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기SangHyuk
상해기SangHyuk
상해기SangHyuk

먹방하는 상해기

댓글
  1. author

    전성호3 시간 전

    나이도 어리신데 방송에서 이영자선생님께 반말은좀그렇네요

  2. author

    이공주3 시간 전

    치즈볼 진짜 맛있죠ㅠㅠ

  3. author

    영빈허3 시간 전

    볼수록 홍종현판박이네

  4. author

    깡총3 시간 전

    카스테라 각설탕깔린게 원조카스테라라고 흔하지않은건데 홍철쓰 역시.... 실례가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5. author

    김대곤3 시간 전

    68개 이상은 먹을꺼 같습니다

  6. author

    이공주3 시간 전

    너무 잘드시는거 아니에요??ㅎㅎ 안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7. author

    Emptiness3 시간 전

    1단계 에이 설마 2단계 오 ㄱㅅ요 3단계 ㄱㅇㄷ 4단계 갓성비 ㅇㅈ 5단계 그...그만 6단계 괜히 미안해지네;; 7단계 제발 살려주세요ㅜ 해 야아받 더 돈 은집 이 계단8

  8. author

    돼지3 시간 전

    분명 치킨을 어제 먹었는데 이영상 보니 더 먹고 싶어지네....

  9. author

    이동근3 시간 전

    ㅋㅋ 꼭 먹지도 못하는 넘들이 사장욕하더라 성공하는거봐라 그리고 안가면됨 욕을 왜하니?

  10. author

    둥 둥3 시간 전

    진짜 맛있게 드시네요. 라면먹방보다 침삼킨적첨이에요.ㅎㅎㅎ계속방송잘볼게요.

  11. author

    ategx3 시간 전

    가격대에 비해 창렬인가보네 ㅋㅋ

  12. author

    1닥템4 시간 전

    물에 세척해서먹으면 안됨?

  13. author

    이영미4 시간 전

    귀여우서요

  14. author

    Xkx Sjsj4 시간 전

    다릿살.. 부드러운 건 알지만 어떻게 저렇게 티라미수 먹는것처럼 살이 순삭 ㄷ ㄷ

  15. author

    이다연4 시간 전

    씹고 삼켜야 되는데ㅠㅠ 소화 괜찮으세요??

  16. author

    김세윤4 시간 전

    사장 말하는 뽄새가 ㅈㄴ싸가지없네

  17. author

    할수잇다!!4 시간 전

    돈걱정 안하고 저렇게 먹을수있으면 소원도 없겠다ㅋㅋㅋ

  18. author

    바로읽는다4 시간 전

    Eating a lot is no longer something to brag about for any reason. It takes a lot of land to eat a lot and resources are used to grow lots of underground water and grains. The forest will disappear. Livestock excrement is another pollution. The causes of the Australian Amazon U.S. wildfires are related to livestock industry. Have you seen the recent news of a thousand camels being killed in Australia The reason is the depletion of groundwater. underground water used for underground water feed crops for livestock industry And the excreta is again releasing carbon and causing global warming. Greta Thunbury has become powerful enough to be named Time's Person of the Year. The child says. Don't say good things and become an adult who acts immediately. Even the chicks you're eating now can't grow a waist for twenty-seventh days and die in a cage smaller than A4. So the eggs are now numbered. The price of eggs for insecticide was skyrocketing, but the reason is that they were sprayed on chickens who couldn't take an earth bath. During the PyeongChang Olympics, the duck hair that was used for padding was RDS padding. The world is changing little by little. I'd appreciate it if you could join us. I think it would have been better if the process was right for the purpose of making Buffet Infinite Refill Culture, Genetically Modified Foods, Factory Livestock It's only one company fattening up to eat a lot of food cheaply, and it kills the peasants, and it destroys the environment and the people. A lot of people are saying that it's good influence. I think that's what you think. But I write about this influence in a slightly opposite way.

