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님에게 오해 받은 국민이 ㅜㅜ (자세 어정쩡) | 국민이 세로 일상 | 12개월 아기 짧은 일상 모음 |

댓글

  1. 국민 KUKMIN

    국민 KUKMIN8 일 전

    저는 X을 싸지 않았습니다 (궁서체)

  2. 이상철

    이상철2 일 전

    띄어쓰기 맟춤법 실화?

  3. Ju Young Kim

    Ju Young Kim5 일 전

    국민아 잘크고 잘먹길 바레 사랑해

  4. 이정규

    이정규6 일 전

  5. 초롱이파랑이의생방송

    초롱이파랑이의생방송7 일 전

    국민이는또을싸지않았습니닼

  6. 댼룸Tv

    댼룸Tv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7. 신예린

    신예린11 분 전

    애 똥 쌌어요ㅋㅋㅋㅋ

  8. TV에이미

    TV에이미21 시간 전

    어뜨게 넘 귀여워♡♡

  9. 최영인

    최영인일 전

    급식왕

  10. 공부는즐거워!

    공부는즐거워!일 전

    0 : 50 국민이를 안으 신 분 누구시죠...?

  11. 조기상유튜브

    조기상유튜브일 전

    끼야님 사촌동생입니다

  12. 공부는즐거워!

    공부는즐거워!일 전

    전 급식왕님께도 구독중인데, 광자님 여기서 또 뵙네요ㅎㅎ 국민이 졸귀~!

  13. 해리피

    해리피2 일 전

    우.와.8.만.등.이.닫.음.하.하.하.참.기.분.이.좋.구.나

  14. 남지유

    남지유2 일 전

    국민이 귀여운거 인정하는 사람 👇

  15. 하트tv

    하트tv3 일 전

    너무 작아서 귀여워

  16. 내사랑찐슈

    내사랑찐슈3 일 전

  17. 내사랑찐슈

    내사랑찐슈3 일 전

    광자,가,왜,저,기서,나와?

  18. 희라

    희라3 일 전

    362빠

  19. 손정민

    손정민4 일 전

    광자??

  20. 눈아이쓰tv

    눈아이쓰tv4 일 전

    급식왕 정광자님이다

  21. 김점복

    김점복4 일 전

    국민이미끄럼틀타는거귀엽당

  22. 유림tv

    유림tv4 일 전

    광자아저씨화이핑

  23. 김수미니

    김수미니4 일 전

    착한광자가 왜 나와?

  24. 하율찌[구독눌러서 하찌가 되어보아요!]

    하율찌[구독눌러서 하찌가 되어보아요!]5 일 전

    0:07

  25. 최유빈수빈

    최유빈수빈5 일 전

    0:55

  26. 차밍골드

    차밍골드6 일 전

    하...진짜..국민이 진짜...하....너무...하.. 귀여운거 아니냐!!(심멎)

  27. 신동익

    신동익6 일 전

    ㅋㅋㅋ

  28. YouTubesungtv

    YouTubesungtv6 일 전

    과..광자와 국민이의 만남..?!

  29. 이엘

    이엘6 일 전

    국민이 머리가 정말 좋은것같아용 벌써부터 엎드려서 미끄럼틀을 내느려오다니...

  30. 이정훈

    이정훈6 일 전

    광자다~~

  31. 슈가Sugar

    슈가Sugar6 일 전

    광자님ㅋ

  32. 유영일

    유영일6 일 전

    마리아님 국민님끼야님 평택에 사시죠

  33. 김준희

    김준희6 일 전

    ♡♡♡♡♡👿💍😢

  34. 카린TV

    카린TV6 일 전

    광자님이 애 똥샀떠요하니깐 귀여웠음

  35. 김예림

    김예림6 일 전

    광자?!

  36. 하트나영

    하트나영7 일 전

    재미있어요

  37. [행복해]별빛

    [행복해]별빛7 일 전

    마지막에 국민이 안은사람 누구에요?

  38. 한서연

    한서연7 일 전

    국민 넘 귀여워

  39. 강성호

    강성호7 일 전

    광자오빠는 국민이 닮지가 않았어

  40. 남윤인경

    남윤인경7 일 전

    우와광자다

  41. 캐럿TV

    캐럿TV7 일 전

    국민이앉고있는광자님ㅋㅋㅋ미끄럽틀내려오는깜찍란국민이

  42. 박태영

    박태영7 일 전

    ㅋㅋㅋ

  43. 강민호

    강민호7 일 전

    궁민 역시 귀여워^^

  44. 전지우

    전지우7 일 전

    국민이너무너무!!!!!귀여워서매일봐요

  45. 이현정

    이현정7 일 전

    광자다!

  46. 심심이

    심심이7 일 전

    설마 내가 아는 그 급식왕???

  47. 쿠앤크

    쿠앤크7 일 전

    ㅋ ㅋ 귀여웡

  48. 게임하는 동물tv

    게임하는 동물tv7 일 전

    왜 광자가 저기있죠?

  49. 오병수

    오병수7 일 전

  50. 문채영

    문채영7 일 전

    똥싸다똥맨구저기에똥을!🤮

  51. 문채영

    문채영7 일 전

  52. 화이트tv{덕자 50명 목표}

    화이트tv{덕자 50명 목표}7 일 전

    국민 귀여워 큐티

  53. 진기홍

    진기홍7 일 전

    ㅎㅎ

  54. 김진솔

    김진솔7 일 전

    귀여밓ㅎ

  55. 릴리에}{BUDDY

    릴리에}{BUDDY7 일 전

    광자오빠!!!!!!!!국민아!!!!!!!!!!

  56. 여.버.캐.세.

