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텔러(DreamTeller)
드림텔러(DreamTeller)
드림텔러(DreamTeller)

"대중문화의 깊이를 발견합니다."
대중문화의 가벼움 뒤에는 어마어마한 노력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런 지나치기 쉬운 그들의 노력을 조명합니다.
비지니스 문의 : rjh1439@naver.com

댓글
  1. author

    PUNCH FOREVER7 시간 전

    2:12 스파이더맨에서 나온분!! 파커!! 채드윅형도 블랙팬서랑 다른 영웅도 하면 좋겠다!!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겠지만!!

  2. author

    유미자7 시간 전

    무서워ㅠㅠ

  3. author

    ver Pol8 시간 전

    김준현

  4. author

    nameda20118 시간 전

    이병헌 명품배우 👍👍👍👍👍

  5. author

    귤군8 시간 전

    긴장감있게 진짜 잘만들었다..

  6. author

    John8 시간 전

    4:41 이 장면 어디서 나오나요?

  7. author

    W세무8 시간 전

    전개 완전 셜록스타일

  8. author

    기묘한8 시간 전

    자유롭게 냠냠냠

  9. author

    다이카8 시간 전

    여주 진짜 이쁘네 와... 내스탈 근대 왜 하필 남주가 흑인이야 ㅡㅡ 더러워

  10. author

    이닭이8 시간 전

    외계인이너무약하게나오는거아닌가요? 지구인들은화성도못같는데? 어떻게지구인들이외계인을이기죠?

  11. author

    대몬악마3-구계정8 시간 전

    보면서 생각나는건 하이라이스 먹고싶다는 생각뿐..

  12. author

    진준수9 시간 전

    항상 잘 봅니다^^~

  13. author

    흔한반도의중딩새끼9 시간 전

    앤트맨:?

  14. author

    sep06389 시간 전

    스포이드씬은 진짜 소름이었음

  15. author

    신재성9 시간 전

    사실적으로 영화를 만들었으면 좋았겠다라는 댓글들이 있던데 다큐를 보세요라고 답해드리고 싶네요 이영화는 충분히 칭찬 받을 자격이있어요

  16. author

    hurtlocker 619 시간 전

    주연배우가 실제로 부부죠

  17. author

    아냐응9 시간 전

    이희준 얼굴이 변했네 생각했는데 살이 쪘군요

  18. author

    아냐응9 시간 전

    카카 정치를 대국적으로 하십쇼

  19. author

    yuchan 11089 시간 전

    ???: 난 거북이야 병신아

  20. author

    기우리10 시간 전

    어느나라든 무슨영화든 애든 어른이든 특히 종말영화는 그 성이문제 ㅋㅋㅋ

  21. author

    이건우10 시간 전

    누가 대대전술 이상훈련때 군장에 저런거 넣냐 ㅋㅋㅋ

  22. author

    학생10 시간 전

    이런 공포영화가 훨씬 참신하고 재밌는듯

  23. author

    대현서10 시간 전

    3:50 배틀그라운드의 플레어건 같네

  24. author

    임종길10 시간 전

    여주인공이 DC드라마 애로우 버스에서 나오는 1대 블랙카나리/화이트카나리네요

  25. author

    시아{ARMY}sia10 시간 전

    소개팅할때유용할듯

  26. author

    장지원11 시간 전

    감독이 배우로 간거는 처음본듯

  27. author

    프린트에프, 꼭! 봐야할 이슈 채널11 시간 전

    진짜 왠지모르게 마음속으로 양아치편들고있음ㅋㅋㅋ

  28. author

    D. Light Edward12 시간 전

    "박" 총맞는 장면에서 박수치는 사람들 있었음~옆에서 "속이다 후련하다"고 하는 말까지 들었음... 개인적으로는 공감하는 부분이였음~ 이병헌은 정말... 대사가 딱히 많은 배역이 아니였는데 표정으로 연기가 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그냥 숙연해지는 영화다 근데 그렇다고 지루하진 않음! 이성민도 보고서 와 정말 똑같다는 생각 들었음~

  29. author

    뭐지12 시간 전

    알라딘이 바보인 이유: 소원 1번째: 소원을435187504858405143676451개로 늘려주세요 앙 개꿀

  30. author

    무간도12 시간 전

    이거 책으로 먼저 읽었었는데 .. 나도 영화화 어케 했는지 급 끌리네

  31. author

    도존13 시간 전

    크리처 파훼법 나왔는데 2편 나올 건덕지가 있는가 모르겠네요.

