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킥 멀리 차기 세계신기록에 도전하는 조원희... 맨시티 에데르송 기록을 깰 수 있을까?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댓글

  1. Shoot for Love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개월 전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자 발표 공지 올라갑니다아아아!!! 항상 똑같은 프로세스로, 정말 공정하게 랜덤추첨기를 통해 총 다섯 분이 선정되셨습니다 :) 당첨자는 바로.. 두두두두두 할렐루야, ji LEE, S upreme, Silver-Chae YES, 유준선 님 입니다!! 선정되신 다섯 분 께서는 슛포러브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bekind.co.kr 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가 실제로 댓글을 쓰신 분이 맞다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서 싸인 오피셜 매치볼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정되신 다섯 분 너무 축하드리고, 그리고 아쉽게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도 또 참여하실 수 있는 재밌는 이벤트로 곧 또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슛포러브 팀 드림

  2. 김상운

    김상운27 일 전

    @Gw관우 인정

  3. 주명근

    주명근개월 전

    @Gw관우 인정

  4. Gw관우

    Gw관우개월 전

    애데르송은 들고 차는디...... 조원히 선수는 왜??........

  5. 오늘안

    오늘안개월 전

    무슨 댓이읎어 1빠

  6. 하하하

    하하하2 시간 전

    들고 차야지돼는데

  7. Youtube 상민

    Youtube 상민14 시간 전

    대박입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

  8. NO: EL

    NO: EL일 전

    에데르송은 들고찾는데

  9. 레몬

    레몬2 일 전

    에데르송은 들고찼는데

  10. 심은찬

    심은찬3 일 전

    에데르송는들고치지안았나요?

  11. 브릿지닐센

    브릿지닐센4 일 전

    바람부는 소리도 세계신기록이네

  12. ᄏᄒᄒ

    ᄏᄒᄒ8 일 전

    에데르송은 들고찼는데

  13. 김태윤

    김태윤8 일 전

    세계신기록골기퍼는 들고찼지않음???....!

  14. 마포대교

    마포대교9 일 전

  15. 리요

    리요9 일 전

    저거 에데르송은 발리로해서 조투소님이불리했는데도 불구하고 와.....

  16. SS J

    SS J7 일 전

    에데르송은 드롭킥으로 하고 저 선수는 바닥에두고 도움닫기하면거 찼는데 왜 조투소가 불리해 ㅋㅋㅋㅋ 진짜 저것도 대단한거 맞는데 에데르송이랑 기준이 다르지

  17. 최승민

    최승민10 일 전

    보니까 골기퍼는 손에 들고 차니까 그정도 갈수있었던것 같고 조원희 선수분은 아래에 놓고 하니까 높이가 더 높지않을테니까 나는 지금 찬 선수분이 더 대단하다고 봄

  18. 김옵치

    김옵치12 일 전

    골키퍼는 들고 찾지않음?

  19. 김슫늡ᄃᄀᄃᄀᄉᄀᄃᄀᄃᄀᄃᄌᄂ

    김슫늡ᄃᄀᄃᄀᄉᄀᄃᄀᄃᄀᄃᄌᄂ12 일 전

    어데르송 찰데 그냥 75미터 걍 왼발로 후림 ㅋ

  20. 함문희

    함문희19 일 전

    들고차면되잖아?

  21. 봉붕

    봉붕19 일 전

    신기록은 91.9m인데.....

  22. 박선근

    박선근19 일 전

    예전 조민국 선수가 지금 찾음 저 기록은 ...

  23. 브레드피트

    브레드피트20 일 전

    바람의마법

  24. 제라스충

    제라스충20 일 전

    1:05 애초에 세계신기록은 들고참

  25. 나나나

    나나나8 일 전

    저걸 싸이드발리킥임

  26. 박경희

    박경희21 일 전

    옆에는 홈플러스가 있지 난 이 동네 옆동 산닷!

  27. 모도리

    모도리22 일 전

    이거 기네스 인정되나요? 제가 알기로는 기네스 요원 입회 하에 기록 측정을 인증 받아야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28. IM SAK

    IM SAK19 일 전

    기네스에 신청을 한 후에 기록을 갱신해야 인정되므로 저 기록은 인정 안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에데르송이 갱신한 기록은 공을 들고 차는거라 목록 자체가 다릅니다.

  29. SOUL MC

    SOUL MC22 일 전

    그냥 바람빨.. ㅎㅎ

  30. 김메시기모시

    김메시기모시22 일 전

    ㅗㅜㅑ지린다

  31. 하이하이

    하이하이22 일 전

    에데르송은 들고 찼는데 왜 원희님은 땅에서 치는 구냐

  32. 훔메야

    훔메야22 일 전

    에데는 들고찬거아님? 들고차면 더 날라가지

  33. Theater dream

    Theater dream22 일 전

    토네이도 불면 내가 차도 신기록 깰 수 있다. 애초에 바람을 철저히 통제한 상황에서 해야지.

