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선생님이랑 사귄 썰 [썰스데이4_EP1] 웹드라마

댓글

  1. 끝단 ``

    끝단 ``44 분 전

    과외쌤이 존나 잫생겼잖아,,

  2. YOUTUBE미호

    YOUTUBE미호2 시간 전

    전남친이걱정되요 ㅠㅠ 밥은잘챙겨먹는지 공부잘하는지 친구들이랑 잘 노는지 친구들이랑싸우는지 태어는났는지...이..

  3. 꾸봉공주๑[퓨린왕자꺼]

    꾸봉공주๑[퓨린왕자꺼]10 시간 전

    7:34 맨종이 주면 좋아할까 싶어 맨종이주며 고백합니다. 선생님 사뢍해옵

  4. 하연

    하연20 시간 전

    와 ㅁㅊㅋ

  5. 스폰져밥

    스폰져밥일 전

    쓸데없는 장난 글이라 생각마시고, 재미삼아 한번해 보세요.. 매우 정확한 심리 테스트 !! 솔직히 전 안믿으면서 ,심심풀이로 했는데.. 결과를 보고 좀 섬뜩했습니다. 너무 정확해서 특히 3번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진심으로 응하지 않으면 결과에 화가날수도 있습니다. 잘 읽으세요. 절대 미리보기 없기. 진지하게 한번 시도해보세요.. 저한테 이걸 보낸 사람이 말하길... 매일을 읽은후 10분 후에 소원이 이루어 졌다길래 "별일이 다 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순서대로 하세요. 속이기 없기!.속이지 마세요.. 이게임의 결과는 매우 재미있으면서 섬뜩합니다. 미리 읽지말고 순서대로 하세요. 1~2분 정도 걸리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약간의 으스스합니다. 먼저 백지와 볼펜을 준비 하세요... 추신 이름을 고를때는 당신이 "실제로 아는 사람"의 이름을 고르도록 하고, 첫번째 본능적으로 제일먼저 생각낸 대답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한번에 한줄씩 읽도록 합니다. 미리 읽으시면 재미를 망치게 됩니다. 1.먼저 종이를 위에서 아래로 (세로로) 1부터 10까지의 숫자를 적으세요. 2.그리고 1과 2의 숫자옆에 생각나는 두 숫자를 하나씩 적으세요.(1부터 10중 골라서) 3. 3과 7의 옆에는 이성의 이름을 한사람씩 적으세요.(실제로 아는사람 각 1명씩) 4. 4,5,6번째 숫자 옆에는 아무의 이름을 1명씩 적으세요.. 친구나 가족 등등.... 속이게 되면 당신이 한 일에 괜히 시간만 낭비한 결과가 됩니다. 5. 8,9,10번째에는 노래제목들을 1곡씩 적으세요... 본능적으로 생각나는 대로 1곡씩 차례로 적으시면 됩니다. 6.마지막으로 소원을 비세요. 요즘에 가장 간절하게 이루어지게 바라는 것 한가지만... 적으셔도 되고요... 자~소원을 빌었으면 이제 이게임의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3번에 적은 이름은 당신이 사랑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7번에 적은 사람은 당신이 좋아하지만, 이루어질수없는 사람입니다. 4번에 적은 사람은 당신이 가장 보살펴 주는 사람입니다. 5번에 적은 사람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사람입니다. 8번에 쓴 노래제목은 3번에 쓴 사람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이고 9번에 쓴 노래제목은 7번에 쓴 사람과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10번에 쓴것은 당신의 생각을 잘 표현한 노래입니다. 마지막으로 2번에 쓴 숫자 만큼 다른 게시판에 올리면 당신의 소원은 이루어 집니다. 저는 2번에 0숫자를 썻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이글을 올립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빌면서... 속는셈치고,한번 해보세요~~ 정말 잘 맞아요!~!~모셔온 글!!

  6. jeong wook lee

    jeong wook lee일 전

    와 설레는와중에 노래넘모조코

  7. 물개

    물개일 전

    그래도 성인되고 이런결말 좋다 설마고딩때 사귀면 범죄여..

