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 스토리 / dingo story
딩고 스토리 / dingo story
딩고 스토리 / dingo story

Dingo(딩고) - 소셜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 Dingo
Copyright © 2017 Dingo. All rights reserved.

Dingo(딩고)는 소셜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입니다.
나와 가장 가까이에서, 재미에서 감동까지. 소셜 모바일 세대가 좋아하는(like) 모든 것을 만들고(create) 공유(share)하고자 합니다.
We “CREATE”, “LIKE”, “SHARE” with you.

댓글
  1. author

    Jennifer Kim7 시간 전

    In some angles jieun looks like IU

  2. author

    행복한연아7 시간 전

    마법 꿀팁 감사합니다...ㅜㅅㅜ 차가운거 먹어두 돼나요 ? 얼음,아이스크림,차가운음료 이런거 돼나여?

  3. author

    Bishnupriya Sahoo8 시간 전

    What is theses drama name

  4. author

    インテグラルシグマ8 시간 전

    この動画を政治と繋げたらいけないし日韓関係と繋げてもいけない。 1人の人として見てほしい。 人の温もりを感じてほしい。

  5. author

    수지9 시간 전

    강민님 정말 팬입니다 ㅠㅠㅠ 넘 멋있어요 ,,,흑흑 응원합니당 💗

  6. author

    붉은색재앙9 시간 전

    교복 치마 줄여입을 정도면 저거 눈치까고 안사줌 주작 티존나내는데 ㅋㅋ?

  7. author

    NCT gotmyback9 시간 전

    *Deaebak, how Jieun's life reflects mine*

  8. author

    NCT gotmyback9 시간 전

    *If this ain't me*

  9. author

    공아9 시간 전

    아진짜 너무하잖아...너무 심했다...저건 아니지

  10. author

    인샤10 시간 전

    얼굴도 노래도 빠지는게 없네, , 사랑해유 💕💕💕

  11. author

    지유JIYoo10 시간 전

    5:13 이게 이렇게 쉽게 말할 일인건가..

  12. author

    또와뀨10 시간 전

    핳 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존잘러 ㅜㅜㅜㅜ항상 응원합니다ㅏㅏㅏ

  13. author

    D :10 시간 전

    눈물이 너무 난다.. 다들 딸같이 동생같이 어루만져주는 모습 너무 감사합니다.

  14. author

    Bbybaymax .a11 시간 전

    10:24 song?

  15. author

    Bbybaymax .a11 시간 전

    5:40 may i know the song?

  16. author

    JEONJUNGKOOK DOKYUNGSOO11 시간 전

    Love this🖤

  17. author

    Alya Anuar11 시간 전

    When u don't understand the whole thing but u stay to listen 💯

  18. author

    Nevermore uwu11 시간 전

    *Plastic Surgery is so common in korea eh like getting a new phone!*

  19. author

    뿌직PPUJIC12 시간 전

    저 여잔데 화장 안하고 나가는데요: 초딩이니까 안하지 ㅂㅅ들아. 20살만 되도 저거 개공감한다. 영상 내려주세요: 재미로 쳐봐 씹새들아, 느그가 만들었음? 고정관념;: 고정관념에 대한 인식이 낮았을땐데 이제 와서 고정관념 ㅇㅈㄹ하노. 느그들이 화장을 안하든 꼼꼼하든 씻든 셀카찍든 진짜 좆도 안 궁금하니까 이딴 댓 그만 달아라; 내년에는 여자만 왜 애낳냐고 달려들 기세노 ㅋㅋㅋ 대체 어떻게 가르치길래 저딴 생각이 드는건지; 무작정 핑크는 여자색이 아니에요. 남자도 뜨개질 할 수 있죠? 주변에서 이런걸 강요하면 그 사람한테는 이렇게 대처하세요. ㅇㅈㄹ하니까 애들이 뭘보고 자라겠어; 어휴;

  20. author

    박민아12 시간 전

    헐,,,,,,,이남자분방과후연애의방명록열할에맡으셨는데 다시라이크웹드라마에나오시네ㅎㅎㅎ기대된다

  21. author

    K A N A youtube lover12 시간 전

    ハンカチ破ったおじさん優しすぎて、行動力も凄すぎて、、😭 わざわざティッシュ買いに行ったり、紙袋あげたりしてる人達も凄い、、👏🏻

  22. author

    달빛멜로디12 시간 전

    이제...안하나요?

