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리아 맛이 너무 궁금해서 직접 만들어 봤다.

댓글

  1. 다니의 명랑한 채널

    다니의 명랑한 채널2 일 전

    우와 엄청 준비하셨네욬ㅋㅋㅋㅋㅋㅋ재밌게 봤어욬ㅋㅋㅋㅋㅋbb

  2. 재혁 장

    재혁 장5 일 전

    비닐밥 먹다보면 구멍 커져서 막판에 빡침

  3. SY Park

    SY Park6 일 전

    아무리 슈넬이 맛있었다한들 밖에서 파는 치킨에 비하면 노맛 ㅋㅋㅋㅋ

  4. J

    J8 일 전

    다음은 해물비빔장소스에 먹는거 찍어주세요. 젤루 맛있음 ^오^

  5. SY Park

    SY Park6 일 전

    군인들도 안먹어서 짱박아놨다가 버리는 그 해물비빔소스 캔이요?;;;

  6. 문진호

    문진호10 일 전

    유미누나 진짜사나이 출연확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앵그리돼지 TV

    앵그리돼지 TV16 일 전

    누나저 초딩때 착한남녀인가 기억이 안나네 팍씨이 그거 ㅋㅋㅋ ㅈㄴ웃었는데 유미누나 유튭 잘볼게요 ㅋㅋ

  8. 침묵소리

    침묵소리18 일 전

    짬뽕면이 없넹.. 요즘은 안나오낭?

  9. 김용민

    김용민25 일 전

    불고기버거 소스가 빠져서 맛 없는거임. 그리고 패티하고 잼하고 안섞어요 잼은 빵에 바르고 그 빵을 우유에 적셔서 먹습니다.

  10. 신상

    신상26 일 전

    볶음우동이최곤데 PX는..

  11. ANT i

    ANT i28 일 전

    앜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왜 안파는지 알거같대..

  12. 재밍이뿌잉

    재밍이뿌잉28 일 전

    강유미너무싫었는데 호감되네 열심히잘산다

  13. 손 들었다 발 들었다

    손 들었다 발 들었다개월 전

    치킨은 핫 크리스피 아니면 스파이시 치킨이 갑이였어요... 특히 햇반에 1.5L 탄산음료(가끔은 알로에로 입 정화....) 가끔 옆에 누군가와 함께 먹는다면... 각자 라면은 하나씩 챙겨서 먹고 스팸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아 왜 그랬지? ㅠㅠㅠ

  14. k s kim

    k s kim개월 전

    아니 군복은 어디서 구햇음 ㅋㅋ

  15. 개구리

    개구리개월 전

    크림우동. . . 제일 좋아했는뎅

  16. 야호우

    야호우개월 전

    아 패대기 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17. JY Kim

    JY Kim개월 전

    저런거 지 돈으로 사먹으면서 나라지킨다.. 고마운 마음을 가집시다..

  18. ko_ hm

    ko_ hm개월 전

    19 뭥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우니

    우니개월 전

    나라 지켜주시는 군인분들께 정말 감사해지는 영상이네요 저 맛없고 몸에도 안좋은 음식이 맛있고 하나의 즐거움이다 하며 드시는게 너무 마음 아프고 미안하네요

  20. 김태형

    김태형개월 전

    여장교신줄 ㄷ ㄷ

  21. JayG Choi

    JayG Choi개월 전

    ㅋㅋㅋㅋ재미있었어요

  22. 임형호

    임형호개월 전

    군대에서 돼지 껍데기는 처음드러보네요!

  23. gr ec

    gr ec개월 전

    군인들 맛있는거 먹었으면 좋겠다...냉동에 비린맛이나 식감 죄다 별로일텐데..

