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대장곽지혁
축구대장곽지혁
축구대장곽지혁

평소 TV로만 볼 수 있었던 해외축구!
다년간 해외 축구 여행을 다녔던 축구덕후 곽지혁이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해외축구의 생생한 현장을 찾아갑니다.
“축구 선수들은 어디 가면 볼 수 있을까?”
“현지 팬들은 한국선수를 어떻게 생각할까?”
“축구를 보러 가서 다른 즐길 거리들이 있을까?
“현지 축구장에서 보는 해외축구는 느낌이 다를까?” 등등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부터 체험까지
축구팬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해외축구 의 생생함을 전달하러
축구대장 곽지혁과 함께 체험하러 떠납니다.
with 미스터유럽
contact us
pknompk3@naver.com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4 개월 전

댓글
  1. author

    맨유9 분 전

    다른 축구 유튜버보다 구독자도 적고 인기 ㅈ도 없고 호날두 영상으로 뜨니까 뭐좀 되나 싶어서 존나 월클인척 하는 채널 아 농담은 농담으로 받아 들이세요 ㅎㅎ

  2. author

    신성재16 분 전

    인기없는팀의 팬이라서 구독취소하려고 했더니 구독자체가 아예 안되어있었넹ㅎㅎ

  3. author

    이상협18 분 전

    본인은 맨유보다 인기잇으신가봐요 길 지나가면서 물어보세요 그런거 잘 하시잖아요. 제가 컨텐츠 하나 만들어드린겁니다. "축구대장 곽지혁과 맨유 인기도 비교하기"

  4. author

    부유한부엉이20 분 전

    이분이 맨유보고 인기없는구단이라고? 지는 뭐 좀 되는줄아시나보네 그리고 맨유가 인기없어도 리버풀이나 맨시티,첼시보다 더 팬도많고 인기더많은거 같은데 아닌가요? 씨발?

  5. author

    홀란드록바22 분 전

    지혁이 딴에는 이렇게 쓰면 일침같이 보일꺼라 생각했겠지? 다들 맹구 맹구 하니까 ㅋㅋㅋㅋㅋㅋ

  6. author

    human society51 분 전

    리버풀은 인기없으니 세일 많이 하는 미남미노 전범풀 유니폼이나 사세요 ㅎㅎㅎ

  7. author

    human society52 분 전

    유튜브에 꼭 사과영상 박제시켜라 어차피 이제 안볼거지만

  8. author

    human society53 분 전

    사리한테 구걸해서 대한민국 망신시키고 이제 전범풀팬이라고 맨유보고 인기없다 하네 나이 쳐먹고 유튜브 요새 잘되니까 지가 월클인줄 알고 깝치네 제발 망하세요 아 물론 농담인거 아시죠? ㅉㅉ

  9. author

    Bryan Lee53 분 전

    리중딱

  10. author

    장윤미58 분 전

    선넘네

  11. author

    재혁고시간 전

    구독자도 없는데 재미는ㅈ도없는 채널 . . . . . . 아 물론 농담입니다 농담은 농담으로넘기자구요^~^

  12. author

    이종원시간 전

    형의 반응과 대처에 실망하여 구독취소할게요 너무 실망스럽네요 이번건은

  13. author

    김건희시간 전

    구독 취소다 ㅋ

  14. author

    Youngjae Ye시간 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던 유튜버였고 다시 반성하셔서 돌아오길 응원하겠지만 그래도 실망은 크네요,,.

  15. author

    대황유시간 전

    전범풀 팬은 진짜 극혐이다

  16. author

    X XXX시간 전

    맨유 팬은 아니지만 스토리 읽자마자 이게 뭔가 맨유 안티인가 라는 생각이 먼저 들던데 농담으로 받아들이라 하고.. 맨유 팬분들은 어이도 없고 화도 났을거같은데 대처를 너무 미흡하게 하셨네요. 구독자 17만이면 영향력이 적지 않다는것 본인도 인지하셨을텐데 응원팀 아니라고 까내리는 문화 조성시키는데 한몫하지 마셔요

