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뚜룹 Quaddurup
꽈뚜룹 Quaddurup
꽈뚜룹 Quaddurup

안녕하새요 꽈베기들!
센프란 출씬 꽈뚜룹이애요! 구독헤주새요 :)
💼 선물 주소 : 경기도 고양시 행신동 998-1, 3층 채널좀비왕 [받는 사람 - 꽈뚜룹]
Subscribe my channel! I will introduce the beauty of South Korea :)
Business Mail ✉️ - Quaddurup@chzbk.com & quaddurup@naver.com

살려주세요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개월 전

댓글
  1. author

    파란쓰레기6 시간 전

    ㅋㅋㅋ

  2. author

    수제호랑이7 시간 전

    우헤헤헤헤 이게 지금 뜨네 좋은말 잘하시ㄴ....

  3. author

    백예린사랑해7 시간 전

    3:00 이런건 레바방송 가야지...

  4. author

    강기훈7 시간 전

    결론 한국인이나 외국이나 요금은 동일하다.

  5. author

    로켓TV ROCKET7 시간 전

    나 이때 까지 꽈투룹 진짜 미국인 인줄;;

  6. author

    *즐겜러7 시간 전

    뚜룹님 좋겠다 윗집 시끄러우면 재원님집에가서 쿵쾅쿵쾅 하면 되니까

  7. author

    김기범7 시간 전

    2:41 형도 마찬가지야

  8. author

    깨비7 시간 전

    사실 레바는 옷입으러 갔던거다.

  9. author

    사탄7 시간 전

    사탄:아 이건좀

  10. author

    김재모7 시간 전

    꽈뚜룹님 제가 그때 모자 쓰고 계셔서 괜히 아는 척했다가 아니면 뻘쭘해서 가만히 있었는데 혹시 저번주 일요일에 구로쪽 편의점 오셨었나용 아무리 봐도 꽈뚜룹님이신데

  11. author

    앤드7 시간 전

    당첨됐으면 여기서 안 이러고 있었겠지...

  12. author

    _플투7 시간 전

    5:08

  13. author

    안대운7 시간 전

    꽈뚜룹 비빔면 먹는데 소스가 안묻어 있숴

  14. author

    김민서민서7 시간 전

    0:47 웃기닼ㅋㅋ

  15. author

    아사직전7 시간 전

    베이퍼 웨이브~~~~

  16. author

    톨겜YOUTUBE7 시간 전

    맨처음에 목소리 올리버쌤같음

  17. author

    문형태7 시간 전

    뜨룹님 열심살면 복이올거에요

  18. author

    아스가르드7 시간 전

    2시간기다린건 알겠는데 저 기사는 무슨일을 해도 저렇게 짜증낼인간임 택시기사면 서비스업의 일종이고 자기자신이 하는일인데 누구나 일하면서 어려운상황오는거고 지혼자만 힘든것도 아니고 나이먹으면뭐해 사람자체가 덜됬는데...ㅉㅉㅉ

  19. author

    포식충주의보8 시간 전

    여러분 모두 세뱃돈으로 복권긁어서 대박나세요!

  20. author

    맨투맨8 시간 전

    꽈뚜룹이 내는 인디고 비트 듣고 인디고인거 안 사람 손! (발도 가능) (저는 손,발 두개 다 내겟습니다)

  21. author

    T time8 시간 전

    뚜룹님 오지는 유튜브각 하나 있는데 한번 해 보실래요? 터키에서 우한으로 가서 현장중계를 하는 방법 하나와 시리아로 가서 다에쉬들 얼마나 망가졌는지 현장중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뭘 하시든 다이아버튼 직행일텐데 한번 해 보시게쒀요~?

  22. author

    Chai Joo Huck8 시간 전

    수고 코로나

  23. author

    쁠몬8 시간 전

    난 서울에서 내가 어리니까막 내가 모를것 같지만 자연스럽게 1000원 바가지 씌운거 봄 그리고 그택시에 자연스럽게 나도 침 뱉어줌

  24. author

    개설렘8 시간 전

    엥? 내가 모르는 가수인데 차트인 했네? 사재기 빼액~ - (아 나 사재기 안했다고) - 조사해라 조사해라!!! - 문체부 조사 시작 - ㅋㅋㅋㅋ님들 이제 ㅈ됐음~~ ㅋㅋㅋㅋ - 문체부 조사 결과 사재기 안함 - ....빼..빼..빼액~ 아무튼 사재기야~ 아무튼 조작이야~

  25. author

    불꽃상훈9 시간 전

    그와중에 영상 시간도 4 4 4고 댓글도 44임

  26. author

    정지형9 시간 전

    그래도 재넌님이 가장 착하고 잘 챙겨준다

  27. author

    메이즈9 시간 전

    형...어그로끌지마

  28. author

    채다수9 시간 전

    -ㅋㅋㅋㅋ-

  29. author

    브리기태9 시간 전

    0:32 뜬금고탱

  30. author

    {당근 도연왕자}9 시간 전

    2:19초 재넌님 옛 시저ㄹ 큼

  31. author

    누구세요?9 시간 전

    근데님들구찌갱이무슨뜻이에요?