  24. &지인&

    &지인&개월 전

    ㅋㅋㅋㅋㄱㅋ편집을 누가하시나요?? 너무 재밌어요❤❤

  25. 예빈

    예빈개월 전

    추웅~~숴엉~~ ㅋㅋㅋㅋㅋ중간중간에 이거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달콩이

    달콩이개월 전

    케첩을 안 넣으신거 아닌가요?ㅋㅋ

  27. my way

    my way개월 전

    슈넬치킨 맛 = 순살치킨 하루동안 냉장고에 집어넣고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먹었을때 나는맛 그래도 맛있었다

  28. Kevin Song

    Kevin Song개월 전

    워낙 힘들고 지치고 엄마밥 그립고 그래서 저런게 맛있던거죠 모.. ㅠㅠ 추운 캠핑장에서 라면 같은게 맛있는것 처럼...

  29. 이성수

    이성수개월 전

    군인들도 알아요. 사회나오면 저것들 쳐다도 안볼거란거.. 근데 안에 있을땐 어쩔수 없잖아요.

  30. 이장군

    이장군개월 전

    군대가면 전부 꿀맛으로 변하는 마법에 걸립니다~^^

  31. K.Beom케이범

    K.Beom케이범개월 전

    저는 2007년도에 전역하고 2008년쯤 내동생이 휴가 나와서 신세계라고했던 라면이 있는데 간짬뽕이라는 라면이 있었는데... 대체 뭐가 맛있다는건지 ...ㅋㅋㅋㅋ군대리아는 맛있었음

  32. wqdewfef tl

    wqdewfef tl개월 전

    유미님은 사병부터 하셨어요?

  33. gwajadanji

    gwajadanji개월 전

    재밌어ㅋㅋㅋ

  34. 허연서

    허연서개월 전

    재밌어요~~ㅋㅋ

  35. lee Bruce

    lee Bruce개월 전

    군대리아 궁금하면 군대가봐야지... 민간인은 맛 모름

  36. 주성웅

    주성웅개월 전

    군대리아 샐러드에 삶은 계란을 으깨서 비비고 방속에 넣으면됩니다 햄은 없고요 치즈한장 그리고 패티는 굽는것이 아니라 삶아서 준비합니다

  37. 주성웅

    주성웅개월 전

    크림우동은 거꾸로 돌려 넣어서 돌리시면 됩니다

  38. TaeGyu KO

    TaeGyu KO개월 전

    처음에 냉동종류 많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군대안에서 2년이나 먹다보면 저것도 엄청 질리겠죠? 아직도 밥퀄이 안좋다던데 미군급으론 못하더라도 개선 좀 빨리해줬으면ㅠ

  39. Jeasen Moraze

    Jeasen Moraze개월 전

    솔직히 군대짬밥자체가 개똥맛이지 20대초반애들불러다가 밥만드는데 맛있을리가있냐 재료도 한정적이고 나도 저거 2년 어떻게 먹었나몰라

  40. Yongin Park

    Yongin Park개월 전

    군대리아는 음식으로는 몬만들어요. 쓰레기로 만들어야 함.

  41. 빠빠라나ᅲᅥ더

    빠빠라나ᅲᅥ더개월 전

    군대리아는 맛없고 귀찮아서 안 만들어먹음ㅋㅋㅋㅋ 그냥 우유에 빵 찢어서 넣어먹지

  42. 부스터2016 부스터2016

    부스터2016 부스터2016개월 전

    군대리아 먹을떈 무적권!!!!! 우유를 마셔야되요. 군데리아 2개 우유 1개에서 2개 꼭 마셔야되요. 먹으면 쏴아아아아 해요.~~~~

  43. JayKim

    JayKim개월 전

    밥이 맛없어서 냉동 먹기도 하는데 밥이 얼마나 맛없는지 대충은 아실법한...

  44. 정상현

    정상현개월 전

    개웃기넼ㅋㅋ와

  45. 최문규

    최문규개월 전

    와 진짜 강해보이신다 ㄷㄷ 구독합니다

  46. 박소현

    박소현개월 전

    언니 학교 매점빵모음으로 해주세요!

