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kg
UNDERkg
UNDERkg

IT기기 전문 리뷰 사이트 underkg.com의 공식 KOreporter 채널입니다.
영상 외의 자세한 사진 및 리뷰는 underkg.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com/underkg를 통해 편리하게 소식을 받아보세요.

댓글
  1. author

    김기수12 시간 전

    12.9인치이나 정상적인 마우스 사용이 안되는 아이패드 그래서 저는 만약에 12이상 13이하인 s시리즈 갤탭나오면 꼭 살 것입니다

  2. author

    sdyeop12 시간 전

    안뇽하세용~ 컬러스케일의 블루입니덩

  3. author

    ZAKU FZ13 시간 전

    이분 유튜브가입날짜가 내생일이야ㅋㅋ 왠지 이런생각듬 2013년에 내가생일파티하고있을때 이분은 이채널만들었겠지?? 이런생각...

  4. author

    나무별13 시간 전

    엪취리치 두목님도 좋은데, 이 분 표정이나 말 할때 제스쳐나 머리스타일 왜케 맘에 들지 ㅋㅋㅋ 의학계중에서도 빡빡이 연세 지긋한 의사선생님께 이유없이 믿음이 더 가는 원리랑 같은건가

  5. author

    by kang13 시간 전

    동영상 감상용 모니터를 구입할 때에는 어떤 스펙을 봐야 하나요??

  6. author

    Chloe Ariko13 시간 전

    인트로... 왜 갑자기 가만 있는 사람 패요 ㅠㅠㅠㅠ

  7. author

    플랑크톤13 시간 전

    갑자기든 생각인데 두목님만 얼굴안보여주고 다른사람은 다 보여주는거보니 옛날 가제트에서 옆에 고양이 키우는 악당 보스같은데?

  8. author

    강성종13 시간 전

    과연 팀쿡은 애츨 워치를 찰까 롤렉스를 찰까

  9. author

    MH Seok14 시간 전

    저 티비모형보니... 리모콘이 없어서 누워서 티비보다 채널 바꾸려면 발을 쭈욱 뻗어 발가락을 이용해서 힘줘서 돌렸던 기억이... 자칫 발가락에 쥐나면 큰일;;

  10. author

    노랑치즈14 시간 전

    ios가 달려있는 겁내비싼 냉장고

  11. author

    대태리14 시간 전

    떨어트리면 끝나네ㅋㅋㅋ

  12. author

    후안살바도14 시간 전

    다음 영상엔 체크무늬 난방입고 오시면 됩니다.

  13. author

    :14 시간 전

    블루님 미용실 어디다니세요? 헤어스타일이 너무 멋지세요 ^^

  14. author

    사람14 시간 전

    닭갈비에 김씨처럼 생겼누

  15. author

    근 ,두14 시간 전

    아직도 보시는 분이 있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색 추천 부탁드려요.블랙이랑 레드는 이미 써봐서 피하고 싶어요

  16. author

    여자친구K-pop Girl Group GFRIEND15 시간 전

    안그래도 게이밍 모니터 정보에 대해서 필요로 했었는데... 때마침 올려주셨시네요! 참고 잘 하겠습니다!

  17. author

    DzLGasoline15 시간 전

    인트로 ㅋㅋㅋㅋㅋㅋ

  18. author

    모모는철부지15 시간 전

    뭐여 1세대 2세대 잘못설명하고 있잖아 2세대 안쪽에 불이 있는데 뭔 개소리여

  19. author

    BadSector Bird/sinSetaKokoro15 시간 전

    저는 애니콜까진 가능;; ㄴ 마이마이가 뭔가 궁금해서 유튜브에 검색하니까 에이핑크 노래나오네ㅇ...?

  20. author

    혜원〰15 시간 전

    제폰만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딱지치기해도 안깨질정도로 벽돌같구요 일부로 고장내려고 물에 10분정도 넣어놨는데 멀쩡하더라구욬ㅋㅋㅋㅋ 그래서 4년만에 1달정도 뒤, 아이폰 X나 11로 갈아탑니다아

  21. author

    Everland Donna15 시간 전

    전 프리미엄 쓰는사람 무료로 준다길레 얼른 신청해서 성공했죠 내돈쓰기는 싫은데 받으면 좋은물건

  22. author

    Rima Five15 시간 전

    It's so annoying that flip phones are for elderly, I'm 22 yrs of age and I love flip phone. Let's just say that some people like flip phones not just the elders😑.

  23. author

    플루Flue15 시간 전

    아니, 진짜 누가 전자레인지라 하니까 전자레인지처럼 보이잖어...ㅡㅡ

  24. author

    정승훈15 시간 전

    휴대폰별로 디스플레이크기가 다른데 똑같은 QHD나 FHD여도 소자의 크기가 미세하게 다른가요? 예를 들면 5인치 QHD랑 7인치의 QHD요

  25. author

    Variable16 시간 전

    구글에서 유튭 프리미엄 대상으로 구글 홈 미니 무료제공 하던데....2세대 나와서 재고떨이 하는건가

  26. author

    01 rnrmf16 시간 전

    패트는 어딨음?