  23. author

    Stevani Theddy12 시간 전

    I got it.. he is the man acting on after school web drama yuhuuuuu ❤️

  24. author

    하욘씌&가횬씌1712 시간 전

    저 남자아이 나만 박지훈닮았다고 생각하나...

  25. author

    Ej K12 시간 전

    아니 강아지 왜 계속 피오 옆에 와서 피오만 쳐다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author

    구짱12 시간 전

    아닝ㅠㅠㅜㅜ 나의 이상형 최애 방과후 오빠ㅜㅜㅠㅠㅜ 노래도 잘하면 어떡해유❣❣❣

  27. author

    자달12 시간 전

    캬~ 이거 보면 아직 세상은 살만하구나..

  28. author

    Stevani Theddy13 시간 전

    Where i see him before ?? Someone please tell me..

  29. author

    현지13 시간 전

    와 노래 뭐에요 ??

  30. author

    Crox Dka13 시간 전

    Klo dikorea mah masih banyak orang baik, lah di indonesia? Ada orang lgi mens trus bocor aja cuman diliatin

  31. author

    너이쁘다713 시간 전

    나 최애 배우ㅜㅜ

  32. author

    소윤13 시간 전

    와 사랑해요

  33. author

    asiyah fakhrunnisa'13 시간 전

    방명록! 세인이 어딨어어어엉

  34. author

    드글드글13 시간 전

    저희 고양이는 집에오면 졸린눈뜨고 현관문까지 와주고 애교도 많이 해주던뎅ㅇ 고양이도 은근 되게 귀여워요!ㅎㅎ

  35. author

    نور الهدي الهدى13 시간 전

    😍😍😍😍😍😍😍😍😍😘😘😘😘😘😘😘😘😘😘😗😗😗😗😗

  36. author

    김지은13 시간 전

    이분 요즘 나오는 웹드 다만너에 나오는 여자분 아닌가요?? 진짜 너무 이뻐...

  37. author

    나만고양이없어13 시간 전

    ㅠㅠㅠㅠㅠ그전 웹드에서도 완전 매력뿜뿜이었는데ㅜㅜ 고등학생 너무 잘어울려요💕💕

  38. author

    {L.V13}하몽ლ13 시간 전

    너무 잘부르신다ㅏ아ㅏㅇ

  39. author

    병찬아말도 안돼13 시간 전

    진짜 개좋다고 ㅠ

  40. author

    Army Vampz Midzy Blink13 시간 전

    Wow!Amazing😍

  41. author

    삑코14 시간 전

    딩고 선생님 *둘이너무잘어울리는데요*

  42. author

    Inung Anugrah1614 시간 전

    😍😍😍

  43. author

    수희.2314 시간 전

    뭐야 뭐야 김성현.. 노래 넘 잘자나ㅠ 왜게 멋있냐ㅠㅠ 최고야.. 김성현이랑 김강민.. 그 웹드 최고야ㅜㅜㅠ

  44. author

    문양선14 시간 전

    27등이다 잘생기셨어요

  45. author

    사랑방탄14 시간 전

    와 노래도 잘하신다

  46. author

    사랑방탄14 시간 전

    유정우 배우님~~ 웹드로 돌아오셨군요! 기다렸어요~

  47. author

    박지영14 시간 전

    티톡에서 마오는 성형수술 이예기가 여기거 나오는구나!!

  48. author

    SUBIN JO14 시간 전

    제목에서 때껄룩님 영상들 댓글 주접 향기가 닌다ㅋㅋㅋㅋ

  49. author

    윤서14 시간 전

    시즌 3은 중딩으로

  50. author

    김지민14 시간 전

    악보 올려주세요ㅠㅠㅠ

  51. author

    한승우부인14 시간 전

    쒯 오빠 사랑해

  52. author

    francesxcz14 시간 전

    Is it just me or she looks like Shin Hyesun?