  47. james kim

    james kim개월 전

    군대리아는 1. 빵을 먼저 봉지째 삶는다. 2. 마요네즈와 토마토케찹을 섞어 야채샐러드를 만든다. 3. 패티를 삶는다. 4.치킨 맛, 불고기맛 소스를 데운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빵+야채샐러드+패티+소스+치즈+딸기잼을 올려 냠냠..꿀맛!

  48. 비행퓽

    비행퓽개월 전

    군대의 짬과 간식은 실제 군대에 복무중인 신분으로 먹어야 씁쓸함과 함께 맛이 올라오는거시다...

  49. K Jay

    K Jay개월 전

    ㅋㅋㅋㅋㅋ 추!!서우!!! ㅋㅋㅋㅋㅋㅋ 왤케귀엽노

  50. 이만한용용이

    이만한용용이개월 전

    ㅋㅋ저런걸 그땐 없어서 못먹었는데ㅋㅋ아휴

  51. 이멍뭉

    이멍뭉2 개월 전

    저건 군대리아가 아니야......

  52. sonny

    sonny2 개월 전

    넘웃겨요ㅠㅠㅠㅠㅠ

  53. Williams Hugh

    Williams Hugh2 개월 전

    내! 관심법으로 논하노니 이제 유미! 유미! 유미! 이제 그만 먹어라! 먹방은 3달에 1번만 살찐다. /넘 좋아요. 헌데~먹방!... 조금 텀을 두고 3달에 한 번씩 해주시면 ~ 너무! 너무! 너무! ~ 좋을 것 같네요 . 좋은 영상 고맙고..=^.^=~... 다음 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

  54. 김승섭

    김승섭2 개월 전

    전역한지 16년... 제가아는건 빅팜밖에 없네요 ㅋ 나때는 꽁꽁짜장(천원) 이게최고 메뉴였는데.. 이젠 정말꼰데가 되어버린것같아서 슬프네 ㅠㅠ

  55. Flash Point

    Flash Point2 개월 전

    누님 위문공연 정말 강추입니다. 벌써부터 후배님들 환호성이 귓가에 울리는듯합니다. 일찍 제대한게 너무 다행이군요~ㅋㅋ

  56. 김민탁

    김민탁2 개월 전

    말입니다는 하는게 아닌데 컨셉이라곤해도 그렇게 듣기좋은말은 아니라고 생각됨

  57. GGUGGU GGAGGA

    GGUGGU GGAGGA2 개월 전

    누들그라탕이 가장 인기냉동인데..

  58. 임동훈

    임동훈2 개월 전

    개인적으론 냉동짬뽕면+햄+냉동만두 조합이 최상

  59. 범이의 일상Beom's life

    범이의 일상Beom's life2 개월 전

    슈넬치킨 분명 제일 맛있었는데,,,?

  60. 롤테스

    롤테스2 개월 전

    강유미 최고다!!!

  61. Jang unseo

    Jang unseo2 개월 전

    군필입니다 맛없어요 저거 죄다.... 군대에서나 맛잇는거지

  62. 지구대

    지구대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 감사합니다

  63. ᄉᄒ

    ᄉᄒ2 개월 전

    저기 시비는아니고요...충성할때 손위치가..좀그러네요 기분아쁘셧다면 죄송해요 제사 이런거 좀신경쓰는편이라

  64. 으으으음베이컨

    으으으음베이컨2 개월 전

    군데리아 솔직히 시장에서 사라다빵이라고 파는거랑 그 오이당근 양배추에 케챱 마요네즈하고 겉에 빵튀긴거 그거 뭐라그러냐 정식명칭은 모르겠는데 지역마다 그냥 소세지빵이나 야채빵 등등으로 불린 그빵보다 맛없음 ㅎ

