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모든 지퍼에 적혀있는 YKK의 정체

댓글

  1. 효기심

    효기심7 개월 전

    효청자 여러분 허접한 질문이라고 생각치 않습니다. * 물론 가끔 그런 질문 있긴 함 ㅎ(ex. 매운거 먹으면 왜 X꼬 아파요?) ★ 효기심 후원 : toon.at/donate/hyogisim ★ 효기심 공식주소 : (우편번호:04783)서울 성동구 연무장15길 11 에스팩토리 B동 2층(받는 사람 : 효기심) ★ 효기심 주제보내는 곳 : hyosaki@hanmail.net ★ 효기심 공식인스타 : goo.gl/1HnLvW

  2. Chris Evans

    Chris Evans6 개월 전

    I am Indian so I m unable to understand your language .😟😟😟if you know English then please reply me but please in english😌😌😌😌😌

  3. TV병아리

    TV병아리6 개월 전

    효기심 볼만 했다면 좋아요 불만 했다면 싫어요?

  4. 갱찬

    갱찬7 개월 전

    생각지

  5. 모찌기

    모찌기7 개월 전

    님들 전는 SFIT 적여있음

  6. 코끼리뿌우

    코끼리뿌우7 개월 전

    조또 재미없어서 싫어요 박고 갑니다

  7. Sean Han

    Sean Han10 일 전

    이크크. 일본계. 송탄에 공장. 이번에 인원 정리 좀 했을겁니다. 봉제업 가방업 등등 공장들이 모두 동남아에 있어서........

  8. 정민수

    정민수개월 전

    NKK도있슴

  9. 123 ed

    123 ed개월 전

    지퍼종사자분들 계시는지~~???

  10. 훈대표

    훈대표개월 전

    웅 구찌야

  11. 크에이지마

    크에이지마개월 전

    난 KPP인디 머지

  12. XXX TENTACION

    XXX TENTACION개월 전

    비유하자면 일반 지퍼가 현대 아반떼라면 YKK는 제네시스 같은 고급 세단이라고 할 수 있고 riri 지퍼는 람보르기니 급입니다 어쨌든 대부분 옷은 YKK,riri정도만 아시면 해결 됩니다

  13. ᄋᄋ

    ᄋᄋ개월 전

    YKK

  14. ᄋᄋ

    ᄋᄋ개월 전

    *YKK*

  15. ᄋᄋ

    ᄋᄋ개월 전

    _YKK_

  16. ᄋᄋ

    ᄋᄋ개월 전

    -YKK-

  17. 연지니

    연지니개월 전

    왜 나는 이런 지퍼가 한개도 없지?

  18. 아아

    아아개월 전

    님들아 붉닭 먹고 쉬를 쌌는데 꼬추가 아파요 똥싸면 똥꼬아프고 어떠케요

  19. Everglow

    Everglow개월 전

    썸넬보자마자 입은바지 남대문에 지퍼봄ㅋㅋㅋㅋ 글씨가 적혀있는줄도 몰랐음

  20. 꾸빼

    꾸빼개월 전

    도랏네 진짜 5억 ㄷㄷ......

  21. 削りゆく命

    削りゆく命개월 전

    와... 지퍼.. 무심코 넘어갈 뻔한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22. 이jicodile

    이jicodile개월 전

    우리나라꺼였으면 좋았을텐데

  23. ICENAME아이스네임

    ICENAME아이스네임2 개월 전

    학교에서 내가 지퍼 다 확인해봤는데 YKK인거야 근데 애들이 다 우끼끼라 불러.....

  24. 앙리킴

    앙리킴2 개월 전

    저 여기서 일했었는데 대기업 다 까라그래요 천국의 직장입니다. 사막의 오아시스입니다.

  25. 매미손

    매미손3 개월 전

    내 옷들은 전부 다 riri 라고 쓰여있는데?

  26. sejun kang

    sejun kang3 개월 전

    하나도 없는데ㅔ요?????