  8. 재원아사랑해

    재원아사랑해일 전

    이런일은 열에 하나일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

  9. 김콩츄。ノ

    김콩츄。ノ2 일 전

    아 진짜 남주분 실화냐고요오 !!!!!!

  10. Gf ys

    Gf ys2 일 전

    믹스나인 나왔던 하영 분... 역시 너무 예쁘다 눈물 뿐.........

  11. 「서린」[린서와 자매 유튜버]

    「서린」[린서와 자매 유튜버]2 일 전

    이와중에 도미노피자 우리집 근처에 있는데

  12. 기모띠

    기모띠2 일 전

    학교쌤이랑 사귀고싶

  13. 푸얀

    푸얀2 일 전

    벌레는 먼저가본뎈ㅋㅋ

  14. 미니언몽

    미니언몽2 일 전

    우와..공부 열심히하자..

  15. 김옥희

    김옥희2 일 전

    저여주분 이름이 뭔지아시는분???ㅠㅠㅠㅠㅠ

  16. 야엘사

    야엘사3 일 전

    What is the name of actor?

  17. 초띵1004

    초띵10043 일 전

    벌레는 먼저가볼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Hee young Choi

    Hee young Choi3 일 전

    여주 마지막에 박보영 느낌난다

  19. NEYMAR JR

    NEYMAR JR3 일 전

    여자애이쁘네

  20. 윤 윤

    윤 윤3 일 전

    와 여주 넘예뿌 ㅠㅠ

  21. 주 』『 히

    주 』『 히3 일 전

    이거 2편으로 나오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연결해서용

  22. 하뿅

    하뿅3 일 전

    과와쌤시리즈또해주시욘

  23. 현이

    현이3 일 전

    사연신청이요! 중학교를 입학해 한달이 지난 그때 2학년 선배들한테 찍혀서 학교끝나고 둘러싸여 무서워서 제대로 말도 못하고 있던 그날 한 오빠가 제편을 들어주며 집에 가려고할때 자기이름아냐며 연락하라고 웃으며 얘기해줬어요 처음엔 정말 좋은 선배를 만났구나라고 하다가 전화까지 하게되는 사이가 되었어요 잠결에 통화할때는 귀엽다고 해주고 너같이 착한 후배없다고 너네학년에서 너가 제일 좋다고 그랬어요 그래서 호감이 생기고 친한친구에게 말을했어요 근데 그 친구가 그오빠에게 제가 좋아하고있다고 얘기를해버려서 한동안 연락도 안하고 학교에선 피했어요 그렇게 1학년을 보내고 2학년이 되었을때 나한테 귀엽다고 너가 제일 좋다고 하던 그 오빠는 오빠와 같은학년이였던 한 언니와 사귄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그 소식을 들었을땐 벌써 100일 넘겼을때였어요 그때는 배신감에 너무 꼴보기싫어서 급식도 안먹으러가고 마주치면 일부러 아는척안하고 그랬어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오빠가 헤어지더니 다시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 연락도 몇분정도 늦게보면 왜 늦게보냐 이제는 오빠 안좋아하냐 그러더라구요 스토커처럼 부재중도 몇십통씩하고 학교에서 인사를 안하면 왜 안하냐고 연락까지 왔어요 그땐 공포로 느껴질정도에 연락을 하다 지금은 남자친구가 생겨 학교에서 인사만 한답니다

  24. 삐 삐

    삐 삐3 일 전

    미친 남주 레알 존잘 ㅆㅂ 미친 남주미친

  25. 사랑해강다니엘

    사랑해강다니엘4 일 전

    와.... 오졌다 쌤 잘생겼어... 와 오졌다.... 살짝 눈물...ㅠㅠ

  26. 감자감자탕

    감자감자탕4 일 전

    ㅈㄴ잘생겼다 와

  27. 쯴푸

    쯴푸4 일 전

    남주 몇개를 찍는거야..

  28. 밥고래

    밥고래4 일 전

    려운씨ㅜㅠㅠ원래도 잘생겼었지만 왜이렇게 더더더더더 잘생겨지셨나요ㅠㅠㅠ̑̈미쳐써

  29. 레드벨벳은 사랑

    레드벨벳은 사랑4 일 전

    하 부럽다 .. 우리 과외쌤은... 그냥 아빠 뻘되는 선생님 ...

