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변했다! 성능은 어떨까?”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시승기

  • 2019. 09. 06.
  • 283 265
  •  941
댓글

  1. Motorgraph 모터그래프

    Motorgraph 모터그래프개월 전

    오늘은 강력한 V6 디젤 엔진과 튼튼한 바디온프레임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를 시승했습니다! 확 달라진 디자인과 함께 서스펜션 보강도 일부 이뤄진 모델인데요. 과연 디자인 변화와 실제 성능은 어떤지 신승영 기자와 함께 알아보세요~ 기사: www.motorgraph.com/news/articleView.html?idxno=23576

  2. Seung Nam Yu

    Seung Nam Yu17 일 전

    오프로드 캠핑용인듯 그외에는 아닌듯 5천 너무비쌈ㅠ

  3. Сергей Морозов

    Сергей Морозов29 일 전

    Очень круто!

  4. 케미원

    케미원개월 전

    아씨 간지는 나는데 그릴쪽 세차하려면 빡씨겠네 텔루라이드는 출시 안하나....미치네..

  5. 문석주

    문석주개월 전

    이분은 누구시래요?...

  6. 성환

    성환개월 전

    차정말 잘나온거같은대 나만그런가?까시는분들 어떤차를 타시길래??

  7. 노은종

    노은종개월 전

    자율주행 되나요?

  8. 산수

    산수개월 전

    텔루나 갖고와라 그만좀 우려먹고

  9. k밴너

    k밴너개월 전

    주의ㅡ 풀옵션모델이 후측방 모니터도 없음

  10. W PC

    W PC개월 전

    핸들이 레인지 로버랑 비슷한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모하비 계기판이랑 내비게이션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11. 남주한

    남주한개월 전

    호불호 많이 갈릴 디자인이네요

  12. KUNG LEE

    KUNG LEE개월 전

    모하비 사지마세요 차라리 큰 트럭을 사는게 좋을거에요 너무도 둔탁하고 무거웁고 둔하고 연료비가 많이들고 실내에도 대형버스타고 관광가는 느낌이드러요 저는 이차를사고 너무도 후해 합니다 저는 절때 후해 합니다

  13. 김민섯

    김민섯개월 전

    3열은 폴딩할 때 수동인 건가?? 뭐 저래 5천만원짜리가

  14. 한세종

    한세종개월 전

    아제발 전구좀 어떻게좀 해줘바 기아형들ㅜㅜ

  15. 영차 TV

    영차 TV개월 전

    비트360에 모하비 신형들어온 첫날가서 만나봤는데 실물깡패네요 영상잘봤습니다

  16. 한상규

    한상규개월 전

    여전히 투박하네 ..

  17. 김건우

    김건우개월 전

    시승기가 개인적으로 무색무취..

  18. SeungUn Kim

    SeungUn Kim개월 전

    모하비 예쁘게 잘 뽑은것도 있지만 예전부터 모하비 자체가 돼지코 기아 마크 안 박혀 있는것 덕분에 차가 고급져보임.

  19. Andante

    Andante개월 전

    생각보다 굉장히 멋있네....

  20. 개쉭키

    개쉭키개월 전

    국산차잔아 어차피 국산차가 자많들어봐야 거기서 거시지 ㅎㅎㅎㅎ 독일차보다 아무리 잘많들어도 국산차잔아 걍 어설프잔아 항상 남의 떡이 커 보이는거잔아

  21. 황금똥

    황금똥개월 전

    모터그래프에서 박휘순 기자님이 젤 좋습니다 ㅎㅎ

  22. 안토니오. 국제 뉴스Antonio

    안토니오. 국제 뉴스Antonio개월 전

    복합연비 8키로에다. 6기통엔진과 8단 기어변속기를 장치했어도 출발시 한박자느리고 가속시 추월시도 매우 굼뜨게 차가 나간답니다 게다가 제로백이 8.7초대를 기록한답니다 엄청느린거지요 펠리는10초대 !!그만큼 현대는 앤진 스펙세팅기술력이 부족한걸 실내 공조기를 가득채워 상쇄시켜 소비자 눈을 가린거지요 ! 사실 2008년 엔진 그대로 장착하고 라지에이터 그릴을 바꾸어 신차효과를 연출한거잖아요 포드익스플로어 렌지로버 디자인 같다 붙이고 사실 라지에이터 그릴만 바꾼 차같아요 그런데 차가격을 상승시키고

  23. 박도연

    박도연개월 전

    빗길 주행하시느라 주의를 기울이셔서 그런지 영상 설명에 "굉장히", "전반적으로" 이 단어 반복이 많은 것 같네요ㅠ 모그 화이팅입니다.

  24. 임대표

    임대표개월 전

    깜박이가 전구라니..ㅎㅎ

  25. comic studio 코믹스튜디오

    comic studio 코믹스튜디오개월 전

    헤드룸 공간이 아닙니다. 헤드룸 이거나 헤드 공간 혹은 머리공간이 맞는 표현입니다. 룸이 공간이라는 뜻입니다

  26. k밴너

    k밴너개월 전

    1세대 모델에도 적용했던 에어서스펜션 빼고 소나타에도 있는 후측방 모니터 미적용은 신의 한수인가? ㅜㅜ

  27. 짠빈

    짠빈개월 전

    차값이 얼만데 깜빡이 벌브타입...

