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윽박
최고다윽박
최고다윽박

매일 8~10시 업로드 입니다
구독 알람 해주세요~^^ ㅇㅋㅂ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개월 전

나 화났어나 화났어

나 화났어

개월 전

나 삐졌어나 삐졌어

나 삐졌어

개월 전

나 취했어나 취했어

나 취했어

개월 전

나 맞았어나 맞았어

나 맞았어

2 개월 전

댓글
  1. author

    김민수4 분 전

    완전히 개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author

    오미영15 분 전

    윽박씨 참 잘 했어요 ㅋㅋㅋㅋ

  3. author

    조영돈15 분 전

    형님 어디를 가도 현지인 같아요 ..

  4. author

    너튜브18 분 전

    오류좀 고쳐라

  5. author

    법규23 분 전

    형3번째보는데 여주말고 여수오는건 어떄??? 나여수살아 ㅎㅎ

  6. author

    채현풍댕26 분 전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

  7. author

    정용수29 분 전

    윽박님 힘내세요! 저도 응원할께요!

  8. author

    이동훈41 분 전

    푸하하하하하 몬산다,

  9. author

    정용수46 분 전

    그림 똑같은거 같은대요?

  10. author

    황슬기48 분 전

    귀여워~화내시는건가??ㅋㅋㅋㅋㅋㅋ

  11. author

    노경수현51 분 전

    양말 50루블인데 킹크렙은 싸게삿다 두마리 3000 이면

  12. author

    임강혁시간 전

    사고친줄 알고 쫄았잖아 형!!!

  13. author

    히이시간 전

    8:30 게랑같이 문어구이 될뻔했네..

  14. author

    Andrew Cho시간 전

    고기 용접함??ㅋㅋㅋㅋ

  15. author

    곽두팔시간 전

    윽크박

  16. author

    jenny jang시간 전

    서:든어택하기전에 든:든하게 어:~윽~박이 먹방 택:해서 밥먹고 겜하자 (ios20s2oi@naver.com)

  17. author

    양진영시간 전

    형, 요즘 매운과자 원칩챌린지가 유행인데 형은 직접 만들어 먹자ㅋㅋ

  18. author

    조영식2 시간 전

    빨리 올려 대머리야

  19. author

    Douglas Suh2 시간 전

    어드벤처 빠끄 -_- b

  20. author

    자세히보기2 시간 전

    난 오히려 형 놀러가서 즐기라고 나중에 묵혀볼라고

  21. author

    quowls2 시간 전

    문신 꼴보기실타.지아라

  22. author

    BJ화렌세스3 시간 전

    윽박아 해외 갈때 번역기 기기챙겨라 나중에 시청자 한테 욕먹지말자

  23. author

    소울맨3 시간 전

    노돌리통역사

  24. author

    최은강3 시간 전

    개 왜 다 저래 말랐지..ㄷㄷ

  25. author

    초코비4 시간 전

    ㅠㅠ 치고다우ㅃ24

  26. author

    이하영4 시간 전

    23

  27. author

    이하영4 시간 전

    555

  28. author

    시간4 시간 전

    외국 가니깐 더 잘어울리는거가틈

  29. author

    오승나미4 시간 전

    믿고보는 읔빸끄

  30. author

    김태훈4 시간 전

    핵이나쳐잡아라

  31. author

    SWAY4 시간 전

    보드카 원샷 먹방 하자

  32. author

    [또마]조폭5 시간 전

    윽박씨 대상 추카드려요❤

  33. author

    쌈두성5 시간 전

    헐 러시아 야 지금>?ㅋㅋㅋ

  34. author

    BUMPMAN FANTASTIC5 시간 전

    ㅋ ㅋ 러시아에서도 어울리는 비주얼 역시 윽박이는 최고의 글로벌 인싸 후보다,

  35. author

    CCXR슈마5 시간 전

    급할수록 천천히가라 말이 있자나요^^.. 현지상황 고려해서 천천히 올려주세여^^😆😆😆

  36. author

    우호5 시간 전

    서: 서든을 시작한지 10년동안 내곁을 든: 든든하게 지켜준 서든어택 어: 어쩌면 내 인생에 전부인 서든인데 택: 택배로 서든어택 깔깔이 받았으면 이만큼 서든을 사랑하는데 형 난 형을 믿어 🤍🤍🤍🤍 (qnsgustn12@naver.com)

