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선생님이랑 사귄 썰 [썰스데이4_EP1] 웹드라마

댓글

  1. 쏘영

    쏘영시간 전

    아직도 사귀실깡...??

  2. 07링랑

    07링랑3 시간 전

    7:09...쨍그랑💔

  3. 07링랑

    07링랑4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92점 82점 딱 10점차이 실홥니깤ㅋㅋㅋㅋㅋㅋ

  4. AR MY

    AR MY4 시간 전

    과외쌤역으로 나온 남자분 본명이 뭔가요 ?

  5. 채지원

    채지원3 일 전

    저렇게 생긴사람이면...♥

  6. 똥꼬발랄춘자씌

    똥꼬발랄춘자씌3 일 전

    저 친구랑 비슷하네요... 저 친구...담임쓰앵님 좋아하는데요...

  7. 구독당하고 싶은데 할드립이없다

    구독당하고 싶은데 할드립이없다4 일 전

    이분들은 연상이 되었다가 연하가되었다가 직장인이되었다가 학생이되었다가 알바가되었다가 감성잡는거 힘들겠다

  8. 달체리

    달체리4 일 전

    나는 나중에 과외 하게되면 절대로 남자쌤으로 안하고 여자쌤으로 해야겠다

  9. 옌뿌공주님{존못보스}

    옌뿌공주님{존못보스}4 일 전

    벌레는 이만 가볼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10. 텊주농

    텊주농9 일 전

    와씨 저런 과외쌤이 있으면 어떨까

  11. 박혜민

    박혜민10 일 전

    와 ㅅㅂ 여자분 개예쁘다

  12. OUTUBEER냥츄 Y

    OUTUBEER냥츄 Y10 일 전

    제2의 박보검

  13. 최백 엑소엘워너블멜로디아미

    최백 엑소엘워너블멜로디아미11 일 전

    쌤이 잘생겨서 그래!

  14. 펠레

    펠레12 일 전

    여주 박보영 개닮음

  15. Cherish

    Cherish13 일 전

    히토미 꺼라..

  16. 리엘가브

    리엘가브18 일 전

    와 진짜 김영훈 닮았어...

  17. 사탕요정

    사탕요정19 일 전

    이거3학년때누가 이거 따라 만들어다

  18. 니하리

    니하리20 일 전

    이거 2편 없나요?

  19. 인아‘

    인아‘20 일 전

    진짜 매번 느끼는 건데 저분 존잘이다 진짜

  20. 루원

    루원22 일 전

    도미노랑 협찬이구나

  21. 미아

    미아22 일 전

    엄마 나도 공부 못하니까 저런 잘난 쌤 과외좀 붙혀주셰여...(간절)

  22. 미아

    미아22 일 전

    와 과외쌤 지짜 잘생기셔써엉ㅎ

  23. 뀨?

    뀨?24 일 전

    2:27 ㅋㅋㅋ

  24. 희연

    희연26 일 전

    저런 쌤이랑 공부하면 진짜 존나 공부 열심히할 듯 ㅅㅂ

  25. 소여니

    소여니28 일 전

    근데 진짜 잘생기긴 햇다

  26. 3 KO

    3 KO개월 전

    남자속풀이사이다

  27. Rizke Kartika

    Rizke Kartika개월 전

    Please, I need subtitle in Indonesia.

  28. 기서주

    기서주개월 전

    까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29. 쮸흐가

    쮸흐가개월 전

    겁나 잘생김!!

  30. 듀리 [섹도시발]

    듀리 [섹도시발]개월 전

    아니오ㅑ 넘저분만 얘가하시지.. ㅠㅠㅠ 제보자님 넘 멋지셔... 성인될때까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울 놓치지 않으려고 공부까지도 엄청 열심히 하시고 ㅠㅠㅠㅠㅠㅠ

  31. 전가영

    전가영개월 전

    눈물난다...........하.........잘생겼어..........짜릿해...........

  32. 사랑

    사랑개월 전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2:33 아 진짜 너무 욱겨서 또 보는데 또 여기서 터졌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33. 워너블

    워너블개월 전

    ...진짜 왜케 잘생기신거지..