  17. author

    ᄀᄌᄋ시간 전

    맨유가 인기없는 구단이라고?니 영상 재밌어서 봐줬더니만 기어오르네 유튜브에 사과영상 올려라

  18. author

    라라라시간 전

    왠지 이분 게이버 해축마스터 일거같다 ㅋㅋㅋㅋ

  19. author

    축둥이 유튜브시간 전

    인기도 없는데 세일도 안하는 양심없는 구단이라고요? 그런발언은 공중파에서 하기좀 위험한데요, 해축겔이면 몰라 인스타에가가 스토리에 그렇게 올리시고 농담이라고 하시면 ㅋㅋㅋㅋㅋ 지금 페북에 곽지혁님 엄청 돌아다니고 있어요

  20. author

    알로하2 시간 전

    인기도 없는게 광고 넣는 유투브 계정.

  21. author

    드록신드멘처럼2 시간 전

    응 구독취소~ ㄹㅇ 진짜 어이가 없더라 맨유가 인기가없다고??ㅋㅋ 한국에서 솔직히 인기로는 5손가락 안에드는 구단인데ㅋㅋ

  22. author

    드록신드멘처럼2 시간 전

    맨유까고싶어서 난리치더니 쌤통이다ㅋㅋ

  23. author

    제부모님은2 시간 전

    나이쳐먹고 유튜버되서 머하는짓? 축구유니버가 축구유니폼사는게 돈이 그리아깝더냐ㅋㅋ ㅈㄴ월클인척해버리네 나이에 걸맞게 행동하세요😂

  24. author

    제부모님은2 시간 전

    나이쳐먹고 유튜버되서 머하는짓? ㅈㄴ월클인척해버리네 나이에 걸맞게 행동하세요😂

  25. author

    김도형2 시간 전

    하꼬채널이 월클인척하는 양심없는 채널 ㅋㅋ 농담입니다~

  26. author

    Women M2 시간 전

    선넘지마라

  27. author

    플라잉피그3 시간 전

    엥 비하한 사람 누구?

  28. author

    WJ S3 시간 전

    왠만하면 댓글 안남기는데 중립의 입장에있으셔야 할분이 한구단을 폄하하는건 옳지않다고 생각하네요

  29. author

    잇힝3 시간 전

    저도 실수로 구독한번 더 눌렀네요ㅠㅠ

  30. author

    손가락3 시간 전

    예를들어 100만채널의 한구독자가 당신17만유튜브채널보고 ㅉㅉ 인기도없으면서 양심도없는 유튜버라고 글올리고 항의하니까 농담은농담으로 받아들이세요 라고말하면 어떨것같나요.. 당신은 그냥넘어갈수있나요?? 제발 나름축구유튜브 중 인지도가있으신데 발언이며 대처 둘다 실망스럽네요. 이런일은 당신을 응원하는 17만구독자한테 먹칠하는거에요

  31. author

    유승윤3 시간 전

    손뽕수준

  32. author

    냥냥4 시간 전

    세일 졸라하는 미남이노 티셔츠 많이 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ㅋㅋㅋ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훔바

  33. author

    냥냥4 시간 전

    그 쪽이 응원하는팀은 세일 안하면 티셔츠 안팔리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중딱 대단힌다! . . . . . . 훔바

  34. author

    생각이없어요5 시간 전

    네이버 다음 등 카페에 유튜브 홍보하다 짤리고 펨코에서 저격 먹고 해축갤에서도 저격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습성 나오죠 전범풀 응원하는 수준이 그렇지

  35. author

    생각이없어요5 시간 전

    역시 전범풀을 응원하는 팬 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author

    생각이없어요5 시간 전

    어디서 쓰레기 냄새가 난다 했더니만 여기서 나는 거였나

  37. author

    정찬호5 시간 전

    인기도 없고 생각도 안하는 모자라는 유튜버신거같은데 리버풀 그렇게 까내리면 거품물고 뭐라하실분이 타팀비하를 왜하세요 ㅋㅋㅋㅋㅋ 축구대장? 당장 채널명 바꾸셔야하겠네요 골목대장이나 하세요

  38. author

    김태우5 시간 전

    에휴 생각도 없네

  39. author

    솔파미레도5 시간 전

    ㅋ 무시하다 망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니가 성공은 무슨 싸인만 받는 축빠지 유명인이냐 그냥 조용히살아 사인받는게 자랑이라고 모여서 받곸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무시하지말자 니보다 엄청난 구단이고 너따위가 꺼낼 구단이아니다 깝치지말고 싸인이나받고 자기위로 하시길^^🗳

