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일의 입] ep74. 문재인 대통령과의 대화를 사실상 거부한 트럼프 대통령?

댓글

  1. 김정훈

    김정훈시간 전

    고사포로 쏴야

  2. hchdanlj

    hchdanlj4 시간 전

    트럼프가 얼마나 병신으로 보았을까? 내가 다 부끄럽다~

  3. 알바트롱

    알바트롱10 시간 전

    좃 트레스 받는다

  4. 소소리

    소소리14 시간 전

    문재인은 쪼팔리는거 이런거 모르는 건가 아님 미친척 하는건지 묘한 인간이네

  5. 깡다구

    깡다구일 전

    그냥폰으로하지많은세금 을낭비하면서2분을만나려고

  6. L C

    L C일 전

    김광일님 👍👍👍👍♥️♥️♥️♥️♥️♥️

  7. 龍宮孝秀

    龍宮孝秀일 전

    문+트 2분짜리회담 이웃나라까지 소문났다!

  8. SungBum BAK

    SungBum BAK일 전

    NU FU 22k U bingslsdk~~~~~~~~~~~~~~~lol

  9. gmbillie1

    gmbillie1일 전

    황교한과 트럼프 단독면담 30분하면 하게 되면 문재인은 대통령 이하의 모습보여지겠네요 ㅎㅎ

  10. 임현수

    임현수2 일 전

    대한민국 재앙 이다 c8놈 멀지않했다 이놈들 공개 총살 500명 좌빨

  11. 비트

    비트2 일 전

    심심해서 놀러 다니는 거 겠지요 ~국민과경제는 안중에도 없고~😹😹😹

  12. 금수

    금수2 일 전

    까놓고 살인자 새끼가 반성도 안하는데 살인자새끼 따까리가 가서 검사한테 아이고 검사님 좀 봐주세요 하면 봐주냐 ㅋㅋㅋㅋㅋㅋㅋ너도 뒤지기싫으면 짜져있으라 그러지. 그냥 세컨더리 보이콧 해라. 운동권씹새들 니들이 하던대로 화염병이랑 쇠빠따들고 나갈란다.

  13. Orchid Hang

    Orchid Hang2 일 전

    문치매 일구이언은 기본이더라 ! 요양원갈 환자다 !

  14. 차은진

    차은진2 일 전

    늑대소년 짖거리ㅡ개가짖는소리왈왈 미국대통령이짱구냐 늑대소년이ㅡ고양인줄아는구나

  15. 홍길동

    홍길동2 일 전

    재인아 니는 자꾸 니마누라 데리고 회담 순방 이라는 핑계로 외국여행 자꾸나가는데 내가 총이 있어면 대가리에 쏘고싶다 이개새끼야 제발 국내에 신경쓰라 적폐 외치면서 구속만 하지말고 이개새끼야. 빨갱이 새끼야

  16. K L

    K L2 일 전

    나중에 문재인과 그 똘마니들은 내란죄로 구속된다에 찬성하면 좋아요!

  17. 김성규

    김성규2 일 전

    진짜 내 낮짝이 화끈 거리는 완전 똥바가지 취급 당하고 온 병신같은 개 새 끼가 뭘할줄안다고 너희들이 정치를 제대로 알기나 아냐

  18. 永均 李

    永均 李2 일 전

    좌빨은 절대 대통령이 되서는 안된다..투표 좀 잘하자..

  19. Jd

    Jd2 일 전

    im korean. i dont like mr moon. he is a dog of jung eun kim.

  20. msey park

    msey park3 일 전

    옳으신말씀이십니다.

  21. 남이인찬

    남이인찬3 일 전

    단몇분 얘기하러 갔었나?전화로하지 세계언론이보고 있지 않나요?자존심상하네

  22. 정영권

    정영권3 일 전

    ㅎㅎ 정말 시원시원합니다 원맨쇼를 섞어 팩트만 전하는 김광일의 입 최고입니다

  23. younghoon kim

    younghoon kim3 일 전

    김광일 선생님 세련미가 넘칩니다 재미있게 정리된 팩트 잘봤읍니다

  24. 이종철

    이종철3 일 전

    아우 오지람 소리나드고 쪽팔려 미국가지마

  25. 청산가리

    청산가리3 일 전

    등신같은 조선일보야. 니네 방가 스캔들은 보도 안하냐??? 너네 방상훈 그 모시기가 범죄가 한두가지가 아니러며???

