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WATCH IN REAL LIFE [HEROES BATTLE]

댓글

  1. 세븐틴

    세븐틴2 일 전

    디바뭔뎈ㅋ

  2. 메가유트

    메가유트4 일 전

    소름~~~&#&#&~&^~*#&~&@*~/-/:~*~

  3. 의별거다하는 방{team.ZDG}드샤

    의별거다하는 방{team.ZDG}드샤6 일 전

    마지막에 맼총소리 들린 거 보니 맥크리,겐지,젠야타,로드호그쪽이 이겼나 보네

  4. 채수빈

    채수빈8 일 전

    .....디바때문에 좋지않아요ㅠㅠ

  5. 캡틴희록

    캡틴희록8 일 전

    에펙?

  6. 김선자

    김선자10 일 전

    와아아 퀄리티

  7. BANKO gacha

    BANKO gacha11 일 전

    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 미친 메카 들고 가는거 봐 ㅋㅋㅋ

  8. SEONG J

    SEONG J11 일 전

    맥크리 코 성형 티 나네

  9. 김숙자

    김숙자16 일 전

    마지막에 웃소무엇

  10. 이규시

    이규시18 일 전

    로그호그가아니라로그샤크아닌가..

  11. 서호정

    서호정18 일 전

    로그호그:황해리 디바:성의 추측

  12. 안안필

    안안필18 일 전

    저기솔저 백 골스킨 니줘

  13. 서호정

    서호정18 일 전

    젠야타의자

  14. 송하나

    송하나19 일 전

    캐릭터 퀄리티랑 편집 퀄리티 너무 좋다.... 근데 디바 나만 웃겨요?ㅋㅋㅋ

  15. 단비's

    단비's21 일 전

    진짜 우'감독'이네 ㄷㄷ

  16. 문종호

    문종호21 일 전

    억 내디바가 ..... 내동심이!!!

  17. 김근영_와이씨 트와이스 누나

    김근영_와이씨 트와이스 누나23 일 전

    코스프레력지린다 어떻게.만든거에요?옷은 샀더라고 쳐도 총이나가는거나 메카의 방페나

  18. 김근영_와이씨 트와이스 누나

    김근영_와이씨 트와이스 누나23 일 전

    메카가 왜저렇게생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은 잘만들었네요♥

  19. 김한빈

    김한빈25 일 전

    솔져 다희

  20. 드래곤치킨

    드래곤치킨25 일 전

    솔져랑 리퍼나왔으면 솔져가 리퍼강제로 게이로 만들듯

  21. 문지상

    문지상25 일 전

    왜?디바가 ........

  22. 동코넛

    동코넛26 일 전

    2:44

  23. 김혜정

    김혜정28 일 전

    저요

  24. 카노락

    카노락28 일 전

    마지막에 인성봐ㅋㅋㅋㅋ 솔져궁상대로 2명이궁쓰네ㅋㅋㅋㅋ

  25. 카노락

    카노락28 일 전

    잠깐.... 디바.....

  26. 이선화

    이선화28 일 전

    역사선난이군

  27. 라단희

    라단희29 일 전

    디바 왜 이렇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

  28. JevIL

    JevIL29 일 전

    {여러분은 즐겜 6인큐의 내부 분열을 보고 계십니다}

  29. 주지언

    주지언개월 전

    아나핵이야 죽엇는데 궁쓰네

  30. 송진석

    송진석개월 전

    재미있닼ㅋㅋㅋ 어떻게 만듬? 와 정말 잘 만들었다

  31. 큐포크you Tube

    큐포크you Tube개월 전

  32. 스카이바보

    스카이바보개월 전

    디바가 개못생겼네

  33. 예상남매

    예상남매개월 전

    어디에서삼

  34. 예상남매

    예상남매개월 전

    어디에서산

  35. 이세인

    이세인개월 전

    아나 저격총 아님?

  36. 돼지김민준

    돼지김민준개월 전

    다룡이님 저요

  37. 돼지김민준

    돼지김민준개월 전

    저요

  38. 히투의평화로운 옵치생활

    히투의평화로운 옵치생활개월 전

    1:55 1:55 1:55 1:55 1:55 1:55 1:55 연타 ㄱㄱ

  39. 방찬호

    방찬호개월 전

    젠야타 의자 먼데;;

  40. 귀요미초밥

    귀요미초밥개월 전

    3:24 포토존 입성한 젠야타

  41. 지호지환 유튜브

    지호지환 유튜브개월 전

    2019년에 본사람 ¡

  42.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개월 전

    겐지 옷 갖고싶어!!!!

  43. 라라라라라라라랄

    라라라라라라라랄개월 전

    아니 디바.....

  44. 구경진

    구경진개월 전

    ㄷㄷㄷㄷㄷ

  45. ᄋᄉᄋ

    ᄋᄉᄋ개월 전

    마지막에 메르시가 살렸으면ㅋㅋ

  46. 불챱

    불챱개월 전

    로드호그 진짜 옷벗은거임?

  47. an jane

    an jane개월 전

    재밌어요~

  48. 최우영

    최우영개월 전

    1:09 뭐지 궁이 왜 안차지

  49. wwr player G.M.-

    wwr player G.M.-개월 전

    음악좀

  50. 꽃벙

    꽃벙개월 전

    우디씌

  51. 이경용

    이경용개월 전

    우디님누구?

  52. Phoenix

    Phoenix개월 전

    Cringed me hard

  53. 리크S

    리크S개월 전

    디바빼고 디괜찮

  54. Jimmy Soo

    Jimmy Soo개월 전

    로그호드 힐통이 미술물통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55. 조상규

    조상규개월 전

    멕크리똑같아

  56. YouTube라빈

    YouTube라빈개월 전

    디바에서 부터 퀄리티가 쓰레기가 되버린다라!

