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빅뉴스
엠빅뉴스
엠빅뉴스

뉴스보다 친절하고 강의보다 알기쉬운
내 손 안의 ‘세상물정 가이드북’ 엠빅

댓글
  1. author

    상명김57 초 전

    이거 보고 장현수 욕했다...

  2. author

    땡큐다7 분 전

    왜 저런대

  3. author

    노옥희11 분 전

    가족 공경하면 다냐 가족도 가족이지만 한 나라의 사람이 나라를 팔아 욕 먹을만 했다

  4. author

    아리공주11 분 전

    정답이라고? 토론이잖아 정답이 있으면 토론을 하질 말아야지;;

  5. author

    Deadhands12 분 전

    못배워먹으니까 저러고살지ㅋㅋ

  6. author

    아냐응17 분 전

    운동선수한테 순둥이 ㅇㅈㄹ하는게 젤 역겨움ㅋㅋㄱㄱㄱ

  7. author

    sake L20 분 전

    날(강)두의 한 일:k올스타vs유벤투스 경기 직관,한국 생수 체험,빤스런

  8. author

    로사21 분 전

    혼수성태 욕 좀 쳐드셔야지

  9. author

    먹녀23 분 전

    아니 어른들이면 어른답게 좀 가만히 들으시면안돼나 왜 자꾸웃으셔..;

  10. author

    simseok simseok24 분 전

  11. author

    핵좀그만써26 분 전

    그지인가 피해자꺼 다.시.사.와 진짜 이러다가 스테인플러 까지 박갰다... 사장님 밀봉 스티커 붙여주세용~ 내꺼먹으면 사진찍어서 신고 할꺼야 알겠뉘? 알았으면 니돈으로 사먹엉

  12. author

    고아라26 분 전

    따뜻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무신사 히트텍 추천!

  13. author

    김하인26 분 전

    가족한테 영상 보여주고 지금은 그냥 직접 가지러갑니다..

  14. author

    Mahrez R28 분 전

    벌금 진짜 싸다 몇 나라에 비하면..

  15. author

    sw jeon j30 분 전

    배달대행 도로위잠재적살인자임 노헬맷에 담배피며 운전 전화받으며운전 인도운전 역주행등등 미친사람진짜많다 그냥 배달시간넉넉히주고 안전하게시키자

  16. author

    다귀찮30 분 전

    예전에 유재석이 그랬음 목요일에는 시간을 비워두고 가족들이랑 시간을 보낸다고..근데 그 얘기를 듣는데 뭔가 찡했음..그날이 원래는 무한도전 녹화날이였는데..솔직히 무한도전의 케미는 어떤 예능이랑도 비교가 안됨..초창기때는 억지방송케미였다면 나중에는 다들 너무 좋아하고 친해서 나올수있는 진짜케미..각자 흩어져서 각자의 프로를 찍고있지만 각자의 역량보단 모두가 모였을때 나올수있는 진짜가 그리움

  17. author

    죠다쉬31 분 전

    직업이 운전이고 수많은 승객의 목숨을 책임지는 버스기사가 저런행동은 말이안되지 그런데 승용차들은 스마트폰 보면서 운전안하냐 신호대기하는데 앞에 승용차 계속 안가서 결국 신호끊어먹고 앞에가서 창문 들여다보니 카톡하고있더라 버스기사는 특히 해서는 안될 행동이지만 승용차는 핸드폰하면서 운전하면 사고 안나냐 당신들부터 반성해라 나는 운전할때 블루투스도 이용안하고 정말 급한전화면 운전중이니 잠시후에 전화드리겠습니다 하고 끊는다 대형차는 물론 승용차 운전하는 사람들도 반성해라 90프로이상은 핸드폰 하면서 운전하지않냐

  18. author

    KTX-135 분 전

    저기, 전북고속은 고속버스가 아니고 시외버스인데요..

  19. author

    백산로37 분 전

    화장하든 염색하든 담배를 피든 무슨 상관임 후회하든 말든 나중에 본인이 알아서 하면 됨

  20. author

    MOON MOON37 분 전

    눈에서 생기가 넘치시네요 ㄷㄷ

  21. author

    재미없는세상이다39 분 전

    에휴노답이다

  22. author

    파토루40 분 전

    변명하지마라

  23. author

    킹왕짱44 분 전

    박격포나 만들지말고 총좀 똑바로 만들자

  24. author

    :{yee}민쪄:45 분 전

    저러는 어른들 꼰대같아 자기도 어린시절 격어봤다고 구세대처럼 똑같이? 시대가 변해야짘ㅋㅋ 옛날처럼 하다간 꼰대들 더 많이나옴

  25. author

    강슬기50 분 전

    이재용 힘내라 같잖은 문재앙때문에 고생이 많다..

