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t for Love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축구가 과연 세상을 바꿀 수 있을까요?
슛포러브는
1. 최고의 스포츠 콘텐츠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 단순히 즐거움 전달에 그치지 않고, 저희가 만든 콘텐츠를 통해 누군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마음을 모은다면 분명 조금씩 바뀌어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Can football change the world?

문의 : 070-8280-0989

댓글
  1. author

    구독안하면 평생솔로 Real24 분 전

    6억 4천ㄷㄷㅌ

  2. author

    김민성26 분 전

    0:12 형 뭐라고?? 뭐? 날두?↗️

  3. author

    ho9 jin30 분 전

    조원희 도장깨기 화이팅ㅋㅋ

  4. author

    굼바몬35 분 전

    결론 새똥맛은 어떨까

  5. author

    심은빈35 분 전

    애들 보면 볼수록 볼매야 너무 재밌어요😆

  6. author

    내일은37 분 전

    제 이름이 구단영, 저희 형이 구단주 입니다. 백수라 돈은 없습니다만 이름이라도...

  7. author

    박준형39 분 전

    영어쌤 개이쁘다

  8. author

    SMH51 분 전

    로드뷰로 하는거 ㅈㄴ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9. author

    2277 7256 분 전

    OTL..

  10. author

    진광시간 전

    사인없는거가지고싶다

  11. author

    JP H시간 전

    아시아나 비행기 탔을때도 대x항공과 비교했을때 훨배 낫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슛포러브, 아시아나 항공 화이팅 !

  12. author

    뽀롱뽀롱시간 전

    장하다 양산소년 ㅋㅋㅋ

  13. author

    밝은창시간 전

    지성과 미모를 갖춘 여자

  14. author

    맑은청아시간 전

    영어선생님 이쁘셔서 애들열심히 할릇^^

  15. author

    신승주시간 전

    11:42 선생님 저는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16. author

    이대현시간 전

    영어쌤이 너무 예쁘시네요 연락하고싶어요

  17. author

    현이2 시간 전

    20초에 바로병원 그 장성규 거기서 나온곳 아닌가 ㅋ

  18. author

    정주환2 시간 전

    카를로스는 더 밖으로 괘적이 밖으로 나갔다가 들어오는데

  19. author

    moka092 시간 전

    예라쌤 번호 저욧~!

  20. author

    핫태2 시간 전

    지상파방송으로 프로 하나 만들어도 되겠다

  21. author

    RYU2 시간 전

    나도 예라쌤한테 영통하면서 영어배울래요

  22. author

    김남현2 시간 전

    영어쌤 진짜예뻐용♥

  23. author

    RYU2 시간 전

    영어와 상관없이 우리나라 예체능이나 운동부라 하고 학교공부를 내팽겨 침 어느정도의 공부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24. author

    이승우 이3 시간 전

    예라쌤 미인이십니다

  25. author

    임동규3 시간 전

    혹시 이예라 선생님 sns계정 있을까요? 팔로우 준비완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26. author

    [ 출.책 ]3 시간 전

    ‘월드컵 우승하는거 ..’ 에서 소름 ! 꼭 그꿈 이루길 우리 꿈나무들 !

  27. author

    sangwon yun3 시간 전

    초5한테 전술 ㅋㅋ 저러니 재미없는 축구가 되는거야

  28. author

    Mr. Gwab3 시간 전

    유튜브 알고리즘이 정말 알맞은 시기에 맞춰 이 영상을 다시 올려주네.ㅋㅋㅋㅋ

  29. author

    Lee Shaun4 시간 전

    영어 사용만해도 웃길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author

    김재문5 시간 전

    또보러왔다 안느님보러ㅋ

  31. author

    Byeongshin Kim5 시간 전

    대충대충 말하는거같은데 다 맞는말같다

  32. author

    Chisss5 시간 전

    선생님 저도 가르쳐주세요..

  33. author

    이이5 시간 전

    1:38 트릭좌..... 아스날좀 살려주세요 ㅠㅠ

  34. author

    박지수6 시간 전

    애들 공부하는거 보러왔다가 쌤이 예뻐서 남게되는 매지익

  35. author

    컄ᄏ6 시간 전

    예나선생님한테 하루종이루영어 과외받고싶누ㅋㅋㅋㅋㅋㅋㅋㅋ

  36. author

    냥파6 시간 전

    come on = 드루와 ?