  30. 채으니송

    채으니송4 일 전

    이거 써리툰에서도 본것 같은데 !!!

  31. 사랑하지 않아영원히

    사랑하지 않아영원히4 일 전

    와..저런 과외쌤이 있다면 과외비가 비쌀듯..인기가 너무 많아서..❤Aㅏ 잘생겼어ㅠ

  32. ˇ 얠밤

    ˇ 얠밤4 일 전

    미친 이거 실화라는 거잖아 ..

  33. Mary -

    Mary -4 일 전

    목소리가 쫌;;((((

  34. 이정민

    이정민4 일 전

    제목이 과와쌤이랑 사귄 썰이니까 결말은 사귄게 아니엇을까..,?

  35. 앙기모찌

    앙기모찌4 일 전

    개꿀

  36. [반짝반짝]율빛

    [반짝반짝]율빛4 일 전

    와...이게 실화라면...

  37. Gabbygirlparty Gaboo

    Gabbygirlparty Gaboo4 일 전

    어떻게 갈수록 잘생겨지시지...

  38. 아이돌

    아이돌4 일 전

    진짜 이쁘고 진짜 잘생김

  39. jo yuri is my life

    jo yuri is my life4 일 전

    where can i watch this with eng sub?

  40. _04솔초

    _04솔초4 일 전

    려운님 너무잘생기셨어요ㅜㅜㅜㅠㅜ 려운님이랑 이름비슷해서 행복해요♥ (오 ~그래놀라

  41. 뇨포

    뇨포4 일 전

    사랑의 힘은 대다나다...

  42. 쥬쥬김또삐

    쥬쥬김또삐5 일 전

    려운님 개잘생겻당 ,,, ㅠㅠㅠㅜㅜㅜㅜㅠ

  43. _진이당

    _진이당5 일 전

    100만명 축하해요부ㅜ

  44. 서빈

    서빈5 일 전

    2:33 뒤끝 끝내준다

  45. 여우성

    여우성5 일 전

    둘 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 분

  46. 콩쥐TV

    콩쥐TV5 일 전

    선생님이 괜찮네

  47. Dr. time

    Dr. time5 일 전

    잘생기긴 했네.. 아주많이...

  48. 04윤혜린

    04윤혜린5 일 전

    썰 보내고싶은데 어디다가 보내면 돼요 ??

  49. 삐약하비

    삐약하비5 일 전

    이 웹드라마 오래가라 ㅠ ❤ 언제나 남주 여주 이쁘다 ❤

  50. 로라 잇부니 ˇ

    로라 잇부니 ˇ5 일 전

    저렇게 잘생긴사람 찾기도 어렵다

  51. 아린 아린

    아린 아린5 일 전

    나 이거보고 솔로여서 운거 실화?

  52. 유자

    유자5 일 전

    이것만 계속 돌려보는데 지루하지 않는 이유가 뭘까..

  53. 로연

    로연5 일 전

    려운오ㅃ다앙 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

  54. 옌둥

    옌둥5 일 전

    오어어어우어...(두금두금..)

  55. 윤성

    윤성5 일 전

    와....

  56. 지연뵹맛Ba

    지연뵹맛Ba5 일 전

    2:30 ㅋㅋㅋㅋ 벌래는 먼저 가는건가??

  57. [퓨뽕러]ᄋᄀᄋᄀ

    [퓨뽕러]ᄋᄀᄋᄀ5 일 전

    여기 나오는 남자배우 어디 소속사에 캐스팅?당해서 연기 계속 한데요

  58. 예원

    예원5 일 전

    여주분 역할 맡으신분 믹스나인 출연하셨고 코리델 소속 이하영님 이신가요?

  59. 이현정

    이현정6 일 전

    고백을 받았는지 않받앜ㅅ는지ㅜ말해줘야지!-!-!!/‘머뉴주남ㅎㅍㅁ

  60. 뽀빠이_하나둘세끗

    뽀빠이_하나둘세끗6 일 전

    남자배우 누구죠..