  26. author

    선국화53 분 전

    손흥민 선수 참대견합니다.!!^^

  27. author

    ᄒᄉᄒ53 분 전

    ㅅㅂㅋㅋㅋ 그지인가?

  28. author

    유현이57 분 전

    커뮤니티에서 관심받고 주목받을려고 영웅?심리에 저짓 하는듯 하네요.

  29. author

    Boseong Park57 분 전

    이래서 고속버스는절대안탐 환승을하더라도 ktx타고가는게 훨씬시간절약안전

  30. author

    ᄆᄆᄆ시간 전

    쟤네들이 대학가서 잘 하나 모르겠네

  31. author

    멜랑곰시간 전

    저 친구들 인사평가 좋게 받겠네 ㅋㅋㅋㅋ

  32. author

    하늘땅시간 전

    집 값 떨어지잖아, 검찰만큼 우리나라 무소불위 권력이 부동산권력인디? ㅋㅋㅋㅋㅋㅋ

  33. author

    80세한창석시간 전

    저런새기들은 죽어야지

  34. author

    피스타치오아이스크림시간 전

    근데 저렇게 문제 있어서 배달원 뭐라하면 배달원들이 해당 식당 안 받는다면서요

  35. author

    도롱시간 전

    방산비리 척결하지 못하면 임진왜란 또 일어나지 말라는법 없어요..

  36. author

    각두기시간 전

    외박시 기본 지출이 10만원이 넘어가는데 나가고싶을까..

  37. author

    ᄒᄋᄌ시간 전

    더럽고 추접해 죽겠네요

  38. author

    iis1102시간 전

    편집한분 분명 인턴이라고 생각함.. 맞다면 배워가시고 아니라면 흐음..

  39. author

    ming ming시간 전

    기자님 ㅋㅋ 몸으로 뛰시네 좋당

  40. author

    김건우시간 전

    공직에 있는사람이 저런말 하면 안되지, 왜 조국 전 장관이 비난받은 이유가 이것아닌가!

  41. author

    아는남자시간 전

    kbs는 이번에 축구 경기 영상 공개하라!

  42. author

    나나tv시간 전

    어제 치킨 8조각 있는거 시켰는데 6개됨

  43. author

    99가가시간 전

    어른들 말 하나도 설득 안됨.... 이해도 안되고....ㅋㅋㅋ

  44. author

    김민준시간 전

    이재용형님 취업좀 시켜주십시오. 형님 사랑합니다

  45. author

    Sayori시간 전

    이래서 우리가 직접 마중나와줘야함....그래야 안쳐먹지ㅋㅋㅋㅋㅋㅋ 배속에 그지들었나

  46. author

    율석시간 전

    역시 수준하고는 엠빅 이제 손절이다 ㅉ

  47. author

    yeonyeonE시간 전

    모두가 저렇게 비범한 삶을 살아야만 하는건 아니다 업계 최고가 하는 말이니 다른 의견은 다 묵살당하는 분위기인데, 저런 모든걸 포기하고 최고를 얻은 자도 있겠지만 그렇게 다 포기해도 안되는 사람도 있고, 적당히 살만하면서 적당히 사는게 우리네 인생이기도 하다.

  48. author

    meJANG시간 전

    최고를 위해 인생을 포기했다느니 저렇게는 못산다느니 같은 바보 댓글 많네요. 저분에겐 연구가 취미이고 행복이었던 겁니다. 뇌구조가 일반인과는 다르죠. 하지만 그렇기에 인류를 발전시키는 사람.

  49. author

    Hyunjung Lee시간 전

    말도 안된다......

  50. author

    R루녹시간 전

    이기주의지 지네들도 군대 다시가게되면 그런다.

  51. author

    다람쓰2 시간 전

    와 추하다...

  52. author

    재연2 시간 전

    그쵸... 잠은 죽어서 자는겆... 잠죽자...