  37. author

    신순대6 시간 전

    8:10 우리 학교에서 하는데

  38. author

    아쓱6 시간 전

    원사 손흥민 드립없네

  39. author

    ᄋᄉᄋ-7 시간 전

    아닠ㅋㅋ 들고차야지ㅋㅋ

  40. author

    보겸DDR7 시간 전

    영어는 원래 저렇게 배우는게 습득력이 더 빠름 우리나라에서 교육하는 영어는 오직 학업 성적을 위해서 grammar 이딴거 배워서 외국 나가서도 '여기엔 주어.. 그리고 여기엔 동사, 목적어...아닌가..?' 라는 생각이 먼저 들어서 한국 학생들이 외국 나가서 자신없는 거임 (사실상 영어할땐 무의식적으로 자신감 있게 하는게 제일 중요함)

  41. author

    이명규7 시간 전

    감독님.다티해더티해

  42. author

    나는짱7 시간 전

    유튜버가천재면생기는일ㅋ

  43. author

    HG CHUNG7 시간 전

    이것들 공부하라니까 텐션 ㅍ 포커스 떨어지는거 봐라. ㅋㅋㅋ 축구하길 잘했네

  44. author

    고질라7 시간 전

    선생님 초미인

  45. author

    백경찬7 시간 전

    떨어질때 직각으로 떨어지지 않죠 바람의 영향을 생각치 못하셨네

  46. author

    Mirage Mashod8 시간 전

    Man Sonny talks to himself

  47. author

    변재호8 시간 전

    영어쌤 이제 슛포러브로 합류 하시죠 ㅋㅋ

  48. author

    한제8 시간 전

    2:30 영어선생님 온다길래 씨잼철 나오는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ㅌㅌ

  49. author

    똥깡아지큐큐9 시간 전

    2002경기 화질이 uhd급이네

  50. author

    사루비9 시간 전

    축구 진짜 잘한다 유소년 축구의 미래가 밝아보이네요

  51. author

    홍남주9 시간 전

    같이 샤워실에서 봤을건데 퍼디낸드는 얼만한지가 제일 궁금하네

  52. author

    ORANGE FARM9 시간 전

    선생님 저도 숙제잘해요 검사해주세요 ♡_♡

  53. author

    Ji won10 시간 전

    손흥민 발롱도르 22등하고 보러왔어여 ㅎ

  54. author

    이한주10 시간 전

    이랬던 리중딱이... 언제다시돌아가려나

  55. author

    hong seunghee10 시간 전

    반병지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ㅠㅠ 더 자주 출현해주세요!! 잘생긴 얼굴 실컷 보게ㅠㅠㅠㅠㅠ

  56. author

    yeok H10 시간 전

    2:23 아약스의 지예흐 토트넘팬이었네

  57. author

    유애나세윤?10 시간 전

    선생님의 인스타를 찾습니다

  58. author

    자덕야덕11 시간 전

    아직 애기들이라 그런건가 완전 무반응... 청소년 팀들한테 영국 가서 겨뤄보자 하면 난리날텐데

  59. author

    균스TV11 시간 전

    느낌이 영국가면 박지성,손흥민,기성룡이 돌아가면서 1일코치로 나올것 같네 ㅋㅋㅋㅋ

  60. author

    유찬종11 시간 전

    축구공 감사띠

  61. author

    na mang12 시간 전

    그냥 인스타에서 이름치면 바로 뜨네

  62. author

    Imhojin12 시간 전

    선생님 수업 진행을 위해서 아이들이랑 카메라맨만 남기고 비워드리는건 어떨까요? 그냥 의견입니다. ㅋㅋ

  63. author

    Soobin Park12 시간 전

    이 아이들도 강인이만큼의 뚜렷한 목표는 아직 없구나ㅠㅠ 강인이는 4학년 때 3가지의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고 그 중에 세 개 이제 거의 다 이루었는데....ㅠㅠㅠ 이 아이들도 좀 더 경험을 쌓아 우리나라라를 빛내는 자랑스러운 축구선수가 되길~~

  64. author

    88 talisman12 시간 전

    슛포럽 컨텐츠 진짜 많이 봤는데 이번 시리즈 정말 좋았습니다!!!

