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구독자는살려준다

댓글

  1. 김준

    김준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전 영상을 다시봐도 레전드

  2. 상은

    상은24 일 전

    헐 이때는 65만이었나보네 지금은 200만 넘었는데

  3. ki렌식시조아

    ki렌식시조아25 일 전

    연사를 해놓고 연사를 않하넼ㅋㅋㅋㅋ

  4. 민트리

    민트리개월 전

    페스가 아니라 패슨데 ..

  5. 김석준

    김석준개월 전

    3:57 오타 패스

  6. 지정민

    지정민개월 전

    보겸형은 작전만 좋네

  7. 박지호

    박지호개월 전

    패스인데 페스 실화냐???거의 국어책

  8. 감자Ö

    감자Ö개월 전

    프리패스

  9. moonnight

    moonnight개월 전

    못하긴...못한다...

  10. 권민범

    권민범개월 전

    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

  11. 카밀

    카밀개월 전

    ㅈㄴ 애매하게 쏘네

  12. ThuisLor8

    ThuisLor8개월 전

    0:40

  13. 나옌

    나옌개월 전

    띠용

  14. 나가

    나가개월 전

    와 8배율을 저렇게 낭비하네 여윽시 보황 지려보렸고

  15. 악마

    악마개월 전

    저 그럼 죽는거에오?ㅠ

  16. 김기범

    김기범2 개월 전

    플레어건 모드않해요?

  17. 하자꾸예

    하자꾸예2 개월 전

    후후

  18. 플래드TV y

    플래드TV y2 개월 전

    보겸님 윽박님이랑 슈기님이랑 사귀던데

  19. Potter Harry

    Potter Harry2 개월 전

    형이 구급상자야 왜냐고 마음아플때 형영상을보고 마음이 낫거든

  20. 윤태권

    윤태권2 개월 전

    말만하는겄갔다. 게임말고

  21. 돼지바_

    돼지바_2 개월 전

    이때가 65만명 지금은 250만..

  22. 배그

    배그2 개월 전

    어허 보ㅡ황씨 티밍은 안돼!

  23. 이민준

    이민준2 개월 전

    보구팔에8베율ㄷㄷㄷ

  24. 검정

    검정2 개월 전

    가까이올때는 연사로갈겨...ㆍ왜단발함

  25. ᄋ ᄋ

    ᄋ ᄋ2 개월 전

    2952

  26. 드라군

    드라군2 개월 전

    탬이좋으면뭐해못하는뎀

  27. 빡솔방울차

    빡솔방울차2 개월 전

    보겸이형무슨 톨게이트직원이야?

  28. 서종환

    서종환2 개월 전

    저는 보겸님 생방송한번도 못봄

  29. 봄녤리[워너원]

    봄녤리[워너원]2 개월 전

    보겸님 ㅂㅇㄹ!반가워요 배그영상 잘보고 있어요!보겸님 영상 보고나니 1등을7번이상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30. 정의렴Leo

    정의렴Leo2 개월 전

    자비로운 보겸님

  31. 이태경

    이태경2 개월 전

    욕좀 작작 해라

  32. 알파몬

    알파몬2 개월 전

    구멍 보겸 구겸이좋아요 아님 보멍이좋아요??

  33. 림소

    림소2 개월 전

    오토바이 지나가서 깜짝놀랐어요

  34. 림소

    림소2 개월 전

    나갔을때

  35. 림소

    림소2 개월 전

    밖았트로

  36. 림소

    림소2 개월 전

    형이

  37. 초코쥐

    초코쥐2 개월 전

    개못개못

  38. 치왕송

    치왕송3 개월 전

    길리가있어도안먹는그는도덕책

  39. ‘혜윤

    ‘혜윤3 개월 전

    태 - 테

  40. 로고로

    로고로3 개월 전

    형 살려준적이 아나라 못죽인적 아니야?

  41. 도한민

    도한민3 개월 전

    차를 맞추지 말고 사람을 맞춰 제발

  42. tv초코

    tv초코3 개월 전

    말개많은거 ㅇㅈ?어ㅇㅈ

  43. hiro shim

    hiro shim3 개월 전

    가조쿠와 짭조쿠랑 차별하냐? 짭조쿠에게도 자유를 줘라 그리고 차별하지 마라 알겠냐? 보이루도 쓰지마라

  44. 윤수호

    윤수호3 개월 전

    7킬릉한다몀서7등을해내

  45. 오렌지파

    오렌지파3 개월 전

    연사해놓고 한발식 쏘는 병 ㅡ 신

  46. 갓백마

    갓백마3 개월 전

    2:44안먹습다

  47. 전양수

    전양수3 개월 전

    보겸님 그거 통다할때 좀 예특샷처럼 해야되요 탄속이있어서 조금앞에두고해야되요

  48. Smg보정기

    Smg보정기3 개월 전

    나좀써줘

  49. 귀염둥이대호

    귀염둥이대호3 개월 전

    벌써구독자가 238만명이 됬구만...ㄷㄷ

  50. 김하랑

    김하랑3 개월 전

    보황 에임 보문색 패기다 (견문색)

