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
자이언트 펭TV
자이언트 펭TV

Instagram @giantpengsoo
"성공한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왔어요."
품종: 자이언트 펭귄
이름: 펭수(활동명)
직업: EBS 연습생
신장: 210 cm
"펭-하(펭수 하이라는 뜻)"

댓글
  1. author

    Zepeto TeenTok2 시간 전

    펭하! 펭펭! 펭수! 짱꽌님^^*

  2. author

    최정례2 시간 전

    저거.....ㅋㅋㅋㅋㅋㅋ

  3. author

    뭐 불만있어요?2 시간 전

    너무귀여워ㅠ

  4. author

    파마의 화살2 시간 전

    이젠 상관없어 매니저가 뭐라 하든에서 웃겼어요..!?

  5. author

    신데렐라2 시간 전

    ㅋㅋㅋ 펭수야 나도 퇴근 ㅠㅠ

  6. author

    최정례2 시간 전

    펭수!고마워요.펭수 덕분에 보복부를 둘러봤네요.우리 눈 높이에 맞는 질문과 해석 너무 좋았어요.최고로 칭찬합니다. 💗💗💗💗💗💗💗💗💗💗💗💗💗

  7. author

    Jackie LIN2 시간 전

    대빵 펭수 펭랑해!! 펭수만 보면 나는 행복해. 일이 술술 풀려 요즘에 !!!

  8. author

    Olivia Jeong2 시간 전

    높으신 분들한테 참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author

    털up TV2 시간 전

    앜.. 보건 복지부 성공했네 ㅋㅋㅋ

  10. author

    황인성potato2 시간 전

    진짜 예방이 중요해요 ㅠㅠ (저.. 에이형독감 걸렸어요 ㅠㅠ;;) 펭클럽 여러분들 꼭 예방접종 받으세요!

  11. author

    J.Juhee Hygge studio2 시간 전

    아우 진쨔 사랑해욤💕

  12. author

    SR M2 시간 전

    펭수 불면증 이해해. 우리 펭수 자는거 넘 이뽀. ㅠ

  13. author

    MJ K2 시간 전

    9:13 😂😆🐧💙💙💙💙

  14. author

    김Julie2 시간 전

    아이고 어떡해 너무 잘 됐네ㅋㅋㅋ 귀여워

  15. author

    하얀새2 시간 전

    펭수는 뭘해도 밉지가 않아요~ ㅎㅎ

  16. author

    사소미2 시간 전

    닉넴 깨알같이 붙인거 너무 센스있어요 ㅎㅎ 펭수야 늘 사랑하고 고마워💙💙💙

  17. author

    여박수현2 시간 전

    검정고무신 노래학예회했어요

  18. author

    김은하2 시간 전

    펭수티 파시면 좋을거 같은데.... 귀여워서 많이 팔릴듯

  19. author

    이RJ2 시간 전

    어이구 머리에 씨디를 붙었네 ㅋㅋㅋㅋㅋ

  20. author

    of meditation three pillars2 시간 전

    ㅋㄱㄱㅋ ㅋㄱㄱㄱㄱㄱㄱ이름이 참치 스트롱맨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1. author

    주린2 시간 전

    펭수야 너 엘사 가발 잘어울린다...

  22. author

    김민서2 시간 전

    보건복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펭수를 불렀군

  23. author

    이램2 시간 전

    펭귄성의로 강제로 먹이기ㅋㅋㅋㅋ

  24. author

    PPongPong2 시간 전

    저거 다 차관급 아냐? ㅋ

  25. author

    람이님2 시간 전

    퇴근은 만병통치약입니다 여러분 아시겠어요?????

