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폴드'를 박살내려던 미국 매체가 박살난 현상황 / "미국도 인정 할 수 밖에 없었다" [잡식왕]

댓글

  1. JIN 1204

    JIN 12046 시간 전

    닦을 화면이 많네

  2. 짜누

    짜누9 시간 전

    아마 애플도 갤폴 따라할것같음

  3. 조성현

    조성현9 시간 전

    갓성

  4. 과제밀린대학생

    과제밀린대학생9 시간 전

    지코 노래 가사가 생각나네요 "깎아내릴수록 더 멋있게 조각돼"

  5. 똘롤이스모프-painting

    똘롤이스모프-painting11 시간 전

    잇섭은 이거 어케 부쉈누

  6. 평범한닝겐

    평범한닝겐12 시간 전

    처런 미친것들은 저런거 하나도 못만드면서 아부리하나는 겁나털엌ㅋ

  7. 함초롬냥이

    함초롬냥이18 시간 전

    삼성 고맙습니다.

  8. 사랑해요누나를

    사랑해요누나를18 시간 전

    3년3개월만 써도 괜찮아 2년도 겨우쓰면서ㅋㅋ 내구성은 완벽하구만ㅋㅋ

  9. 강희수

    강희수20 시간 전

    기술은 세계1등 자한당,검찰,기레기가 없는 한국이됐으면좋겠다

  10. 캐캐묵은먼지

    캐캐묵은먼지일 전

    Cnet이랑 jerryrig는 원래 저런 테스트 하는 애들인데 뭔 애플한테 돈을 받았니 삼성한테 배가 아프니 ㅋㅋㅋ 조회수 뽑으려고 남의영상 짜깁기해서 국뽕팔이좀 없어졌으면 좋겠다

  11. 고기풍선

    고기풍선일 전

    극한상황에서 12만번정도로 3년정도의 내구성이 확인된걸보니 일반상황에서는 수명이 5년은 가볍게 넘겠군요

  12. 모락모락

    모락모락일 전

    이런 형식의 끝은 손목밴드 같은 폰이겠지?

  13. 유기물

    유기물일 전

    미국 앱등이 ㅅㄲ들 어떻게 해서든 폴더블폰 까내려고 하는 모습이 ㄹㅇ 역겹네ㅋㅋㅋㅋ

  14. BLDAEN

    BLDAEN일 전

    기레기쉨

  15. ᄉᄒ

    ᄉᄒ일 전

    삼성의 기술력이 다들 꼽나보네 ㅋㅋ

  16. 박인태

    박인태일 전

    얼마받고 영상올리시나요~~?ㅋㅋㅋ5개월만에 반전이 아니라 5개월전에 그런 쓰레기폰을 내놓으면 안되는거죠~~

  17. plete com

    plete com일 전

    캬...국뽕충전하고갑니다...

  18. km 3

    km 3일 전

    솔직히 삼성보다 애플제품이 더 끌리는데 삼성이 해외로 인정받고 애플 이랑경쟁하고 견주 진짜 IT강대국 됬다는게 자부심 느낌

  19. 봄나무방송국

    봄나무방송국일 전

    애플 폴더분 도끼갈고잇습니다 ㅋㅋ안그런가요 여러분!?????

  20. 윤희조

    윤희조일 전

    사실저거 내가봐도 내구성안좋아보여서걱정했는데 오히려 내구성좋아서 기분이상함 ㅋㅋㅋㅋ'ㅋㅋㅋ

  21. dd k

    dd k일 전

    양키들 자존심 상한거지 머 ㅋㅋ

  22. 발빠닥

    발빠닥일 전

    애플에서 아이폴더블 출시 했을 때 300만원 넘어간다에 한 표

  23. 김멋짐

    김멋짐일 전

    미국이 이렇게 까지 나오는거 자체가 갤폴드가 진짜 레알 혁신 제품인듯 그동안 1등의 여유를 부리며 아닌척 하다가 똥줄 타니깐 본성 나오는듯

  24. 할쨕이 VS 꼬단이

    할쨕이 VS 꼬단이일 전

    디스플레이 교체비용만 내려줬으면..

