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협화음
불협화음
불협화음

10년지기 친구들의 좌충우돌 일상 이야기
불협화음 후원계좌문의 카카오톡ID:NH1993
불협화음 광고 및 섭외 문의 E-mail : kjk930909@gmail.com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9 개월 전

댓글
  1. author

    꼬북이7 분 전

    우와 기대했어요

  2. author

    mark Lee9 분 전

    4:57 노량진로14나길...?

  3. author

    {베무미므}11 분 전

    와 드디어

  4. author

    오랜지*`-`12 분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경덕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만원은 너무 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이 터져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걍 웃곀ㅋㅋㅋㅋㅋㅋ

  5. author

    이상선13 분 전

    여사친인스타좀요

  6. author

    로아16 분 전

    마음 착하시다... 다른 잘못한 사람들은 막 이렇게 바로 진행돼진 않는데... 어떻게 ㅠㅜ

  7. author

    로아24 분 전

    솔직히 지 여자친구를 버리고 어떻게 수정님 한테감?... 이정도묜 여자친구 이동영상보면 걍 팰뜻...

  8. author

    행방불명된길리슈트1호24 분 전

    진짜감?

  9. author

    김상수25 분 전

    영상 보면서 경덕이형 안나오면 어쩌지?하며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경덕이형 화이팅!!

  10. author

    키리가25 분 전

    왓!! 나와 김경덕님 괴롭힌놈 나와!

  11. author

    Lee Youwon26 분 전

    ...저도 흡연자인데 금연구역에서 모르고 피더라도 제가 먼저 당연히 사과합니다. 저놈들 아주 주먹으로 면상 후드려까기싶어지네요...

  12. author

    안지혜28 분 전

    ㅁㅊ ㅋㅋ

  13. author

    감자28 분 전

    담☆☆이 뭐인가요?

  14. author

    브롤스타즈하는사신마오29 분 전

    경덕님 다시 돌아와서 다행이예요^^

  15. author

    북조선 해적왕31 분 전

    술집년 개따먹고싶다 ㄹㅇ

  16. author

    김유재32 분 전

    경덕님 다시 와주시면 좋겠어요ㅠㅠ

  17. author

    숭예Sungya35 분 전

    500 만원 빵 아니였나요?ㅋㅋ 100만원빵콜? 했을때 500도가능 하신걸로아는데..

  18. author

    장희숙41 분 전

    사생팬아 니는 범죄라는 걸 모르는 년이냐? 너 때문에 사람 한명 잃게 생겪어 이븅신앜ㅋㅋㅋㅋㅋ 나보다 공부도 못하는 놈이

  19. author

    하핫!!ᄏᄏ47 분 전

    아니 오늘 처음 영상 보는데 사생 극혐이다... 아무리 좋아해도 당사자한텐 힘들고 아프게하게끔 만드는건 피해주는거라고 생각하지 않나?.... 든게 없으니 저러지...

  20. author

    BJ 겜 BJ GAM50 분 전

    헐..

  21. author

    대박53 분 전

    드디어....기대한사람 ⬇ ⬇ ⬇ ⬇ ⬇ ⬇ 출구 ➡➡➡➡➡➡➡➡

  22. author

    이이징53 분 전

    너무 착해.. 그니까 사생이 계속 저러지..ㅠㅠㅠㅠ

  23. author

    연수200954 분 전

    오아아ㅏㅏㅏ

  24. author

    조현빈57 분 전

    어우 사이다

  25. author

    됴혜찡`시간 전

    헐 ㅜㅜㅜ 경덕니이ㅣㅇㅁ ㅜㅜ

  26. author

    오카시간 전

    이렇게 친절하게 해주면 사람들 일부러 할 듯...

  27. author

    Breaching Man시간 전

    파이팅 입니다

  28. author

    [버디]이꽁꽃시간 전

    경덕이님 ㅠㅠ 이런거에 상처받지 마시고ㅠㅠ 그런 샊들은 우리가 죽여버릴테니까 편하게 쉬고 제밌게 노세요!!

  29. author

    뭐뭐야이것시간 전

    와이게진짜 재미있다 따봉!