  40. author

    고건6 시간 전

    무슨 대장이야 그딴 팀 비방을 하는게 축구 대장이냐 타팀 유니폼 입고 응원석에 꿋꿋이 앉아있을 때부터 정상적인 팬 문화를 따라가려고 하진 않은건 잘 알고 있어서 즐겨보지는 않았는데 라이벌 팀이라고 함부로 말하네 맨유 팬 아니더라도 어이없고 화난다 이거는 사과문도 사람들이 그렇게 DM으로 욕 안했으면 안썼을 것처럼 대충 써놨더만 평소에 무슨 생각하는지 딱 보인다 비난이 아닌 비판을 하는게 옳은 팬이고 진정한 축구팬이다 대장 이지랄 하지말고 축구 진심으로 좋아하는 사람들 이름에 먹칠하지마

  41. author

    한민균6 시간 전

    당신같은 사람이 축구문화를 뭘 선도하겠다는 거죠; 팬문화를 무시하고 멸시하는데 이런사람 구독안합니다 월클인척 역겹네요

  42. author

    고성윤6 시간 전

    무슬림들은 왠만해서 줘도 잘안먹더라고요 그안에 자기들 종교에서 금하는거 있을수 있다고...

  43. author

    《 툰캐슬》6 시간 전

    뉴캐슬로 가셔서 기만함은 버리고 근본을 얻어오십쇼.

  44. author

    이승현6 시간 전

    대가리에 흰색으로 물든 것도 대가리가 비었다는 표현을 해주고싶었던 의미인가요? 아 참고로 농담입니다~

  45. author

    버려7 시간 전

    0:34 ㅋㅋㅋ 븅신이 뭐라냐

  46. author

    Hendrick Kyle7 시간 전

    누군지 몰랐는데 댓글보러 옴 ㅋㅋㅋ

  47. author

    Minhyeok Kim7 시간 전

    월클인척 깝치지마라 역겨우니깐

  48. author

    입실렌티7 시간 전

    리중딱 훔바훔바에 웃지않은 사람만 이 자에게 돌을 던져라

  49. author

    chan c7 시간 전

    구독취소합니다

  50. author

    유정호8 시간 전

    구독취소 ㄱㄱㄱㄱㄱ

  51. author

    서동욱8 시간 전

    이분이 그 리그우승도 없으면서 세일도 안하는 노근본팀 빠지는분 맞나요 (리버풀을 깔려는건 아닌데 이분 인스타 게시글 그대로 이분이 빠시는 팀 대입하다보나 리버풀 까는것 같아 개념있는 콥디분들께는 죄송하네요)

  52. author

    봉그바8 시간 전

    구독취소함 ㅋㅋㅋ 진짜 사과는 커녕 변명만 하네

  53. author

    유기정8 시간 전

    개념유튜버라고 생각했는데 인스타에 올리는 글 꼬라지 보고 구독취소합니다 저러는건 네이버 해외축구 백수들이랑 다를바없음

  54. author

    김지민8 시간 전

    평소에 재밌게 보던 채널이었는데 구독 취소하고 갑니다 ㅋㅋ적어도 축구 채널이면 그런 몰상식한 행동은 하면 안되죠 여기 맨유팬들도 많을텐데 생각이 없어도 존나게 없으신거 아닙니까 아 농담입니다 농담으로 받아들이세요

  55. author

    M.S Lee8 시간 전

    아니 니가 뭔데 축구대장인데 ㅋㅋㅋㅋㅋ 채널이름부터도 ㅈ같네 전범풀 응원하는놈이 ㅋㅋ

  56. author

    sh c8 시간 전

    축구 좆밥 곽지혁 형님! 항상 응원합니다! 비웅신!0

  57. author

    절대적인락도8 시간 전

    세일 안하면 사지를 말덩가ㅋㅋㅋㅋ 10년차 맹구팬인데 비싸서 못샀지만 그딴 마인드는 안가짐

  58. author

    sh c8 시간 전

    저기 전범풀 빠는 놈씨 그 팀의 그팬이네요 30년째 무관인데 유니폼 세일도 안하는 양심없는 팀 ㅋㅋ

  59. author

    한서8 시간 전

    1년 사이에 죄송할짓이 왜이리 많아요

  60. author

    한서8 시간 전

    인기도 없는데 이벤트도 안하는 유뷰버라고 하면 기분이 좋겠습니까?