  34. 호호가가

    호호가가개월 전

    댓글보려고 내려가는데 계속 위로올라가네

  35. maru.study

    maru.study개월 전

    누가 제보했는지 몰겠지만 감사합니다

  36. 달콤한레몬에이드

    달콤한레몬에이드개월 전

    멋지다(슬기언니) 용기내다니멋져요!!!

  37. 선미선미

    선미선미개월 전

    저 얼굴은 길지나가도 좋아하것네... 잘못했네 선생이 저얼굴론 남학생만 가르쳐야지

  38. 밥승원

    밥승원개월 전

    존잘존예 난 이 여배우가 최고조타

  39. 小白亭

    小白亭개월 전

    나는 구독을 찾고 있고 나는 잘 생긴 남자입니다.

  40. ˇ교리

    ˇ교리개월 전

    ㄹㅇ 밥도둑이다 너무 잘생겼어 진짜 어떡해 ㄹ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41. 코코

    코코개월 전

    개부럼다

  42. JELLY HARIBO

    JELLY HARIBO개월 전

    여자 분 오래 듣기 힘든 목소리.

  43. 김시우

    김시우개월 전

    과외쌤 존잘

  44. empty

    empty개월 전

    아닙니다 여러분...저렇게 잘생긴 과외쌤 (심지어 어깨넓고 키도 컸음 겁나 착함)제가 한번 봤습니다만 딱히 성적도 크게 오르지 않았고 전혀 막 설레고 그런거 1도 없었어여....(주르륵...) 하핳(눙물) 그리고 진짜 신기하게 2년뒤 에버랜드에서 전 그 쌤을 목격하고 눈 마주치자마자 열라 튀었습니다....ㅋㅋㅋㅋㅋ

  45. 엥노

    엥노개월 전

    저기 혹시 려운님이 입고계신 옷 정보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ㅠㅠㅜㅜㅜ 비슷한거라도 상관없어용 제발....

  46. 완두콩

    완두콩개월 전

    이거보고 환상품고 과외받았다가 정말 열심히 공부만하는중^^😭 허허~

  47. 닝큐빈

    닝큐빈개월 전

    남자는 거의 난데?

  48. 진짭TV

    진짭TV개월 전

    와 진짜 로멘틱

  49. 혜린나

    혜린나개월 전

    넘나리 부럽다ㅜ

  50. 규현

    규현2 개월 전

    사연어디로보내죠..?

  51. 럠뷰

    럠뷰2 개월 전

    여주랑 남주는 맨날 같이 주인공으로 나오네

  52. 나루

    나루2 개월 전

    4:19 아기 같앸ㅋㅋㅋ 여주 귀엽다

  53. 이채원

    이채원2 개월 전

    와 미친 박보검이랑 존나 닮았다

  54. 뿌링

    뿌링2 개월 전

    존잘이다

  55. 뽀짝뽀띠

    뽀짝뽀띠2 개월 전

    여주 이하영 아닌가...?(믹스나인)