  53. author

    박정욱2 시간 전

    나도 버스기사했지만 참부끄럽다 손님들한테도 너무 불친절하고..

  54. author

    w브론튼2 시간 전

    어짜피 죽으면 썩어 문드러져 흙으로 돌아갈 몸뚱아리 아끼고 가꾸고 쳐자면 미래는 없다 저 누나가 아니 아줌마가 얼마나 많은 밤을 지새웠는지 얼마나 많은 순간순간을 몰입하고 살았는지를 배우자....살아보니 진정한 트루꼰대는 아름답고 존경스럽더라

  55. author

    아냐응2 시간 전

    머호는 목에 깁스좀 풀었음 좋겠네. ㅋㅋㅋ 나잇값좀 하고

  56. author

    A BD2 시간 전

    음식 빼먹는 배달남들 때문에 배달 잘 안시켜먹음

  57. author

    훌랄라2 시간 전

    그 유명한 바티스타 죽빵사건ㅋㅋㅋ

  58. author

    C.H. Y.2 시간 전

    독일전 때 머뭇머뭇거리다가 슛 못 차서 한이었나부다

  59. author

    남방연근2 시간 전

    대단한 가족

  60. author

    win boom2 시간 전

    아파트를 왜사냐? 사도 관리비를 내야하는대 그가격에 그냥 주택사서 리모델링 하는게 갸이득 주차공간도 충분히 확보되고 1층이라 엘베 기다릴 필요도없고 ㅅㅅ

  61. author

    꿀꿀.2 시간 전

    엊그제 롯데월드몰 쇼핑 겸사 가서보니까 이야 유니클로랑 지유 사람은근있던뎅

  62. author

    블러드트레일2 시간 전

    G, SBRM..................................................

  63. author

    담선2 시간 전

    시대가 많이 바뀌었는데 아직까지 70년대 사고방식으로는 바른정치를 할수 없습니다 국민의 작은 목소리도 국회의원은 대변을 해야할 판에 소수국민이라하여 무시하면 안됩니다 .그것이 곳 갑질입니다

  64. author

    유령고양이2 시간 전

    지금은 태풍으로 큰피해에 또 태풍2대도 온다는대 댕댕이 소리는 참 잘하내 ㅋㅋ 다시 보아도 개웃끼내 ㅋㅋ

  65. author

    이선우2 시간 전

    장거리 화물 하는데 여성 할당제로 5대5 쫌 맞춰주세요. 신지예씨 환영해요~~ 설마 이런 일은 싫고 고위 관리직만 평등을 요구하는건 아니겠죠?? 까대기.수작업 상차부터 합시다. 빨리 오이소~~~

  66. author

    패초다2 시간 전

    외출 외박 나오기 싫어한다고? 고작 휴대전화때문이겠냐? 머가리에 춘장만 찼나 오히려 그 영업점이 싸거나 가성비가 좋으면 맛집으로 올리거나 추천하겠지

  67. author

    멸공2 시간 전

    저런 사지에 경호도 없이 국민을 보내는 개시기 문원봉

  68. author

    피스타세븐Pstar72 시간 전

    *2002 때 선수들이 없어서 다행이지. 이천수 같은 선수 한명이라도 팀원이었으면 장현수는 이미.....*

  69. author

    병아리2 시간 전

    당당한 척 지리구유~

  70. author

    쿠쿡누2 시간 전

    의외로 25년전 중딩쯤에 저 자세로 슛 많이 했었는데 안전감 있고 잘들어감

  71. author

    JW K2 시간 전

    영어가 귀에 쏙쏙 들어와요 이렇게 영어가 잘 들어오긴 영어를 알게된 후 첨이네요 세이 아임 쏘리~~ 져스트 두 잇 아아아아아악

  72. author

    pcahxj2 시간 전

    엘베에서 쪼그려 앉아서 피자 꺼내먹는거봐. ㅋㅋㅋ 저러다 갑자기 밖에서 문열면 ㅈ될텐데

  73. author

    ZunizzanG3 시간 전

    탈주범들 좋을때 살아서 배부른소리하네 지금은 더하다

  74. author

    호비호비뀽_3 시간 전

    학생답게,,,, 참 착잡한 말 같지만 그렇다고 해서 틀린말은 아니죠 하지만 그 "학생답게" 라는 언어가 교칙, 사회라는 틀에 끼워져서 모범적인, 아직 덜 성숙된 이미지로 자리 잡히는건 학생들을 너무 억압적으로 잡는거라고 봐요😢 어쨋든간에 화장, 두발자유가 좋게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75. author

    star light3 시간 전

    미개한 나라 북한

  76. author

    유성3 시간 전

    실제로 ㅋㅋㅋ 치킨한마리를 시키면 닭다리 2개를 주는데 배달하는 알바생들이 닭다리 하나 몰래 꺼내서 먹는다고 하던데 유튜브 영상 내리다가 한번 댓글 달아봄