  53. author

    푸아 푸아14 시간 전

    못하는게모야...음원 소취...

  54. author

    Dayang Yusneeta14 시간 전

    What webdrama?

  55. author

    gagalation14 시간 전

    왕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우오빠 성현오빠 윤우오빠 오빠정말디지버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

  56. author

    홀 홀15 시간 전

    와 진짜 노래좋다 얼굴까지 열일 ㅠㅠㅠㅠㅠㅠ

  57. author

    이유정15 시간 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된다 ㅠㅠㅠㅠㅠㅠㅠ

  58. author

    니도15 시간 전

    대존잘...이 웹드 얼굴맛집이다;;

  59. author

    유블리15 시간 전

    처음으로 웹드보면서 설렜던 배우님...정우님 자주 작품 해주세요ㅠㅠ

  60. author

    한수빈15 시간 전

    곡명 아시는 분...? 노래 개좋네

  61. author

    달빛과별빛의 여행15 시간 전

    썸네일 귀여운 야옹이 였어요 목소리가 넘 좋은데요 달콤해요 웃는 모습도 귀엽네요 ㅎㅎㅎ

  62. author

    박윤정15 시간 전

    깨아나나아악ㄲㄲㄲㄲ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진차 진ㅊ차로 ㅠㅠㅠ 여기 내 무덤이자나 😢😢😢〰️〰️〰️💕❣️💕❣️💕💙💕❣️💕❣️💕❣️ 유정우 배우님 진짜 배우님 때문에 내 심장 더얼렁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덜러러러러러러렁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63. author

    한수빈15 시간 전

    이거 도대체 드라마 내용이 뭐임 개궁금...

  64. author

    몽몽15 시간 전

    아 진짜 미모도 열일 성대도 열일 ㅜㅜㅜㅜㅜㅜ 우로빠 요새 왜케 열일인거쥬???? ㅠ

  65. author

    꽁주민도15 시간 전

    헐 성현오빠 ㅠㅠㅠ 명록아 ㅜㅜㅜㅜ 피아노도 잘치고 노래도 최고 ... ㅠㅠㅠ 유안언니도 나오는데 라이크 챙겨볼게요 !!!

  66. author

    나는이성현15 시간 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ㅜㅠㅠ

  67. author

    구독 안하면 뒤에있음!!!!15 시간 전

    목소리 미쳤넼ㅋㅋㅋ

  68. author

    소현15 시간 전

    헐 저 남자분 방과후 연애 방명록님 역할 맡으신 분 아닌가ㅡ..????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69. author

    뚜링{세븐틴}15 시간 전

    ㅎㅎ

  70. author

    KIM YOUN15 시간 전

    너무 좋아요ㅠㅠ

  71. author

    애원15 시간 전

    1

  72. author

    이치치15 시간 전

    징짜 감동이다...

  73. author

    올블뤡낫띵륄리메럴15 시간 전

    저거 실제로 하시면 안돼요.. 진짜 티켓팅 하고 있을 때 전원 끄면 그날이 바로 전원 끄신 분이 티켓팅 하시던 분에 의해 심장이 멈추게 되는 날이에요

  74. author

    GACHA NIXZIE16 시간 전

    i dont understand the language but i little understand it by the way i like it 😀😃😊

  75. author

    양양펀치16 시간 전

    10:15 노래 뭐에요?.. 존좋

  76. author

    윤서16 시간 전

    머양머양~~~><

  77. author

    Herring16 시간 전

    진짜 뭉클해진다.. 난 태어나서 할아버지 두분다 뵌적이없어서 더 그러네 후

  78. author

    Expecto Patronum16 시간 전

    That Grandma was so caring. She talked to her as if she were her own granddaughter. She's a sweetheart