  26. author

    이민수2 시간 전

    우리 펭수 청와대에서 곧 웃음장관으로 임명하겠는걸~ 제1대 웃음장관 펭~수~~☆

  27. author

    김태태2 시간 전

    00:03 펭수 장관님 부산 팬싸때 받은 생참치는 왜때문에 들고 출근을 하신건지 ㅋㅋㅋ

  28. author

    송설미2 시간 전

    펭수 너무 궈여워ㅠㅠ♡

  29. author

    su-yeon yu2 시간 전

    짧고 굵게 얘기하라니까 다 요약해주시는 것 넘좋ㅋㅋㅋ 다들 짧고 굵게 일합시다ㅠ

  30. author

    코코코2 시간 전

    펭수 너무 너무 귀여웡^-^♡ 오늘도 덕분에 너무 행복했어~사랑해♡♡♡♡♡

  31. author

    신예인TV2 시간 전

    근데 화장실이.....

  32. author

    eunsae song2 시간 전

    펭수야, 법제처 새령이는 언제 만날거야? 새령이가 오매불망 너를 만나고 싶어하는데....다음에는 꼭 새령이를 만나자!

  33. author

    바바2 시간 전

    펭수 진짜 보드라운가봐ㅠ 이비에스 빨리 빨리 인형 굿즈내줘

  34. author

    펭수야나도순정이있다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닼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제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리세요 감히 대빵 앞에서 멍때립니까 !?

  35. author

    이영석2 시간 전

    진짜 넘 재밌어요🤗

  36. author

    Elly2 시간 전

    어떻게 다시 일하실까, 그러면?? ㅋㅋ 어른들이랑 밀당도 잘하는 열살펭수ㅋㅋ

  37. author

    할수있다2 시간 전

    아픈데 안아프다고 강요ㅋㅋㅋㅋㅋ

  38. author

    펭수얀니2 시간 전

    스트롱맨에서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펭수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author

    이폰다내꺼2 시간 전

    마음이 아프다는분 내 스타일!!ㅋ 이쁘넹

  40. author

    윤선화2 시간 전

    펭수야업로드기달렸어ㅠㅠ 펭하!!! 펭수보고싶다ㅠ 펭수팬미팅또안해??ㅠ

  41. author

    Suyoun C2 시간 전

    6:14 펭수가 뽀뽀해주니까 아저씨 웃는거 너무귀여움ㅠㅜㅋㅋㅋㅋㅋㅋ

  42. author

    마쿠마마2 시간 전

    퇴근은 언제ㅡ시켜주는거지... 초조한데... 빨리 퇴근했음 조켔는뎅

  43. author

    우산2 시간 전

    참치 오리... ㅋㅋㅋ 이런 미췬콘틴츠를 누가 줌비한거지? ㅋㅋ

  44. author

    정은빈2 시간 전

    호동초등학교와주세요

  45. author

    조민기2 시간 전

    팽수야기여워너무좋아국독눌리고간다매니저그만개로펴ㅎㅎ♡♡♡♡♡♡♡♡♡♡♡

  46. author

    변병수2 시간 전

    퇴근 하여던 6명은 사직서 내고 집에서 푹 쉬세요^^ 공무원의 퇴근은 상사나 펭수가 시키는 것이 아니다. 국민과 약속한 시간에 출퇴근 하여야 한다.^^

  47. author

    KOREA FOX2 시간 전

    ㅋㅋㅋㅋ 성공하셨네 보건복지부 성공했어요

  48. author

    몰라요2 시간 전

    안녕하세요

  49. author

    Thomas Park2 시간 전

    보건복지부가 외교부 이겼네. 외교부 편 보다 컨텐츠 퀄리티 더 좋네

  50. author

    김보연2 시간 전

    고심끝에 "다음편"하는 목소리 짱귀😘 찐웃음이 너무 사랑스러운 펭수❤️ 오늘도 고마워 펭랑해~펭🐧펭🐧

  51. author

    ChoongWan Kim2 시간 전

    팽수야 너 그러다가.. 직권남용으로 춘장이한테 잡혀 갈 수 있어...

