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포장마차 어묵 무한리필이라서 다털고 사장님손님 놀라심 fish cake mukbang 야식이 먹방

댓글

  1. 야식이

    야식이15 일 전

    구독하기(Subscribe) 좋아요(Like) 고맙습니다!(Thank you!) 짝수달 15일과 매달 26일은 쉬는날입니다. 사장님이 음식값을 받지 않으셨습니다. 받지 않은 음식값 14000원 포함 10만원을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이 거주하시는 '나눔의 집'에 기부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실수로 기부인증내역이 누락이 됐는데요. 다음 업로드 영상(바지락술찜면)에 첨부할게요.

  2. 곽보람

    곽보람7 일 전

    100만구독이 얼마남지않았네요 좋은일하시는유투버 야식이님 200만까지화이팅하세요!

  3. 정태성

    정태성8 일 전

    사장님 혼나야겠네 저기 맨날가야지

  4. 브베윙키

    브베윙키8 일 전

    @Eun Taek Lee 위안부도 맞아요

  5. Muhly pink

    Muhly pink8 일 전

    역시..야식이 없음 유투브 보는맛이 안난다니까

  6. Eun Taek Lee

    Eun Taek Lee8 일 전

    위안부가 아닙니다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라고 해주세요

  7. 송창호

    송창호23 분 전

    짜장 22그릇 ㅎㅎㅎ 놀랐어요!

  8. 행복한산책

    행복한산책4 시간 전

    진짜 맛잇겟당

  9. 김선우

    김선우일 전

    항상 응원 합니다 ㆍ새해에도 화이팅 하세요

  10. hezy hardshield

    hezy hardshield일 전

    Ah ..ah ...ah .aahh blow it first mangkuk hayun 😂

  11. 허언

    허언일 전

    나도 꼭 대충 성공해서 저렇게 먹어야지

  12. nas y

    nas y일 전

    먹방유투버들 40대후반넘어가면 위암걸릴확률높음 이건펙트임

  13. 코카콜라

    코카콜라일 전

    세상에 이런일이였나 어묵 좋아하는 할아버지 생각나네ㅋㅋㅋ

  14. 키타나

    키타나일 전

    난 어묵 20개만 먹어도 배가 터지는데 대단하심

  15. 박지호

    박지호일 전

    진짜 민폐다. 좀 생각하고좀 찍어요 생각이있으면 에휴;;ㅉㅉ

  16. 웅크레이지

    웅크레이지2 일 전

    스텐레스 대야는 등에 메고다니는건가요? 볼때마다 궁금..

  17. 쿨피스

    쿨피스2 일 전

    야식이형 너무좋아요ㅎ

  18. 1 1

    1 12 일 전

    ㅈ...저기 김때문에 앞이 안보여요..!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19. yunhe choi

    yunhe choi3 일 전

    여기 국수집 어디에요~국수 겁나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너무 먹고싶은 영상이네요~전에 국수드실때도 진짜 먹고팠는데 ㅜㅜ

  20. gptn0816

    gptn08163 일 전

    너무 힐링돼요 먹음직스러운 맛깔나는 소리와 과하지않은 먹는소리 주변에서 들리는 전혀 소음같지않은 힐링되는 자연스러운 일상소리까지 웬만한 asmr보다 잠 잘와요 ㅎㅎ정맣 좋아요 힐링...그자체

  21. gptn0816

    gptn08163 일 전

    02:52 야옹 뭐얔ㅋㅋㅋㅋㅋ

  22. gptn0816

    gptn08163 일 전

    야식님은 가시는곳마다 사장님 인심들이 다 좋으신거같아요 맛있겠네요

  23. ᄋᄋᄋᄋ

    ᄋᄋᄋᄋ4 일 전

    슬슬물려하는게 보인다

  24. 피지발리

    피지발리4 일 전

    어묵 싫어하는데 넘맛있어보여 ㅜㅜ 진짜 맛있게 잘드신다 와 침나와😭😭

  25. 김미파이브

    김미파이브4 일 전

    저게 배로 다 어케 들어가는지?

  26. 이승윤

    이승윤4 일 전

    Tmi: 어묵이 있는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두끼는 성인기준 8900원

  27. 김영길

    김영길4 일 전

    무한 리필이라고 그렇게 쳐먹으면 너거 부모가 장사해도 그렇게 쳐먹냐 이돼지 새끼야 엔간히 쳐억어라

  28. Pretty Me

    Pretty Me4 일 전

    From 🇵🇭❤️😂

  29. Sugar Yellow

    Sugar Yellow4 일 전

    다 떠나서 저런 포차에서 김 폴폴나는 국수에 어묵 후후 불며 먹고싶다 !!!!

  30. 삼분카레

    삼분카레4 일 전

    19:56 20:10 편집자누구여 ㅋㅋㅋㅋㅋㅋㅋ

  31. lulu kim

    lulu kim5 일 전

    씹지도 않고 삼키시네요,,좋지는 않은데,,

  32. 두더지

    두더지5 일 전

    이렇게 정직하고 착하게 먹방하는 야식님 보다가 편집으로 먹토 숨기며 조회수 몇백만씩 올리는 먹토편집먹방보면 너무 어이없구 화남..(밴쯔 저격 아닙니다; 밴쯔는 사람들이 알기라도 하지 구독자들이 모르고 보는 먹토영상들 너무 많음 보통 이런 논란 영상들은 댓글도 막혀있음

  33. 키드열정

    키드열정5 일 전

    어제 새벽에 다녀왔음. 인심 좋으신 사장님 야식이님 왔다간후 매출이 두배 상승했다고함. 먹고 싶을때까지 무한리필

  34. 맥그리거코너

    맥그리거코너5 일 전

    이형은 왜 살이안찜?

