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영상☆ 이승기와 조정석의 아찔 야자타임♨ㅣ더킹투하츠ㅣ[하루 한 씬 EP38]

  • 2019. 08. 29.
  • 164 988
  •  639
댓글

  1. 방울

    방울5 일 전

    임권택아들 연기 드럽게 못하네 ㅋ

  2. 맨듀김치

    맨듀김치14 일 전

    마지막회에 재신이가 성벽에서 시경이랑 같이 대화하는 듯한 그 씬 올려주심 안되나요ㅠㅠ 엔딩장면에ㅠㅠ

  3. Woody Yu

    Woody Yu21 일 전

    아시발 조정석 연기쩐다 존나좋아 쉬발

  4. Michael Jung

    Michael Jung개월 전

    2:34 2:59 뺑반 조정석의 한쪽는만 깜박이는 연기 스킬은 여기서부터 시작된 거였군요? 역시 예전이나 지금이나 소름끼치는 연기는 여전하네요~ㄷㄷㄷ

  5. 콩가루

    콩가루개월 전

    납득이 졸라 멋있어ㅎㅎ

  6. two-x large

    two-x large개월 전

    이재하가 김항아한테 이제까지 가짜사랑이었다고 연기하는 부분에 나오는 대사가 진짜 개쩌는데 ㅋㅋㅋ 이 부분 올려줄 수 없나요? 브레이크인가 덜덜떨리는 말을 표현한 연기인데 아직도 잊을수가 없음

  7. gracelog 그레이스로그

    gracelog 그레이스로그개월 전

    정말 인생드라마.. 특히 조정석님의 감정과 기타치며 부르는 노래는 하..😊♥️♥️

  8. 영이

    영이개월 전

    넘잘생겼더 ㅠㅠㅠ 드라마 처음부터봐야지 ㅠㅠ❤️ 난 왜 이드라마를 몰랐을까 ,,,

  9. Danial Shin

    Danial Shin개월 전

    둘이 사겨요?

  10. zero coca

    zero coca개월 전

    은시경은 왜 이름까지 은시경이었을까....

  11. 0flower HONG

    0flower HONG개월 전

    조정석 별론데 은시경치였쥬.. .

  12. 살사태

    살사태개월 전

    육군 대위라 사직이 아니라 전역..

  13. 러비야

    러비야17 일 전

    ㅋㅋㅋㅋ

  14. 최현진

    최현진개월 전

    보자보자하니까 보자기로보이나

  15. 김동주

    김동주개월 전

    사직서 내고 한판 붙은 상대가 그냥 직장상사가 아니고 국왕인거자나. ㄷㄷㄷ 스케일보소

  16. 혀늬의미친게임세상

    혀늬의미친게임세상15 일 전

    사장한테 뭐라한거니까 ㄷ

  17. 아니드거럴럴러거

    아니드거럴럴러거개월 전

    던킨 도너츠..

  18. 러비야

    러비야17 일 전

    ㅋㅋㅋㅋㅋㅋ

  19. 정종우

    정종우개월 전

    참치사주라

  20. WB CHO

    WB CHO개월 전

    이게 뭔 내용이지

  21. 임둘기

    임둘기개월 전

    이승기랑 조정석이랑 사귀는데 나라에서 반대하는 내용임?

  22. 이경도

    이경도29 일 전

    @Tessa Ro 네 즐성애하세요.

  23. Tessa Ro

    Tessa Ro29 일 전

    이경도 누가봐도 한국의 (웃기지도 않은) 정서상 이성 드라마에다 부녀자 드립친 것도 아직은 특유의 정서상 받아들여지지 않는 분위기이기에 만인이 봐도 모두가 똑같이 기껍지 못하지만, 거기에 대고 혐오스럽다고 발언하는 분의 인성은? 이경도님 뿐만 아니라 0flower Hong님도 마찬가지. 15지는 꼰대 즐겁게 되시겠다고요? 동성애는 존재하지 않고 동성욕만 존재한다고요? 반대로 LGBT 성소수자분들을 향한 역차별 혐오발언이라고 밖에 생각 되지 않습니다. 현실에서 벗어나 2차원 속의 동성애 코드만을 쫓는 것도 정신 건강에 좋지 않으나, 3차원 현실 속에서 나와의 다름을 틀림이라고 정의하고 배려하지 못하고 손가락질하는 것은 사회 속에서의 건강한 관계성의 측면에서 참 안쓰럽기 짝이 없습니다.

  24. 이경도

    이경도개월 전

    @임둘기 이해력이 딸리시나...첫 댓부터 그런 어조로 말했는데 이제서야?

  25. 0flower HONG

    0flower HONG개월 전

    동성'애'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동성'욕'만 존재할 뿐이죠. 사랑을 모독하지마세요 거짓말쟁이들아 진짜 동성을 사랑하는거면 우정이란 좋은 단어가 있다구. 동성에게 발정나는 게 아니라.