  56. 내꼬예나

    내꼬예나2 개월 전

    사겨라사겨라사겨라사겨라사겨라 ㅠ

  57. 슈가Sugar

    슈가Sugar2 개월 전

    벌레는 이제 가볼게..ㅋ

  58. Fairuz Junaidi

    Fairuz Junaidi2 개월 전

    I need Indonesia Subtitle :(

  59. 퓨 퓨

    퓨 퓨2 개월 전

    사연신청 합니다! 저는 중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만약 이걸 웹드라마로 만들어주신다면 익명으로 해주세요 ! 11월달 쯤에 반에서 자리를 바꿧는데요 짝궁이 남자가 되엇어요 그래서 친해지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먼저 연락을 햇답니다. 연락 하게 되고 그 남자아이가 좋아하는애가 잇다며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누구냐고 물어봣는데 처음엔 알려주지 안더라구요 그러더니 다시 물어봣더니 좋아하는 사람이 저라구 하더라고요 그때가 고백데이 시즌이엿어요 그래서 그 얘가 저한테 묻더라구요 고백하면 받아줄거냐고 그래서 저는 받게 다고 햇지요 근데 그걸 반 아이들이 다 알고나서 반친구들이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야기를 듣다 보니 사귀면 힘들거 같아서 짝궁에게 다시 말하여 고백을 하지안고 그냥 넘어갓어요. 그이후로 크리스마스가 거의 다가오자 그 다음날이 크리르마스 엿거든요 근데 그전날인 크리르마스 이브 날에 교실을 들어갓더니 제 친구가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갓더니 그 남자애가 아직 저를 좋아하고 잇다고 걔가 너랑 내일 만나고 싶어한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솔직히 그아이가 좋지 안더라구요 그래서 만나고 싶지 안앗습니다 그래거 안만나려고 친구들한테도 이야기하고 햇는데도 친구들이 자꾸 떠밀어서 어쩔수없이 만난다고 하엿구요.. 그날 6시쯤에 그남자애에게 연락이 먼저왓습니다 그다음날 만날 약속 시간과 장소를 정하기 위해서 그리고 크리스마스에는 더블데이트를 하기로 햇습니다. 그날밤 그 남자아이가 이러더라구요 내일 그 둘은 커플인데 우리도 커플하자 이러더라구요 전 그냥 한소린줄 알고 앜ㅋㅋㅋㅋ 그래 이랫죠 근데 그게 고백이엿던거죠.. 전 고백일줄은 상상도 못햇엇죠..그래서 사귀게 되엇습니다 그다음날 크리스마스 날 그남자애와 커플인 친구와 만낫습니다 근데 친구가 그남자애에게 "야 ○○아 남자답게 손 먼저 잡아"이래서 그남자애가 제 손을 덥석 하더라구요 그래서 잡앗죠 그래서 그렇게 잡고 돌아다니고 중간에놓치면 그남자아이가 다시 잡고 하고 그랫죠 그날에 노래방도 가고 밥도 같이 먹고 하며 놀앗습니다 고양아 카페도 가고 이제 집에 갈시간이 되어 각자 집을가기 위해 버스정류장을 가고 잇엇습니다 근데 쟤가 타는 버스가 먼저와 저는 먼저 달려가서 탓습니다. 그래서 처음엔 먼저연락 기다리다가 제가 햇습니다 그 남자애에게 연락을 하여 먼저가서 미안하다며 오늘 재밋엇다고 집에 조심히 가라고 이야기를 햇습니다 그래서 그남자애도 재밋엇다며 조심히 가라고 하엿습니다 그때 아주 잠깐 연락하고 그이후로 그 남자애가 쟤 마지막 말을 읽고씹고 연락을 아예 안햇어요 5시간동안.. 사정이 잇는줄 알앗는데 게임을 하다가 안햇더라구요 그래서 실망도 잇고 전 솔직히 좋아서 사귄것보다 떠 밀려서 사겨서 구지 연락을 할필요 없다고 생각햇죠 근데 그아이가 읽고 씹은게 2일동안 정말 많앗습니다 그럴때 마다 먼저 연락을 해야 연락이 됫고요 그래서 짧은 2일이엿지만 그동안 지치고 힘들어서 그이아에게 이야기를 하여 헤어지기로 하엿습니다.아직 같은반 짝궁이여서 어색하지만 점차 나아지고 잇답니다.! 이제 1년만 잇으면 고등학교도가고 고등학교는 시간이 제일 빨리지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사연을 기억하고 싶어서 이렇게 사연을 보냅니다.

  60. 횬담ෂ

    횬담ෂ2 개월 전

    끄으ㅡㅡㅢㆍㅐㅏ우아ㅣ아

  61. 옹성우바라기빡나개굴

    옹성우바라기빡나개굴2 개월 전

    나도 쌤이랑 이루어지고 싶다ㅠㅠ

  62. 꾸기식빵

    꾸기식빵2 개월 전

    아뉘ㅠ튜큐큐ㅠ큐큐 최고얌ㅠㅠㅠㅠ존잘이야큐튴ㅍ튜ㅠ튜튜ㅠㅠㅠㅠ

  63. 푸우`

    푸우`2 개월 전

    부모님들이 과외를 안시키고 대부분 학원보내는이유

  64. SUBIN JO

    SUBIN JO2 개월 전

    고3이 저렇게 여유롭다니... 대박적

  65. 쁑혜소

    쁑혜소2 개월 전

    벌레는 먼저 가볼겤ㅋ

  66. 귭자까

    귭자까개월 전

  67. 유소쯔

    유소쯔2 개월 전

    그놈의 도미노

  68. 이주정

    이주정2 개월 전

    나도 저런 로맨틱한 일이 일어나면 좋겠댜ㅜㅜ

  69. Seojin서진

    Seojin서진2 개월 전

    진짜 잘생기셨다...