  27. author

    ᄋᄋᄋ16 시간 전

    0:00 어허 선넘내

  28. author

    아이네16 시간 전

    덤벙대는 사람은 안쓰시는게 ㅋㅋㅋ ㅁ ㅋㅋ

  29. author

    한방프로젝트 One punch project16 시간 전

    몇천만원짜리 모니터 본적있었는데....그거 생각하면 싼거죠 ㅠㅠ

  30. author

    Joshua Kim16 시간 전

    고-급!

  31. author

    이준영16 시간 전

    다시 떡상하겠다 ㅋㅋㅋㅋㅋㅋ

  32. author

    Game8000fit16 시간 전

    전면카메라를 구석에 더 붙이지 왜이렇게 padding값을 준거냐?

  33. author

    도야지16 시간 전

    가격이에반데 고민된다ㅋㅋ

  34. author

    leshium16 시간 전

    모니터 리뷰가 아니라 거의 모니터 강좌수준ㄷㄷㄷ 잘 봤습니다 진짜 좋은 정보네요

  35. author

    Youtube Rank Manager - Korea16 시간 전

    정맥인식은 차에서 운전할 때 내비게이션을 켜려고 핸드폰을 켤 때 좋겠네요.👍

  36. author

    kim awet17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S골드쓰는데 이거보고 바로구매

  37. author

    velo7 kor17 시간 전

    블루님이네 ㅋㅋㅋ.. 기술영상 빨리올려주세요 ~

  38. author

    우철완17 시간 전

    형얼굴처음이야.....

  39. author

    Hossil Jo17 시간 전

    이스펙에 이가격이면 나쁘지는않은듯...

  40. author

    연준류17 시간 전

    마이맥?

  41. author

    sm c17 시간 전

    5g는 앞으로 나올 대역폭까지 다 지원함?

  42. author

    hihellohellow17 시간 전

    이어폰 케이스에 왜또 케이스를 쓰는지 이해를 못하겠는 1인.

  43. author

    John James17 시간 전

    대우 요요 썼는데!!

  44. author

    ᄋᄋ17 시간 전

    보는데 계속 눈을 깜빡거리시네 눈건강도 지키시길..

  45. author

    Mark Lee17 시간 전

    막눈이라 체감은 잘 안나지만 60Hz와 144Hz의 차이는 에임에선 크게 느껴집니다ㅎㅎ

  46. author

    Chan Hwi Park17 시간 전

    제눈에는 제품보다 불루님 밖에 보이지 않아요! 머리가 뜨는 편이시군요! 그리고 모니터에서는 가장 믿음직한 파란옷 이에요!

  47. author

    양촌리막시무스17 시간 전

    학생들 가방 어깨끈에 매고 다니면 어울리겠네요 ㅎㅎ 가격좀 낮춰줘서 학생들이 많이들 사용하게 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48. author

    Changhwan Lim17 시간 전

    컬러스케일 형 다운펌 해주고 싶다

  49. author

    민서17 시간 전

    뭐야 내폰 방수되는거예야 ??

  50. author

    지청운17 시간 전

    마이마이가 뭔데

  51. author

    adecson kintor18 시간 전

    칼라형이 왜 거기서 빼때려??

  52. author

    호야야hoya18 시간 전

    ㅇㅈ 화면이 너무커도 오히려 빠른 플레이를 필요로 하는 게임엔 도움안됨 24"가 적당하다고봄

  53. author

    다르샤18 시간 전

    목소리 톤이 엡취리치님과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 ㅋ ㅋ ㅋ

  54. author

    루해 Luhae18 시간 전

    뒤태가 후라이빵이네요

  55. author

    바이너리 TV18 시간 전

    음 ... 그래도 지금에,, 24인치는.. 오래 못 사용할둣,,

  56. author

    ARTIST J18 시간 전

    ㅋㅋㅋ 고3 야간자율학습 시간에 이어폰 귀에 꽂고 라디오 듣던 학생이 선생님한테 걸려서 "너 왜 공부 안하고 워크맨 듣고 있어?" 하니까 친구가 "워크맨 아인데요~~. 마이마인데요~~" 교실 애들 다 빵터지고 그 때부터 그녀석 별명은 '마이마이' ㅋㅋㅋ 참고로 워크맨(walkman)은 소니의 포터블 카세트 플레이어의 브랜드명이었죠 ^^

  57. author

    이민승18 시간 전

    블루님 여기서 뵙네요!!

  58. author

    달키게임채널18 시간 전

    5:32 어허 선넘누

  59. author

    Daniel H18 시간 전

    딕션 좋아요 ㅎㅎ, 27gl650f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60. author

    Estine YOON18 시간 전

    안경벋고 렌즈끼고 머리 짧게 잘다듬으면 충분히 잘생기실거같은데

  61. author

    Joseph Allen18 시간 전

    베젤이 넘 넓당.. 삼성 c27jg50 144hz랑 비교하면 어때요?