  27. 츄빠아아앙

    츄빠아아앙3 개월 전

    바지 지퍼 볼때마다 진심 궁금했는데 이제 알었네용 감사합니댜🤗

  28. 아카바네카르마

    아카바네카르마4 개월 전

    ???!!! 뭐죠.. 제 옷 지퍼는 L부터 시작하는ㄷ.., 아.. Levl’s 이군.,

  29. U Jeong O

    U Jeong O4 개월 전

    효기심님, 저 ㄹㅇ 존나 궁금한거 하나 있음...!! 축구 좋아하시는지 잘 모르겠지만 맨유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나 토트넘 신구장 뉴화이트 하트레인의 그라운드가 왜 위로 불쑥 떠있는지 알려주세요.

  30. 이루비

    이루비4 개월 전

    오궁금햇던거

  31. 이재영

    이재영5 개월 전

    우크크

  32. 버디리너스!류수정!최유나!

    버디리너스!류수정!최유나!6 개월 전

    YKK 아닌건 중국산 뭐 그런거겠죠...?

  33. 박박성진

    박박성진6 개월 전

    헐ㄹㄹ 아디다스 뭐 널디 등등 옷 지퍼 보면서 ykk 여서 궁금했는데 영상을 올려주시다니 ㅠㅠ❤️

  34. HyunHee

    HyunHee6 개월 전

    이거 보고 지퍼 봤어 안봤어 난 봤어

  35. ミ홍콩님

    ミ홍콩님6 개월 전

    전 CSK라 되있는데요....

  36. JH KIM

    JH KIM6 개월 전

    잘 봤습니다. YKK는 이제 지퍼만 만드는게 아니라 YKK AP 라고 건축자재.(일본 내에서는 LIXIL 그룹(american standard, inax, grohe 등등이 얘네 브랜드입니다.)과 쌍벽을 이룸) 엔지니어링 장비도 만드는 종합제조기업이죠.

  37. 양산도

    양산도6 개월 전

    재미있는 데 일제라서 싫어요를 눌렀음~

  38. 신실비아

    신실비아6 개월 전

    볼만했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구독은 운좋게도 이미 했슴돠! ^^

  39. 박규철

    박규철6 개월 전

    현관문과 창호등 건축자재 생산하는 회사로도 유명합니다..^^ 지퍼보다 매출이 크다고....ㅎㅎ

  40. 이도련

    이도련6 개월 전

    난뭐지?아무것도안써있음

  41. 조성현

    조성현6 개월 전

    뭐든지 엄청 잘 만드면.... 엄청나 지는건가...

  42. eun b

    eun b6 개월 전

    거의 대부분 지퍼라도 내 바지 지퍼가 ykk겠어ㅋㅋ 하면서 보니깐 ykk네;;

  43. 홍정진

    홍정진6 개월 전

    지퍼만 하는 회사가 아닙니다. 샷시 벨크로 스냅등등 다수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규모로는 최대인거 맞지만 품질로는 스위스나 독일 회사가 훨씬 좋습니다. 다만 가격의 문제이죠. 명품 가방등에 달려있는 니켈이나 금 색 지퍼등도 대부분 스위스 제품을 카피해서 대량 생산으로 만든겁니다. 지금도 스위스 릴리 지퍼는 지퍼계에서는 명품으로 통합니다.

  44. K조선검객

    K조선검객6 개월 전

    YKK는 지퍼뿐 아니라 일본에선 샤시(창틀)제품도 제작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45. Kiloways

    Kiloways6 개월 전

    베이프후드집업도YKK인대

  46. 최준혁

    최준혁6 개월 전

    내청바지는 ypp넹..

  47. 駿河

    駿河6 개월 전

    일본 고맙다.