  70. 이은

    이은2 개월 전

    나도 이런 과외쌤 있으면...,

  71. 히인

    히인2 개월 전

    이건 ㄹㅇ 후편 만들어야함

  72. 丸テナ

    丸テナ2 개월 전

    ちくしょう!!なんで日本語字幕じゃないんだ……( º﹏º。 )ウウ

  73. UwegUweg

    UwegUweg2 개월 전

    벌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 시뉴

    시뉴2 개월 전

    7:16 진짜 이쁘시다♡ ㅜ

  75. 론 론

    론 론2 개월 전

    여자분이 입은 저 코트 정보좀요 ㅜ 꼭 부탁드릴게요! 아니면 비슷 한거라도ㅜㅠ 5:10

  76. 요정

    요정2 개월 전

    사연 신청합니다(익명으로 부탁드립니다) 저에겐 이 이야기가 정말 소중합니다 평생 잊지못할 썰이에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 되어버린 썰] 안녕하세요 저는 부천에 사는 16살 중학교 3학년 여자 입니다 예비 고등학생이죠 단도직입적으로 저는 금사빠입니다 지나가는 사람에 반하고 금방 또 다른 사람에게 반하는 그런 흔한 금사빠입니다.. 중3 새로 올라왔을 때 반 아이들 중에 눈에 띄게 싫어하게 된 남자인 친구가 있었어요 그 친구는 태권도부였어요 상도 많이타고 꽤 유명했어요 싫어하는 그 이유는 입이 너무 심하세 거칠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그 친구랑 졸업할 때까지 얘기조차 안 해야겠다고 굳게 마음먹었습니다 이제 서서히 반 친구들이랑도 조금씩 친해지고 잘 적응할 수 있게 되었을 즈음 그때였어요 .. 저흰 원래 번호순 데로 앉아있었고 처음으로 내일 자리를 바꾼다고 말씀을 하셨어요 전 그래서 속으로 제발 걔만 아니면 돼 그런 생각을 하며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도 못 한채 엄청 설레하며 잠이 들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반에 들어서자마자 칠판에 선생님이 뽑아놓은 자리 표가 떡하니 붙어있었어요 전 너무 놀랐습니다 왜냐면 많은 반 친구들 중에 그 친구랑 짝이 되었기 때문이에요.. 마음을 진정시키고 바꿔진 자리에 앉았고 그걔도 앉았어요.. 맨 처음엔 진짜 너무너무 싫고 그래서 앞자리에 있는 친구들이랑만 얘기를 했었어요 다음 시간이 사회 수행평가여서 쉬는 시간에 자리를 시험대형으로 바꾸었어요 제 앞자리가 그 친구였고 그 바로 앞자리가 저랑 친한 친구였어요 앉아서 사회 프린트를 보며 공부를 하는데 빈칸 채우는 게 있는데 한 칸만 비어있는 거예요 그래서 제 앞자리에 걔도 없겠다 편하게 걔 앞자리인 제 친구한테 알려달라 물어보는 중이었는데 갑자기 그 친구가 지나가며 알려줬어요.. 전 막 무시할 수도 없고 그래서 고맙다 인사를 했죠 그게 반에서 처음으로 그 친구랑 말 한 첫말이에요 그때부터였던 거 같아요 이일이 일어나기 시작한 게.. 사회 수행평가가 끝나고 자리를 원위치 하고 수업을 받고 있었어요 전 씨앤씨 라는 미술학원에 다니고 있어서 스케치 숙제를 하고 있었죠 그런데 그 친구가 먼저 말을 걸었어요 그래서 무시하면 상처받을까 봐 저도 말하고 서로서로 얘기하다 이제 장난도 치게 된 거예요 전 그 친구를 싫어했기 때문에 그 친구가 장난치면 화나서 가만히 있는데 그 친구가 씨앤씨 삐졌어~?그러는 거예요 그 친구가 또 장난을 가볍게 치는 게 아니라 저의 친구들이 왜 너한테만 유독 그래?