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듣영]#1 대저택안에서 막 돌아다니는 저분들.. 누구예요? | 귀로듣는영화 디아더스 1편 | 디바제시카

댓글

  1. 정호정

    정호정개월 전

    디아더스는 주인공니콜키드먼이네.오랜만에 보네.

  2. 김보경

    김보경3 개월 전

    30:00

  3. o솔밤o「rgd」

    o솔밤o「rgd」3 개월 전

    저 이거 학교에서 봤어영! 근데 친구들이랑 놀고있어서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이거 보니까 더 재미있는거 같네요! 귀듣영 짱!

  4. 이이이익명

    이이이익명3 개월 전

    이 영화봤는데 ㅎㄷㄷ

  5. 수영강

    수영강3 개월 전

    너가.무서워....

  6. 수영강

    수영강3 개월 전

    ^^^^^^^무섭게.하면,모든,영혼,너애게로..갈지도.몰라.이때쯤.그만해라...이제부터..아름다운,.애기만.하면.좋겠다...그러면,지나온것은.없단다...

  7. 수영강

    수영강3 개월 전

    무서워..목소리..무서워..너.목소리.넘.무서워...무섭게.하지마요,,,

  8. 수영강

    수영강3 개월 전

    목소리.무서워.....불켜고.본다..

  9. 수영강

    수영강3 개월 전

    녀가..무섭다..

  10. 김뭉치

    김뭉치5 개월 전

    헉 뒤에 달리 사진...!ㅎ 유럽 하울 영상 다시 봐서 눈에 띄었어욬ㅋㅋㅋㅋㅋ

  11. 제페토 유희

    제페토 유희5 개월 전

    제시카님 06년생 노래방 폭행 사건도 만들어주심 안돼나유? 요즘 화제가되고있어서요

  12. 엘레나잉

    엘레나잉5 개월 전

    이거 본건데 기억이 안나 . . . 그래서 듣고있음ㅋㅋ 귀듣영 좋아요

  13. 제리

    제리5 개월 전

    9:08 이고 우리껀데? 넘기여뷰ㅠㅠㅠㅠㅠㅠㅠ

  14. 까르보나라떡구이

    까르보나라떡구이5 개월 전

    ㄷㄷ공포영화무서워서 못보는데 안무섭게 보고 내용도알고 일석이조다...

  15. Nine제이

    Nine제이5 개월 전

    이거 진짜 재미있는데,,,엄마께서 보여주셔서 평소 공포를 좋아한 덕에 기대하고 보게 됬는데 진짜 반전에 반전,,,, 꼭 보세요 열허분

  16. 림하

    림하5 개월 전

    저도 이 영화 본적있어요!!!

  17. 쮸니쨩

    쮸니쨩5 개월 전

    이거 보고나서 바로 디 아더스 시청!

  18. 뉸뉴

    뉸뉴5 개월 전

    점점 연기력이 느시네요... 성우 하셔도 되겠어요

  19. 박선영

    박선영5 개월 전

    초등학교 때 학교에서 반에서 본건데 수업시간 끝나서 결말은 결국 못봄...

  20. 큽크

    큽크5 개월 전

    걍 이사가지ㅠ

  21. inkiing _

    inkiing _5 개월 전

    우와 대박 진짜 역대 이쁘다 제시카님 ㅠㅠㅠ 올림머리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 Jay제이

    Jay제이5 개월 전

    언니 왜 이렇게 잘해요 연기는 또 왜 이리 늘으셨어 이래서 언니 영상 끊을 수가 없어..

  23. 만땅이

    만땅이5 개월 전

    그레이스 나쁜 엄마네요. 🤦‍♀️

  24. 안녕

    안녕5 개월 전

    전화기는 폼이냐 새끼야

  25. 행복한하루

    행복한하루5 개월 전

    콧구멍만보임ㅋ집중집중해야하는데

  26. D Cc

    D Cc5 개월 전

    미친 언니 첫 장면 보고 너무 예쁘셔서 저 소리 질렀어요 진짜... 이 날 뭐죠??? 평소 토미 귀듣영 언니랑 똑같은데 뭐가 다른 거죠 귀걸이 때문인다 머리 때문인가 화장인가 옷인가... 아니면 그냥 언니라서인가... 아 진짜 예뻐요 ㅠㅠ 사랑함니다,,, ♡♡

  27. 일본어J_

    일본어J_5 개월 전

    디바걸스 보다가 이거 보니까 갑자기 숙연해지네요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더 내용이 무서워요ㅠㅠ

  28. 이재광

    이재광5 개월 전

    실화인가요???

  29. 싱글이세요?전벙글인데

    싱글이세요?전벙글인데5 개월 전

    언니 귀듣영 넘 재미있어용 언니 아이 러뷰 💕💕😭😭

  30. 가을왔냥? 열두살 아재냥일상

    가을왔냥? 열두살 아재냥일상5 개월 전

    정말 재밌게 봐서 한번 더 보고싶은 영화 중 하나인데 이렇게 들으니 넘 좋네요 ~

  31. 돌주먹조랭이떡

    돌주먹조랭이떡5 개월 전

    이 영화...진짜 갓명작입니다 ㅠㅠㅠ 꼭 영회로 보셔요들!!