  26. Boboh91 Boboh91

    Boboh91 Boboh913 일 전

    태양절(김일성생일), 광명성절(김정일생일), 불루문절(문재인생일),

  27. 최성래

    최성래3 일 전

    C 조선일보/ 조아요. 김광일 대표님 화이팅 말씀 확끈하게 잘 하시네요///////

  28. 강재욱

    강재욱3 일 전

    정치는 당근과 채찍 정말 중요합니다 큰그림으로가기 위해서는 역활도 필요합니다 ㅋ보이는게 다가아닙니다 보이는게 연출이고 더큰압박용으로 얘기꺼리가될수도있습니다 정치가 눈에 보이는게 다라고하면..초등학생도 대통령하죠ㅋㅋ시민들의 반응 기자들의 반응까지 다 이용하는게 정치입니다ㅋ재미로 만드시는건좋은대 너무 판단적이고 속단안했으면좋겠네용 김정은이 자력갱생25회 강조 비핵화 언급안함 이게 대북제재 풀리지 않아 로 얘기하시는데ㅋㅋ 당신이 김정은이다 생각해봐요 경제발전하고싶고 핵포기하고 더많은걸얻을수있는대 저나라에서 그게바로될지? 자칫하면 죽습니다 자력갱생을강조하고 경제발전을 강조하는게ㅋㅋ사실 간부들한테 핵이런거 하지말고 경제개발하자. ㅋㅋ서서히 어필하는거임 급하게 할수없는건 김정은이 잘암.. 핵포기하고 진짜하고싶은대 세뇌교육받은 간부들을 ㅋㅋ따라올까요? 핵포기? 제가볼때 김정은은 사실 핵에 관심도없고 핵쪽으로실세도아닌듯보입니다 하지만 내부에서 김정은은일이 잘안풀리면 바로핵을 잡을려고 여기서 실수가될만한짓을 안하려 누구보다 계산적이게 행동할겁니다 그래서 비핵화 나 머 핵에대한 언급이없을것으며 사실 긍정으로 해석하면됩니다 핵언급시가 사실 내부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신호구요 훗.. 미국이 강하게하고 한국이 풀어줄려고 나서줘야 김정은도 할말이 있지않겠습니까?풀어나갈수 있지않겠습니까?저나라를 체제를 잘생각해보세요 공산당 자체가 사상이 피보다 찐하다고 영화에서 봤습니다ㅋㅋ그런 사람들위에 김정은있있지요 처음부터 김정은이 비핵화 의지가없었으면 여기까지 올이유없습니다ㅋ기집질하고 걍왕처럼 ㅋ살면되죠 이문제는 아무튼 시간이 많이 필요하고 국가가 냉정하게 잘하고있고 잘해낼꺼라고생각합니다 대통령 파이팅!! 재밌게봤습니다

  29. 남박충열

    남박충열4 일 전

    태극기 집회에 겁을 먹고 잠못 자고. 지지율이 급 하락하니까~ show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지기미 10 발~~~?!

  30. 루저재앙이

    루저재앙이4 일 전

    정은이 꼬붕 재앙이가.. 트람보 엉아 헌티.. 쪼인트에다.. 귀빵머리 맞을 시간이네..

  31. 조철형

    조철형4 일 전

    문재인문무일 유성열 이낙연 추미애 박영선 박원순김광수 노무현 창덕궁에서 시체를 먹고이여 현재도서울시청에서 국민 잡았다. 시체를 먹고있다손석희의 시선은곱지않은사람이없다.

  32. 김수도

    김수도4 일 전

    계속 푹 쳐디비져자도록놔둬버릴것이지. 빨갱이 문죄인 개새끼

  33. 홍래 심

    홍래 심4 일 전

    까고 웃기는 정부 보라 개팔놈들아 세월호 승객이 애국자야 웃기내 정치아 이재고만 해라 재탕두 한두번되여야 인정해주지 이재는 개씹 하는소리로들리는구나 와 세금으로 보상하는냐 정치하는놈들이 표처먹는느냐고 개꾸리 하느바람에 이골라지구나 내년이면애국자로 칭할가 거정돤다 정치야 씹팔놈아

  34. Bundes Sturmgewehr

    Bundes Sturmgewehr4 일 전

    문재인씨 백악관 참모들과 먼저 만나고 각료 정상 확대 회의 했는데.. 기자회견 잠깐 하고뇨... 안만나는것 보다 만나 대화 하는건 좋은겁니다! 김 현종씨가 잘 조정할텐데... 대외 업무관련 업무에는 단합해야 한다! 비난금지!