  25. 김국민

    김국민일 전

    정말 미친 테러실험이다 생체실험처럼 기기를 보는 눈에 앙심이 서렸다고 밖에ㅡ 다행히 삼성의 기슬이 외계인 수준이니 견뎌냈을 뿐 세계와 경쟁은 이렇게 험난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기술은 이미넘사벽인걸 드러내 주었으니 더욱 분발하자

  26. T K

    T K7 시간 전

    이건 뭔 개소리 ㅋㅋ

  27. 뇽뇽nongnong

    뇽뇽nongnong2 일 전

    잇섭이형 뭐하는형이지...?

  28. BLVCK

    BLVCK2 일 전

    국내매체도 아이폰 밴드게이트로 지랄한적 있자나 그냥 어느 매체나 빠는데가 있으면 까는데가 있는법이지 이번것도 별로 특별할께 없음

  29. 약약

    약약2 일 전

    대만이었나 ㅋㅋㅋ 비슷한 일 있지않나 ㅋㅋㅋㅋ국산 모니터 박살내려했는데 실패 ㅋㅋㅋ

  30. 신우빈

    신우빈2 일 전

    도대체 잇섭형은 어떻게 박살낸거지?

  31. ym y

    ym y2 일 전

    갤폴드보다 테스터 기계가 먼저 나갔다?? 게임끝 아냐? 멀 더 바래? 니네 손가락 12만번 접었다 펴봐?? 멀쩡한가 보자?? 미친넘들 ㅋㅋ

  32. 권현진

    권현진2 일 전

    이런 갤폴드를 떨궈서 부신 잇섭 그는 대체...

  33. 깡패골반

    깡패골반2 일 전

    씨넷의 삼성 광고네요...씨넷은 애플 절라까는 회사임..이정도는 완전 삼성 좋다고 광고하는거임 ㅎㅎ

  34. JI TV show 아빠의 일기

    JI TV show 아빠의 일기2 일 전

    테스트하는 꼬라지가 영 ~~ 신빙성과 현실성이 없네. 누가 수십만 번을 한번에 접었다 펴는공??? 시간 남아 도는 감? 하지만 내구성은 정말 중요하다.

  35. 황석현

    황석현2 일 전

    씨넷 원래 삼성에 되게 호의적이던 곳 아닌가 옛날부터 아이폰이랑 비교영상 되게 잘찍어주던데 제목어그로네

  36. 전혜성

    전혜성2 일 전

    저거 볼때마다 닌텐도같음

  37. 음밥패

    음밥패2 일 전

    보여집니다 이런 표현은 틀린 거예요. 이런 표현은 영상의 질을 떨어뜨린다고 봅니다.

  38. Syaruserin

    Syaruserin2 일 전

    앱등이가 봐도 폴드는 진짜 걸작이다 그건 인정한다..... 오히려 아무 변화없는 아이폰을 떠날뿐이지

  39. 성이엄

    성이엄6 시간 전

    아이폰하나쓰면서 뭔앱등이드립 ㅋㅋㅋ

  40. 성재의 드로잉 북 SJ's Drawing book

    성재의 드로잉 북 SJ's Drawing book2 일 전

    솔직히 하루에 100번도 안펼듯...50번 펴려나? 근데 외부 스크린이 있으니 왠만한 일 아니면 펼일은 없을 것 같고...흠

  41. 강성일

    강성일3 일 전

    솔직히 접다펴는 실험이아니라 박수치는 실험인줄 찹찹찹챕찹

  42. 레드진

    레드진3 일 전

    혁신의 상징이라던 애플은 홍콩앱을 삭제하는 혁신을 보여줌

  43. 귀염귀염열매

    귀염귀염열매3 일 전

    애플 저렇게하면 바로 썩은사과 됨

  44. 차승우

    차승우3 일 전

    내 마쥐막 순수하믄 쏠다웃!

