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는 비와이보다는 보겸이지

댓글

  1. 보겸 TV

    보겸 TV개월 전

    치킨 기프티콘 당첨자 30명 ㅊㅋㅊㅋ^_^ 1.홍도기 (ghdehrl11@naver.com) 2.하윤호 (skysdevil2006@gmail.com) 3.ᄌᄃᄉ (remon3121@naver.com) 4.심승우 (shimever@naver.com) 5.이사벨 (ehgud0809@gmail.com) 6.황재윤 (mybaler1234@daum.net) 7.크롬웰 (vhghks123@naver.com) 8.김미르 (gykim1287@naver.com) 9.맹은서 (aoddmstj910@naver.com) 10.오기쁨 (neptune0525@naver.com) 11.ᄒ동건 (yud1781@naver.com) 12.김민서 (minskim30@naver.com) 13.프로참교육러 치킨줘(sdh8919@naver.com) 14.asas asdads (yyysss1234@naver.com) 15.태진김 (a01053755987@gmail.com) 16.안녕장파 (singisung7922@naver.com) 17.YEE YEE YEEGGUYOIT보겸을 사랑하는 가조쿠 (a64213652@gmail.com) 18.pantonet (ww1104aw@gmail.com) 19.장수혁 (jsh030227@naver.com) 20.잘생긴꼬부깅 (u1107op@naver.com) 21.서채영 (qnflakf0407@naver.com) 22.까맷 (rakj2021@gmail.com) 23.송은배 (dmsqo7474@naver.com) 24.르전수 (yhchae0810@gmail.com) 25._DEV EUNCHAN (ghjklasdf189@gmail.com) 26.샷건치는보개미형 (moo38949@naver.com) 27.플라이콘tv tv (kimjunghan1234@naver.com) 28.하하호호 (reusim1@naver.com) 29.박까스 (ysj4174@naver.com) 30.dabi Di (didani1234@naver.com)

  2. 서채영

    서채영개월 전

    오 됬어 보겸님 레알 이런미띤 앙개꿀띠

  3. 철구띵항

    철구띵항개월 전

    보겸 Tv 아니 적당히좀 하지?

  4. y ee

    y ee개월 전

    내가 시켜먹을꺼야 흥!

  5. 샷건

    샷건개월 전

    ㅂㅇㄹ!!! 와 형 사랑합니다!!!!!!! 보ㅡㅡㅡㅡㅡ황

  6. 내 구독자보겸 그곳 크기

    내 구독자보겸 그곳 크기개월 전

    --- 보언 --- 보ㅡㅡ황의 존재는 전세계까지 퍼져서 전세계인이 전부 싸보려서 휴지가 사라지고 퓨디파이의 구독자를 뛰어넘으며 유명한 방송사에서 보ㅡㅡ황을 특별 게스트로 가끔 출연시키려고 하고 선대 가조쿠들과 구독자가 2~30만 이었을때 가조쿠들이 신격화된다

  7. 박재민

    박재민20 시간 전

    존못 ㅋㅌㅋ

  8. 전승민

    전승민일 전

    비와이는 가조쿠가 아니라 걍 게임동영상보려구 보겸 가끔 보는거고스윙스는 걍 요즘 사람들이 보이루 보이루 거리니까 보이루 걍한거지 가조쿠는 아님

  9. 1일5담률

    1일5담률6 일 전

    와.....보겸님 이거는 인정못합니다!!!!! 괜찮아요 구찌만큼 우리나라에선 비싸고 유명함

  10. 와우저도여!진성

    와우저도여!진성11 일 전

    재이름이 진성가조쿠입니다!

  11. 차대선

    차대선17 일 전

    ㅂㅇㄹ

  12. 차대선

    차대선17 일 전

    ㅂㅇㄹ

  13. 박근찬

    박근찬26 일 전

    근데..비와이가 구찌 입은거 진짜 싸보인다..ㅎ

  14. 꿀빈&긍꼬

    꿀빈&긍꼬개월 전

    보찌

  15. 유채꽃 위의진우 왕자

    유채꽃 위의진우 왕자개월 전

    그래요 우꾸꾸 비와이보단 보겸이 더 구찌 어울려♥️

  16. junwoo shin

    junwoo shin개월 전

    갓원재 ~~~

  17. ᄇᄋᄅ모두

    ᄇᄋᄅ모두개월 전

    구찌의 대명사 그이름 보황

  18. 노력을 해꿈 이루고싶으면 노력을해

    노력을 해꿈 이루고싶으면 노력을해개월 전

    이런 미친 원피스에서는 D인데 보겸이랑 비와이는 B네...

  19. 수민

    수민개월 전

    보찌 만들어주고 싶음ㅋㅋ

  20. 빠빠기

    빠빠기개월 전

    보↗이↘루↗

  21. 송남권호영

    송남권호영개월 전

    힙합씬까지 보벼먹어 보리는 보겸형님

  22. 챼담`

    챼담`개월 전

    김하온하고 이병재는 안 좋아하시나요? (고등래퍼2에 나옴니다)

  23. 환노보노

    환노보노개월 전

    ? ? ?