    여.버.캐.세.7 일 전

    아따 국민이 돈 많눼 벌써 아X다스 트레이닝셋트%

  57. 최유은

    최유은7 일 전

    궁디 커엽다..♥

  58. 슈크림

    슈크림7 일 전

    ㅋㅋㅋ 귀여워 국민이

  59. 이영현

    이영현7 일 전

    광자다 ㅋㅋㅋ

  60. 윤망고Tv

    윤망고Tv7 일 전

    진주롯데몰타요키즈카페아닌가요?

  61. 박지후

    박지후7 일 전

    국민 최공!

  62. 김은아

    김은아7 일 전

    급식왕 광자야?

  63. 윈어우튜브재

    윈어우튜브재7 일 전

    급식왕만나셔서부러워요

  64. 메딕

    메딕7 일 전

    우왕

  65. 김민서

    김민서7 일 전

    저기.....누구신지는 모르겠지만 그곳은.......좀...........0:54

  66. 송TV

    송TV7 일 전

    ㅋㅋ

  67. 요미코코

    요미코코7 일 전

    오늘도기욤 미예요

  68. 예뿡 예뿡

    예뿡 예뿡7 일 전

    저두 국민이 안고 싶습니다

  69. 이감균

    이감균7 일 전

    귀여운 국민이

  70. 프리스토리

    프리스토리7 일 전

    국민이귀여워^^죽겠다

  71. 이은경

    이은경7 일 전

    말이야님 마라붉닭볶음면과 핵붉닭과 쿨붉닭볶음면 썪어먹이 해주세요

  72. 챙끼

    챙끼7 일 전

    국민이 볼 깨물어보고싶다(엉엉엉)

  73. 我是尼纳达

    我是尼纳达7 일 전

    왜 나는 매일 늦게 오는거야ㅠㅠ

  74. SO YOUNG LEE

    SO YOUNG LEE7 일 전

    1초때 광자님 강하늘씨 닮았다

  75. 윤은정

    윤은정7 일 전

    X=똥

  76. 김범수

    김범수7 일 전

    끼야님 국민아가 만약 잠을 못자면 헤이 카카오한테 드라이기 소리 틀어달라고 하세요 아기들은 하루를 자면 그 다음날이 없는줄 알고 않자는 거래요 만약 않 자면 드라이기 소리를 키면 엄마 배속에 있는 소리랑 같아서 편안함을 느끼고 잘 잔데요 그럼 퐈이팅!

  77. 내이름은강채린

    내이름은강채린8 일 전

    국민이이제3살이네축하해

  78. 달빛소녀다블

    달빛소녀다블8 일 전

    0:26 국미니 엉덩이 포둉포둉~😍

  79. 기예린이의 이야

    기예린이의 이야8 일 전

    국민이 귀요미😍

  80. 이시윤

    이시윤8 일 전

    아!국민이귀여워

  81. 따꾸몽TV

    따꾸몽TV8 일 전

    광자가 무서운가봐!

  82. 김선희

    김선희8 일 전

    마지막사람 손 위치가좀...

  83. 세젤례[뿌딩 곤듀]

    세젤례[뿌딩 곤듀]8 일 전

    국민이가 제 친척 남동생이랑 미끌럼틀 내려오는게 똑같아욬ㅋㅋㅋㅋ

  84. 몰랑이TV

    몰랑이TV8 일 전

    뒤테 진짜 귀엽다

  85. 지광현

    지광현8 일 전

    ..(귀여워)

  86. 김이현

    김이현8 일 전

    아~ 국민이 너무 귀여워욤~^^

  87. 오지율

    오지율8 일 전

    타요키즈까페에요? 저희동생이랑 타요키즈 까페를10월1일갔어요

  88. 김효섭

    김효섭8 일 전

    국민이의 이쁜 빵댕이 용건 아! 제발 하트 좀 주세요 (구걸중 방해 금지)

  89. ˇ옌 슬

    ˇ옌 슬8 일 전

    아디다스 체육복,,, 부럽다 너

  90. 김은빈

    김은빈8 일 전

    국민아.말도하구나‥😅😅

  91. 탱탱이

    탱탱이8 일 전

    손이...0:53

  92. 만원만

    만원만8 일 전

    0:42국사장님의포ㅡ스

  93. 정진경

    정진경8 일 전

    한번 만나보고싶네요

  94. 민트좋아

    민트좋아8 일 전

    카와이이이이이

  95. 송인범

    송인범8 일 전

    우리 동생은 8개월에 일어섰어요ㅇ~~♡!

  96. 김효준

    김효준8 일 전

    광자님이 ㅋㅋ

  97. 레큐쟈메가

    레큐쟈메가8 일 전

    완전 귀요미 인정

  98. 이경희

    이경희8 일 전

    귀여워ㅜㅡㅜ(내심장어쩔)

  99. 강인철

    강인철8 일 전

    국민이 귀엽당♥♥♥♥👍👍💞💞💞💞💞🎈🎈🎈💞🎈💞

  100. 방탄

    방탄8 일 전

    ㅋ!ㅋ

  101. 강지선

    강지선8 일 전

    광자님

  102. 겜바일

    겜바일8 일 전

    오늘 영상 왜 이렇게 짧아요? 아쉽다

  103. 블랙초코

    블랙초코8 일 전

    ㅋㅋㅋㅋ국민이는 그런삼촌 있어서 좋겠다~ㅋㅋㅋ근데 엉덩이스틸...ㅋㅋㅡㅁㅡ

  104. 금검김

    금검김8 일 전

    국민이는 귀엽습니다 ㅠㅠ

  105. 홍삼tv

    홍삼tv8 일 전

    00:27 에에에에에에에엑 완전 귀여움 내려오는거랑

  106. 은성99708632

    은성997086328 일 전

    정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