  35. 장은실

    장은실4 일 전

    북한에퍼주는거 들키고 안되니 금강산관광,개성공단 허가받을라고갔다가 무안하고 끽소리못하고 무기만잔뜩사왔음 차라리주한미군주둔비나 부담한다고나하지 이게제정신인지 도대체대통령이 맞는지 또 무기살짝북한에 전달하는거 아닌지

  36. 장지성

    장지성4 일 전

    죽여버리고싶다..

  37. 요쿠

    요쿠4 일 전

    김광일최고

  38. 현재우울증

    현재우울증4 일 전

    종북 골수좌파들의 반미에 씹어 대는 레파토리 구호 베스트 중에 미국이 한국에 무기를 팔아 먹으려고 한국에 주둔한다고 지랄 했는데. 어쩌나? 문재인이가 미국산 무기를 산다고 한다? 미국서 강매도 아닌데. 문재인가 먼저 무기구매한다고 했단다, 좌파들 할말이 없겠다.

  39. 김하꼬

    김하꼬4 일 전

    여기도 쓰레기 냄새가 진동을 하는구나 .. 친일쪽발이 매국 틀딱들이 아우성이네..

  40. 으악 끼

    으악 끼4 일 전

    오뚜기 문짜장도 3분이나걸린다

  41. jykim

    jykim4 일 전

    "김광일의 입" 대표님의 명확하고 정확한 언론 논평 은 역시 수준높은 최고의 언론방송이다. 화이팅!, 항상 경청합니다. 유치한 무식무능, 개대통, 미친개 문재인이 한국가자의 한국말 질문도 몰라서 머뭇거리다 "통역" 해달하며 다른 한국기자한테 대신 대답해줄것을 은근 슬쩍부탁, 그 한국 기자가 문재인의 대답까지 대신해준 이 수치스런 행동을 트럼프앞에서 하는 망신당했다. 그외에도 떠벌이 김정숙은 "Do you know BTS? 그리고 게장과 꺽뚜기외 다른 반찬들을 비행기로 실고와 맛있다 자랑을??? 야~~ 유치하다. 영어도 단한마디 배워와.. 겨우 어린애 수준영어로 써먹어..두년놈이 나라 망산 당하고 다 니는군!!. 트럼프 대통령이 이런 가짜 개통 문재인, 김정숙 하치들을 더이상 만나주면 안되겠다.

  42. Kim YG

    Kim YG4 일 전

    국가 위상을 실추시키고, 국민의 명예를 곤두박질 시킨 아주 이상한 대통령이 되었네요. 망신과 무시! 그 자체!

  43. sungwoo hwang bless and prayer

    sungwoo hwang bless and prayer4 일 전

    오지 말고 한국도 경제 제재 하는게 어떨까. 문가가 스스로 내려올 때 까지.

  44. jjung H

    jjung H4 일 전

    와... 저 황장수소장님이 구독취소되어있다는거 확인하라고 유튭 공작얘기에 구독취소는 안됐었는데! 조선일보 구독중이였는데 방금 구독 다시누름!! 헐~

  45. Daq run

    Daq run5 일 전

    입 조심 하시라 이승복군 처럼 찢어지는 수가 있어요. 이군 얘기 나오면 뜨끔 하시겠소 조선, 아주 로고까지 빨갛구만

  46. 박지원

    박지원5 일 전

    참 잘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잘하긴 개~~~뿔!!!!!! 뭐 한 것 없이 미국 워싱턴 부부동반 여행하고 왔네!!!!

  47. 강성아

    강성아5 일 전

    박근혜대통령 즉각 청와대 복귀가 답이다.

  48. 강성아

    강성아5 일 전

    문재인 금도굴범이다.!!

  49. 강성아

    강성아5 일 전

    문재인 날강도다!!!!!!

  50. 권소현

    권소현5 일 전

    쩝쩝쩝 북적북적!

  51. 양선모

    양선모5 일 전

    좌피탈출은 지능순

  52. 달여 울

    달여 울5 일 전

    대떵이 아니라, 눈치없고 분위기 파악 못하는 꼴떵진상일세. 약두 없는 문재앙일세. 그만 내려와라.

  53. 적폐저격수

    적폐저격수5 일 전

    구데기 쓰레기 찌라시들은 제발좀 나대지 말고 그냥 있어라 조중동 태극기 부대나 관심갖지 누가 알아주냐 쓰레기는 소각장으로 가는기 답이다 아니면 아베한테 가서 아베 똥구멍이나 닦아주던지

  54. hansoo kim

    hansoo kim5 일 전

    Do you know 어리버리쩝쩝재앙이?