  65. author

    강예준12 시간 전

    애들 사이에 끼어서 수업 같이 듣고싶네ㅎㅎ 선생님 전 준비 되어있습니다

  66. author

    로준TV12 시간 전

    와 look so great. She is brautiful.

  67. author

    김남원12 시간 전

    제 나이 23살 프리미어 리그 진출 이라는 꿈이 생겼습니다.

  68. author

    우주에서온장발남12 시간 전

    날강두 에브라 박지성 보고 좀 배워라

  69. author

    BJ크리퍼12 시간 전

    선생님 인스타 아이디 내놔요

  70. author

    안민기12 시간 전

    저 선생님 인스타 아이디점 좋아요 박으러간다

  71. author

    Jack Dosen13 시간 전

    저도 선생님 한테 영어 배우고 싶습니다. 잘 할 수 있습니다.

  72. author

    임채덕13 시간 전

    와~~~0ㅔ임 실화냐.~~ㅋㅋ

  73. author

    온양뉴캐슬13 시간 전

    몇년 뒤면 선생님한테 잘할껄 생각들텐데ㅋㅋㅋㅋㅋㅋ

  74. author

    신명헌13 시간 전

    선생님 저도 가르쳐주세요 ㅎㅎ

  75. author

    이준영13 시간 전

    선생님혹시 과외쌤할생각없나요

  76. author

    몰라13 시간 전

    9:34 ㅋㅋㅋㅋㅋㅋ그놈의 밥

  77. author

    v Forsythe13 시간 전

    이예라 존예❤

  78. author

    서성원13 시간 전

    선생님 저도 숙제 검사해주세요

  79. author

    타마13 시간 전

    예라선생님 저 영어 개판입니다 메아이섬포도쥬스 !!!! 아이라잌유 아이 원트 투 스터디 위드 예라 이것봐요 문장도 개판이에요 저도 공부가르쳐주세요

  80. author

    님노13 시간 전

    11:42 강의평가 ㅋㅋㅋㅋ선수도 트릭 쓰는 신태용호

  81. author

    네오미13 시간 전

    영어쌤 고정출연 확정 ㅋㅋ

  82. author

    Hjj Kk14 시간 전

    예라쌤 아름다우십니다..

  83. author

    ssun203414 시간 전

    예라샘 너무 이쁜디유

  84. author

    ASMR14 시간 전

    11:43 같이 영국에 가고싶은 이뿌니쌤 어림도없지 안아쉬움🤣

  85. author

    2고양14 시간 전

    근데 멤버들이 진짜 ㅋㅋㅋ 최소 전국 1등에 세계 1등이 심심찮게 석여있음 ㅋㅋㅋㅋㅋㅋ

  86. author

    박정현14 시간 전

    구너님 죄송해요 제가 잠시 한눈을..

  87. author

    Bno Jay14 시간 전

    젊었을 때 이 형님 얼굴은 사기였지. 광고에서 현빈도 쭈구리로 만들 정도였으니

  88. author

    넌 게이야14 시간 전

    류진이는 래퍼의 피가 흐르는군

  89. author

    서준14 시간 전

    형들 학원 이름 위치 좀 나도 영어 배워야되

  90. author

    Jun Yeong kim14 시간 전

    이예라 선생님 초면에 사랑합니다...

  91. author

    ASMR14 시간 전

    3:18 날아가는것은 바밤바가 흘린 펜 입니다.

  92. author

    김도우14 시간 전

    신태용 감독의 큰장점은 꼰대끼가 없다는거임

  93. author

    박지원14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4. author

    Daniel Jeong14 시간 전

    리완이한테서 왜 김효은이 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5. author

    남지 남지14 시간 전

    애들 영국 간다는데 아무 반응이 없어ㅎㅎ

  96. author

    참모강14 시간 전

    댓글영어 ㅈㄴ많네

  97. author

    권상일14 시간 전

    기록 다 뿌시고 다니시네ㄷㄷ 싸인있는거 받고싶습니다!!!

  98. author

    이XX14 시간 전

    유망주 10명중 1명 성공한다는데 저중에 몇명을 월드컵에서 볼지

  99. author

    정유진14 시간 전

    이럴 때 보면 또 영락없는 초딩들이라 귀엽네요ㅠㅠㅠㅠㅠ 얘들아 영국가서도 화이팅-!!!!

  100. author

    주현노14 시간 전

    잉글리쉬티처 조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