  28. 짠빈

    짠빈개월 전

    @퍼즈 ㄷㄷ첨 알았네요

  29. 퍼즈

    퍼즈개월 전

    G80도 하위트림은 전구임

  30. Jaewook Kim

    Jaewook Kim개월 전

    무슨 시승기 설명이 기아자동차 홍보팀에서 나와서 하듯이 너무나 객관적인 내용을 그대로 설명해주는것처럼 들립니다. 실제 운전자가 느끼는 것 처럼 현실감있는 단어를 쓰고 구체적으로 뭐가 바뀌어서 구형보다 얼마나 바뀌어는지를 설명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1. 아니야응

    아니야응개월 전

    비오는데핸들좀 놓지마소 ㅡㅡ 보기안좋습니다ㅡㅡ

  32. 엄장 군

    엄장 군개월 전

    디자인 좋은데,사용한 재질 질감이 싼티 나네요

  33. lifestylez ov da poor & dangerous

    lifestylez ov da poor & dangerous개월 전

    뒷모습은 예쁜데 앞모습은 진짜 못생겼네. 미국차인줄.. 텔루라이드가 더 낫구만

  34. HakBeom Lee

    HakBeom Lee개월 전

    5천만원....

  35. 김대헌

    김대헌개월 전

    실내 고급 짐

  36. 郭旼建金金金

    郭旼建金金金개월 전

    모하비가 외제차로 따지면 어느정도급인가요?

  37. 郭旼建金金金

    郭旼建金金金개월 전

    @dhhd wub 너무가신거아니에요 가격차도 어마한데ㅎ

  38. dhhd wub

    dhhd wub개월 전

    지바겐요 ㅋ

  39. 대용량브레이크

    대용량브레이크개월 전

    4:16

  40. KOR

    KOR개월 전

    비도 오는데 리뷰 하시면서 핸들에서 양손을 모두 놓는 모습은 위험해 보이네요 ㄷㄷ

  41. Dw Seo

    Dw Seo개월 전

    와따메 쥑이네

  42. Slw Kim

    Slw Kim개월 전

    신기자님? 동명이인인가요?

  43. 백승익

    백승익개월 전

    왜 아무도 디자인 얘기는 안하죠??? 전면부 그릴이랑 헤드램프 보고 욕 나올 뻔 했는데... 스토닉도 그렇고 요즘 기아차 디자인 왜그런답니까;;

  44. 이영우

    이영우개월 전

    운행할때는 운행에대한 리뷰를해주세요 버튼누르고 조작하고 불안합니다

  45. 김성현

    김성현개월 전

    설마했는데 그냥 모하비 사골에 디자인이라는 양념만 추가했네요...

  46. 김재영

    김재영개월 전

    아직도 깜빡이를 2003년도 모자이크 깜빡이쓰는 국산차;; 언제까지 LED아낄껀지;

  47. PARK MS

    PARK MS개월 전

    7인승2열워크인왜안넣엇을가요 이해가안됨

  48. Reader

    Reader개월 전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49. VIP

    VIP개월 전

    좋긴한데 저 가격주고 살만한지는 아직도 의문

  50. jm p

    jm p개월 전

    그니까... 껍떼기만 바꼈다는거네^^

  51. jm p

    jm p개월 전

    페이스리프트를 10년만에 하나봐~^^

  52. 오감만족

    오감만족개월 전

    후면부가 옛날 산타모 처럼 보이는건 나뿐인가.. 아쉽다 너무 납작 하다 ㅎㄹ

  53. 오감만족

    오감만족개월 전

    절라 이쁘다... 펠리 나왓을때 쇼크 였는데... 더 이쁘다;;;;

  54. 방먹

    방먹개월 전

    핸들 황토색 잘 어울리구만 ㅋ

  55. 강성근

    강성근개월 전

    개그맨 박휘순씨 아닌가요 닮은듯하네 ㅎㅎ

  56. 지드라군

    지드라군개월 전

    텔루라이드란 좋은차가 있는데 왜 이런걸 만들었지?.

  57. 방예찬

    방예찬개월 전

    디젤은 경유인가요?

  58. 시계바늘

    시계바늘개월 전

  59. 미니타는그지녀

    미니타는그지녀개월 전

    개인적인 총점10점만점중에 5.5점

  60. Yohan

    Yohan개월 전

    디스커버리는 인제니움 3.0 인데 연비 13~14는 나오는거같던데 그에비에 연비가 쓔랙이네요

  61. 남뽕이

    남뽕이개월 전

    오천주구 이거사믄 호구아녀?

  62. Lkjh Poiu

    Lkjh Poiu개월 전

    일부러 저리 만든기가. 왜 올드한걸 못버리냐 ㅋㅋ 별로네

  63. BaekEon Yuk

    BaekEon Yuk개월 전

    신기자님 오랜만입니다 반갑네요

  64. 김기철

    김기철개월 전

    별룬데..

  65. 다크호스

    다크호스개월 전

    이야 탱그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