  55. 병열 우

    병열 우5 일 전

    적페 청산그만하고 이제는 세월호 고만 햇으면

  56. 최재윤

    최재윤5 일 전

    김광일에 입 팬 되겠습니다 구독했습니다 좋아요도 꾹

  57. 장문복

    장문복5 일 전

    북한큰똥사람 문재인

  58. 이충열

    이충열5 일 전

    그렇게 병신짓하고싶냐? ᆢ쪽팔려서원

  59. 참길

    참길5 일 전

    개정은이가 가라고 해서 왔슈~

  60. ᆞ오로라

    ᆞ오로라5 일 전

    뭘공감하라는건지요? 외교참사라는건지 수석대변인노노릇 못했다는건지 아님 시간낭비 에너지낭비했다는건지 방탄소년단이 어쨌다는건지 아님 간첩이라는건지

  61. 최정민

    최정민5 일 전

    문재앙은 댕기믄 댕길쑤록 문세먼지만 날린다

  62. msy6709

    msy67095 일 전

    적폐들...

  63. John Shin

    John Shin5 일 전

    체력도 좋고 돈도 많으네~~ 3분 말하러 보잉747을 타고 왕복 28시간 여행을하니 ㅉㅉㅉ 다음부터는 상용 뱅기 타거라~~잉 아니면, 전용기를 아예 없애든가. 그러니, 국가가 돈이 넘쳐나는줄 알고 방위분담금이나 많이내라는 소리나 듣고있고.

  64. 카론

    카론5 일 전

    고든 창의 말이 맞는것 같다는 확신이 자꾸든다. 걱정된다.

  65. 최영휴

    최영휴5 일 전

    문통과 그 졸개들 하는 말은 전부 헛소리. 국가적 역량의 소모가 상상불가임다.

  66. 달자신

    달자신5 일 전

    지지프로 내려가니 하는척만하다온거죠 국민세금이 아깝지도않은지 매번 왜그렇게헛발짓만했는지 창피하다

  67. 이기수

    이기수5 일 전

    미북한태 이중 첩자로 보이지요! 김은 달통이 미국 첩자, 트는 달통이 김의 첩자! 이렇게 쌍방이 첩자로 보는데 무슨 회담이 필요합니까?

  68. 건곤감리

    건곤감리5 일 전

    이니야 으니가 오지랖 떨지말고 가만히 있으란다!

  69. 레모나마이쩡

    레모나마이쩡5 일 전

    문이 싼 똥을 황교안이 치우러 가겠군 에휴...

  70. Seoungjun Lee

    Seoungjun Lee5 일 전

    이시대 최고의 지성, 김광일앵커님, 손석희도 이렇게 핵심을 짧은 시간에 표현 못할 것니다. 김광일앵커님, 존경합니다.

  71. ks진주

    ks진주5 일 전

    트럼프가 무기 구매한다니가 2분동안이나 문재인을 만나준건가봐..... 무기 구매하면 김정은이 아주 좋아하겠네요..

  72. ᄋ움직이는시한폭탄

    ᄋ움직이는시한폭탄5 일 전

    선생님. 쏫아내시면 감당하시겠어요?롸잋나우. 맞습니다. 롸잊나우.

  73. ks진주

    ks진주5 일 전

    여행 갔지 뭐하러 갔겠어......

  74. 홍승모

    홍승모5 일 전

    말이좋아 정상회담이지 한마디로 무기구입입니다 카드받아요 트럼프는 문죄인은 질문 요구가 뻔하잖아요그걸다 알고 있으니깐 그저께는 김정은한테 욕먹고 나라그만 망신 시켜라

  75. 정경일

    정경일5 일 전

    ㅂㅅ들 천국이구만

  76. Shake It

    Shake It5 일 전

    문재인 ????? 그놈이 뭔 대통령 !!!!!

  77. 무정

    무정5 일 전

    개자식광일아 넌왜개거품물구 대통령을 까야만 먹구사는거냐?

  78. 홍성일

    홍성일5 일 전

    문재인이 북한에 주려고 미국에서 무기를 구매하는것입니다

  79. 햇살

    햇살6 일 전

    빙신

  80. moyoungyung

    moyoungyung6 일 전

    ㅎㅎㅎ 거짓말을 하려니 말이 꼬이지요. 아전인수!! 했어? 그런데 답은 없어? Right time!! 올바른 시간!!! 지금 네가 할 일은 돼지도 안하는 것 그만두고 경제 살려!!! 문재인 너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 아니? 경제 좀 설려라!!!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것도 없고 하는 일은 다 적퍠고!!! 퇴임 후 태국갈래?? 망명? 선발대로 누가ㅜ간거냐? 왜? 좀 발혀줘, 다들 모르니까 궁금하잖아!!!

