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을 본 미국인의 반응! 울지 않겠다는 도전??

댓글

  1. 뚜시뚜시베베

    뚜시뚜시베베9 일 전

    아니 도대체 싫어요 46명은 먼데

  2. 아름다운세상

    아름다운세상10 일 전

    운다는건 한국의 정을 아는겁니다 한국사람 다 된네요

  3. 김하늬

    김하늬17 일 전

    저두 많이 울엇어요 우리나라는 왜 이리 아픈역사가 많은지..ㅠ 하지만 이젠 이닙니다 채드님같은 분들도 멀리서 응원도 하고 감사해요

  4. D K KIM

    D K KIM25 일 전

    1:33 울다면? 울..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박종윤

    박종윤27 일 전

    저도 영어 못해서 죄송합니다 ㅎㅎ

  6. SooYeon Kim

    SooYeon Kim개월 전

    막순이 찾았을대 정말 목 놔버렸습니다.

  7. mangchi y

    mangchi y개월 전

    국제시장에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 씨름선수 기업인 나오죠..암튼 저도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저는 이산가족 장면에서 눈물이 났어요.하이채드님 화이팅^^

  8. Du K

    Du K개월 전

    와. . 영상도 없는 이거 보고 또 울었다ㅠㅠ

  9. 소윤재

    소윤재개월 전

    주인공들이 초반부에 구두 관리하던분이 현대회장 정주영님이고 자신의 꿈은 배를 만들고싶다하신분입니다. 회장님이 가시고 아이들이 미친사람인가? 차라리 국산차도 만든다하지라는 말은 현대 자동차를 암시하는거 같고요. 주인공 가게에서 영어와 한글을 동시에 쓴분은 앙드레김 선생님입니다 오달수씨가 씨름 선수한테 훈수두는데 거기서 가장 어린아이가 이만기씨이고요 배트남전쟁에서 오달수한테 노래 불러준분이 가수 남진씨에요

  10. hjy

    hjy개월 전

    지금의 나태한 나를 반성하고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 말 나온김에 다시한번 봐야겠다.

  11. 9 Coins

    9 Coins개월 전

    채드씨가..... 본인에게 한국말 할 수 있나? 이렇게 자문자답하면... ㅋㅋ 그런 질문 왜 하십니까? 정도로 잘하시는데....

  12. CJS S

    CJS S개월 전

    응 포레스트 검프 표절 ㅅㄱ

  13. 푸르메흑염소

    푸르메흑염소개월 전

    여기 놀려 온거 아이다. 정신차리라.. 할때.. 나도 울고 옆자리에 아저씨도 같이 울었다.. ㅠㅠ

  14. 강로드

    강로드2 개월 전

    한국을 이해할려면 정말 국제시장 한편보면 좋을것같네요 ^^ 진짜 굶어보고 가난의 설움을 아는사람은 국제시장보고 피눈물을 흘릴겁니다 ㅠ

  15. uoool wo

    uoool wo2 개월 전

    아 이 영상 보고 저까지 너무 슬퍼서 너무 울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한국적인 사실의 이야기인데 이걸 이해하고 공감하시니 참 인간의 슬픈 인생 이야기는 모두 다 통하나봐요 퓨ㅠㅠㅠ

  16. 뽀꿍애눙꼬뚱미농똥꼬아빠

    뽀꿍애눙꼬뚱미농똥꼬아빠2 개월 전

    굉장히 잘하는구만..고마워 채드

  17. Stella Wong

    Stella Wong2 개월 전

    Hi, Chad 정말 고마워요

  18. Higher새콤

    Higher새콤2 개월 전

    U good. Thank u ^^

  19. Seung Hyun Son

    Seung Hyun Son2 개월 전

    극장에서 아내와 이영화를 봤는데 정말 영화 내내 너무 창피할 정도로 울었던 기억이 있네요.

  20. Leaf

    Leaf2 개월 전

    한국말 정말 잘하시네요👍 저도 이 영화보고 많이 울었어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느끼는 그 마음 아픈 감정을 함께 공감해주시니 고마워요💕

  21. kay Kim

    kay Kim2 개월 전

    전 눈물이 많지 않은 사람입니다.근데....마지막 황정민이 "아버지, 저 너무 힘들었습니다"...이말에 완전 빵 울음이 터져버렸습니다.지금도 가슴이 멍멍합니다. 이 세상에 가족을 위해 희생하시는 모든 아버지들께 감사하단말을 전하고싶습니다.