  35. 착한아이두유

    착한아이두유5 일 전

    배고프다...

  36. bosoek kang

    bosoek kang6 일 전

    솔찍히 사장님 입장으로선 기분 안좋으실거같은데 저렇게 인자하시다니...

  37. 김정민

    김정민6 일 전

    첨에 사장님한테 말하는 거 와리 예의없노

  38. 이런거보면 신기해

    이런거보면 신기해6 일 전

    라디오로 들으면서 딴데 보고있는데 갑자기 허허허 하고 웃길레 뭔가 하고 봤더니 뜨거워서 그런거였어

  39. 임동진

    임동진6 일 전

    무식하게 먹는다..

  40. 사이다

    사이다6 일 전

    미친새키 그럼 무한리필이라고 했는데 돈을 받겠냐? 장사하는데 씨ㅂ방해하러 갔나 먹는거 만큼 생각이 읍네~

  41. 뭘봐

    뭘봐6 일 전

    거 동무 어데서 내려왔습네까,,,??

  42. Piggy Bank

    Piggy Bank6 일 전

    와.. 너무 차분하게 들어가는데..?

  43. richard rho

    richard rho6 일 전

    기부도 많이 하시고..해외로 진출해서 더 많은 회원으로 더 많이 기부해 주세요..

  44. Marco Yoon

    Marco Yoon6 일 전

    야식이. 구독자 마이 늘었네. 축하혀. 그리고 건강도 생각하고.

  45. 랩하는박부장

    랩하는박부장6 일 전

    야식님같은분이 하루한번 저 포차가면 포차망할듯

  46. 한준늬

    한준늬6 일 전

    야식이님은 10000원 더먹었내 20개에만원인데

  47. 김학진

    김학진6 일 전

    미련해보인다!

  48. 조은희

    조은희7 일 전

    👍👍

  49. 임진강

    임진강7 일 전

    난 항상 쯔양하고 야식이가 붙으면 어케될지 궁금

  50. 백설탕빵

    백설탕빵7 일 전

    아뜨끈한 오뎅국물에 오뎅땡긴다

  51. jiho20002000

    jiho200020007 일 전

    하루에 한끼만 저렇게 먹는지.. 아니면 하루 세끼다 저렇게 먹는지 궁금 하네요... 하루 세끼 다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서 두끼 정도 먹는 나로서는 놀랍기도 하고 정말 부럽기도 하네요. 먹고싶은것 마음대로 먹을수 있으니 말입니다.. 하지만 앞으로의 건강을 위해서 소식을 하는게...

  52. 얼짱쉬사

    얼짱쉬사7 일 전

    천안 홍보대사!

  53. 하정우

    하정우7 일 전

    야식아 다좋은데 건강유의해라..걱정되서그런다..힘내고

  54. 조로

    조로7 일 전

    오뎅이만원이라니 개사기포차네ㅋㅋ 고기가 만얼만데ㅋㅋ

  55. 여포똘이

    여포똘이7 일 전

    만원이면 개당오백원 잡아도 스무개만 먹어도 본전인데 스무개이상 먹을수있음 울동네도 생겼으면 ㅋㅋ

  56. 신종 박

    신종 박7 일 전

    맛나게 먹고...그리고 어묵이 맛나게 보이네요.

  57. 숙련사제

    숙련사제7 일 전

    초창기에는 말도 없이 먹기만 하시더니 이제는 말 많이 하시네요. 구독자 실화 입니까? 나도 오뎅 좋아해서 30개 먹어 봤는데. 건강 조심하세요...홧팅~~

  58. 허허

    허허7 일 전

    왜 자꾸 김치에 눈이 가냐..ㅋㅋ

  59. 이사랑이

    이사랑이7 일 전

    이남자뭐야 홀린듯보게되네

  60. 리엘

    리엘7 일 전

    내일은오뎅이다

  61. 무케귀여워ᄒ

    무케귀여워ᄒ7 일 전

    이건 좀 약하?네요ㅋㅋ 새벽에 덩치 좀 큰 여성분이 500원 어묵 6만원(120개) 먹는걸 본적이 있어서... 그 돈으로 소를 먹지 ㅠ

  62. 필승이

    필승이8 일 전

    야식님이 연쇄기부마였다니...헐~~~ 🤔😆🤗

  63. 권효니

    권효니8 일 전

    참 완전 쓰레기통이네 생긴거도 쓰레기고

  64. 김동한

    김동한8 일 전

    야식이형 양의지 닮았음 ㅋㅋㅋㅋㅋ

  65. 황백호

    황백호8 일 전

    아무리 좋은 사람일지라도 세금안내고 장사하는 사람일뿐.

  66. U S

    U S6 일 전

    님이 무슨 신입니까 세금내는지 안내는지 모르면서 뭣도아닌게 세금 안낸다고 단정짓는 오만한짓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