  37. author

    우호5 시간 전

    서: 서든을 시작한지 10년동안 내곁을 든: 든든하게 지켜준 서든어택 어: 어쩌면 내 인생에 전부인 서든인데 택: 택배로 서든어택 깔깔이 받았으면 이만큼 서든을 사랑하는데 형 난 형을 믿어 🤍🤍🤍🤍 (qnsgustn12@naver.com)

  38. author

    우호5 시간 전

    서: 서든을 시작한지 10년동안 내곁을 든: 든든하게 지켜준 서든어택 어: 어쩌면 내 인생에 전부인 서든인데 택: 택배로 서든어택 깔깔이 받았으면 이만큼 서든을 사랑하는데 형 난 형을 믿어 🤍🤍🤍🤍 (qnsgustn12@naver.com)

  39. author

    우호5 시간 전

    서: 서든을 시작한지 10년동안 내곁을 든: 든든하게 지켜준 서든어택 어: 어쩌면 내 인생에 전부인 서든인데 택: 택배로 서든어택 깔깔이 받았으면 이만큼 서든을 사랑하는데 형 난 형을 믿어 🤍🤍🤍🤍 (qnsgustn12@naver.com)

  40. author

    오미영5 시간 전

    저거 궁금했는데 잘 배웠네 윽박 총각 ㅎㅎ나 55세 엄만데 잘 배웠쏘👍

  41. author

    Sungey YT6 시간 전

    6:18 bruh.. he said a swear word, he said suka blyat .... it means bitch fuck

  42. author

    안뇽6 시간 전

    러시아선생님 모자가 이뽄 일본.....

  43. author

    허재민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

  44. author

    ㅇㅅㅇ6 시간 전

    아니.. 윽박형 왜 아프리카만 챙겨 유튜브는 다른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어서 따로 보여줄 수 있잖아.. 아프리카만 찾으면 우리는 그냥 구독 취소할게

  45. author

    레오나르드디카프리오6 시간 전

    쓰fp 화a c 봐

  46. author

    태현최6 시간 전

    윽박아 러시아에서 호구안당하는데 한국에서 호구당하냐...

  47. author

    오승민6 시간 전

    어쩐지 어의없는거 보고 웃느라 요즘 기다리는데 안올라 오더라니 그런 사정이 ! 한국에와서 올려요 궁금해도 참을테니

  48.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이제 알려줄게 ㅋㅣㅣㅣㅣㅣㅣㅣㅣ 속았엄... ㅋㅋㅋㅋ

  49.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ㅋㅋ

  54. author

    나구독하면 오버워치 캐리함6 시간 전

    ......?? 궁금했지 ㅅㄱ ㅋㅋㅋㅋㅋㅋ

  55. author

    안승훈6 시간 전

    러시아에서도 관종똘끼를 보이는 으크박 역시 프로 진정성

  56. author

    행복한세상6 시간 전

    윽박아 런닝입고 방송해보자 😄😄😄😄😄

  57. author

    삼삼7 시간 전

    왜 빡빡인지 해명하세요

  58. author

    정성훈7 시간 전

    고츄슬레이어 으 ㅋ 박

  59. author

    갓종빈개잘핵7 시간 전

    나도 윽박이랑 다니 면서 살빼고 싶다

  60. author

    백익현7 시간 전

    우엑🤮🤯

  61. author

    최강배그7 시간 전

    킹크랩 머리는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다. 윽박아

  62. author

    김민선7 시간 전

    이효민네전여친인대

  63. author

    지효권7 시간 전

    형 번역기써

  64. author

    조듈7 시간 전

    윽박아내가욜뉴카나발줄께 세차

  65. author

    레아TV7 시간 전

    컴플레인 걸고 꼭 보상받으세요 이런 말도 안댐

  66. author

    안지선7 시간 전

    서:서든어택 10년이상유저로써 든:든 생각인데 어:어언제 나올까 궁금했다 택: 택했구나 드디어 윽박 화이팅!☆

  67. author

    심은송8 시간 전

    어깨 ㅈㄴ 빨갛네

  68. author

    븡님여러분븡닝8 시간 전

    복근쩔음

  69. author

    오잉칩8 시간 전

    러시아 눈 팬티 킹크랩 다 맘에드네 여행가보고싶다 ㅠㅠ

  70. author

    m k8 시간 전

    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author

    이연건9 시간 전

    5:46 명수는 꼬리가 두갠가요?