  19. author

    이수자4 시간 전

    상해군피이팅하세요멋있어요구독잘보고있어요그리고몸도짱인데건강도챙기면서하세요~♡♡♡ 참고로나는60세된할머니상해군구독먹방보고입맛이살아났어요우리영김님도식당가면나보고먹방하는야고해요ㅋㅋㅋ~

  20. author

    Myeong jae Yun4 시간 전

    다들 엄청 옹호해주네 같이 음주운전했던 연예인들이랑은 많이다르구나.. 무도의힌인가

  21. author

    담대히4 시간 전

    스콘 맛있는뎅

  22. author

    Jooyoung Park4 시간 전

    빵만먹으면 더싼가? 가격이 너무하긴하네.

  23. author

    검은장미4 시간 전

    먹다가 느끼해서 죽어버릴거 같은데

  24. author

    이수자5 시간 전

    나도대구사람인데지금은제주도에있어요엄마랑같이외식하는것보니참보기좋네요효자시네요다음에또맛있는것먹을때아빠랑억방하는것도보여주세용파이팅~

  25. author

    Val Valerio5 시간 전

    What is the title of the background musics that you use in this video? New subscriber here 😊💕

  26. author

    이런던5 시간 전

    상해기님 제주도2박권 받으셨어요???? 궁금해요ㅠㅠ

  27. author

    하구5 시간 전

    가격 있다 진짜 ㅎ

  28. author

    수민5 시간 전

    앗!!!! ㅎㅎ 오늘도 잘봤어용!!

  29. author

    뿡뿡치5 시간 전

    그래도 개인카페 꽤 가본사람인데 어디서 만든거 떼온게 아니라 직접 만든다면 한번쯤 먹어볼만한것같기도.. 가격도 비슷한데 깔끔하고 분위기 있고 무엇보다 고앵이가 있으니까....

  30. author

    창석한5 시간 전

    무표정으로 보다가 노홍철 차보고 존나웃었네 ㅋㅋㅋ

  31. author

    #dajeong_ish5 시간 전

    오늘듀 보러왓지로옹

  32. author

    미진씌5 시간 전

    아하하하 에일리 빵-! 터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홍철책빵 완전 궁금했는데 요르케 다녀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전 다시 영상 마저보로 슝-!

  33. author

    훈준5 시간 전

    작년 구독자 2만시절에 구독했는데 벌써 20만이라니. 축하드립니다.

  34. author

    AUDREY CAMBRIDGE5 시간 전

    유튜버 박서아님 남친분 닮으신듯..!

  35. author

    Milena Larson6 시간 전

    💗💜💜💜💜💜💜💜💜💜💜𝒘𝒊𝒔𝒄𝒐𝒏𝒔𝒊𝒏 𝑼𝑺𝑨

  36. author

    Seoui Metro6 시간 전

    11:38 나름님 엌 ㅋㅋㅋ

  37. author

    황창일6 시간 전

    상해기님 상해기님이 도전먹방보면 상금을 기부한다고 하는대 가부하는 사진을 올려주새요^^

  38. author

    데구리6 시간 전

    저건돼지한마리 풀어놔도 못먹는다

  39. author

    peperomochi6 시간 전

    영상보고 비비큐가 급땡겨요 ㅠㅠ 책임지세요

  40. author

    peperomochi6 시간 전

    ㅠㅠㅠㅠㅠ상해기채널 이제야 봐서 넘 아쉽 ㅠㅠㅠㅠ 진작 알았으면 ㅠㅠㅠ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41. author

    수수6 시간 전

    닭 100마리가 없어지는 장면

  42. author

    최규민6 시간 전

    13:07

  43. author

    Jc L6 시간 전

    누가 봐도 잘생긴 외모에 깔끔한 목소리, 예의 바른 사람,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44. author

    퀸톨님TV 사랑해요6 시간 전

    강해기님 뱀파이어 치킨 맛있어요 아니면 매워요 추천해요

  45. author

    이재현6 시간 전

    맛있게 드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영상 잘보고 갑니다.

  46. author

    Sub i6 시간 전

    앗! 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7. author

    임연주7 시간 전

    그거 아셈? 인성논란 밴쯔가 잘생기신 상해기 영상을 봤답니다

  48. author

    h gh7 시간 전

    자꾸뜨길레 구독 해버렷...