  61. author

    아스날8 시간 전

    ㅈㄴ 월클인 척 하네 ㄹㅇ

  62. author

    다니엘제임스8 시간 전

    그렇게 들떠하시면서, 맨유팬샵에 가서 인기없는구단이 할인도 안하네 발언은 너무 경솔했던거 같습니다.

  63. author

    뽀시래기8 시간 전

    염색꼬라지부터 발언까지 그냥 철딱서니가 없으시네 이분... 오뚜기3분카레 광고도할만큼 인기가 얼마나 많은데 인기없다면서 살려고 들어간이유는뭐고 맨유가 꼭 당신한테 할인해줘야해요???

  64. author

    완웅8 시간 전

    니 진짜 갱생불가다

  65. author

    김찬혁8 시간 전

    형님 죄송한데 맨유가 인기없는 클럽이라구요? 전세계 클럽중 연수익 3위입니다. 18-19 시즌 기준으로 전세계 클럽에서 1위바르샤 2위레알 3위 맨유로 9140억에 달하는 금액을 벌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많은 금액을 벌었다는것은 인기가 많으니까 벌었지 않았을까요? 형님 이번일을 계기로 정말 실망입니다. 팬으로써 힘내시길바라지만 해명하실부분은 속시원하게 해주세요.

  66. author

    성경외우는스님8 시간 전

    아무리 맨유가 요즘 부진이 심하기는 한데 인기가 없지는 않지 않나?

  67. author

    yeen싸9 시간 전

    솔직히 욕하러왔어요 근대 참고가요. 한 맨유 팬의로써 기분 정말 나쁨니다. 주의 하세요. ㄴㄱㄷㅈ

  68. author

    홀리쉿9 시간 전

    사과를 받기는 ㅉㅉ 한국인으로서 쪽팔림

  69. author

    홀리쉿9 시간 전

    참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고.. 호날두 사건 때부터 알아봤어야 함

  70. author

    Alucard X9 시간 전

    사과받는다고 유베가서 티켓받고 좋아하던 그분인가요

  71. author

    외질9 시간 전

    맨유가 인기도 없는데 세일도안해서 양심이 없다고 ? ㅋㅋㅋㅋㅋ 그럼 너는 인기도 없고 재미도 없고 나라 망신시켜놓고 왜 유튜브 하는거야 ?

  72. author

    Paris Saint-Germain9 시간 전

    그팀에 그팬이다

  73. author

    이준형9 시간 전

    저번 주예지이이잉 사건처럼 한낱 일반인이 갑자기 인기를 얻다 나대면 어케 되는지 알려주는 교과서가 되셨네요^^

  74. author

    스무스9 시간 전

    지혁아 전범풀 응원하면서 맨유를 까냐? 양심이 있어 없어 ㅋㅋㅋ? 맨유가 국내에서 제일 인기 많고 세계로 쳐도 인기로는 레바맨 이렇게 탑3인데 인기도 없는데 세일도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늦게 사과문 올린것도 얼척이 없네 ㅋㅋ 하여간 ㅋㅋ ㅉㅉ

  75. author

    이현9 시간 전

    리버풀은 어찌 현지팬들이나 해외팬들이나 열등감이 이리도 강한지ㅋㅋ 거기에 내로남불 어쩔^^ 곽지혁씨 여행패키지 가격 보소ㅋㅋㅋㅋ 순진한 콥들한테도 빨대꼽는 콥수준ㅋㅋ

  76. author

    elle pitm9 시간 전

    어차피 너 보지도 않는데 조회수 1주는것 도 아깝고 댓 다는것도 아까운데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쓸꺼여서 벌레양ㅋㅋㅋㅋ맨유 까내리는거 보고 ㅈㄴ웃었고 넌 그냥 망했다고 보면 돼 ㅎㅎㅎㅎ개꿀!