  30. author

    월드클래스시간 전

    경덕이형 고생 많았겠다 경덕이형 괴롭힌 사회의 악 양아치 시원하게 바다 입수 참교육 구명조끼 던져주고 알아서 헤험치라 하기

  31. author

    안지혜시간 전

    관종이넼ㅋ

  32. author

    김은수시간 전

    변조가다뵜어

  33. author

    [버디]이꽁꽃시간 전

    이런 미친놈이 내가 가장 좋아한 김경덕을 탈퇴하게 만들어? 너 내가 아무리 불법화음님이 참교육 했다지만 내가 너 우주 끝까지 따라가서 내가 너 인간노릇 못하게 해버릴꺼임

  34. author

    여강엽시간 전

    형탈퇴않할거지? 꼭 병나아~

  35. author

    TV토니시간 전

    성형해도별루

  36. author

    김재훈시간 전

    경덕이형 진짜 팬인데 나간다 소리듣고 울었어요ㅠ 경덕님 힘내시고 앞으로도 재밌는 영상 부탁해요!

  37. author

    김tiny시간 전

    참교육고만해 그니까.

  38. author

    kyung yu시간 전

    돌던지거나 그런건 주변 CCTV만 뒤져봐도 나올텐데? 아니몀 주변에 주차 되어있으면 요세 차에 블박 없는것도 없을테고. 저렇게 맞받아치지말고 법적으로 해결하지 차라리. 오히려 불리할텐데.

  39. author

    강현모시간 전

    경덕이형 정착해주세요 ㅎㅎ

  40. author

    곰팅이TV시간 전

    에에에ㅔㅔㅔ에ㅔㅇ엥ㅇ에에에에에 돌아온다아ㅏㅏ 근데 하트이뱐트는 언제하죠 하트받고싶어요

  41. author

    김도형시간 전

    개이쁘시다 ,,ㅎㅎ

  42. author

    김민건시간 전

    저새끼 그냥 1.2편 보고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거 아니야?

  43. author

    이유순2 시간 전

    경덕이 오빠 화이팅 불협화음 탈퇴 하며 안돼요 ㅠㅠ

  44. author

    지수2 시간 전

    제발 불협화음 형들좀 그만 괴롭혀라 사생놈들아!!! 니들때문에 형들 스트레스 받으시잖아!!!

  45. author

    ho Y2 시간 전

    다 좋은데 마지막에 왜 저 사람한테 욕을하는거지

  46. author

    이유순2 시간 전

    경덕이 오빠 가 있어야 짱짱 인데 ㅠㅠ

  47. author

    Junny2 시간 전

    지렸다

  48. author

    W민2 시간 전

    형 탈퇴 안해서 다행이야ㅠㅜ

  49. author

    김태환2 시간 전

    주..ㅈ

  50. author

    Junny2 시간 전

    그냥 부모님들이랑 같이 이사하시는게 어때요?

  51. author

    이시윤2 시간 전

    좀 아쉽네요 저런 새끼들은 봐주면 나중에 다시 또 기어올라여 다음번에도 보복할 생각 못하게 아주 묵사발을 내줘야해여

  52. author

    뽀그리2 시간 전

    아 보는내내 화가났어요 옛날같으면 빤스만 입고 뚜드러맞고 동네돌아다녔을텐데 불협화음님 들이 선한 이미지라 몇몇 사람들이 호구로 보고 저런짓을 버린거 같아요....... 호구로 봐도 볼사람 봐야되는데....

  53. author

    Junny2 시간 전

    아니... 1편 애 따라할라고...

  54. author

    Junny2 시간 전

    갑자기 내가 미안해지네...

  55. author

    김송희2 시간 전

    아예그냥다벗고다니지. 눈뜨고못봐주겠어

  56. author

    Junny3 시간 전

    외모지상주의에 '스토커'같다 ㄷㄷ

  57. author

    장해지3 시간 전

    3명일때 가장 행복해보이고 빛났어요!!!아프지마세요!!

  58. author

    넘놈덜3 시간 전

    경덕님 돌아와서 다행이다ㅠㅠㅠㅠ

  59. author

    펭귄4 시간 전

    아미님들 무섭다 들은 일인...

  60. author

    박명현4 시간 전

    여자분 경상도 사투리 쓰네 대반 알아들음

  61. author

    정은상4 시간 전

    턱형 참교육 필요합니다

  62. author

    Hyunss Hero4 시간 전

    그런 또**같은 사생팬 새* 어딜 감히 참교육 특공대 맴버인 김경덕씨한테????

  63. author

    도피디4 시간 전

    얘낸 말하는거나 행동들이 왜케 부자연스럽고 오글거리냐..

  64. author

    펭귄4 시간 전

    껌이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약속을 개불 ㅋㅋㅋㅋㅋ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65. author

    HS Shin4 시간 전

    ....