  22. 가짜뉴스는신고가답이다

    가짜뉴스는신고가답이다2 개월 전

    한국어 잘하시네요. 그만큼 한국에 관심과 열정이 많은 거겠죠. 감사드려요. 하이채드님.^^

  23. Quasar -

    Quasar -2 개월 전

    하이채드 늦었지만 자비로 타임스퀘어에 독도광고 감사합니다. 💕💕

  24. Soo

    Soo2 개월 전

    부모님 두분다 이제 70세가 넘으셨는데.. 보시곤 많이 우실줄알았는데 너무 덤덤하게 보셔서.. 나중에 눈물안나시더냐 물으니 "그땐 다 그렇게 살았는데 뭐!" 눈물날게 뭐 있냐며.. 그 말씀에 가슴이 더 저렸어요..

  25. blue rain

    blue rain2 개월 전

    이산가족 상봉때 난 고등학생이었다 공부는 할수가 없었고 매일밤 KBS앞에 앉아서 헤어진 가족들이 울때 우리 엄마 아빠 나 동생 모두 엉엉 울었다 같이 맘졸이고 기뻐하던 우리 민족이 참 정이 많구나 생각되네 일제치하에서 고생고생한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전쟁때문에 추운겨울 피난갔던 얘기를 해주시는 울 아버지 어머니 그 분들 덕분에 대한민국이 있다는걸 생각하면 내 피도 뜨거워진다

  26. 하루

    하루2 개월 전

    감사합니다.우리나라역사에 영화에 문화에 관심가져주시고..그래서 미국땅에서 대형 스크린 광고로 일본의만행과 위안부 로고통받았던진실을 알려주셨군요. 감동힙니다.당신은 참으로 세계의 정의를 알리시는분이분요.

  27. Kate Kang

    Kate Kang2 개월 전

    저도 한번 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28. 장구라

    장구라2 개월 전

    ㅋㅋ보는 영화마다 다 이게 최고라고 하시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29. 미너

    미너2 개월 전

    영화도 대단하지만 저런삶을사신분들땜에 우리나라도 발전되고 편한삶을 사는것같음

  30. nayasym

    nayasym2 개월 전

    지금 어르신들의 피눈물로 이만큼 발전했는데 생각이 다르다고 젊은이들이 틀딱이 틀딱충이라며 무시하는 거 정말 반성해야돼요

  31. nayasym

    nayasym2 개월 전

    Leaf 싸이코패스 범죄자들 빼고는 이 세상에 그렇게 취급받아도 될 어르신들은 없습니다

  32. Leaf

    Leaf2 개월 전

    nayasym 힘든 세월을 살아오신 그분들을 우리는 모두 존경 합니다. 인권과 민주주의를 해치는 정의롭지못한 정치세력에 속아 극우세력으로서 사회를 혼란스럽게 하는 사람들은 다른 차원인 것입니다.

  33. jinhee Cho

    jinhee Cho2 개월 전

    이해하기 힘들었을 것인데 감사합니다

  34. S.H L

    S.H L2 개월 전

    채드 한국말 엄청 잘하는데요. 진짜로. 이정도면 한국에 와서 외국인들 나오는 비정상회담에 출연해도 충분할정도에요.

  35. 제령왕환사

    제령왕환사2 개월 전

    그냥 한국판 포레스트검프

  36. 노빠꾸

    노빠꾸2 개월 전

    아우 내가 더 눈물나네

  37. iyke kid

    iyke kid2 개월 전

    한국말 하려고 애써주시는 모습이 이쁘고 아름다워보여요~ 국제시장은 한국이 전쟁이후 급변하던시기에 가족을 지키기 위해 인생을 바쳐 일만하시고 먹을거 못먹고 정말 힘들게 살던 시기죠... 그리고 이산가족은 실제로 정말 TV중계를 해서 가족 찾기도 했었어요 ㅠㅠ 정말 슬픈일이죠... 주위 강대국 전쟁에 어쩔수없이 이산가족으로 헤어지게 되고.. 힘든시기 열심히 버티며 가족을 지키며 살려고 한 그시대의 한국인들 자랑스럽고 감동스럽습니다.

  38. 신은정

    신은정2 개월 전

    저도 같이 울엇어요..아~~앙~ㅠㅠ

  39. SuperYellowdragon

    SuperYellowdragon2 개월 전

    I've watched the movie 2 years ago....started to bawl during the trailer... such a great movie!