  32. author

    사람지나가는13 시간 전

    아?.!! 이게 그 하얀액체 주입하려다가 뚝배기 맞은 그 할아버지 영화구나

  33. author

    chaos Y13 시간 전

    성별이 반대였으면 이런 스토리가 되지 않을듯

  34. author

    MANA BARA13 시간 전

    이병헌 연기는 믿고 보는거고, 이성민 연기가 대박이었어요. 권력을 잃을까봐 불안해하는 모습, 2인자를 장기졸처럼 써먹고 버리는 비정함을 절륜하게 묘사하더란...

  35. author

    마멜13 시간 전

    4:12 목살 출렁 출렁

  36. author

    Jay FREEMAN14 시간 전

    예루 + 자렘 = 예루살렘

  37. author

    Jay FREEMAN14 시간 전

    의외로 재밌어서 놀란영화

  38. author

    Jay RYU14 시간 전

    대한민국 배우 티어 정리 0. 이병헌 황정민 1. 송강호 최민식 김윤석 2. 곽도원 유해진 이성민

  39. author

    장현주14 시간 전

    당장 보고싶네

  40. author

    강재현15 시간 전

    맨인더다크 진짜 재밋엇습니다 다시 기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님 할아버지보다 양아치가 더 불쌍함..

  41. author

    뿜빰이채널15 시간 전

    걍 나와 똑같은 사람 여러명이 다 함깨 소원 처리 해 달라고 하면 안됨?

  42. author

    Who amI15 시간 전

    무서워서 그런데 결말 댓글로좀요......

  43. author

    16 시간 전

    이거 진짜 보고싶었는데ㅠ

  44. author

    바파도바람과 파도의 섬 제주16 시간 전

    근데 불이 왜 켜져 있었지?

  45. author

    TAYLOR JEONG16 시간 전

    그 쓰레기국가는 안 끼는데가 없네 트랜스포머도 그따구로만들거

  46. author

    모데카이져16 시간 전

    6살때 이거보고 충격이였죠

  47. author

    g.y lee18 시간 전

    불을꺼도 시간지나면 사물을 판별할수있는데..인간은 환경에 적응이 잘되요.ㅋ

  48. author

    Anfrax18 시간 전

    왜 작성자들은 다른데 같은 영화들이 같은편집으로 돌고도나요? 결말있는 영화리뷰 사랑하고 감사히보고있어요! 이유가 있으시다면 아닥. 아니면 아셔야할거같아서요

  49. author

    은양Vlog18 시간 전

    남산으로 갔으면, 우리나라 어떻게 됐을까

  50. author

    Sixon K18 시간 전

    여주 너의모든것에서 첨 봤을 때 존예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도 나오는구나 ㄷ 제니퍼로렌스 상위호환 더 젊고 더 몸매 좋고 더 미소가 밝음ㅎ

  51. author

    이성진18 시간 전

    연기는 좋은데 전개가 루즈하고 전체적으로 지루함

  52. author

    테일즈18 시간 전

    오랜만에 정말 묵직한 영화였음

  53. author

    유하나18 시간 전

    정치 내부의 정치.. 이병헌의 소름끼치도록 완벽하며 품격있는 연기 마지막 부분 대사처럼 귀신들린 듯이 이병헌이라는 배우가 연기해줘서 감사할 정도다. 물론 배우로써만 이지만

  54. author

    Joe19 시간 전

    그냥 112에 문자로 신고하면 안되나...

  55. author

    김덕중19 시간 전

    도둑미화영화

  56. author

    관종19 시간 전

    난 죽기전에 내손으로 커플이라고염장질했던얘들 죽이고 시신위에서 편하게잠들래..

  57. author

    권아19 시간 전

    이건 드라마가 제일 재미있는데 쩝...... ㅋ

  58. author

    내가고라니IMGO [초고속 3분 리뷰]19 시간 전

    10분안에 이영화를 담기엔 너무 짧았다...!

  59. author

    A J19 시간 전

    할아버지 흰머리 퇴역군인 근육 실눈 장인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하는 케릭은 절대 건드리면 안되는데....

  60. author

    김준현19 시간 전

    잠깐만 스포아닌가요 스포인줄 모르고 계속 봤는데 생각해보니 이거 ㅋㅋㅋㅋㅋㅋ

  61. author

    권태형19 시간 전

    진짜 잘만듬 2가 빨리 나왔으면요

  62. author

    Who Guess19 시간 전

    아 이거 진짜 재밌게 봤다 시간 안맞아서 걍 들어갔는데 횡재했음

  63. author

    너구리19 시간 전

    올리비아 왜 안만난거에요?