  24. 변준성

    변준성개월 전

    스...고!!!!!!!이~~~

  25. 알앤비

    알앤비개월 전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것

  26. 고소먹고새사람

    고소먹고새사람개월 전

    ㅋㅋㅋㅋ 썸네일 리얼루 보겸 구찌가 지코 구찌보다 퀄리티 좋아 빈다.

  27. PmhCR7 《Game》

    PmhCR7 《Game》개월 전

    구찌는 릴펌이지

  28. 1일5담률

    1일5담률6 일 전

    PmhCR7 《Game》 ㅇㅈ

  29. 김빵진

    김빵진개월 전

    Boiru

  30. ᄇᄋᄅ

    ᄇᄋᄅ개월 전

    님들 구라안까고 비와이 공연할때 ㅂㅇㄹ했어요 ㅌㅌㅌ

  31. YT달콤

    YT달콤개월 전

    200만 ㅊㅊ

  32. 도와줘요이 형

    도와줘요이 형개월 전

    ㅂㅇㄹ

  33. 하핫닉네임

    하핫닉네임개월 전

    영비는 run in up발음이안좋아서 ㅂㅇㄹ로들리는거임

  34. 이근영

    이근영개월 전

    Spear of bostice

  35. 유병

    유병개월 전

    지려보렸다....

  36. 백겸

    백겸개월 전

    보이루 싸보렸다

  37. 허언증환자

    허언증환자개월 전

    자 이 영상 에서 '보'스쿼드 언급한거면 보겸이 사실 보스쿼드 였던거 동의? 어 보겸

  38. 전정국아내

    전정국아내개월 전

    구찌는 방탄이지 ㅋㅋ구찌소년단

  39. 가조쿠TV

    가조쿠TV개월 전

    ㅋㅋ

  40. 신성윤

    신성윤개월 전

    B의 의지 ㅋㅋㅋㅋㅋㅋ

  41. yt얼스

    yt얼스개월 전

    나보다거기큰에나와저더요헐보겸이다

  42. 김기현

    김기현개월 전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43. 석원

    석원개월 전

    보쯰 (kkp8816@naver.com)

  44. Sjxjs우리

    Sjxjs우리개월 전

    응ㅂㅇㄹ

  45. 여우진

    여우진개월 전

    김지훈뒤져라

  46. 여우진

    여우진개월 전

  47. 여우진

    여우진개월 전

    보겸님

  48. 피피tv

    피피tv개월 전

    밤새 모니터에 튀긴침이 마르기도 전에 강의실로 아참 교수님이 문신땜에 긴팔입고오래 아 못쓰것다

  49. 카이리내쉬

    카이리내쉬개월 전

    와이루~

  50. 가시

    가시개월 전

    혛 치킨 고마워 부캐로 했는데

  51. 롤링스카이 롤링스카이

    롤링스카이 롤링스카이개월 전

    9UCCI BANK

  52. 이상규

    이상규개월 전

    끼워마추기 거의 퍼즐

  53. 냥코신지훈

    냥코신지훈개월 전

    ㅂㅇㄹ^^ (jihoon070309@gmail.com)

  54. 유후후유후

    유후후유후개월 전

    보와이네~

  55. M.K

    M.K개월 전

    보튜브 올라갈거라고 예상하고 비와이 한테 말한 사람 바로 접니다

  56. 박민식

    박민식개월 전

    ㅂㅇㄹ~ (suey92@naver.com)

  57. 현 현

    현 현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저도 가조쿠하고싶어여 구독알람다했는데

  58. 없땁시우

    없땁시우개월 전

    비와이는 가조쿠같은거 아니라고 말하셧는데..

  59. 리민석

    리민석개월 전

    d가 아니라 b의 의지ㅋ

  60. 리민석

    리민석개월 전

    (gksflaxkdns12@gmail.com)^%^

  61. 고혜림

    고혜림개월 전

    0.39 에 무슨편이죠ㅡ?

  62. 유우상

    유우상개월 전

    가즈아아아!! (triplehflower@naver.com)

  63. ᅵᄋ

    ᅵᄋ개월 전

    아ㅜㅜ 감동 우원재가 더좋다니💓

  64. Carried Diamond

    Carried Diamond개월 전

    What are u guys saying lol 😂

  65. 박정진

    박정진개월 전

    ㅂㅇㄹ

  66. 타코

    타코개월 전

    싸보렸네

  67. 픽시타는 사람

    픽시타는 사람개월 전

    보찌뱅크

  68. 시바그만하라고

    시바그만하라고개월 전

    비와이도 쌈??

  69. Cream MeatBall

    Cream MeatBall개월 전

    진짜 드립 잘치신다 내공이 장난 아니신듯

  70. 민석

    민석개월 전

    B의 의지ㅋㅋㅋㅋㅋ

  71. 호현

    호현개월 전

    ㅋㅋㅋㅋㅋ이런미띤

  72. 김지호

    김지호개월 전

    아 아쉽다

  73. 개꾸르

    개꾸르개월 전

    ㅂㅇㄹ (red4705@naver.com)

  74. 산성

    산성개월 전

    구찌 보겸 구찌 보찌

  75. 콤댤

    콤댤개월 전

    지스타에서 치킨 사주지 ㅠㅠ (tora69462@gmail.com)

  76. 강연우

    강연우개월 전

    치킹줘

  77. 보란체스코보황

    보란체스코보황개월 전

    보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