  66. author

    명륜진사갈비4 시간 전

    저번에 피시방이랑 빵 훔치는것들 전부다 저분들이 불협님 이용한것 일수도

  67. author

    다운컴4 시간 전

    근데 폭죽은 맨날 나오네...ㅋㅋㅋㅋㅋ

  68. author

    샘스미스4 시간 전

    하늘에서 타이어가 빛발친다

  69. author

    태발14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불협화음하고 친구하고싶다

  70. author

    종식 김5 시간 전

    꿈속에서 지옥의 모습을 보는듯하다 요지경이다

  71. author

    왕대박5 시간 전

    나 왕따출신인데 저 일진은 이길수있겠다 ㅋㅋ

  72. author

    띵코인뎁쇼5 시간 전

    ㅋㅋㅋ사생팬 친구 진짜 개망신이네ㅋㅋ 자기가 말한걸로 똑같이 당했으니까ㅋㅋ

  73. author

    펭귄5 시간 전

    ㅠㅠ 다행이야.... ㅠㅠ 다행이야.. 다시 열심이 파이팅 불협화음!!!!ㅠㅠ

  74. author

    고부창5 시간 전

    너무하다사생펜아무리힘들다고집까지와서방해하면서사람을병원까지가게할줄은...진짜너무하다자동차펑크도내고.....사람이아니네....

  75. author

    볼트TB6 시간 전

    9:56 ㅋㅋ 정크랫궁??? 이제 속시원하다 불협화음님들 고생하심니다

  76. author

    발레론6 시간 전

    증거 수집해서 재물손괴 고소갑시다. 그냥 두면 더큰 범죄 된다

  77. author

    ᄋ ᄋ6 시간 전

    알통은저게아니지 다까야지. 여자고머고 바줘야대냐??

  78. author

    gogo ufc6 시간 전

    진짜 일진 데리고 왔어야지. 실망이네..

  79. author

    근혜박6 시간 전

    인트로 노래 겹쳐요 편집자님

  80. author

    진명패밀리6 시간 전

    이영상보고구독

  81. author

    부락토스6 시간 전

    어우걸레년들

  82. author

    최규정클라스6 시간 전

    기독교 는 성형하면 지옥간다는데?

  83. author

    이승주7 시간 전

    죄송한데 무슨 b급 영화찍으세요?..ㅋ 너무대놓고인데

  84. author

    이은채7 시간 전

    힘내세요.! ! ! ! ! !... 저는 옆에서 말로만 토닥여줄수밖에 없지만 자신의 마음을 친구들에게 용기내어 말해본다면 아마 저대신 더 잘아니까 이해하고 도와줄거에요. . . . .

  85. author

    Ken Oh7 시간 전

    심의준수 맘에 안드는거 나뿐이냐.. 댓 보니 심의준수 불만 댓을 본적이 읍네...

  86. author

    이시우7 시간 전

    요번주까지 안 올리면 구취할려 했는데 올렸네

  87. author

    tv한율7 시간 전

    난 어제 경덕님이 탈퇴 한다고해서 울었는 데 탈퇴를 않한다고 하니 기분이 좋내요

  88. author

    준호최7 시간 전

    887이네 그럼 888간다

  89. author

    강경화7 시간 전

    비빔 삼겹

  90. author

    이종우7 시간 전

    .

  91. author

    신은호7 시간 전

    엄청 기다렸다

  92. author

    조람훈7 시간 전

    근데 턱만 깍은건가?

  93. author

    아가리7 시간 전

    전는 성형 안한 모습이 더 이쁘던데요

  94. author

    시땡7 시간 전

    힘들면 쉬세요 제발..

  95. author

    조준형7 시간 전

    다리 다친 얘가 어떻게 뛰어가는 걸 쫓아가냐

  96. author

    Entertainment Hotwheels&Diecast7 시간 전

    이건 용서해줄수가 없다 법적 조취를 빠르게 취해야될듯 ㅂㄷ

  97. author

    니지7 시간 전

    아니 그래도 남자가 여자친구랑 있을 때 하는건 쫌 아닌것 같은데 자리 비웠다고 해도 그 남자랑 여자랑 사이 멀어지게 하는거잖아요.. 이런 컨텐츠 좀 불편..

  98. author

    호우7 시간 전

    경덕이형 밝은모습 이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99. author

    사토태숭이7 시간 전

    500빵 아니였나?

  100. author

    이시훈7 시간 전

    불혐화음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