  72. author

    김도연9 시간 전

    서든에 윽박이 형 나오고 내가 어떻게든 그거 얻을라고 진짜..

  73. author

    밍지9 시간 전

    이러니까 윽빡이를 좋아하지~~~♡

  74. author

    선화 윤10 시간 전

    인도 먹방

  75. author

    JeyD at10 시간 전

    너무 좋다 .. 윽박 화이팅!

  76. author

    이승민10 시간 전

    진짜 미치도록 귀엽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는사람ㅜㅜ 윽박님 건강 최우선 하세요!!♡

  77. author

    토리tory11 시간 전

    ㅇㅎ 저희집에 놀러오세요 저 러시아에 살아요!

  78. author

    bono seo11 시간 전

    밀크 와꾸할떄 넘겼다

  79. author

    1997 Eun11 시간 전

    7점

  80. author

    1997 Eun11 시간 전

    바보ㅜㅜㅗㅗㅗㅗ7점

  81. author

    모스크바장민서11 시간 전

    прырврррвашшыао ...러시아 국제학교다니는데 키보드에 잇어서...없는단어에욯ㅎ

  82. author

    김동현11 시간 전

    으끄 빠끄~

  83. author

    Ziggy11 시간 전

    제가 러시아 현지에 사는데요. 지역마다 조금씩 달라요 ^^♡ 윽빡님 언제 저희 집 한번 놀러와요. 러시아 바쉬코르토스탄 자치공화국 오시면 답글 달아줘요.

  84. author

    조창준11 시간 전

    8:46 러시아에서 포효하는 문어avi.

  85. author

    오렌지로가는 시계11 시간 전

    우와............초대형 프로젝트군요.. 재밌는 방송 기대할께용. 건강챙기면서 가즈아 !!!

  86. author

    Jerry '11 시간 전

    재미있게 놀고 싱글벙글 웃고있는게 너무좋아보여요 굿

  87. author

    sung jin lee12 시간 전

    다바이 다바이 ~~

  88. author

    여라MERONA12 시간 전

    ㅋㅋㅋ잘생긴윽박님 썬글 하나에 무천도사🤣🤣🤣

  89. author

    호진 이12 시간 전

    윽박아 심장병 조심해라~ 집안내력에 심장병없냐?

  90. author

    짜스퍼스12 시간 전

    밥이 있었으면 좋았는데.. 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91. author

    SUNG JONG12 시간 전

    5:57 여기에 있네요👾?🐙?

  92. author

    임채덕12 시간 전

    최고다 윽박님!

  93. author

    SUNG JONG12 시간 전

    3:33 씨가😂

  94. author

    SUNG JONG12 시간 전

    2:07 빡빡이들의 만남

  95. author

    혁준12 시간 전

    내가사는지역은 영하13도인데....

  96. author

    Dreamliner12 시간 전

    형 나는 여기 지금 창밖에 영하 23도야 왜냐면 캐나다거든...

  97. author

    jong seok13 시간 전

    러시아가 재미나긴허지 ㅋ

  98. author

    Jack and Amy Lee13 시간 전

    10:00 아 너무맛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99. author

    Long TRY13 시간 전

    서든어택으로 사행시 짓기 이벤트 당첨 가즈아~! 서: 서든어택은 든: 든든한 한국 대표 게임이다. 인정? 어: 어 인정~!! 택: 택시기사도 인정~!! (dkdlzps20@naver.com)

  100. author

    쏨팡13 시간 전

    미워 할 수가 없는 사람이네... 영상 하나하나 다 정성 담아서 만드는게 보여서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