  81. 보고싶다허정이 파 나 노래 신승혼 오빠

    보고싶다허정이 파 나 노래 신승혼 오빠6 일 전

    아싸 네안녕하세요 좋아 보고 방송 나허정이 나파 사람

  82. 손연희

    손연희6 일 전

    경비.작살낸다.문재앙

  83. 유정민

    유정민6 일 전

    문죄인이 이 개자슥은 대표 사진이 자빠져 쳐조는 모습이구나. 한심한 새끼 ㅉㅉㅉ 저거에 비하면 노무현이는 양반이지 이거는 완전 개쌍놈 개자식 이구나 ㅉㅉㅉ

  84. 虛空ᆞ

    虛空ᆞ6 일 전

    명쾌한 설명 속이 다쉬원 하내요 허연대가리. 여편내 외교 수장이 있는한 나랏돈 물쓰듯하고. 펫션 쑈나 하러 다니지

  85. JOne S

    JOne S6 일 전

    이런 뻥튜레기 방송 보면 머 유익한 정보도 없고..맨날 같은말 앵무새 되풀이하는거 볼 일도 없겠구만...이런건 치매예방도 안돼요..

  86. 虛空ᆞ

    虛空ᆞ6 일 전

    눈 깜짝하고보니. 드럼프가. 끝낫어. 하내. ㅋㅋ명쾌한 해석. 봐랍니다

  87. 김윤섭

    김윤섭6 일 전

    국민세금이 문통과 청와대 참모들의 쌈지돈인가?

  88. 김윤섭

    김윤섭6 일 전

    세금 많이 거두었으니 미국 여행가서 트럼프 '오벌오피스'에서 사진찍어 국민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쇼하려고? 애매한 용어 만들어서 국민들 속이려는 짓 그만했으면 속이 시원하겠네,

  89. 이종겸

    이종겸6 일 전

    김정은 김정은 여자입니다 김정은 여사

  90. 한제임스

    한제임스6 일 전

    저 인간은 지가 뭐하러 다니는지도 전혀 모르는듯, 행동하는 국민들의 밥반찬인가?? 썩은 머리 썩은 행동, 버벅행동. 그럼에도 독재는 언재 배웠지?? 김정은에게 한수언제 배웠지?? 난수표 지시???

  91. 희한 장

    희한 장6 일 전

    사람같아야 만나지 자기 자신도 모르는 놈이 대통령이라고

  92. 동그라미3개

    동그라미3개6 일 전

    빨갱선동 대통녕 김정숙

  93. 김병곤

    김병곤6 일 전

    2분만 할꺼면 다음부턴 깔끔하게 영상통화로 2분만 할거면 디지털시대에 뭐하러 불편하게 몇시간씩 고생해서 비행기타고 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4. 리제임스

    리제임스6 일 전

    완전 병신 육갑을 집고 왔네요...쯔쯔 한심하기는....

  95. ᄂ ᄂ

    ᄂ ᄂ6 일 전

    문재인 심판은 선거로 박살냅시다. 다행인것은 문재인이 좌빨이면서 만절필동 친중사대주의자란 것이죠 이제 깨달은 주권자인 국민이 70%는 알았다는게 다행입니다 한국은 좌빨과의 전쟁중 꿈에서도 정신차립시다.

  96. 311013 sj

    311013 sj6 일 전

    저 ㄷ ㅅ 환대하는 나라는 브루나이 밖에 없는가? 쪽 팔린다 저런게 대통령인게

  97. 임경희

    임경희6 일 전

    바쁜 트럼프가 영양가 없는 문재인과 시간낭비 할리가 없겠지요 ㅠㅠ

  98. 정현종

    정현종6 일 전

    뭐하러 미국까지 갔다 왔을까 ?

  99. 우순조

    우순조6 일 전

    국민을 봉으로 안다. 피같은 혈세를 세월호에 펑펑 쏟아 붓더니 이젠 외유에 펑펑 쏟고 있다.한국당은 뭐하노 이런꼬라지를 보고도 벙어리 행세만 하니 이 나라꼴이 걸레로다.

  100. 이은주

    이은주6 일 전

    여행만 다니는 꿀 먹은 벙어리..... 아무일 안해도 월급을 주다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