  45. 고한비

    고한비3 일 전

    그 불가능할것같았던 부시기를 잇섭님께서 오늘 성공하셨습니다. 그는 대체......섹섭

  46. TJDGH WH

    TJDGH WH3 일 전

    가격빼고 다좋은 핸드폰

  47. 구찌가3개면삼국지

    구찌가3개면삼국지3 일 전

    미국아 그러면 사쓰지말던가

  48. 울리불리

    울리불리3 일 전

    팔을 저정도로 접었다 펴도 고장나것구만;;; 그건 글쿠 삼성에서 홀로그램 폰도 나온다던데 2021년인가2020년에..특허등록완료.

  49. 꺄륵

    꺄륵4 일 전

    죄송한데 폴드 만들 피지컬로 커브드 모니터 만들면 안작살나지 않을까요? 잘좀합시다 형님들 세번 교환받고 환불받았지뭐야 ㅎㅎ

  50. 강리하

    강리하4 일 전

    근데 저런 극한테스트도 한번 해보는게 좋을거같은게 일상생활에서 급하게 접거나 학생들이면 재미로 빠르게 여러번 똑딱이마냥 드르륵하면서 한두번 가지고 놀수도 있고 안좋은 조건에서도 버틸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걸 입증할 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듯

  51. Yj Choi

    Yj Choi4 일 전

    내가 10년 전 초딩때만 해도 매직홀 이딴거 썼는데 이런 폰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참 세상 빨리 변하네 ㅋㅋ

  52. 호수방

    호수방일 전

    맞아여ㅎㅎ

  53. reeper

    reeper4 일 전

    무식한건지 머릿속에 똥만찬게 차라리 핸드폰 대신 탱크를 사지 그러냐 ㅋㅋ 좋은 기술에 대해서 하는 리뷰 보다 못 부셔서 안달 난 실험들 ㅋㅋ

  54. 이러기는 싫은데

    이러기는 싫은데4 일 전

    기본실험NO.1 콘크리트 바닥에 폰 떨어뜨리기

  55. 내마음이

    내마음이4 일 전

    극한 테스트네 진짜,,,,, 애플도 꼭 해라. 똑같이.

  56. ᄉᄋ

    ᄉᄋ4 일 전

    ㄹㅇ 저걸 12만번이나 견딘게 놀라울 따름 ㅋㅋ 실험을 진행하던 사람들도 저 영상을 보는 우리들도 폴드를 만든 삼성도 저 상태로 12만번을 버틸거라곤 생각 못했을듯 ㅋㅋㅋ

  57. TS R

    TS R4 일 전

    예전에 모니터던가 티비던가 별지랄 다했는데 안깨져 그게 깔려고 만든 영상인데 오히려 광고가 됐었지

  58. 강장록

    강장록4 일 전

    심권호 선수가 얼마나 외로웠는지 알겠다

  59. Brian Lee

    Brian Lee4 일 전

    힌지는 정말 튼튼하다고 증명됐지만 큰 문제는 먼지 유입을 막지 못했지요

  60. D KDJ

    D KDJ4 일 전

    가격만 지금에 폰가격과 같게나온다면 주조건 사용하고 싶네요

  61. 大明士大夫

    大明士大夫4 일 전

    너무 튼튼해도 회사입장에선 문제라던데

  62. X X X

    X X X5 일 전

    솔직히 아이폰11보다 폴더가 더 멋있음

  63. guang woo park

    guang woo park5 일 전

    저렇게 미친듯이 펼쳤다 닫는 사람이 어딨노 폴드를 여는건 사람이여 운동하냐? 저건 폴드가 아니라 노트북같이 중간에 심이 들어가있어도 고장나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