  49. author

    AlviN7 시간 전

    상해기형은 진짜 좋은게 욕도안하고 차분하고 .. 그냥 인품자체가 너무 좋아보임 얼굴도 잘생겼고 몸도 좋고 못가진게뭐야형 초심 안잃었으면 좋게따..

  50. author

    다운7 시간 전

    5마리 미친

  51. author

    DOHYUN LEE7 시간 전

    15:05 10,000÷7=1380(?)

  52. author

    신영옥7 시간 전

    너무재미있어요 안보면 궁금함니다

  53. author

    kane indra7 시간 전

    이집도 역사가 꽤되서,이젠 식상해서 잘해얄텐데, 어찌저리띠꺼운티를 팍팍내누ㅉㅉ

  54. author

    Shriya Motee7 시간 전

    I want to try all these fooods

  55. author

    Nurul Khotimah7 시간 전

    Where"s the subtitle?

  56. author

    gw g7 시간 전

    상해기님 저기 노랑통닭 순삭왕이벤트힐때 가슴살 많았나요? 무슨 부위가 메인이였나요? 답변해주세요

  57. author

    송운용7 시간 전

    외국사람임? 억양 ㅈㄴ이상하네

  58. author

    라라는이쁜내말티즈공주님8 시간 전

    상해기님 홍철씨보다 얼굴엄청 작으세요

  59. author

    꽃율Flowerrate8 시간 전

    갬민뚜 그양 꽁짜로 저녁 먹으러 온것 같음ㅋㅋㅋ

  60. author

    가온누리8 시간 전

    너무 맛있게 드셔서 대리만족하구가요!!

  61. author

    유빙빙8 시간 전

    멋있어여!! 쵝오 ˃̵͈̑ᴗ˂̵͈̑

  62. author

    EunKyung Choi8 시간 전

    상해기님 먹방을 보면 저절로 마음이 따뜻해지는거 같아요☀️

  63. author

    HAHAHAHAHAHAHA not funny8 시간 전

    You look like a mix park seo joon with kim woo bin 😂😍

  64. author

    안녕하세요8 시간 전

    존잘이시다

  65. author

    초코쫑이8 시간 전

    저는 영상 역주행중이예요^^맛깔스럽게 드시는 상해기님🥰🥰🥰

  66. author

    Jane Moon8 시간 전

    비싸노

  67. author

    기린기린8 시간 전

    무조건적인 칭찬도 비난도 아닌 솔직한 리뷰라고 느껴져서 좋았네요 쭉~ 응원할게요

  68. author

    박규린9 시간 전

    탕수육 소스 다 먹어보고싶어요,,,퓨ㅠㅠㅠ 탕수육 진짜 먹고싶다 흐엉,, ㅋㅋㅋㅋ오빠 마지막에 너무 귀여움 ㅋㅋㅋ다음에 뭐먹지~~?

  69. author

    박규린9 시간 전

    오빠 저 60계치킨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오빠가 그렇게 맛있게 먹으니까 저도 먹어야겠네오!!! 꺆ㄱ❣❣

  70. author

    박규린9 시간 전

    ㅋㅋㅋㅋ치즈볼만 계속드셔 ㅋㅋㅋㅋ

  71. author

    박규린9 시간 전

    ㅋㅋㅋㅋ도나쓰ㅋㅋㅋㅋㅋ 귀여우셔

  72. author

    CHEW BAE9 시간 전

    빵 퀄리티는 진짜 괜찮아보이네요.가격은 좀 비싸지만요ㅜ

  73. author

    박규린9 시간 전

    닭다리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와..오빠 40마리나 드셔서 대단해오 ㄷㄷㄷㄷㄷ 역시 믿고보는 상해기🥰

  74. author

    HAHAHAHAHAHAHA not funny9 시간 전

    30y.o BUT YOU LOOKS LIKE 20+ YEAR OLD OMG 😭

  75. author

    박규린9 시간 전

    울오빠가 좋아하는 빵먹방이라 보는 제가 기분이 좋아요!! ㅎㅎ 빵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자주 가진 못하겠네요,,그래도 한번은 꼭 가보고 싶은 빵집입니다!

  76. author

    쿄믜맘9 시간 전

    이런 솔직리뷰 너무너무 좋아요~ ^^

  77. author

    ??9 시간 전

    여기 어디에요???