  64. author

    나도사랑이있어20 시간 전

    그냥 쇠파이프로 정강이 갈기면 끝날걸 ㅉㅉ

  65. author

    smallfox20 시간 전

    이 영화 재밌음 스포이드 쓰는 역겨운 장면 하나 빼면.... 그 장면은 진심 좀 역겹

  66. author

    심심타20 시간 전

    내 앞에 숨소리

  67. author

    이성민20 시간 전

    역시 리신...

  68. author

    헌혈20 시간 전

    총안맞는법 기어다녔으면 됫음

  69. author

    태호21 시간 전

    저는 종말하기 12시간전 남은시간동안 가족이랑 았을거에요! 여어분은 남은시간동안 누구랑 함게있을건가요?

  70. author

    ssibjadorayiba21 시간 전

    수녀가 홀딱 벗은 남자 몸을 봐도 눈하나 깜짝 않하네..결혼했었나봐...

  71. author

    스카이O221 시간 전

    맨인더다크가 아니고 맹인더다크가 주제에 적절한뎈ㅋㅋㅋ?

  72. author

    예수그리스도만이정답이다21 시간 전

    감기라도 걸리면 끝장 나것다. 정부군 은 어디있나요

  73. author

    jo jo21 시간 전

    1:29 모피어스..?

  74. author

    이판사판21 시간 전

    난 그 수세기는 앞서는 기술력으로 지구따위점령못하는 외계인이 더 ㅂㅅ같던데. 같은패턴에 같은진행 억지스토리 .. 제발 스토리가 억지면 후속은만들지좀말아라...제발. 그리고 터미네이터,스타워즈도 나오지좀말고

  75. author

    JunHyun Kim21 시간 전

    9:22 설마... 예스맨??

  76. author

    윤대호21 시간 전

    각하 정치를 좀 대국적으로 하십쇼 난 이대사가 왜이리 여운이 남지,,ㅜ

  77. author

    나누나누21 시간 전

    중국몽

  78. author

    hawks 0021 시간 전

    뭔 새삼스럽게 이병헌 연기를 얘기하나 ㅋㅋ

  79. author

    Hachi 하치21 시간 전

    섹시한 목소리 알렉스 당신 넷플릭스 루루루 주인공이구만

  80. author

    tyutyu tutyu21 시간 전

    마지막에 충격이였는데 할아버지 씨받이로 여성 납치한거

  81. author

    윤피파21 시간 전

    43년 남았다

  82. author

    훈이21 시간 전

    넷플릭스에 있음

  83. author

    직딩 지누이22 시간 전

    다 중국때문?

  84. author

    에단22 시간 전

    노인 : 내앞에 발소리

  85. author

    ys C22 시간 전

    우주인들의 보호를 받고 살고있는 인류가 고마움도 모르고 이런 망상 에 ᆢ^~^

  86. author

    게임은배틀그라운드지ASNR게임채널22 시간 전

    할아브 ???????????

  87. author

    Goddess of Peace22 시간 전

    잘 만드신듯 긴장감지림

  88. author

    너구리22 시간 전

    재밌겠다

  89. author

    호수23 시간 전

    이고결말알려주실분?

  90. author

    바보멍청이23 시간 전

    양아치에게 정의구현하는 할아버지네

  91. author

    추배23 시간 전

    UFC 도전하세요

  92. author

    Watermelon Curry23 시간 전

    어릴때 아빠랑 같이봤는데 결국 끝까지 못보고 부모님이랑 같이잠

  93. author

    오징어왕자23 시간 전

    성공은 불법없음 못함

  94. author

    정지환23 시간 전

    이 영화 또 20년후에 3편 나오겠네......

  95. author

    볼매소연23 시간 전

    카운트다운합니다 5 4 3 2 1 구독 완료!

  96. author

    ssibjadorayiba23 시간 전

    같이 보러갈 여자친구 생겼으면 좋겠다ㅠㅠ

  97. author

    EeKk Jj23 시간 전

    이거 영화관에서 본지 오래 된것같은데 무서워 뒤는줄 알았음

  98. author

    레이{AX}23 시간 전

    2분뒤 내 제셋날

  99. author

    푸른사막23 시간 전

    개 죽일까봐 걱정했는데 수면제로 재우네.. 다행이네

  100. author

    Berliner23 시간 전

    연애인들 깔생각을 처음부터 하지마. 이혼했네 마약했네 신경을 쓰지마 그냥. 그냥 예술하게 해. 한국 안티 문화 너무 찌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