  65. zenith sky

    zenith sky2 개월 전

    ㅋㅋㅋ완전 웃겨요ㅋㅋㅋ

  66. 숭아복

    숭아복2 개월 전

    언니 딥키스할때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예요?ㅠㅠ아시는분들 알려주세요

  67. 딱지

    딱지2 개월 전

    숭아복 something 이용

  68. Lizi day

    Lizi day2 개월 전

    짧은치마춤 웃겨죽겄어요ㅋㅋ 나중에 아이돌댄스도해주세용

  69. 스필

    스필2 개월 전

    이게 리얼이지 사회나와서 먹으면 맛없음

  70. 샤른

    샤른2 개월 전

    우와 유미님... 정말 처음 유투부 시작할때가 생각이나네여.. 그땐 몇천 얼마 구독자가 없었는데.. 지금은 52만....ㄷㄷ 한 한달에서 두달정도 와서보는데... 점점 늘어나시네여.. 정말 축하드리구 100만 구독자까지 가용 화이팅~~^^

  71. MW

    MW2 개월 전

    슈넬말고 아마치킨이 꿀인데

  72. aka리아아라

    aka리아아라2 개월 전

    찜통에 봉지 채 찐 쌀빵, 알수없는 부위의 뼈가 가끔 씹히는 닭고기로 만든 패티, 최고저렴이 딸기잼( 딸기맛 젤리반쯤 녹은느낌), 양배추 아까워서 심지부분까지 다써서 질긴듯한 케요네스 양배추사라다, 오버쿡킹되서 파란반점생긴 삶은달걀... 그리고 고지방고단백함유의 우유한팩 이거면 그날 오전 일과는 화장실과 함께였죠 제가 기억하는 군데리아는 맛이 있어서 기억난다기보단 화장실 못가는 살짝 변비끼 있을때 직빵인 그런 음식으로 기억되죠

  73. 장민수 장

    장민수 장2 개월 전

    누나 구독 했어요 요즘 분장실 강선생 다시 보는데 누나가 개그 콘서트 레전드 같아요 👍🏻 유튭도 너무 재밌어서 ㅎㅎ잘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74. 89nmy

    89nmy2 개월 전

    백대표님 이였나 그랬죠 맛을 결정하는것은 30% 음식의 맛 70% 주위환경 및 분위기라고 군대리아는 아래 juwind1 이분이 말씀하신것처럼 드셔야 ㅎㅎ 냉동들은 그럴수 있다고 어느정도 동감합니다 ㅋㅋ

  75. 안산사과

    안산사과2 개월 전

    누나 군대리아는 그냥 가짜사나이 가서 먹어...

  76. K파란별

    K파란별2 개월 전

    강유미씨 좋아하지만. 이번거는 너무 군인들 희화한거 아닌가 싶네요. 군대 안가면 뭐 경례나 이런거 잘 못하는거 너무 당연하지만. 너무 더더 장난처럼 하려고 하는건 좀 그래보여서 아쉽네요 ㅠㅠ

  77. th K

    th K2 개월 전

    사회에서 군대맛 = 맛없음 군대에서 사회맛 = 맛있음

  78. 영성

    영성개월 전

    군대 있으면 돌도 맛있음.

  79. 갈릭마요디핑소스

    갈릭마요디핑소스2 개월 전

    군대밥이 진짜 개맛없어서 저게 맛있는거지... 제대하고 면회같은거 갈때 먹어보면 진짜 개노맛임.. 고추바사삭 쨔응!

  80. 김김김

    김김김2 개월 전

    ㅋㅋ옛날군복

  81. 악플러

    악플러2 개월 전

    네,다음 성형하신분

  82. 이옹심

    이옹심2 개월 전

    4:18 실제로도 저렇게 뒤에 터트려서 쭉 짜서 먹습니다ㅋㅋㅋ

  83. 웬딘

    웬딘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 원래 군대에서 라면이 맛있는 이유는 군대에서 배고플때 먹은거라 맛있는것임 ㅋㅋ