  48. 또비

    또비6 개월 전

    YKK 없으면 모조품 있으면 정품

  49. Thierry Henry

    Thierry Henry7 개월 전

    느그 옷도 ykk

  50. 부리

    부리7 개월 전

    제껀 nkk랑 neo네여

  51. 성이름

    성이름7 개월 전

    형 개고기 해줘요

  52. 최요한

    최요한7 개월 전

    Aeo라고 써있는데

  53. 장도희

    장도희7 개월 전

    지퍼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처럼 3대 브랜드가 있음 나이키 신발이 8만원짜리가있고 80만원짜리가 있듯 각 지퍼 브랜드 별 단가도 천지 차이임 ykk는 가격대비 내구도 성능이 좋아서 3대 브랜드중 하나임 다들 아는 아디다스 나이키등이 ykk를 쓰고 몇몇 명품브랜드도 ykk라인중 하나인 엑셀라라는 고급라인을 쓰기도함 (예를 들면 발망) 3대 브랜드는 ykk 리리 람포인데 리리나 람포는 ykk보다 훨씬 비싼 가격 때문에 구찌 프라다 버버리 이런 명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해서 점유율이 낮음 퀄리티가 존나 좋은 옷들을 보면 ykk도 많겠지만 리리나 람포가 더 많을수도 있을듯

  54. 흰둥둥

    흰둥둥7 개월 전

    ypp

  55. LEE GAJOA

    LEE GAJOA7 개월 전

    예전에 지퍼가 뻑뻑하거나 자주고장이 났었는데, 그때 ykk가 유명했었죠...80년대에 하지만 지금은 어디서 만들든 다 좋습니다.지퍼 그만큼 기술력의 차이가 없어졌습니다.지퍼는 .....이젠 대만도 잘 만들고 중국도 잘 만들고 ...거래처만 있음 쉅게 접근할수있는 사업

  56. 네모아저씨

    네모아저씨7 개월 전

    지금은 지퍼생산기술도 상향평준화 되어서 웬만한 국산지퍼는 YKK 만큼 성능이 좋습니다. 10년 안에 중국산도 YKK와 대등한 성능이 되리라 짐작합니다. 하지만 이미 쌓인 독보적인 인지도는 100년이 지나도 뛰어 넘기 힘들어 보입니다.

  57. 모찌앙기

    모찌앙기7 개월 전

    없는디

  58. taedong lee

    taedong lee7 개월 전

    섬나라도 아니면서 섬이 세계4번째로 많은나라 천혜의 리아스식해안이있는데 친환경 조류 발전소를 만들면되는데 ...섬도연결하고 전기도엳고 저하늘에 달이 떠있는핝 영구발전이 가능한데 .....^^

  59. Jiyeon Jang

    Jiyeon Jang7 개월 전

    YKK 공장 엄청 큰게 평택에 있어서(고속도로 지나가면 늘 잘 보임.) 우리나라 기업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그래도 생산이라도 우리나라에서 해서 고용이라도 많이 발생하게 해준다면...; 일본은 나사, 펜촉 같은 작은 것들을 진짜 누구도 따라오기 힘들 정도로 잘 만드는 능력이 있는듯... 펜, 카메라 기술은 진짜 부럽...

  60. 홍정진

    홍정진6 개월 전

    자동화공정이라 인력고용은 얼마 안됩니다. 테이프 염색부터 지퍼이빨 박는거까지 완전 자동이라 넓은 공장안에 인력은 몇명없습니다.

  61. jaewon choi

    jaewon choi7 개월 전

    지갑에 붙어있는 riri지퍼... 후진건가... 왜 ykk라는 이름이 더 멋있어보이지

  62. 홍정진

    홍정진6 개월 전

    리리 또는 릴리 라고 하는데 스위스브랜드이구요 일본제품보다 상위제품입니다. 지퍼계의 명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리리사는 수작업이 많아서 대량생산이 안되어서 가격이 많이 비쌉니다. 리리사 제품을 대량생산으로 만든게 YKK라고 보시면 됩니다.

  63. 김동현

    김동현7 개월 전

    학교 바지 SBS....... 그런데 필통이YKK네

  64. 푸푸린

    푸푸린7 개월 전

    YBS 도있는데

  65. 종한

    종한7 개월 전

    내껀 kpp 자너..?