  61. 김채원바

    김채원바6 일 전

    세명대학교 합격통지서를 보여주며

  62. 강민지

    강민지6 일 전

    와미친 이건 미쳤다 왜 보는내내 내가 설레냐ㅠㅠ

  63. 낭군님

    낭군님6 일 전

    여자:박보영 남자:박보검

  64. 류호경

    류호경6 일 전

    언제하는딩 ??

  65. ONLY 준면 ONLY EXO

    ONLY 준면 ONLY EXO6 일 전

    여주 너대처법!ㅇ!

  66. Ahyun Sun

    Ahyun Sun6 일 전

    😢사연 신청해요😢 익명으로 신청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댓글로 남겨요 [전남친 때문에 트라우마 생긴 썰😡] 고등학교 1학년 1학기때 처음 만나서 사귀게 된 첫 남자친구가 있었어요 저희 학교가 연애금지 규칙이 있어서 공개적으로 사귀지 못했고 사귀는게 들키면 처벌이 좀 컸어요 서로 정말 많이 아끼고 좋아해서 헤어지려고 한 적도 없고 둘이 의지를 계속하게 되었어요 결국은 사귀다가 학교에 들통나고 몇번의 경고를 받았는데도 저희는 끝까지 헤어지지 않았어요 부모님께 여러번 혼나고 선생님들께 여러번 불려가긴 했지만 저흰 규칙때문에 그런거지 딱히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엄청주진 않았거든요 규칙 때문에 부모님께 거짓말치고 만난적 여러번 있었던 탓에 부모님과의 신뢰도가 깨져서 거의 남처럼 지냈고 선생님들도 더이상 저희를 못믿어서 저를 퇴학시키려고까지 했어요 그래서 전 그 상황이 너무나도 힘들지만 이미 이렇게 와버린 상태에서 남자친구까지 잃기 싫었어요 다행히 남자친구는 어느누구도 저를 위로해주지 않던 상황에서 항상 제 편 들어주고 위로해주고 공감해줬어요 그래서 그만큼 서로 더 많이 좋아하고 신뢰하게되었고 친구들이 봤을때에도 우리가 절대 헤어지지않을정도로 돈독하다고 그랬어요 남자친구만 믿고 지내다가 그렇게 500일가까이 사귀고있었어요 하지만 결국 부모님께서 조치를 취하셔서 부모님들 앞에서 서로 엉엉 울면서 헤어지게되었어요 하지만 서로 너무 좋아하던 상태에서 헤어져서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꼭 대학가서 다시 만나자고 약속했어요 그렇게 한달을 혼자 매일매일을 울고 힘들어하고 아무도 저의 편이 되어주지 않아서 고통스러운 나날들을 보냈죠 근데 어느날 남자친구가 저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자기입으로 말해줬어요 제 친한 친구랑 사귄다는거에요 한달도 지나지 않아서 친한친구랑 사귀고 자기는 절 잊고 힘들지않게 지낸다는거에요 전 부모님과의 관계도 깨지고 선생님들과의 신뢰도 깨지고 심지어 친구들까지도 여러명 잃은 상태에서 믿을 사람이 남자친구뿐이었는데 그 아이가 그렇게 행동해버린게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제 주변 상황들 망쳐놓고 자기만 살겠다고 제 친구 건드리고 그걸 자기 입으로 저에게 힘들지않다고 말을하네요 그 이후 전 엄청 힘들었지만 금방 극복해냈어요 그렇지만 큰 상처를 받았어요 처음으로 사귄 오래된 남자친구가 저를 이렇게 만들고 떠나니 전 다시는 남자를 못 믿을거같아요 다시 버림받을까봐 너무 두렵고 무서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걔가 좋다고 했던 행동을 다른 남자에게 해야된다는게 너무 죄책감이 들어요 이런 트라우마때문에 대학가서도 남자 못만날거같아요 걔도 분명 여자에게 버림받은 적이 두번이나 있어서 자길 버리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는데 결국은 이렇게 나와버리니 어이가없고 정말 잊을 수 없는 큰 상처를 받아버렸어요 이 사연이 꼭 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면 좋겠어요 저 같은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면 공감했으면 좋겠고 이런 상황을 겪어본 사람도 있다는 것을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썰스데이 시리즈 정말 꾸준히 보고있고 애청하는 사람으로서 제 사연으로 영상이 제작된다면 더 바랄게 없을거 같아요 부탁드려요😭

  67. H

    H6 일 전

    ㅋㅋㅋ저기 야외수업 시작할때 인사하는데 상암동 구룡근린공원 같에요!