  40. 박수한무거북이와매은이

    박수한무거북이와매은이2 개월 전

    저는 지금 채드가 우는걸 보고 저또 울어요.ㅜㅜ 국제시장은 봐도봐도 눈물샘이 마를수가 없어요.ㅜㅜ

  41. 레이숑이

    레이숑이2 개월 전

    한국말 엄청 유창하시네요!! 한국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많으신 만큼 더욱 유창해지실 것 같아요 늘 감사드리고 응원해요 매번 영상 잘 보고 있어요^^

  42. 롤로노아조로

    롤로노아조로3 개월 전

    채드 여동생 있어서 더 심금을 울린듯 ㅋㅋㅋ

  43. tonny Choi

    tonny Choi3 개월 전

    채드의 눈물이 저를 감동시켰네요

  44. 유준호

    유준호3 개월 전

    한국말 정말 잘하네요 ㅎㅎㅎ

  45. 유비

    유비3 개월 전

    당신의 나라 미국이 있었기에 지금 우리의 대한민국도 있습니다 우리 아버지 할아버지세대와 미국의 지원이없었더라면 유튜브도 보지못했을것입니다. 감사합니다

  46. SeungMin Kang

    SeungMin Kang3 개월 전

    채드, 한국말 정말 잘해요.ㅋ 걱정 마세요~ 한국에 사는 것도 아니고 미국에 살면서 그 정도면 정말 잘하는 것임

  47. kimdh43

    kimdh433 개월 전

    Wow.. I stumbled upon your videos and I am kind of hooked on it because of your genuine and sincere empathy and it's so surprising that you can feel what I felt when I saw the videos. Thank you! Looking forward to more of your reactions.

  48. Teri Rom

    Teri Rom3 개월 전

    Not uldamiyon, undamiyon

  49. 김하늘

    김하늘3 개월 전

    외국인시점에선 국제시장어떤점이 슬프셨는지요? 궁금합니다..

  50. 방사능국쪽바리out

    방사능국쪽바리out3 개월 전

    한국말 저정도믄 충분할거같아요ㅋㅋㅋ 제 영어실력보다야ㅋ

  51. LUBUR

    LUBUR3 개월 전

    이거보고 안울 인간은 인조인간뿐이다

  52. Other thing special

    Other thing special3 개월 전

    마지막에 진짜 울음은 못참겠더라.

  53. fghdjso cjh

    fghdjso cjh4 개월 전

    국제시장은 진짜 싸나이 영화입니다 혼자서 보면 좋은 사나이 영화👍

  54. yeoreum

    yeoreum4 개월 전

    왜 혼자 봐? 같이봐요 ㅋㅋ

  55. 이송헌

    이송헌4 개월 전

    국제시장에 중동파견근로가 빠져 있네요...그곳에서 한국건설근로자 많이 죽었다고 아버지에게 들었습니다..파이프라인에 들어갔다가...그시절 건설은 무대포 정신이라 많은사람이 죽었다네요.

  56. 김희정

    김희정4 개월 전

    한국말 정말 잘하십니다~채드씨^^너무 멋쪄요~♡

  57. 김미정.선우

    김미정.선우4 개월 전

    정말 저도 영화보고 많이 울었습니다 다른이야기지만 영화가 저희의 윗세대 사람들이 살았던 아픔을 표현해서 눈물이 난거 같아요 저희 할머니는 어렸을때 일제와 전쟁이 어떤지 아시는 세대인데 그때일은 기억하기 싫어하세요 가끔 할머니가 할머니의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할머니을 키우며 살기위해 일본인에게 맞으면서 물고기를 팔았다고 이야기 했어요 그때 일제에는 물고기는 한국사람이 못먹고 일본인에게 주어야했다고 하더라구요 파는거 들키면 물건도 빼기고 길에서 몽둥이로 맞았다고 했습니다

  58. 윤튜브

    윤튜브4 개월 전

    당연히 한국말을 못 하니 사투리 이해 못 하지ㅠㅠ 그래도 외국인이 한국말을 해주니까 기분이 좋슴니당😚 앞으로 많이 한국말 해주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59. 박경숙

    박경숙4 개월 전

    저는 60,70년대에 어린 시절을 보낸 사람입니다~. 저도 이 영화 보면서 많이 울었어요~. 이 영상을 보고 채드씨의 팬이 됐어요~. 우는 모습 보니까 시골의 온돌방처럼 마음이 참 따뜻한 분이네요~.

  60. 崔philosiria

    崔philosiria4 개월 전

    지금도 충분히 잘하신데요! 조금더 자신감을 가지셔도 될 듯해요. 저는 외국인 분이 우리나라를 이해하려 노력하시는 모습도정말 감사하게 생각해요. 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61. be rtha

    be rtha4 개월 전

    대단하신 듯... 늘 행복하세요~

  62. enoeht

    enoeht4 개월 전

    근데 대한민국 만세를 "Hail Korea!" 로 번역해도 괜찮은 건가요? 뒷부분이 나찌만 아니면 되는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