  84. 갑오징어

    갑오징어2 개월 전

    음식쓰레기로 가기 일보직전인 저런 식재료로 만든 사료같은 음식 먹으며 군생활 하는 불쌍한 남자들

  85. 박정환

    박정환2 개월 전

    힘들게 만드셨는데 이런말 하긴 죄송합니다만 군대리아 재료가 햄을 넣으시면 안되고요. 무조건 고기패티를 쓰셔야됩니다. 맛없는 이유가 재료가 잘못됐기때문인듯... 그리고 쨈은 일반 사제 고급쨈은 안되고요. 무조건 맛스타 회사에서 만든 저급 딸기쨈을 쓰셔야되며 만드신것 처럼 적당히 얇게 펴바르는게 아니라 좀 많이 넣어서 흘러내릴 정도여야 합니다. 마지막 포인트는 불고기버거엔 딸기쨈과 케요네즈샐러드, 치킨버거엔 치킨패티와 포도쨈과 그냥 마요네즈 샐러드 조합을 쓰셔야됩니다.

  86. 지영

    지영2 개월 전

    6:40 급현타오신거 너무 웃겨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 물개'튜브

    물개'튜브2 개월 전

    뉴나 저기에 맛다시 찍어드셔야되요....ㅠㅠㅠㅠㅠㅠ 사회나와서 먹어보니 내 몸만 아프게한 녀석들 ㅠㅠㅠㅠ

  88. 정태경

    정태경2 개월 전

    전역할때 20키로 찌고 나왔다 ㅋㅋㅋ

  89. CooknC TV쿡과대표

    CooknC TV쿡과대표2 개월 전

    오! 어떻게 이렇게 다 구하셨어요~~??

  90. JW H

    JW H2 개월 전

    ㅈ같은 짬밥먹다가 저런 px 음식 먹으면 혀 사르르 녹지... 다른 복지는 둘째치고 군인들 밥이라도 맛있게 해줘라 ㅈ같은 국방부 ㅅㅋ들아 최전방에 식자재 때려박아서 예산 낭비하지말고 파주 gop출신인데 고기를 너무 많이 줘서 취사병이 음식물쓰래기 처리반 아저씨한테 고기 주고 담배 1갑2갑 얻는다 c8

  91. 대강당

    대강당2 개월 전

    사랑함

  92. 강롤리

    강롤리2 개월 전

    유미언니 컨텐츠 중에서 먹는거 리뷰가 제일 재밌어요!!!! 또 해주세요! :)

  93. 멤 멤

    멤 멤2 개월 전

    언니 !!! 계속 줌인하는거 너무 보기 힘들어용 ㅠㅠㅠ 그냥 멀리서 찍는게 더 좋은것같아요 ㅠㅠㅠㅠㅠ

  94. [주연]려셔';

    [주연]려셔';2 개월 전

    추우웅숴어 ~

  95. Moodie Sim

    Moodie Sim2 개월 전

    다 처음보는 것들이네 젠장 나이를 먹긴먹었나보다

  96. 이종환

    이종환2 개월 전

    역시 개그우먼 답다. 정말 어색하지않을만큼 잘한다.

  97. 김모모

    김모모2 개월 전

    이런 여자랑 결혼해야 한다.

  98. El fo

    El fo2 개월 전

    해군출신인데 슈넬치킨 어떤맛인지 한번 먹고싶네요 ㅠ

  99. 박진서

    박진서2 개월 전

    슈넬치킨으로 월급쫑냈었는데

  100. 박인환

    박인환2 개월 전

    추어수아!

  101. 기레기와떡검과개와돼지

    기레기와떡검과개와돼지2 개월 전

    저건 군대리아가 아닙니다

  102. hyun yang

    hyun yang2 개월 전

    갈 수록 이뻐지는 유미누님 일본 자주 오시지 말입니다? 연락주셔요. 꼭 한잔 하지 말입니다 ㅎㅎㅎ

  103. 만화광

    만화광2 개월 전

    이거 아니죠 딸기쨈을 간장하고 마구 섞어서 불고기 맛을 만들어서 먹어야죠.......소스가 그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