  66. 저녁식사공복의

    저녁식사공복의7 개월 전

    저는 yjk

  67. [GD]Bag Won

    [GD]Bag Won7 개월 전

    화사 이름 아니였나?

  68. 카키

    카키7 개월 전

    저희집엔 HHH가 많은데

  69. 박지환

    박지환7 개월 전

    남녀 지퍼나 단추방향이 다른 이유가 뭔가요?

  70. 아카Games

    아카Games7 개월 전

    SBS는 방송국 아닌가

  71. 김현수

    김현수7 개월 전

    제꺼는 Andew 인데 ;;;

  72. PPongPong

    PPongPong7 개월 전

    제조업 일본의 상징... 근데 지금은... ㅉㅉㅉ

  73. 삼운YOUTUBE

    삼운YOUTUBE7 개월 전

    지금입고있는 청바지의 남대문지퍼에도 YKK가 있네요 ㅋ

  74. 잡다한 영상들

    잡다한 영상들7 개월 전

    제 지퍼엔 EDWIN이라고 적혀있네요 이건 뭔가요?

  75. 잡다한 영상들

    잡다한 영상들6 개월 전

    +홍정진 친절한 답변감사합니다

  76. 홍정진

    홍정진6 개월 전

    에드윈 의류 상품로고이죠. 뱅뱅사 브랜드이구요. 일정수량 이상의 물량이 있으면 요즘은 전면에는 자사로고를 박는경우가 많습니다. 나이키나 아디다스 같은경우 수량이 많기 때문에 전면에는 자사로고 넣는경우가 많습니다. 자사로고가 있는경우는 손잡이 뒷면이나 옆면에 제작사 로고가 있을겁니다. 예전에 뱅뱅사 거래선이였을때 YKK사용했었는데 요즘은 뱅뱅이 많이 팔리는 브랜드가 아니어서 어떤걸 쓰는지는 모르겠네요

  77. Darre H

    Darre H7 개월 전

    뻔한 내용을 뭐라고 얘기하는 들어본다

  78. ᄋvj

    ᄋvj7 개월 전

    아니 ..일본 꺼 였습니까??? 외국 살면서 ... 우리나라 꺼 자랑질 점 했는데 ..작크 부분에서 YKK.. 가 역시 따봉 !! 그거 우리나라꺼야 했는데.... ㅋㅋㅋ..나 바부!! 오늘도 감사합니다!! 절대 영원 바부로 살뻔 했음니다!!! 오늘 딸에게 .YKK ..작크는 일본거라고 정정 해줘야 겠네요 ....ㅠ,ㅠ

  79.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7 개월 전

    밖에서 담배피다가 나도 봐야지 하고 지퍼내렷는데 사람지나가면서 처다봄 아씨...

  80. 차차부부

    차차부부7 개월 전

    kpp가 많네요

  81. Sanku Ni

    Sanku Ni7 개월 전

    일본이 세계를 꽉 잡는 것 중에 하나지...니콘,케논, YKK, 하이브리드 차....코리아는 뭘로 잡을까? 자국민 쥐어짜고, 뒤통수 치고....대외적으론 욱일기, 소녀상에 세계적을 이름을 날린다...

  82. 윤희종

    윤희종7 개월 전

    만병통치의 열쇠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83. 윤희종

    윤희종7 개월 전

    나머지는요..ㅜㅜ

  84. 스크마

    스크마7 개월 전

    매번 유익한 영상 재미있게 잘 보고있어요

  85. sleepy

    sleepy7 개월 전

    아디다스 유니클로 아이더 등등 ykk 씀

  86. 채전태

    채전태7 개월 전

    라면먹고나서 오줌싸면 오줌냄새가 왜 라면향이 나는지 설명해주세요

  87. 이상민

    이상민7 개월 전

    우리가 자주쓰는 검은봉지 언제 누가 처음 만들었고 지금은 누가만드는지 언제부터 이렇게 많이 유통되게 됐는지 좀 알려주세요

  88. 대구사는소년

    대구사는소년7 개월 전

    사실 ykk가 가격대에비해 튼튼하고 좋은 지퍼인것은 맞지만 제품의 품질은 람포지퍼가 훨씬 좋음

  89. MCR MCR

    MCR MCR7 개월 전

    발신자표시제한 번호는 어떤 원리로 발신자 표시제한 번호로 뜨는건가요?