  62. author

    제티딸기맛18 시간 전

    수장님의 클론이라는것이 학계의 정설....

  63. author

    이재한18 시간 전

    7:19 팀킬 ㄷㄷ

  64. author

    오용규18 시간 전

    뭐뭐야 두목님 어디갔는데 근데 목소리 싱크로율 실화???

  65. author

    뚤딸거북이18 시간 전

    정독 속독을 배워서 중앙에 초점을두고 책 읽기가 가능하다 ㅠㅠ

  66. author

    hyeonu18 시간 전

    오버워치에 닉네임 가리는게 좋겠네요 ㅎㅎ;

  67. author

    물새알의보금자리18 시간 전

    앗... 베젤이.............

  68. author

    MW J18 시간 전

    근데 두목님,, 이러면 오버케이지 채널도 개설해야하는거 아니야..? 그럼 두목님 리뷰도 볼수있는건가..?

  69. author

    Jongmin Kim18 시간 전

    명치부터 씨게 박고 시작하네

  70. author

    프란체스코토티18 시간 전

    별로 안이쁜게...문제

  71. author

    David Falkbeard18 시간 전

    1:01 어디서 많이 본 편집 스타일인데.....

  72. author

    Jomalone18 시간 전

    블루스케일에 컬러님 펌하시면 잘어울리실듯

  73. author

    화이트짱구18 시간 전

    두목님 어디 가셨지...?

  74. author

    정지호18 시간 전

    아파요.. 때리지 마요.... 왜구래요 .....

  75. author

    엔젤18 시간 전

    새로운 분?후계자?

  76. author

    진데레18 시간 전

    다음 다른 모니터 설명하실때도 꼭 144hz 60hz 비교와 비교설명 지금처럼 부탁드려요

  77. author

    KR Hwang18 시간 전

    게임 안하고 그냥 웹서핑하고 동영상 보는 용도로는 어떤가요? 굳이 살필요 없나요?

  78. author

    ttt Tyrant18 시간 전

    두목님...... 회춘.. 아니 읍읍...

  79. author

    ミヤザワ村長18 시간 전

    두목님이 키우셔서그런가 탁탁 진행되는게 좋군요 컬러스케일도 영상 더 많이 올라오길 울트라 샤프 색 정확도 만세

  80. author

    이따 금18 시간 전

    난 삼성전자 모니터쓰고 있는데 고장나면 바꿔야지 한게 벌써 8년이 지났어... ㅡㅡ;; 던져버리고 바꿀까? ㅋ;;

  81. author

    신동우18 시간 전

    재밌게 리뷰하시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82. author

    이승기18 시간 전

    외모 지적은 아닌데 형 약간 두목님 사촌동생 느낌 나는것 같은ㅋㅋ... 형한테 수염 조금 붙이고 볼살 늘리고 뇌이징 하면 두목님 얼굴이 짜~잔 나올것가틈

  83. author

    David Falkbeard18 시간 전

    진짜 전자기기 리뷰어로 믿음직한 비주얼을 가지고 계시네요

  84. author

    으르렁18 시간 전

    마법사 스러운 외모가 친근감이 드네.

  85. author

    키트18 시간 전

    TN이라서 오버드라이브 했을 때 역잔상이 걱정되긴 하네요 ㅠㅠ

  86. author

    택이는관종18 시간 전

    블루님 귀여우신데, 이참에 미용실 한번 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87. author

    승민18 시간 전

    말투가 두목님이랑 왤케 닮으신거같지....

  88. author

    Exynos18 시간 전

    아 이정도 가격하는 물건에 고릴라글래스가 아니라니 탈락입니다

  89. author

    과민18 시간 전

    0:01 시작부터 시비거시는겁니카...?

  90. author

    Quinto18 시간 전

    왜 이렇게 말투가 비슷하지...? 의도한 것인가?

  91. author

    bky6118 시간 전

    공업 - > 공속업인듯

  92. author

    최원준18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93. author

    가나다람쥐불놀이18 시간 전

    두목님 얼굴공게 하셨네요

  94. author

    카페모카중독자18 시간 전

    방수방진은 아쉽네.......;;;;;;;

  95. author

    버터링18 시간 전

    00:01 ????? 12입니까???

  96. author

    James Day18 시간 전

    00:01 먼저 친구가 있는지 물어봐야되는거 아닌가요;;

  97. author

    최원준18 시간 전

    너무 웃겨요 ㅠㅠㅠ ㅋㅋㅋㅋㅌㅋㅋ 아 너무 우ㅛ겨요

  98. author

    도담18 시간 전

    인트로가 맘에 안드네요 탈락

  99. author

    알파카18 시간 전

    3:07 1650super입니다

  100. author

    김현중18 시간 전

    핸드폰의 완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