  78. author

    제주사는쵸파9 시간 전

    캬아ㅋㅋ 가보고싶었는데 대리만족하고가용^^

  79. author

    예쁜은진9 시간 전

  80. author

    JH Hhh9 시간 전

    이 조합 찬성이요..인스타에서 핫해서 후기보고 싶다했는데 마침 상해기가 뙇..! 8:00 배꼽이 놀래서 오그라들었어. (소곤소곤)

  81. author

    에휴9 시간 전

    닭을 50마리나 먹네 다리 두개씩

  82. author

    제주사는쵸파9 시간 전

    좋은성적있길 바래요!!^^♡ 재밌게 봤습니다!!!

  83. author

    JG하모니9 시간 전

    다 좋은데 왜 남은 음식 포장이 안 되는 걸까ᆢ

  84. author

    JG하모니10 시간 전

    잘 생기니까 입에서 이물질을 토해도 멋지네요 췌

  85. author

    대지수빈10 시간 전

    둘이 잘어울려....둘다 사투리 쓰는 분들이님가 더...

  86. author

    JG하모니10 시간 전

    와ᆢ 저 얼굴로 저 몸매로 다 먹었다고? 야식이 형님도 다 못 먹었는데ᆢ 이런 불공평한 세상 지구 뿌셔져라

  87. author

    머현10 시간 전

    너무 많이 남기는데요.. 먹고시키고먹고시키고 했어도 괜찮았을듯

  88. author

    엔돌핀10 시간 전

    진짜 예의바르게 보이고 겸손하고!! 가식없어보이는 유튜버^^ 먹방유튜버중 최고!! 더더더더더 잘되셨음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89. author

    가을속에10 시간 전

    무한도전에서 홍철님 이사한곳이랬나 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무한도전에서 넌지시 얘기꺼냈었는데 이제서야 가게를 열었나보네요 가고싶어 ~~! 방송에서 저 노홍철씨 얼굴 벽 모서리에 걸린거 보고 깜놀했는데

  90. author

    J N10 시간 전

    드림캐쳐 지유 닮았어요!

  91. author

    1004 sing10 시간 전

    닭다리 실하네.

  92. author

    혹쉬10 시간 전

    가게가 엄청 고급스럽네욬ㅋㅋㅋㅋㅋ 슬리퍼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93. author

    마시멜로우10 시간 전

    식사비 따로 자리세 따로 지리네 ㄷㄷ

  94. author

    hh yam10 시간 전

    日本語字幕いつか付きますように🙏🏻💕

  95. author

    다우WIZ11 시간 전

    물을때 꼐속하니 순간 답변도 꼐속 ㅋ

  96. author

    와일드웨이11 시간 전

    대왕연어초밥에 일반초밥보다 밥양도 많고 연어초밥개1의 연어만해도 사이즈크기가 꽤커서 대왕연어초밥1개가 적어도 일반초밥 3~4개정도의 양은 되보입니다 40피스 드신것만해도 엄청많이 드셨구요 아무튼 대단하십니다 15분내에 70피스 성공자가 나올확률은 없어보이고 시간을 좀더 늘리지 않는이상 70피스 성공자는 안나올거라 봅니다 제한시간을 더 주어진다면 언젠간 70피스 성공자가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제한시간 최소20분이상은 줘야 최초로 70피스 성공자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97. author

    설하다11 시간 전

    15:41오뎅말고 어묵이라고 말씀해주시면 영상 보는데 마음이 더 편할거 같아요!!

  98. author

    mass cb11 시간 전

    악 나도어제60계치킨 다녀왔는데 간지,매운고추치킨,떡볶이,어묵탕먹었는데 뭐가 허전하다했더니 치즈볼을 안먹었네요 ㅜㅜ 잘보고갑니다!

  99. author

    정영란12 시간 전

    상행이나마 무거웠어요 제가 혹시나 좋아해서 많이 무서누셨을까봐 이층까지 걱정했어요 ㅜㅜㅜ 힘내세요 제옆에만 일러주세요

  100. author

    꿀벌12 시간 전

    모밀양이랑 제육덮밥양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