  57. TR.완숙이

    TR.완숙이개월 전

    로드호그 안추울까..

  58. 윤근혜

    윤근혜개월 전

    겐지

  59. 카루

    카루개월 전

    개인적인 생각 젠야타가 최후에 1인 될거같음 왜냐면 솔져는 맥크리 쏘고 맥크리도 솔져쏴서 공격을 당하지 않은 잰야타가 최후에 1인같음 개인적인 생각일뿐입다

  60. 쁠몬몬

    쁠몬몬개월 전

    디바랑로드호그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 TV커맨드블럭

    TV커맨드블럭개월 전

    디바 좀 징그럽다...... 아니 그냥 징그럽다.....

  62. mx j

    mx j개월 전

    재미있닼ㅋㅋㅋ

  63. 박성민

    박성민개월 전

    0.18초에 갑분싸~

  64. 인생에 답이 없습니다

    인생에 답이 없습니다개월 전

    와 디바 팀유니버스 베낀거 보소

  65. 안준혁

    안준혁개월 전

    2:52에의자무었?

  66. R닝겐 I

    R닝겐 I개월 전

    로그호그 축하해! 다이어트 성공했구나!

  67. 썬다인

    썬다인개월 전

    젠야타 브이 졸귀넼ㅋㅋ

  68. 풍선맛콜라껌

    풍선맛콜라껌개월 전

    2:02 뒤에잘보면 멕크리있음

  69. 전원

    전원개월 전

    디바 양띵님이구나 !! ㅋㅋㅋ

  70. 김찬중

    김찬중개월 전

    아나 지려따!

  71. 납작이

    납작이개월 전

    겐지 진짜 고퀄이네;;;

  72. 안녕

    안녕개월 전

    오버워치 잘 모르고 보면 파워레인저 보는 것 같아요

  73. 강강풍TV

    강강풍TV개월 전

    헉 우디님이 한거에요?

  74. 이예준

    이예준개월 전

    싸우기도 전에 먼저 생체장까는 솔져....

  75. 심영을따먹고싶은빌리

    심영을따먹고싶은빌리2 개월 전

    갑자기 생각난건데 아나 궁 적한테쏘면 어케되는거지?

  76. Earth Chan

    Earth Chan2 개월 전

    Pwned lasagna Pwned lasagna D.va Ain't Nothing But Pwned Lasagna

  77. 썬다인

    썬다인개월 전

    Uh...really..good..job!... video!...

  78. CARPE.s/ /

    CARPE.s/ /2 개월 전

    솔져 에임 상태가????

  79. 피카추

    피카추2 개월 전

    그러게

  80. T Soul kinght

    T Soul kinght2 개월 전

    1:06 1:06 나 불붙었어! 1:06 1:06 1:09 1:09안붙음 1:09 1:09

  81. 김선영

    김선영2 개월 전

    젠야타 캐리

  82. 안재환

    안재환2 개월 전

    현타오지게올듯;;

  83. 사골리입니다

    사골리입니다2 개월 전

    3:46 이미 죽었는데 궁극기를 쓰면 어떻해 ㅜㅜㅜㅜㅜㅜㅜ

  84. 4572 pd

    4572 pd2 개월 전

    3;48 1분 20초만에 맥크리 궁차는 클라스오지네요

  85. 네네

    네네2 개월 전

    디바가 실제옻버워치와얼굴의 삿태가

  86. 정승은

    정승은2 개월 전

    님들 옵치안해봄? 당연이 맥크리가 솔져죽였지 바보임?멍충이임?

  87. 코와이네4자

    코와이네4자2 개월 전

    먼솔?

  88. 우주space

    우주space2 개월 전

    그와중에 섬난이?!

  89. 이동건

    이동건2 개월 전

    디바 ㅁㅊ ㅋㅋㅋ

  90. Yoon Hur

    Yoon Hur2 개월 전

    전에솔져맥크리랑할때 나선로켓헤드에쏘면이김 120+60+60=240

  91. 정승은

    정승은2 개월 전

    나선 해드댐 없음

  92. 찡긋헤헤

    찡긋헤헤2 개월 전

    1:34저렇게 재우면 누가항상깨움

  93. 정승은

    정승은2 개월 전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94. 이제욱

    이제욱2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 서준치킨짱

    서준치킨짱2 개월 전

    누가우디에요?

  96. Launchpad SB

    Launchpad SB2 개월 전

    3:18 역시 섬난충이였군

  97. 내가그린 그림

    내가그린 그림2 개월 전

    로드호그 머임?

  98. 다̆̈주

    다̆̈주2 개월 전

    퀄리티 ㄷㄷ.. 맥크리님 동작 진짜 잘하신당 👍👍🙏

  99. 꾸시큐브

    꾸시큐브2 개월 전

    솔져 맨마지막에 죽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

  100. 정승은

    정승은2 개월 전

  101. 뀨띠뽀짝브로콜리

    뀨띠뽀짝브로콜리2 개월 전

    개인적으로 디바가 아이디어가 괭장하다고 생각함

  102. 주한이의GAME VLOG

    주한이의GAME VLOG2 개월 전

  103. 전태식

    전태식2 개월 전

    고퀄이다

  104. 전은화

    전은화2 개월 전

    캐릭터들모습좀게임하고좀다르다?

  105. 게임좋다

    게임좋다2 개월 전

    칼맞고살아잊는게신기

  106. 게임좋다

    게임좋다2 개월 전

    얼굴이왜이레 맥크리ㅋㅋ

  107. 게임좋다

    게임좋다2 개월 전

    맥크리디투님

  108. 팬타타

    팬타타2 개월 전

    여기에서도 2019 외치는 흑우 읎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