  26. 이경도

    이경도개월 전

    @임둘기 정작 포인트는 당신의 동성애 코드인데 그걸 내 상상력으로 돌리네요 ㅎㅎ. 얼마나 할게 없으면 그런 식으로 둘러치죠? ㅎㅎ

  27. 김호년

    김호년개월 전

    보자기

  28. 히루비

    히루비개월 전

    썸네일 웹드라마 갬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 머시따💕

  29. Yudi Irawan

    Yudi Irawan개월 전

    Full epsd plis

  30. 이동현

    이동현개월 전

    드라마 설정이 아직도 중국이나 일본 속국인가? 호칭이 제후국이네ㅋㅋ

  31. Ecbird.

    Ecbird.개월 전

    재하ㅠㅠ

  32. 전준우

    전준우개월 전

    왜 이렇게 카메라 클로즈업을 좋아하지...정적으로 풀샷잡는게 더 멋있었을거 같은데ㅠ

  33. Tjehdals2

    Tjehdals2개월 전

    키차이 때문에 그래요

  34. 이응이응

    이응이응개월 전

    전준우 옛날이라 촌스러운게 남아임ㅅ음

  35. 나랏말싸미

    나랏말싸미개월 전

    진심 더킹투하츠 인생드라마 지금까지 셀수도없을정도로 재탕해놔서 이젠 대사까지 외울지경 다들 두번봐요ㅠㅠ 극중 인물들 참다가 정색하거나 소리지르는거 레알 희열느껴요...현기증 난다 ㄱㄴ극ㅎㄷㄱㄷㄱㄴㅂㅅㅂㅅㄱㄷ

  36. 조유진

    조유진개월 전

    와 왕한테 반말 패기봐라 ㄷ....ㄷ

  37. 앵우

    앵우10 일 전

    이재하 왕자일 때 실탄 들어있는 총도 겨눈 또라이인데요 뭐... 앓다 죽을 은시경..

  38. 이효준

    이효준개월 전

    @이서영 자기형인 국왕은 이미죽었고 뒤에 이재하가 왕이됨 봉구라는놈이 자기형죽여서 저장면은봉구놈잡을계획하는거

  39. Jenny

    Jenny개월 전

    ㅋㅋㅋㅋㅋ전하한테 막말ㅋㅋㅋㅋㅋ

  40. 이서영

    이서영개월 전

    왕자아니에요? 나중에 왕되나요? 오래되서 가물가물 ㅜ

  41. 흔한아리의덕질

    흔한아리의덕질개월 전

    진짜 시경이 캐릭터 ㅠㅜ진짜 ㅠㅠㅠㅠㅠ

  42. 권민서

    권민서개월 전

    이승기 영상은 안만드시나요ㅠ

  43. 만두를만두가

    만두를만두가개월 전

    그 남북한 장교들 첫만남 인가? 그 장면 이재하 연기 지리는데 그건 없나요?? 대사가 “동지 안 한다고 했지” 이거 였던거 같은데

  44. MINJEE HAN

    MINJEE HAN개월 전

    헐 이거 제가 보고싶다고 댓글 썼는데 ㅠㅠㅠ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하루한씬 관계자님💕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

  45. MBCdrama

    MBCdrama개월 전

    (♡하뜌♥)

  46. Chai Chagat

    Chai Chagat개월 전

    English translation, please?

  47. Eunju Yoo

    Eunju Yoo개월 전

    아 전 은시경이랑 공주님 키스신이요ㅠㅠㅠㅠ 시경아아ㅠㅠㅠ

  48. 해이

    해이개월 전

    정말 가슴 아픈 캐릭이었다.

  49. 김씨

    김씨개월 전

    소경염 거기서!

  50. 백송이

    백송이개월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우리 종주님 모시는 분을 뵈니 반갑네요 😉🤗

  51. Diane

    Diane개월 전

    재하야ㅠㅠㅠ이재하ㅠㅜㅠ진짜 더킹 재하는 무덤까지 앓다 갈듯ㅠㅠ독대씬도 그렇고 명장면 너무 많음ㅠㅠ

  52. 박지현

    박지현개월 전

    반드시 돌아오겠다며ㅠㅠㅠㅠ 은시경ㅠㅠㅠㅠㅠㅠ

  53. 빵꾸똥꾸

    빵꾸똥꾸개월 전

    조정석은 타고난듯 예전이나 지금이나 특유의 숨소리 똑같네 ㅎㅎ

  54. been kaly

    been kaly개월 전

    우와 더킹투하츠 오랜만이다 진짜... 이재하 은시경 첫만남 올려주심 안되나요? 그장면이랑 1회 마지막 장면 땜에 이 드라마 다봤는데 개인적으로 이승기 연기중에 인생작 같아요 꼭 올려주세요! 관계자님ㅠㅠ

  55. MBCdrama

    MBCdrama개월 전

    koreporter.com/v/%EB%B9%84%EB%94%94%EC%98%A4-Jk9t5VlXZhg.html 따란~ 이거 말씀하신곤가욤?

  56. 휴지

    휴지개월 전

    검색창에 더킹투하츠 은시경 치면 나와요

  57. 유자YUJA

    유자YUJA개월 전

    은시경ㅠㅠㅠㅠ

  58. 홍연

    홍연개월 전

    아이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분명본건데도 또 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