  52. author

    짝짝2 시간 전

    다들 펭하 펭하 거리네 월드스타 펭수 키키

  53. author

    장군이2 시간 전

    아....세번째 네번째 봐야 킬포가 보여 아...진짜 욱껴

  54. author

    이유진2 시간 전

    돈벌기 힘들다ㅋㅎㅋㅋㅋㅋㅋㅋㅂㄱㅋㅋㅋㅋㅋㅋㅋㄱㄱE벤져스

  55. author

    식빵냥이2 시간 전

    4:44 나도 만져보고 싶닼ㅋㅋㅋㅋㅋ

  56. author

    유정미2 시간 전

    너무 귀엽고,사랑스러움!!^^♡♡

  57. author

    kolorful so2 시간 전

    닥터펭 너무 기여워ㅋㅋㅋ 의사가운까지 찰떡 잘 어울리는 펭수 ㅋㅋㅋㅋ

  58. author

    행복하루하류2 시간 전

    존나웃기네 진짜

  59. author

    BT21아미[BT분들]2 시간 전

    펭수 아이러뷰

  60. author

    young ae choi2 시간 전

    우리동네에 펭수가 왔었네 ㅠㅠㅠ 미리알았다면 주사 열번 맞아도 펭수보러 갔을텐데 ㆍ

  61. author

    단아한Eutteum2 시간 전

    곧 청와대도 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author

    탄소기반2 시간 전

    짧고 굵게 캬~

  63. author

    뚜까シ2 시간 전

    펭수는 힐링입니다

  64. author

    sapark_892 시간 전

    펭장관님♡.♡

  65. author

    봄비2 시간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6. author

    엄성찬2 시간 전

    공공기관 마스코트 펭수로 통일하십시옴ㅁㅁ

  67. author

    므아아앙2 시간 전

    아 미친ㅋㅋㅋㅋㅋ 저 분들이 펭-하 라고 인사하다닠ㅋㅋㅋㅋ

  68. author

    박's필름2 시간 전

    간부분들은 펭수장관님께 존댓말하고..직원분들은 펭수라고 편히 부르는..저 서민을 위한 모습..존경스럽다 펭수

  69. author

    정솔희2 시간 전

    앜ㅋㅋ보건복지부까지 섭렵했엉 펭수진짜 짱이야 펭수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

  70. author

    뿌꾸쁘2 시간 전

    주사 무서워서 초졸 이후로 예방접종 전혀 안했는데...펭수가 옆에서 주사 안 아프다 계속 말해주는 게 정말....주사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이번 영상 정말 정말 너~무 좋다. 펭력 사무소 공항이면...공항 마비된 거 아닌가?ㅎㅎ펭수 언제나 응원하고 펭라뷰~❤

  71. author

    냉동오이2 시간 전

    팽수야 청와대로 한번 가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 author

    물좀아껴써라2 시간 전

    장관은 무슨..... 펭수는 나한테 대통령이야

  73. author

    이광재2 시간 전

    군대가는 펭수 기대할께요. 각군 참모총장실로...ㅋㅋㅋ

  74. author

    승현이2 시간 전

    마음이 아파요... ㅋㅋㅋㅋ

  75. author

    펭수조아2 시간 전

    아~펭수야 영상을 볼때마다 힐링이 된다. 시험 망친 아들 땜에 화난 내마음에 평화가 찾아오는구나~~ㅋ 넌 이미 우리의 웃음장관...아니 웃음대통령...아니 웃음유엔사무총장...아니 웃음교주~~~