  77. author

    이하린9 시간 전

    손흥민...

  78. author

    산짐승9 시간 전

    축구 유튜버라는 사람이 그딴 식으로 하는건 진짜 아니다 의도를 떠나서 게시물 올리기 전에 한번만 더 생각을 좀 처 하고 올렸으면 한다 맨유 팬뿐만 아니라 다른 축구 팬들을 위해서

  79. author

    이정현9 시간 전

    이건 아니지 아무리 맨유가 못한다고해도 인기가 없다니... 못하긴해도 인기는 많은데 유벤사건때매 좋게봤는데 해축갤에 인스타 올라온거보고 좀 많이 실망이네요..

  80. author

    찰장군9 시간 전

    리버풀은 리그우승 30년째 못하는데 왜 세일 안하나요? 양심없네

  81. author

    성미TV9 시간 전

    이번 일을통해 반성하고 더 크게 성장하시길

  82. author

    맨유9 시간 전

    인기도 없는 구단 경기는 왜 보러가냐 가서 싸인 처받고 유튜브 조회수 빨게? 말 하는거 생각 존나 짧다

  83. author

    호강도9 시간 전

    ㅋㅋ 입조심햇어야죠. 맨유보고 세일도 안하는 양심없는 구단이라고 했었나?

  84. author

    오현석10 시간 전

    진짜 실망이네요,,, 농담도 선은 지켜야죠 그리고 인기가 없다니 말도 안되는 그 경기장에 축구 보러오는 분들은 팬아니고 뭔가요? 영상 재밌고 좋아서 즐겨 봤는데 인성이 나가리네요 실망이 큽니다

  85. author

    최민규10 시간 전

    ㅈㄴ 실망입니다

  86. author

    park j.10 시간 전

    말좀가려서해 진짜역겨워;;구독취소 씨게박고간다

  87. author

    성민준10 시간 전

    구독취소합니다 ㅎㅎㅎ 정떨어지네요

  88. author

    킹펠레10 시간 전

    이래놓고 박지성이나 맨유 선수들보면 존나 굽신되겠지? 곽지혁씨 채널 번창하겠네요~

  89. author

    Deand Milli10 시간 전

    This youtuber is Chinese

  90. author

    월클미드필더캉테10 시간 전

    어이 곽씨! 이젠 끝났어

  91. author

    김인수10 시간 전

    인성이 다 들어났다...

  92. author

    RUUD KING10 시간 전

    인기도 없는구단 경기는 왜 여행에 넣으시나요??참나 자신도 원래 티켓값보다 더받으면서 단지 선수들 싸인받게 해준다고 구걸하면서 참나.......

  93. author

    방구10 시간 전

    너무 경솔하시네요 사람은 선을 지킬 줄 알아야 합니다

  94. author

    털관10 시간 전

    떡락하는 소리 브라질까지 들리겠노

  95. author

    YNWA ROBBO10 시간 전

    리버풀 팬으로서 좆같네요 ㅋ 왜 당신이 싼 똥 때문에 싸잡혀 욕먹어야 하는지....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폭 오졌네요 왜자꾸 깔 껀덕지를 만드는지 참 되는게없네요 억울해디지겟네

  96. author

    혁이10 시간 전

    개인적으로 5년간 맨유 팬이였습니다 올해로 6년차네요 그런데 저번 데헤아 선물 증정 영상보고 흐뭇해 했었고 곽지혁님 아프셔서 걱정했는데 지금 와서 보니 정말 울분 나오네요 정말 구독자 3만에 요렌테 싸인 처음 받고 알리 유니폼 사인 증정 보고 너무 재밋어서 그때부터 봐왔었는데 오늘 인스타 업로드로 굉장히 실망 많이 받았네요,,,,

  97. author

    모에카팬10 시간 전

    곽지혁님. 한순간에 훅 가고 싶으셔~?

  98. author

    말파장인10 시간 전

    어이구야 사람은 입을 조심해야해..

  99. author

    그래어10 시간 전

    어느 한 팀을 비하하는 유튜버라니... 끔찍하네요

  100. author

    이현성저격러210 시간 전

    형 입조심좀 하지.... 이건 실드불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