  32. author

    {당근 도연왕자}9 시간 전

    맞춥법 잘 맞추셔서 ㄹㅇ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여러분)

  33. author

    누구세요?9 시간 전

    재원님목소리조금만더좋으면노래가더좋거같음

  34. author

    포켓몬마스터9 시간 전

    2020년에 보는사람! 손!!!!

  35. author

    김정애10 시간 전

    재원님 저 세로나온 이모티콘 샀어요 벌서 영상 너무 제미있어요

  36. author

    Javier Lee10 시간 전

    형 근데 asap rocky vlone 이 아니라 asap bari 잖아

  37. author

    레몬10 시간 전

    인트러가 나는 게웃기다 ㅋㅋㅋㅋㅋ

  38. author

    이병건1호팬10 시간 전

    역시 출사는다르네

  39. author

    이진호10 시간 전

    10:03

  40. author

    몽쉘10 시간 전

    지금 ㅈ돼지 새키 됬네ㅋㄲㅋㅋㅋ

  41. author

    실크10 시간 전

    형독 너무 좋아

  42. author

    순돌이10 시간 전

    모야 뚜룹이 오늘 얼굴 왤케 예뻐..??

  43. author

    언즈10 시간 전

    나 생일 1월 14일인데 재원님이렁 생알 똑같다 우왕 ㅋㅋ

  44. author

    초록인간10 시간 전

    코앜ㅋㅋ

  45. author

    초록인간10 시간 전

    곽둘웁ㅋㅋㅋ

  46. author

    옵치하자10 시간 전

    둠베고기X 둠피고기O

  47. author

    -모장, 롭탑참새11 시간 전

    머가리 예기를 할때 캠핑장 통편집이 생각났닼ㅋㅋ

  48. author

    이이잉11 시간 전

    2:19 형 뭐라고 ..?

  49. author

    꽈배기속루비11 시간 전

    08:08 이게 바로 그스그청

  50. author

    *눈빙*11 시간 전

    메모메모:김재원은 카레를 좋아한다

  51. author

    ᄋ0ᄋ임형진11 시간 전

    테스터훈을 중간에 찍은건 돼지 ㄱ....ㄱ..

  52. author

    우대균11 시간 전

    은별이 모쏠임

  53. author

    정민찬11 시간 전

    ㅋㅋㅋㅋ캬ㅑㅑ캬컄

  54. author

    우주소년12 시간 전

    꽈뚜룹님 또 힘의 길님과 유튜브 찍으면 안돼나요?

  55. author

    서경주12 시간 전

    여러분 실시간채팅 어떡게 해요?

  56. author

    이원빈12 시간 전

    수구바위..?? 당신들은 궁금해서 자세히보기를 클릭했을것입니다 클릭했다면 좋아요 꾹

  57. author

    임태현 Lim Tae Hyun12 시간 전

    이상하게 류정란이랑 김재원이랑 통하는게있는건가 닮음

  58. author

    sigron K12 시간 전

    친구많고 인기있는 인싸들의 선물 스케일

  59. author

    APPLE KR12 시간 전

    한국에서 꽈뚜룹이 복권을 살수있는건 한국인 이라는것

  60. author

    god of 학13 시간 전

    유튜브 알고리즘이 날 타임루프에 가뒀다... 난 지금 이 메세지가 3년 뒤에 써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지만 증명할수가 없군... 내가 만약 3년 뒤에 이 메세지를 보게된다면 댓글을 쓰러오겠다.