  76. author

    Hyeyoon Choi2 시간 전

    나 좋아해? 하는데 왜 내가 심쿵!!!! 20년만 젊었으면 사생팬되서 ebs로비에서 숙식한다.. 펭수야 좋아한다

  77. author

    펭클럽e율e2 시간 전

    나 오늘병원 또 진료받꾸 왓눙데 담당과장쌤이 펭수였음 얼마나 좋아쓰깡 ㅠ바로 다 낳았을텐데ㅎㅎ 근데 펭수영상보니까 기분좋그 기운나구 그래^^펭수야 올한해 옴청 수고 많았구 내게 많은 행복과 기쁨을 죠서 고마웠어 갠적으로 안좋을일들과 건강까지 갑자기 나빠져서 한꺼번에 힘든일이 많이 왓엇는데 최고로 힘든시기에 펭수 널 알게되서 진짜진짜 행복했구 온갖슬픔힘듦에서 많이 극복했어 너무너무고마워 펭수야ㅠ.ㅠ 내년에두 울 펭수건강해야되구 왕꽃길쭈욱걷쟈~~~펭라뷰♡.♡

  78. author

    Jenlight 일상기록2 시간 전

    1:17 화나셨습니까? 네 ~ 아아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기 싫지?라고 혼나는데 네라고 대답할 뻔한 내 모습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9. author

    Solmin2 시간 전

    펭랑해🐧❤️

  80. author

    이민섭2 시간 전

    줄선사람들이랑 보건소간사람들이랑 다른데,,, 펭수 주작러에요??

  81. author

    너부리더부리2 시간 전

    전 엘레베이터 귀신

  82. author

    그냥해보는유투브2 시간 전

    펭수야 사랑해 😍❤️ 펭펭!!! 너무 귀여워서 자꾸 보고싶쟈냐 ㅠㅠㅠㅠㅠ 태어나줘서 고맙고 남극에서 한국까지 와줘서 너무 고마워❤️

  83. author

    섭둥이찬양2 시간 전

    근심 피로 나가 나가 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TV 영상 보고 근심 피로 다 풀렸습니다 아~

  84. author

    Minha Yoo2 시간 전

    아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좋아 ㅠㅠ

  85. author

    SR M2 시간 전

    우리 소듕한 펭수도 꼭 건강 챙겨요. 사랑해❤

  86. author

    바바2 시간 전

    펭수야 큰일이야 나 잇몸건성됐어ㅠ 너무 웃어서ㅠㅠ 오늘 왜케 재미있는거야

  87. author

    오송록2 시간 전

    리액션은 외교부가 더좋은듯

  88. author

    jackchip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펭수한테 맞춰주는 공무원들 진짜 씹덕이야 귀염포인트임 ㅋㅋㅋㅋㅋㅋ

  89. author

    장군이2 시간 전

    46초 안경 쓴 분, '오늘은 나도 10살'ㅋㅋㅋ 펭수때문에 햄뽁~~

  90. author

    엄성찬2 시간 전

    보건복지부....이렇게 개방적이니 전부서중에 정책이 월등하지...

  91. author

    sdyeop2 시간 전

    펭수 자체가 보약이다 .. ㄹㅇ

  92. author

    eee e2 시간 전

    펭수야 사랑해♡

  93. author

    배민선2 시간 전

    반백년 살다보니 보건복지부 홍보영상도 보게되네요. 이 모든게 펭수덕이예요, 펭랑해~♥♥♥

  94. author

    엄성찬2 시간 전

    와..펭수클라쓰

  95. author

    SungMin Moon2 시간 전

    공기업 캐릭터하나로 중앙정부 공직자들을 저렇게 찍을수도 잇고 심지어 차관급도 저렇게 할수 있다니.. 이것이 모든 정부가 그렇게 부르짓던 대통합이 아니겠습니꽈!!!

  96. author

    뿌꾸쁘2 시간 전

    닥터펭도 너무너무 좋고 이번 콘텐츠 정말 너~무 좋다! 펭수도 아프지말고 건강챙겨❤

  97. author

    박행숙2 시간 전

    뿡뿌미 보다 번개맨보다. 펭수가 더~좋아!

  98. author

    00 002 시간 전

    너무 귀여워ㅜㅜ♥♥♥♥♥♥♥♥♥

  99. author

    나두나두2 시간 전

    공무원되면 펭수도 볼수있구나

  100. author

    모닝펭2 시간 전

    펭수야 다음편 ! 외치는거 너무 귀욥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