  79. author

    rani bening16 시간 전

    WHO IS THAT SHORT HAIR GIRL???? HER SMILE IS WORTH A MILLION OF HEART OMG SHE SO BEAUTIFUL

  80. author

    Madhukala Sunuwar18 시간 전

    Please give eng subtitle in "behind the scenes" too...😧

  81. author

    thatxx18 시간 전

    i like that she adds tips at the end :)

  82. author

    민희18 시간 전

    와 .. 남자 .. ㅋㅋ

  83. author

    jmlee0818 시간 전

    여주언니 우리 같은 아파트 같은동에 사는데 ㅋㅋㅋ

  84. author

    비글비글한에피 TV19 시간 전

    하준선배 짱이다,,;

  85. author

    DEN-O20 시간 전

    20살 되면은 신분증 보여주면서 당당히 살려했는데 2년째 보여달란소리를 못들었다 시발 눈물난다 보여달라하면 바로 30대 반응 나올듯 ㅂㄷㅂㄷ

  86. author

    왕밤빵왕밤빵20 시간 전

    안 좋아하면서 자꾸 여지주는 거 ㅈㄴ극혐

  87. author

    Sok Can20 시간 전

    ចូលចិត្ដ

  88. author

    김대성21 시간 전

    연기만 봤었는데 노래도 잘부르시는거같아요 ㅎㅎㅎ

  89. author

    모모링22 시간 전

    썸네일만 봐도 맴이 찢어진다

  90. author

    ILYSM AMNIE22 시간 전

    eng sub please

  91. author

    혜지23 시간 전

    옷 진짜 말도 안된다

  92. author

    Koizumi Risa일 전

    06:44 the table from wgm... 똥이 커플 💕

  93. author

    초코민트일 전

    려운이다

  94. author

    고희경일 전

    울 20대들에게~^^♡

  95. author

    고희경일 전

    강추해주고싶네~^^♡♡♡

  96. author

    김정환일 전

    난생처음으로 동영상보고 울엇다.... 내인생인거같아서 아직도난 매일미루고산다 모든걸 그러다보니 습관이된거같아 아무도내곁에없는거같아서 집안에만 틀어박혀살고싶다는생각이들어 매일미용을배우러 학원을나가지만 배우고싶다는 생각이 들지가않아 누구보다 내마음을 잘아는사람은 나이기에 내가지금 이러고있는게 너무싫지만 그래도 이러지않으면 우울증걸려서 죽을꺼같거든 주변에기댈사람이없다는건 너무힘든일이 아닐까?

  97. author

    리재니일 전

    진짜착한 천사분들

  98. author

    D :일 전

    저자식이 일에 집중을 안하는구만 업무 밀려서 야근이나 엄청해랔ㅋㅋㅋ

  99. author

    Rhapsody of Fire일 전

    자연스럽게 한끼줍쇼 촬영

  100. author

    럭키일 전

    이핑계 저핑계로 조선족 증오 혐오하시는분들 정말 많습니다.당신의 수양없는 행동에 핑계대지마요. 90년대부터 지금 까지 핑계는 늘 변해가고 있지만 님들 수양은 멈췄습니다. 90년대 불법체류자신분이라고 남자는임금 안주고 신고하고.여자는 끌고 가고싶어 매삼질하고.당연히 임금도 안줄고 내보내고. 2000년대 초부터는 중국산중국산중국사람하면서 코앞에서 중국사람이라고 무시하고. 2008년이후 최근본댓글 불의할때 동포 머머할때 중국인.다른 나람사람을 눈치 안보고 차별하는데.현장에서는 조선족 눈치보이고 무시 못하니 불편하다고.다른 나라 교포는 본인을 하국사람 또는 한국계라고하는데 조선족은 중국사람이라고한다고 트집 잡는사람.참 핑계 수준이 이렇게 낮습니다. 제발 이 작은 땅에서 물고 뜯고 질투하지 맙시다. 아 그리고 법죄자 할자격이 없습니다.경찰청통계의 의하면 강력법죄율이 조선족보다 훨신 더 높습니다.조선족 강력 법죄율이 중국에서는 한국보다 더 낮구요. 저한테 댓글 달고 싶으면 다세요.님의 댓글이 한국의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