진짜 깜놀 ㅋㅋㅋㅋ

  36. 이경혁

    이경혁개월 전

    질리지 않는 스타`` 감사합니다.

  37. 갈릴레오TV

    갈릴레오TV개월 전

    내가 알던 과거의 이재호가 아니네 우와... 진짜 우와우와하면서경기 잘봤습니다

  38. 손슈크

    손슈크개월 전

    근데 테사기는 시청하기 불편할정도. 진심 심각한 수준이다. 마인너프좀시켜라

  39. 손슈크

    손슈크개월 전

    마인에도 인구수를 적용해야 한다 드라군이랑질럿이 마인이랑 싸우다 다 녹는경우 허다해

  40. 김사울

    김사울개월 전

    테란 각 기능 너프시키고 플레이하게 편하게 버프시켜야함. 토스는 반대로 하고 그래야 최정상 of 최정상 테사기와 그 이하 프사기 개선 가능

  41. 즐라탄

    즐라탄개월 전

    진짜ㅋㅋ ㅇㅈ 아무리 이영호 이재호가 잘하긴해도 각종족다 최적화 실력이면 테사기인건 ㅇㅈ해야될듯

  42. 재밌는세상을살고싶다

    재밌는세상을살고싶다개월 전

    갓재호!!!

  43. ᄋ ᄋ

    ᄋ ᄋ개월 전

    ㅊㄹㄹㅎ

  44. 마법성

    마법성개월 전

    제작진도 게임마스터하면 테란이 유리하게 지구방위대의 지구뽕으로 만들어놔서 지금 20년이나 지난시점에서는 누가더 테란을 더 마스터 했느냐의 대결이 될수밖에없음..물론 마스터가 쉽진않지만 이영호는 10년만에 마스터를 했고 이재호는 20년만에 마스터를 했고 시간의 갭은 있지만 프로로 계속하면 언젠가는 다 마스터를 하게되는..

  45. 박문수

    박문수개월 전

    이재호선수 토막은 불치병이라는 얘기가 엊그제 같은데 택신상대로 이정도 경기력이 라니 우승자타이틀이 참 어울리네요. ksl우승자는 당대 최강자가 됩니다. 이재호 선수 저그전은 거의 본좌급인데 홍구선수 힘내요!!!

  46. Cat Glass

    Cat Glass개월 전

    이재호가 택신을 잡다니! 이재호의 재발견~

  47. 으어이오이

    으어이오이개월 전

    역시 게임을 잘할수록 테란이 유리해... 마인. 베슬. 벙커 리페어. 건물 띄우기. 탱크 드라군예약공격(shift+우클릭). 그만큼 손목이 혹사받는 종족.

  48. 노구

    노구개월 전

    @으어이오이 왜 깝치냐 직접 스타하는 새끼도 아니고ㅋㅋ송병구 피셜이면 다 맞는거야? 직접 스타하면 다 아는건 인방으로만 처보는 새끼가 왜 왈가왈부해 병신아 그거 송병구가 틀린건데ㅋㅋㅋ

  49. one way

    one way개월 전

    시프트는 안되고 우클릭이나 어택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50. 으어이오이

    으어이오이개월 전

    @노구 송병구 스알못 vs 노구 스알못 ㅋㅋㅋ

  51. 으어이오이

    으어이오이개월 전

    @노구 송병구 피셜인뎅 아니였나요?

  52. 노구

    노구개월 전

    탱크 시즈모드 쉬프트 점사 적용 안 되는데 스알못이 어디서 줏어들은거로 나불나불 씹ㅋㅋㅋㅋ

  53. Jack Ace

    Jack Ace개월 전

    벌처는 여전히 개사기..

  54. 손슈크

    손슈크개월 전

    마인박는데도 인구수와 자원먹여야할듯

  55. tara T

    tara T개월 전

    광고 ㅅㅂ

  56. Pergamon

    Pergamon2 개월 전

    1:57:59 방송사고?

  57. 문진규맥스초보닷컴

    문진규맥스초보닷컴2 개월 전

    세월이 흐르니 실력이 이렇게 바뀌는구나. 김택용 팬이지만, 이재호가 이렇게 발전하는구나. 스타가 지금까지 이어지지 않았으면 이재호가 이렇게 발전하는걸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중계진에게 무한한 감사를 보냅니다.

  58. cw M

    cw M2 개월 전

    택용이 퇴물됐노 ㅜ

  59. spacepublisher

    spacepublisher2 개월 전

    이재호가 이번에 우승하긴 했지만 택신한텐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압도적이네... 이영호랑 테테전 한번 보고싶다...

  60. 한성황

    한성황2 개월 전

    테란은 종족이 일단좋음 실수해도 역전가능하고 특히벌쳐 맺집이 너무사기급임

  61. 손슈크

    손슈크개월 전

    맷집이 사기라기보단 압도적스피드와 공짜마인이 사기임

  62. 메이플 캡틴 설청비

    메이플 캡틴 설청비2 개월 전

    이재호가 체력전을 잘하는건가 끝장전 잘하네요

  63. 지현 김

    지현 김2 개월 전

    나 김택용 젤 좋아하는데. 저그전보단 테란전이 좀 약하네요.ㅋ 그래도 김택용 짱.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추억의 게임.

  64. Mind Flow

    Mind Flow2 개월 전

    이재호처럼 노력하는 프로게이머가 오랜세월 노력해서 천천히 진화해서 이렇게 1급 선수로 성장한걸 보는것이 뭔가 찡하다....

  65. ness altar

    ness altar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스꼴들 진짜 대단하다 오프닝 개레전드인데 경기력 얘기밖에 없네ㅋㅋㅋㅋㅋㅋ

  66. 김판식

    김판식2 개월 전

    저는 임성춘 해설을 뭐라 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67. 소드그렌져

    소드그렌져2 개월 전

    걍 이영호같은애가 하나더 생긴것뿐 이상할것없다 테사기 어쩔수없음 마인1개로 언제줄이려나

  68. 김민식

    김민식2 개월 전

    4경기가 제일 꾸르잼인듯 대박이다

  69. 유상열

    유상열2 개월 전

    기다렸던 게임중계

  70. Leandro Orcajada

    Leandro Orcajada2 개월 전

    1:33:55 They went to a commercial break after that game... I imagine who requested the time off

  71. GL Bb

    GL Bb2 개월 전

    더 댑악인건 저그전 더 잘해..

  72. Po roro

    Po roro2 개월 전

    옵저버 진짜 더럽게 하네. 제발 플토 유닛 좀 클릭해라. 드래그해서 뻔히 보이는 몇마리인지 보지 말고, 업글 안보냐?

  73. 3

    32 개월 전

    요즘 이재호 토스전이 이영호처럼 탄탄하게 후반 운영도 잘하고, 토스의 허를 찌르는 변칙적인 공격도 아주 뛰어남 실력은 이제 정말 충분하고, 입만 좀 더 털면 아프리카 비제이로서 대성할듯

  74. Aberu R.

    Aberu R.2 개월 전

    No por nada Light ganó la KSM.

  75. Francisco Aravena

    Francisco Aravena2 개월 전

    Light pasó a ser un peso pesado. Como sea, Bisu volvió hace unos meses y debe seguir practicando su PvT.

  76. 미오모두

    미오모두2 개월 전

    고생하시는데 구독 좋아요 는 당연히 했는데 후원은 어찌 하나요?

  77. sehun kim

    sehun kim2 개월 전

    이재호 마이 컷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