  32. 예솔만의세상

    예솔만의세상5 개월 전

    그녀는요술쟁이 에나왔던 배우네용

  33. 문영선

    문영선5 개월 전

    으윽~~~~소름

  34. 오로라

    오로라5 개월 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귀듣영 ~ 더 자주 해주셨으면 좋겠다능. ㅎㅎ 디바제시카님은 사랑입니다.^^

  35. 김정우ᄋᄋ

    김정우ᄋᄋ5 개월 전

    이야기에집중해야되는데 얼굴에더집중되 ㅠㅠㅠㅠ 제시카언니완전여신♥♥

  36. 장두칠

    장두칠5 개월 전

    16:07

  37. 달재앙

    달재앙5 개월 전

    염전 노예좀 다뤼주길 ㅋ

  38. 이광호

    이광호5 개월 전

    무엇이든 물어보살 잘 봤습니다 연애 활발히 하세요 ㅋㅋ

  39. 배꼽때

    배꼽때5 개월 전

    아니근데 어떡하면 목소리가 저렇게 고급져요?? 저 흉내내다가 아빠한테 등짝맞았어요!

  40. 오리

    오리2 개월 전

    @앙앙앙앙 왜 그러세요? 혹시 누군가를 따라하는 거라면 절대로 두번 다시는 하지 마세요.

  41. 새싹

    새싹4 개월 전

    스트라이크였나요 리시브였나요 강시브였나요ㅋㅋㅋ

  42. 박영규

    박영규5 개월 전

    @앙앙앙앙 뭐하는새끼지 사이코냐

  43. 배꼽때

    배꼽때5 개월 전

    @앙앙앙앙 ?

  44. 윤혜림

    윤혜림5 개월 전

    엄마가 언니 영상 좋아해요

  45. 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문화마을5 개월 전

    진지하게 듣고가요

  46. 인구현

    인구현5 개월 전

    갓명작 디아더스네요 ㄷㄷㄷ초딩때 어머니랑 같이봤었는데 끝까지 눈감았던 기억이...으으

  47. 이지은

    이지은5 개월 전

    25:43

  48. 디바제시카DeevaJessica

    디바제시카DeevaJessica5 개월 전

    아이쿠.. 이날 브금이 좀 컸네요.. 귀듣영이 원래 음악이 타 컨텐츠보다 좀더 크긴한데 이날은 이상하게 더 크네요 ㅠㅠ 다음엔 조절잘해서 업로드 해드릴께요~

  49. C C

    C C3 개월 전

    진짜 놀랬어요;

  50. 따도녀

    따도녀5 개월 전

    조금 크긴 한데 괜찮아욤!! ㅎㅎ

  51. ᄌᄒᄋ

    ᄌᄒᄋ5 개월 전

    브금 마저 예쁘거 같아영 브금이 제시카을 닮았낳ㅎㅎㅎ

  52. 캔디

    캔디5 개월 전

    언니.브금소리 쫌만줄이면 않됟까요.? 잘 않들려요.^^

  53. positive attitude

    positive attitude5 개월 전

    역시 영화는 스포하고 봐야 제 맛이죠~~!

  54. 한울

    한울5 개월 전

    오늘도 잘 봤어요 제시카언니😍 으.. 오랜만에 레드 결제 안 했는데 광고 너무 많다..ㅍ

  55. 김세환

    김세환5 개월 전

    귀여우심ㅋ

  56. 짱뚤부부 유튜브

    짱뚤부부 유튜브5 개월 전

    점점 더실감나게 잘하시는 것 같아요👍

  57. 비단향꽃무

    비단향꽃무5 개월 전

    와와~ 디아더스~~

  58. Sujin Park

    Sujin Park5 개월 전

    옛~날에 영화관에 이 영화 보고나서 마스크 받았었는데 ㅎㅎ 스포(그땐 스포란 단어도 잘 안쓰던 때..) 하지 말아달라구.. 입 꼭 다물고 인생영화로 남겨둔 영화였어요 반가워요♡

  59. 보름달

    보름달5 개월 전

    각 인물에 알맞게 목소리든 분위기가 바뀌는게...너무 대단하세요...♥️♥️

  60. chaehui song

    chaehui song5 개월 전

    이거 학교에서 음악쌤이 보여주셔서정말 재밌게봤어여❤❤❤디바제시카님 영상도 선생님께서 보여주셔서 제시카님처음 으로 알게됬어여❤🧡💛

  61. 윤닝

    윤닝5 개월 전

    귀로듣는영화때문에 진짜 ㅜㅜㅜ살맛난다 ㅠㅠㅠㅠ😭😭❤️

  62. 무민

    무민5 개월 전

    귀듣영최고 ㅠㅠㅠ 밤에 귀듣영보면서 자는게 제 소확행입니당

  63. SL J

    SL J5 개월 전

    2001년...내 인생 최초로 스포일러 당한 영화....

  64. 김문규001

    김문규0015 개월 전

    누나조용히해 표정대박

  65. Eileen

    Eileen5 개월 전

    아 진짜 귀로든는 영화 들으면서 머리 숙여서 감으면 진짜 무서워요 정말 1편 끝나고 2편 넘어가는 사이에 흐르는 그 정적마저 무서움

  66. KIM채원

    KIM채원5 개월 전

    디아더스 처음 봤을때 쇼킹했죠!!! 엄마가 너무 미쳤나 생각했는데 결말이 헐...

  67. 후뱁후붸벱

    후뱁후붸벱5 개월 전

    기독교신자가 왜 귀신이 없다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