  61. author

    민롤13 시간 전

    기사새끼 태도가 뭐같긴 하네요. 다만 살아가면서 정해진건 아니지만 한국인이라면 다 아는 규칙이란게 있긴 있죠? 그 부분도 조금 양해해줬으면 좋겠습니다

  62. author

    최성윤14 시간 전

    명품매장이 한 5개 정돈 나올뜻.. 부럽

  63. author

    SpOOn14 시간 전

    1:24 ㅎㅎ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저번영상에 나온 그 갑부씨도 그렇겐 안하겠다 ㄹㅇ 사탄도 꺼린다는 껍데기만 먹은 치킨 버리기

  64. author

    정시러14 시간 전

    아 ㅈㄴ 윳시네

  65. author

    이윤호14 시간 전

    그나저나 손목에 애플워치 나이키

  66. author

    아최15 시간 전

    욕도 그러코 성희롱에다가 후원자분들 강도 넘 높게 장난 치신거 아닌가ㅜ

  67. author

    전지환15 시간 전

    뚜루비 만큼 팬아껴주는사람없다 꽈뚜룹 사랑해

  68. author

    King sejong16 시간 전

    0:47 Hi

  69. author

    Itwillbe ok16 시간 전

    23:00

  70. author

    추노묵훈16 시간 전

    컨셉질 적당히하소

  71. author

    구글링16 시간 전

    그렇쵸 아.... 네! 아하하하 아~

  72. author

    강승용16 시간 전

    썸네일 어그로 씹상타치

  73. author

    네온16 시간 전

    0:30 오우야 너무커 살살해

  74. author

    준E17 시간 전

    아니 여기서 닥프쌤들이 나오넼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author

    쪼째217 시간 전

    구찌갱 할때 '왜 샤넬가방이지?' 하고 다시보니까 구찌가방..ㅈㅅ

  76. author

    MAN DECKYEE17 시간 전

    안이 씨바 어그로 인줄알고 영상 트렀는데 진짜 당첨뎄네 뚜루바 똬랑해!

  77. author

    피슝파슝푸슝17 시간 전

    꽈뚜룹님 쇼미더머니에서 김재원님이랑 뚜룹뚜룹뚜룹뚜 뚜룹뚜룹뚜룹뚜 꽈뚜룹해서 우승해서 스윙스랑 돈까스 먹는 꿈 꿨어요

  78. author

    치킨이닭17 시간 전

    여기에 콰형이 왔네 그리고 꽈뚜룹은 ㄹㅇ 외국 래퍼여

  79. author

    이도영17 시간 전

    꽈뚜룹형 김재원형하고 한강오셔서 편의점에계시네요! 인사했는데 안받아주시나요ㅠ

  80. author

    황준17 시간 전

    스킵안데는거 2번뜨네 ㅆㄱ

  81. author

    배정찬17 시간 전

    6:12 그리고 좋아요가 1.5만이 되었다

  82. author

    니뒤에내프사17 시간 전

    예전에 우파 유튜버에나온사장님이네

  83. author

    이상원18 시간 전

    한사람으로 인해 한나라의 이미지가 바뀐다

  84. author

    이블라비쁘롱18 시간 전

    어그로게같은거

  85. author

    전우석18 시간 전

    1:24 ???: 치킨껍질만 먹고서 바로 버리는 벌이를 버는 부자가되는게 꿈이였는데

  86. author

    브롤스타즈18 시간 전

    썸내일 채팅에 거짓말 있다 ㅋㅋㅋ

  87. author

    solby a18 시간 전

    100키론데 마른느낌

  88. author

    Jace Jung18 시간 전

    래퍼들... 영어 못하는데 잘하는척 좀 안했으면.. 이센스도 그렇고..

  89. author

    e r18 시간 전

    아 뚜룹이 얼굴이 웃겨서 못참겟

  90. author

    내사랑창모19 시간 전

    4:10 짱모 신발

  91. author

    김오백19 시간 전

    머리색 졸라 예쁘네 다 뽑아서 내 가발하고싶당

  92. author

    구독하면서울대감19 시간 전

    언재 봐도 섹시해~

  93. author

    코그모콧구멍19 시간 전

    4:39 니네도 머가리 같이 흔들면 됨

  94. author

    조재윤19 시간 전

    20억 같은 2000원..

  95. author

    김도현19 시간 전

    3:04 표정 개 웃기네ㅋㅋㅋㅋㄲ

  96. author

    이성윤19 시간 전

    꽈뚜룹 뭔데 잘하지...

  97. author

    miss캅19 시간 전

    투보가 해봤다는게 신기방기

  98. author

    포근한 잠만보19 시간 전

    안된이유: 트위치의 가오가 아니라 트위치가 뚜룹이 발목잡음

  99. author

    알까기19 시간 전

    몇천억 부자가 저런집에사냐

  100. author

    홍시쨔응19 시간 전

    영상이 올라온거 보니 20억은 아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