  51. 워너블

    워너블3 개월 전

    욕겁네 하네

  52. seoжйн김

    seoжйн김3 개월 전

    역시 보황ㅋㅋ ㅇㄷㅇㅅ

  53. 츄덕

    츄덕3 개월 전

    보겸님 우리반 애들이 여자가 가조쿠면 안된데요

  54. mokyeon kim

    mokyeon kim3 개월 전

    보겸 7등했는데 프리패스 6명이면 ㅋㅋㅋㅋㅋ

  55. 재현

    재현3 개월 전

    보겸님에 신비한 컨트롤 ㅇㄷㄷㅅ

  56. 양양파TV

    양양파TV3 개월 전

    위치가좋으면모해샷발이쓰레기인데

  57. 바이온[bion]

    바이온[bion]3 개월 전

    페스가아니라 패스아닌가....보컹

  58. 줍줍ᄏ 흣

    줍줍ᄏ 흣3 개월 전

    바 형보야? 연사로 쏠꺼면 단발로 하지마라구 왜 단발이냐구

  59. 구독안하면 이사람이 M416들고찾아감

    구독안하면 이사람이 M416들고찾아감3 개월 전

    견착을 하지마

  60. star

    star3 개월 전

    패스한 사람들이 7명 아닌갑

  61. 구독않하면꿈에나옴

    구독않하면꿈에나옴3 개월 전

    ㅂㅇㄹ

  62. W P S

    W P S3 개월 전

    아 총맞으면 먼저 벽을 지은뒤 계단을 만들어 올라가야죠 형;

  63. 아키

    아키3 개월 전

    보이루

  64. kullby쿨비

    kullby쿨비3 개월 전

    ㅂㅇㄹ 제발 욕이랑 나쁜말 조금 해주세요

  65. 바보

    바보3 개월 전

    꿀잼

  66. 장흠흐음

    장흠흐음3 개월 전

    아 진짜 개못한다 이재끼 가조쿠없으면 1킬도못함

  67. theft k

    theft k3 개월 전

    욕 삼가해주세요.

  68. theft k

    theft k3 개월 전

    박지성 왜 ㅋㅋㅋㅋㅋㅋ 이죠?

  69. 박지성

    박지성3 개월 전

    theft k ㅋㅋㅋㅋㅋ

  70. 오토바이수능

    오토바이수능3 개월 전

    보황님 원피스버닝블러드또해주세요

  71. 여자친구

    여자친구3 개월 전

    살려준사람0명

  72. 준희어네이버

    준희어네이버3 개월 전

    아니파밍하는게답답길리를왜..

  73. 힙합동아리

    힙합동아리3 개월 전

    길리슈트안먹는보황..

  74. 징징이

    징징이4 개월 전

    네 여러분 보겸 샷발 미쵸

  75. Helix Gaming

    Helix Gaming4 개월 전

    살려줘서 감사합니다 ㅎㅎ

  76. 팔팔이

    팔팔이4 개월 전

    _보이루_

  77. 이창현

    이창현4 개월 전

    역시 보황은

  78. 티제

    티제4 개월 전

    ㅋㅋ

  79. 박홍범

    박홍범4 개월 전

    뽀이루

  80. amer_isaac g

    amer_isaac g4 개월 전

    중대장인줄 알았는데 사단불시시찰...ㅎㄷㄷ

  81. 훗쵸촛

    훗쵸촛4 개월 전

    근데 형이란 말이 좋아요?

  82. 유재마

    유재마4 개월 전

    나도 가조쿠니까 살려줘; 보개미형ㅋㅋㅋ

  83. 주민혁

    주민혁4 개월 전

    패스야 형ㄴ2ㅇ

  84. 소오름

    소오름4 개월 전

    220만이 동접자지만 지금은 구독자가230만!!

  85. 레온4

    레온44 개월 전

    검문메타에는 역시 DP-28이지

  86. 허태광

    허태광4 개월 전

    230만 구독자 실화냐?ㄷㄷ

  87. 브런치

    브런치4 개월 전

    이론으로는 백전백승이지

  88. 크림

    크림4 개월 전

    중대장님 외칠때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9. Dong Yoon Kim

    Dong Yoon Kim4 개월 전

    띠발 겁나 못하네

  90. 사촌간볼빨기

    사촌간볼빨기4 개월 전

    그와중에 구찌티 미띤;;

  91. 구준모

    구준모4 개월 전

    플랜 z의z가 존버의 z임?

  92. carasioo K

    carasioo K4 개월 전

    진짜 좆나 못하네

  93. 신라

    신라4 개월 전

    길리슈트 안먹은거 불편

  94. 페미,메갈보면 빨딱서는개샛긔

    페미,메갈보면 빨딱서는개샛긔4 개월 전

    하나! 둘! 섻!

  95. 난워너원보다 잘생겼다.

    난워너원보다 잘생겼다.4 개월 전

    보겸이 형은 입으로 게임 해요.?

  96. 돌김

    돌김5 개월 전

    ㅂㅇㄹ~

  97. Kar98 K

    Kar98 K5 개월 전

    보겸님ㅋ 구독자1만명사라짐ㅋㅋ

  98. &존재감zero

    &존재감zero5 개월 전

    쫌 예측샷해야하지 안나요?

  99. 공주영

    공주영5 개월 전

    길리좀 먹으시죠..

  100. 대타피비

    대타피비5 개월 전

    와...ㅋㅋㅋ존못ㅋㅋㅋㅈㅅㅈㅅ

  101. 신민섭

    신민섭5 개월 전

    연사로 안쏘시나요??

  102. 럼버

    럼버5 개월 전

    보느님이 보우하사 보느나라 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