란말도 몇번 들었고요 저한테 더 유독 말도 험하고 장난을 심하게 쳐서 또 화나있고 그 친구는 아 씨앤씨 미안해 화 풀어~~반복을 하다가 급식시간에 일이 터졌어요 저희 학교는 급식실이 최근에 생겨서 전에는 없어서 반에서 먹고 그랬거든요 전 화나있어서 급식 안 먹고 그냥 자리에 앉아있는데 막 눈물이 나는 거예요 슬퍼서 우는 게 아니라 그 친구 때문에 너무 짜증 나서 눈물 나는 거였어요 그래서 친구들이 와서 위로해주면서 저 자리에서 먹고 그 친구도 자기 친구랑 자기 자리에서 먹고 있었는데̄̈ 그 친구는 눈치 없게 씨앤씨 왜 저래? 왜 울어? 이러는 거예요 .. 그래서 전 눈물 콧물 다 뺐어요 남자애들은 밥 먹고 다 배드민턴 치러 가서 저랑 여자애들만 남았어요 그래서 전 애들한테 다 얘기하면서 우는데 선생님이 들어온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계속해서 왜 우냐고 물어보셔서 그 친구가 혼나서 더 그럴까봐 말 안 하고 싶었는데 계속 물어보셔서 말을 했어요 그리고 이제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가 중국어 수업이어서 이동수업이라 일찍 친구들이랑 올라가 있으려고 이동 중인데 물먹는 정수기 앞에 그 친구가 있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 그 친구를 보기만 해도 갑자기 눈물 나서 빨리 갈려고 하는데 쟤 친구들이 그 친구 한테 너 짝 아까 왜 운 줄 알아? 이런 식으로 그 친구 때문에 운 게 티 나게 얘기를 했는데 그 친구가 자기 때문에 운 거란 걸 알게 돼서 중국어실에서 그 친구가 바로 제 뒷자리였기 때문에 계속 ‘야 씨앤씨’라고 불러서 전 이제 무시를 했어요 그런데도 계속 A가 ‘ 야 씨앤씨 미안해’ ‘아 씨앤씨 미안하다고....’ 이래서 전 아̆̈ 알겠어’라고 말을 했는데 그 친구가 ‘아 얼굴 보고 말해’ 이러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그 친구 얼굴 보면 또 눈물 날까 봐 ‘아̆̈ 알겠다고...’그냥 이러고 끝났어요 이제 중국어 수업이 끝나고 다음이 수학시간이었는데̄̈ 전 수학 기초반이어서 따로 올라가서 수업을 받았어요 수학시간이 끝나고 반으로 갔는데 쟤 친구들이 야 .. 너 짝 아까 너 울었던 일 때문에 선생님한테 혼나고 온 거 같아.. 수학시간에 늦게 들어왔어.. 그러는 거예요 그래서 전 좀 뭔가 미안했지만 더 심하게 굴까봐 걱정 했어요 그런데 그 친구가 선생님한테 혼난 이후론 말을 안거는 거예요.. 그래서 전 그 친구가말도 안 걸고 장난도 안치고 귀찮게 안 해서 처음에 너무 좋았어요 그러고 다음날 자리를 바꿨어요 그런데 뭔가 계속 마음 한구석이 너무 허전하고 허 한 거예요 재미도 없고 그래서 맨 처음엔 왜이러지?? 이랬는데̄̈ 마음이 허전했던 게 그친구 때문이었어요.. 그 친구를 그렇게 싫어했는데 이젠 너무 좋아하게 되었어요.. 정말 정말 좋아하는 마음이 커져버려서 연락도 몇 번 제가 먼저 하고 그랬어요 .. 항상 끊겼지만.. 확실히 제가 느낀 건 절 못살게 굴어서 안달이었던 그 애가 선생님한테 혼나고 나서부터 태도가 확 달라졌다는 거예요 절 좀 싫어하는거 같았죠 옆에서 까부는 애가 없어지니까 너무 허전해요 정말 달라졌어요.. 말도 전혀 안 하고요.. 제가 먼저 연락해서 괜히 내가 말해서 선생님한테 혼난 거 미안해 .. 그랬는데 그 친구가 정말 괜찮다고 했었어요.. 그리고 지금은.. 국가대표가 꿈인 자기 꿈을 위해 전학을 가버렸어요.. 마지막으로 인사하러 반에 왔을 때 괜찮을줄 알았지만 눈물이 나더군요 전 아직도 그 친구가 너무 좋아요.. 제가 그렇게 싫어하던 그 친구가 이렇게 좋아질지 누가 알았겠어요 그치만 그친구는 그렇게 전학을 갔습니다 그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지도 못한 채로요...