  34. -뭘 아려 ᄉ발것아

    -뭘 아려 ᄉ발것아22 일 전

    이거보는 급식들:75m? 축구선수가? 나도 할듯;; 하지만 10m

  35. 킴스데반

    킴스데반23 일 전

    와 킥으로 저렇게 차다니 ㅋㅋ 골반힘 발목이 어떻게 된거야? ㅋㅋ

  36. 나는나

    나는나23 일 전

    골키퍼는 공 들고 찼잖아

  37. 안녕 키드밀리?난 돈까스!

    안녕 키드밀리?난 돈까스!23 일 전

    저분도 무서운데 더 무서운건 우리반 여자애들... 축구 존나잘해...

  38. JK Choi

    JK Choi24 일 전

    바람이 오지게 부는데....

  39. 연오tv tom342

    연오tv tom34224 일 전

    할아버지집 갈때마다 지나가는데...

  40. 연오tv tom342

    연오tv tom34224 일 전

    거기도 사직동이잖아요.

  41. 연오tv tom342

    연오tv tom34224 일 전

    우리 할아버지집이 사직동인데

  42. 안근달

    안근달24 일 전

    바람 겁나 부는데ㅋㅋ

  43. 태웅태연

    태웅태연24 일 전

    들고 찬 걸 뭘 골킥으로 도전을 하나???

  44. 장유석

    장유석24 일 전

    에데르송 공 들고 찿는데요

  45. ???

    ???24 일 전

    아데르송은 공 들고찼는데.?

  46. 박용삼

    박용삼25 일 전

    김승규골키퍼는더멀리갔는데

  47. 김호영

    김호영25 일 전

    근데 에데르송은 들고참

  48. 완두콩

    완두콩25 일 전

    에데르송은 들고찼잖슴

  49. 아무르호랭이

    아무르호랭이25 일 전

    아 말하고 싶어 아 말하고 싶다고~~~! 아 말하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사용자임

    사용자임25 일 전

    기네스북 달성한건가요?

  51. 김영숙

    김영숙25 일 전

    세계신기록은 들고 찼잖아요?

  52. 이윤호

    이윤호26 일 전

    근데 에드르송은 들고 차지않았나?

  53. 이상일

    이상일23 일 전

    진짜네요 들고찼네욬ㅋㅋㅋㅋㅋㅋㅋ

  54. 아자아자

    아자아자26 일 전

    💪☝️👏👏👏👏👋👍

  55. 김동현

    김동현26 일 전

    근데 아데르송인가 그 사람은 동을 손으로 들고 찬거같은데;;;;

  56. 이윤호

    이윤호26 일 전

    에데송은 들고차는데 조원희 선수는 놓고참 쫌 ㄹㅈㄷ

  57. 김주영

    김주영25 일 전

    들고차는게 덜 나감.

  58. 강빈

    강빈26 일 전

    근데 에데르송이 다시하면 깨지않나..

  59. 니와꾸오리에

    니와꾸오리에26 일 전

    근데 보니까 에데르송은 들고 차던데 들고 차는게 훨씬 힘든거 아님?

  60. 찬 찬

    찬 찬25 일 전

    투사높이가 높을수록 멀리갑니다

  61. 피카츄팝춥스

    피카츄팝춥스25 일 전

    ㅇㅈ

  62. 진씅우

    진씅우26 일 전

    근데 에데송은 들고 찬건디

  63. jo871218

    jo87121827 일 전

    전에.정성룡 골넣은건??

  64. 리오소닉

    리오소닉27 일 전

    정성룡이 골킥차서 들어간 에이매치골 저정도 비거리 되지 않나요? 얼추 비슷했던것 같은데?

  65. 정수영

    정수영27 일 전

    에데르송 : 훗 ㅋ

  66. 치킨보단피자

    치킨보단피자28 일 전

    이미 정성룡이 성공하지않음?

  67. co c

    co c25 일 전

    정성룡은 들고 찬거에요

  68. 레몬할매

    레몬할매28 일 전

    똑같이 들고타야죠

  69. 감자맨[Fotato man]

    감자맨[Fotato man]28 일 전

    심지어 들고참..ㅋㅋㅋ근데 넘음..ㅋㅋㅋ

  70. 구독하면 고백받음

    구독하면 고백받음29 일 전

    -닉갚-

  71. ///

    ///29 일 전

    에데르 송은 들고차는데?

  72. 박선호

    박선호29 일 전

    사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