  68. 딸기마쉬멜로

    딸기마쉬멜로6 일 전

    벌래ㅜㅜ

  69. 예지

    예지6 일 전

    사연신청합니다! ::친구가 내 짝사랑을 좋아한다:: 저는 중3 2학기때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전학을 와서 적응도 잘되가고 전학교가 여중이라 남녀공학인 이 학교는 더 새로웠고 재미있었죠. 그렇게 전학온지 한달이 다되어가고 시험도 끝날때 고등학교 입학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거기서 다른반 남자애가 계속 저와 눈이 마주치고 웃고 하는데 그때부터 계속 눈길이 갔습니다. 계속 서로 쳐다만보다가 저가 먼저 인사를 했는데 인사한 그날은 진짜 저가 잠탱인데 설레서 잠을 못잘정도로 너무 기뻤습니다 그날 이후로 인사만하다가 학교 축제준비로 애들이랑 춤연습을 한다고 모였는데 제 친구중 한명이 갑자기 그애를 좋아한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그런 말을하는 친구를 어떻게 받아칠지 모르겠는거에요.. 그 친구와 그 남자애는 같은반이여서 인사하는걸 넘어서 연락도하고 장난도치고 그러더라구요 그때 저는 전학온지 얼마안되서 친구관계가 더 중요했기때문에 그때는 포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고등학교 올라와서보니깐 그 남자애와 다른반이지만 같은 고등학교가 된거에요! 진짜 너무 기뻤고 그때 그 남자애와 제 친구는 헤어진 후라 저는 기회다 싶었죠 그래서 그 남자애한테 먼저 연락하고 남자애한테 고백도 받아서 지금은 잘되어가고 있는중 입니다ㅎㅎㅎ 중학교 3학년때는 이 일이 정말 심각했고 힘들었거든요 이런 일들이 다른 분들도 많이 생길것같고 공감이 될것같아서 한번 제 사연을 써봅니다!!

  70. 강인용

    강인용6 일 전

    2편 나온니다

  71. * 나는야 잡덕 공주 *잡덕소녀

    * 나는야 잡덕 공주 *잡덕소녀6 일 전

    와 근데 두분 잘 어울리시는데 와 남자분 존멋 ㅜㅜ

  72. 오잉?뮨당

    오잉?뮨당6 일 전

    와 썰스데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힝 ㅠㅠㅠㅠㅠㅠㅠ

  73. https://www.chanel.com/ko_KR/ Chanel샤넬

    https://www.chanel.com/ko_KR/ Chanel샤넬6 일 전

    미쳤어 너무 설레

  74. 조이조아

    조이조아6 일 전

    이번엔 익명이 아니라 김슬기님 이네요?

  75. 공주 ˇ로즈

    공주 ˇ로즈6 일 전

    아니 이건 현실적이지 않잖아요,, 재밌긴한데 솔직히 너무 특이함 완전완전 진짜 잘생겨짜나효 !!!!! 진짜 남주 쌤이 대존잘ㅠㅠ

  76. 짐니

    짐니6 일 전

    슬기라는 학생 성인됬을 때 부분 얼굴에서 나만 청하얼굴 보이나?‥

  77. 彡율리

    彡율리6 일 전

    이거 또 언제나와영

  78. 솔직히나 섹시해

    솔직히나 섹시해6 일 전

    딩고 맞춤법 확인 좀 제대로 해 주면 안 될까요 기본상식이라 생각되는 걔도 틀리네요 다음부턴 주의해주세요 ㅜㅜ !!

  79. jim D

    jim D6 일 전

    여자 예쁘다... 언니 왜 이렇게 예쁘나요...?