  90. 성가네혼모노

    성가네혼모노7 개월 전

    효기심님 진짜 저 요즘 너무고통받는게 있는데요 음식먹을때 자꾸 혀나 앞입술을 쌔게 깨물게되요 너무 짜증나고 아파요 왜그런거죠 몸이 어디안좋은건가요... ㅠㅠ 궁금합니다 진짜 너무고통스트레스중이에오 제발 ㅠㅠㅠ

  91. GUI우기

    GUI우기7 개월 전

    제..옷이랑...가방 다 찾아봤는데...YKK는 없었어요...근데 교복 바지 지퍼는 ZKK

  92. 매니아청주버스

    매니아청주버스7 개월 전

    효기심님 부탁드립니다. 왜 우리나라는 노면전차가 없나요. 유럽,일본에서는 달리는데 우리나라는 왜 67년까지 달리고 있서나요.

  93. No Name

    No Name7 개월 전

    저희 아버지가 청바지를 주로 만드는 공장에서 일하시는데 ynix라는 회사인데 요건 어디인가요??

  94. Giyun Gwak

    Giyun Gwak7 개월 전

    미국에서는 매운거 먹고 응가하면 똥꼬 따갑다고 말할때 BTS라고 한다네요?

  95. 심영

    심영7 개월 전

    왜 불X이 안생기는지 알려주세요

  96. ffx ffx

    ffx ffx7 개월 전

    YKK 평택에 공장 있습니다 이력서 내고 10년째 연락 없는곳

  97. 김동현

    김동현7 개월 전

    Ykk내 학교교복에도 있는데 10000+해도 안망가 진다고 해서 그거 집에서 확인하려고 위아래위위아래하다가 손가락지퍼에 껴서 피남... 후덜덜..

  98. 훈련용 봇

    훈련용 봇7 개월 전

    왜 숨을 쉬는게 의식되면 계속 의식될까. 아시발 이거쓰는데 또 의식되네 나만이러는건가

  99. 남동우

    남동우7 개월 전

    제껀Ksk인데

  100. 김민우

    김민우7 개월 전

    불은 색깔마다 온도가 다른데 왜 다른지 알려주세요!!

  101. 얼음낚띠힣

    얼음낚띠힣7 개월 전

    르블랑이 왜 거기서 나와?

  102. 얼음낚띠힣

    얼음낚띠힣7 개월 전

    1:48

  103. Seongil Kim

    Seongil Kim7 개월 전

    지퍼로 시계를 장악하다니, 일본의 장인정신 기술은 알아줘야 합니다.

  104. 무뚝뚝

    무뚝뚝7 개월 전

    양자폼(?)에 대한것 알려주세요 양자풍은 선을 이어주는 존재라 들었는데...자세하게 몰라서...

  105. EMERSON 1203

    EMERSON 12037 개월 전

    제 교복바지에늘 KSK라 되있네영

  106. 로블록스 채널korea1045

    로블록스 채널korea10457 개월 전

    Ykk 없는데?

  107. 이충현

    이충현7 개월 전

    미르스틴 내꺼도 ykk임ㅎㄷㄷ

  108. 김정욱

    김정욱7 개월 전

    ㅋㅋㅋㅋ 나도 이거궁금해서 찾아봤었는데 이거랑 단추는 제팬 뭐시기

  109. Jei브

    Jei브7 개월 전

    HSD는 뭐죠?

  110. 장수풍뎅이Youtube

    장수풍뎅이Youtube7 개월 전

    뜻 예상 Y욕 K(보)기 싫음 K걍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