  77. author

    영알못세원이3 시간 전

    사장님: "배달원도 배달 도중에 훔쳐 먹은 맛집입니다!"

  78. author

    jug jin3 시간 전

    햐 1년전에 검찰개혁의 기수가 계셨습니다

  79. author

    이주원3 시간 전

    차량 보니까 전북고속이네요 예전에 한번 타봤는데 잦은 욕설에 과속에...다른 회사에 비해 상습적이더라구요... 사원들 교육이 절실해 보입니다

  80. author

    파도파카3 시간 전

  81. author

    이주3 시간 전

    제발 방산비리 하지만

  82. author

    ghk8973 시간 전

    학창시절에 공부안하고 일진놀이나 하면서 살다가 할거없으니 배달하고 그배달하면서도 저지랄하네 ㅋㅋㅋ진짜 막장인생중에서도 막장이다

  83. author

    돈많은백수되고싶다3 시간 전

    배달직원은 택배직원과 다르게 범죄자도 쓴다해서 전에 뉴스에서 봤는데ㄷ 역시 사람은 고쳐 쓰는게 아니다

  84. author

    돈많은백수되고싶다3 시간 전

    배달팁도 주는데 하는 말이 안심스티커500원 더 추가하라네ㅋㅋㅋㅋ

  85. author

    6 03 시간 전

    간단한 통화 정도는 이해는 되는데.. 발운전 대추까지 영상시청은 무슨 생각인걸까요;;

  86. author

    조조3 시간 전

    내 전생에 저랬지....이 번생은 잠만자고 있다....

  87. author

    롸잇놔우3 시간 전

    Cj, 쿠팡 참 짜증나는군요 죽일놈들...

  88. author

    Shake Rust3 시간 전

    씨이발 모든 대학교는 수능 비율을 존나 늘려야한다

  89. author

    알꼬마3 시간 전

    대마도 볼것도 없고 비싼데 머한다고 놀려가냐 우리나라 섬도 천지인데

  90. author

    전진용맹3 시간 전

    야구보다 정말 정말 좋내

  91. author

    Bomber DX4 시간 전

    단가얼마하는것도아니고 자사 봉인씰 제작배포해야할듯

  92. author

    Jake Jung4 시간 전

    이정도인데 아직 평화외치는 대통령은 참 ㅋㅋㅋㅋㅋ대단하네

  93. author

    x엑스x4 시간 전

    주문하면 오는 문자에 배달직원 이름도 적혀야하고, 음식점과 벌개로 배달직원도 평가가 되야한다

  94. author

    조한성4 시간 전

    손흥민의 말에 정무정 답글을 쓴 사람들아 손선수는 정치인이 아닌 세계적인 추구선수임을 알고 막말 답글은 안했 으면좋겠다

  95. author

    JY K4 시간 전

    그렇게 삼성 못잡아먹어 안달나던 정부아닌가? ㅋㅋㅋㅋㅋㅋ

  96. author

    은하4 시간 전

    그래서 스카치 테이프를 4개나붙이는구나

  97. author

    여섯시내고환4 시간 전

    북한축구 퇴출가즈아

  98. author

    USB14 시간 전

    징계를 안하고 자르지를 아르니 이렇게 개판이지 버스회사 공개하고 공론화해봐라 이따위로 일하나

  99. author

    에임리치TV, 쉽게 배우는 암호화폐4 시간 전

    사람의 감정에 따른 평가에는 도움이 되겠지만 기계가 하는 평가라 하니 의문이 들면서도 궁금하네요~

  100. author

    이유진4 시간 전

    무사히 돌아와주어서 너무 반갑습니다 이긴거나 마찬가지입니다 힘네시고 잊어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