  80. · ··

    · ··6 일 전

    와.. 미텻다.. 개설래~~~~>

  81. 싱어bin

    싱어bin6 일 전

    헐..내 이름 불러주심...( ㄷㄷ..♡)

  82. 순영승철

    순영승철6 일 전

    저렇게 생기면 과외쌤 안함

  83. R&B DEAN

    R&B DEAN6 일 전

    벌래 간대ㅋㅋㅋㅋㅋㅋㅋㅋ

  84. 리쉘

    리쉘6 일 전

    나같아도좋아하겠다

  85. 오아시스

    오아시스6 일 전

    내가 고딩때 과외쌤은 전부 여자였고 대부분 2~3살터울 언니들이였음....물론 나이 많은 30대 유부녀도 있었지만.... 그래서 제일 속상함ㅠㅠ 고딩때 과외쌤으로 좀 생긴 훈남 오빠가 내 과외쌤이였었어야 했는데 당시 내 과외쌤들은 왜 전부 여자였던건지ㅠㅠㅠ 나는 또 친오빠 없어서 과외쌤이 착하고 잘생기면 애교 부리고 싶었는데 미자때 그런 과외쌤 밑에서 공부 했던적이 없었어서...

  86. Youtube도시멍이

    Youtube도시멍이6 일 전

    존나 잘생김 ㅠㅠㅠㅠㅠ

  87. 리마[뚱이]

    리마[뚱이]6 일 전

    사연신청합니다. 꼭 뽑히면 좋겠네요.... 전 초딩입니다 잔 언제나 공부를 해야해서 영어학원으로 향했죠... 그런데 자랑 같은반 언니2명이 저랑 제일 친했습니다..전 언니 2명이서 같은 차를 타고 오는것을 알지만 모르는 척을 하고 지냈어요 왜냐면 언니2명이서 그 차에서 같이 뒷담까는 것도 알고..같이 친한것도알아요..어느날 항상 똑같은 수업을 하고 있었는데..그언니들2명이서 같이 앉았어요.그런데..거기서 야 재 몰카하자!이런거에요..잔 못들었지만 옆에있던 어떤 언니가 알려주었습니다..저는 온갖 생각이 다 났어요..내가 뭐 잘못했나??아님 실수라도했나?전 집에가는길에..많은생각을 했습니다..아..이학원 다니기싫다..등등 그런데 한 언니가 나 오늘 너 무시했는데..기분 나빳지? 전 속으로 아무리언니라고 해도 유치한 장난짓을 왜하냐 당연히 사람 기분 나쁘겠지 했지만 말로는 아..몰카했어?몰랐네;;;이렇게 말했죠 그리고 그 언니가 내리니까 잔 을었습니다..안심을 했기 때문이죠....

  88. 크앙이요

    크앙이요7 일 전

    여러분 사귈겁니다 사귈거예요 제목에 사귄썰이라고 되어있잖아요 괜찮아요 사귈겁니다

  89. 홍은채

    홍은채7 일 전

    마지막은으으므으므으므으으므으으므으므으므꺄킨인잇이신

  90. 0613_윤기학생

    0613_윤기학생7 일 전

    아 모냐 나만 거울봤냐

  91. 슬밍

    슬밍7 일 전

    2편은 안 나오나요?...ㅠ

  92. _고구마양갱이

    _고구마양갱이7 일 전

    와 어케 저렇게 잘생겼지ㅠㅠ

  93. 초콜릿요정효림

    초콜릿요정효림7 일 전

    엄마 그 결핵 주사 광고 나오시는분 아닌가 ㅋㅋ 신기하다

  94. 조상호

    조상호7 일 전

    김슬기로 나오시는분 진짜 귀여우셔ㅠㅠ

  95. 행복

    행복7 일 전

    내인생에 로멘스가 필요해...휴 곳30인데 ...

  96. 양루

    양루7 일 전

    존잘...

  97. ᄋ이름없음

    ᄋ이름없음7 일 전

    벌래는 먼저가볼껰ㅋㅋㅋ

  98. Ahgases

    Ahgases7 일 전

    English caption please >

  99. 멜로디

    멜로디7 일 전

    뭔데뭔데 저쌤 왤케 잘생겼는데 누군데에!!!

  100. YT레이어 tv

    YT레이어 tv7 일 전

    선생님 군대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