  77. 돌탱이

    돌탱이2 개월 전

    잠만 여주 너무 이쁘다 ㅜㅜ 나 저런스타일 너무 조아해 ㅠㅠ 전부터 조금씩 봤는데 흑발 너무 잘어울린다 ㅠㅠ

  78. Min Woo Kim

    Min Woo Kim2 개월 전

    와 마지막 존나 멋지네 ㅋㅋㅋㅋ

  79. The Black Bear흑곰

    The Black Bear흑곰3 개월 전

    솔직히 말이 안되는거 알지만 다봐버렸다

  80. P ioneer

    P ioneer3 개월 전

    남주 진짜 남자가 봐도 ㅈㄴ 잘생긴듯

  81. Najwa Izzatunnisa

    Najwa Izzatunnisa3 개월 전

    Sub indo please

  82. 라벤더

    라벤더3 개월 전

    여주인공 김슬기랑 서현진 반반 섞어놓은것같다

  83. 1996강

    1996강3 개월 전

    日本語字幕を出していただけないでしょうか??🙇‍♀️🙇‍♀️🙇‍♀️

  84. 꿀 꿀

    꿀 꿀3 개월 전

    벌레는 먼저 가볼게

  85. 수달대휘[워너원]

    수달대휘[워너원]3 개월 전

    처음엔 박보검인줄....몰라~~암튼 잘생겼어,,,,,,,,,❤️❤️❤️❤️❤️❤️❤️

  86. \ ID 내아이디는귀염시크섹시보이 /

    \ ID 내아이디는귀염시크섹시보이 /3 개월 전

    남자분 이름 뭐에요?

  87. 실시리

    실시리2 개월 전

    려운 입니더

  88. 박종철

    박종철3 개월 전

    쌤 좋아하면 쌤 해밍턴한테 가라ㅋ

  89. 박종철

    박종철3 개월 전

    발 랑 까졌네 고딩이

  90. 류예원

    류예원3 개월 전

    나 아는 언니는 수련회 교관님이랑 사겼었는데ㅎㅎㅎ 개부러ㅓ

  91. in. kin

    in. kin3 개월 전

    Hi anyone who understand korean can you help meee

  92. 위하

    위하3 개월 전

    사랑누나는안나오나요?

  93. jessica chang

    jessica chang3 개월 전

    Eng sub please

  94. 뿌꾹이

    뿌꾹이3 개월 전

    벌레는먼저 간데 ㅋㅋㅋㅋㅋ가지망 나랑가

  95. 부승관콧물

    부승관콧물3 개월 전

    뭐야 이게 난 왜 과외해도 이런쌤이 없냐 엉??와 나만 없는건가ㅠㅠ뭐야 나 진짜 인생글러먹었어ㅠㅠㅠㅜㅠㅠㅠㅠ

  96. hekanam

    hekanam3 개월 전

    2편을 먼저봐서그런지 갑자기쇼킹 ㅋㅋㅋ 남사친 하고 연애하쟈 이내용인데 갑자기이거보니 똑같은배우가 ㅌㅋㅋ

  97. 나루

    나루3 개월 전

    저거 다 개소리임 과외라해도 대학생은 왠만하면 미성년자 이성으로 ㅈ도 안 보고 이성으로 보는 경우도 존나 이뻐야함 앵간히 잘생겼거나 이쁜 대학생 옆에는 잘생기거나 이쁜 또래 이성친구 개많음

  98. TV소이

    TV소이3 개월 전

    그래서? 이렇게 끝내면???그 카페에 없었던 나는 그 결말을 어떡해 알아!!!!아악!!!!어떡해대써여....ㅠ

  99. 이가연

    이가연3 개월 전

    저 여자 분 뷰티학개론에 너 대처법 여주분 아니신가?

  100. AIDENALL is

    AIDENALL is3 개월 전

    좆토피야 지렸다

  101. 얄튼[트니트니]

    얄튼[트니트니]3 개월 전

    벌레는 먼저 가볼께 ㅋㅋㅋ

  102. 연삣츄

    연삣츄3 개월 전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