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급식왕
급식왕

학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어른들에게는 학창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코미디 채널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비지니스 관련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BUSINESS) : schoolfoodking@sandboxnetwork.net

댓글
  1. author

    나종학6 시간 전

    👎

  2. author

    오해TV7 시간 전

    급식왕에 두더지형 너무 불쌍한거같아요...제가 다 울컥하네요...

  3. author

    푸른피7 시간 전

    혹시 왜 방울이 징징이 러브스토리 안나오는거에요.....ㅠ

  4. author

    수민이네 엉뚱한 놀이터7 시간 전

    저도 그거 질 수 있어요

  5. author

    Helen jin7 시간 전

    Wow cool jelly eyes

  6. author

    양창민7 시간 전

  7. author

    양창민7 시간 전

    표절 하지마 이 급식왕 ㅅㅂㅅㄲ야.

  8. author

    양창민7 시간 전

    오바 작작해라 이 급식왕 찐따ㅅㄲ야

  9. author

    양창민7 시간 전

    오바 작작해라 이 급식왕 찐따ㅅㄲ야.

  10. author

    초보자8 시간 전

    발가락샘인성 ㄷㄷㄷ 12:17

  11. author

    양창민8 시간 전

    두더지 두더지 닮았다.ㅋㅋㅋ

  12. author

    겨울나그네8 시간 전

    11:11

  13. author

    Noob Super8 시간 전

    그만좀 쳐 따라해 표절왕아

  14. author

    선바처럼인생은8 시간 전

    그래서 표절 피드백 영상은 왜 삭제한거임?ㅋㅋㅋㅋㅋ잘못 없으니 삭제해도 된다 이건가;;

  15. author

    딸기8 시간 전

    발가락 샘vs정광자

  16. author

    개복치8 시간 전

    도티님뭐짘ㅋㅋㅋㅋㅋㅋ

  17. author

    Jin Lee8 시간 전

    발가락쌤 인성쓰레기

  18. author

    초보자8 시간 전

    ㅋㅋㅋ 0:53

  19. author

    TV김짱콜8 시간 전

    왜 광자 와 두순이 덩리 는 왜안해요?

  20. author

    신볶8 시간 전

    발가락쌤 너무해!!!! 씨....

  21. author

    함성민8 시간 전

    요즘 광자는 ㅠㅠ

  22. author

    MICHALIS PSARROS9 시간 전

    사망 👀👀👀👀👀👀👀👀

  23. author

    터진햄버거tv9 시간 전

    아... 얄미워서 구독 취소 하고 갑니다

  24. author

    심상란9 시간 전

    발까락쌤 인성

  25. author

    한은성9 시간 전

    징징이 귀여워~

  26. author

    [상윤쓰]SAYU9 시간 전

    6:56 아❤

  27. author

    조한기9 시간 전

    다음엔 엽떡 교실 먹방 해주세염♡

  28. author

    앙오9 시간 전

    이 시국에?!!

  29. author

    복숭아9 시간 전

    발가락샘너무해요

  30. author

    한훈희9 시간 전

    안핀다!!!!!!!!

  31. author

    천은욱9 시간 전

    왜 언더테이커로 변신안함?

  32. author

    권영희9 시간 전

    진짜면 발가락샘 165만원 물어주어야 ㅎ1ㆍㅁ

  33. author

    한훈희9 시간 전

    발가락쌤😡😡😡😡😡😡

  34. author

    Minsun Kim9 시간 전

    발가락쎔 나쁜 사람 인정? 그리고 200만원 짜리 한약도 뺐어먹고 그리고 게속 놀리고 엄청얄밉다.

  35. author

    브롱9 시간 전

    발까락쌤 쯧쯧

  36. author

    Minsun Kim9 시간 전

    쭈뇽이편 좋아요 누러주세요!!!!!

  37. author

    Noah Ha9 시간 전

    아 진짜 발가락샘 짐심 너무 짜증나나나나나나나ㅏㄴ나나나나?!!!

  38. author

    김기형9 시간 전

    아니 나루토vs젝스페로 아님?

  39. author

    버디_079 시간 전

    발가락쌤도 좀 당하면 안돼요? 진짜 짜증날 정도로 얄밉고 ..... 와.

  40. author

    솔해9 시간 전

    발가락쌤 진짜이름:박병규 제발 급식왕 채널에서 빠져라 더러운새끼야

  41. author

    Minsun Kim9 시간 전

    발가락쌤 인성이 외이러지?

  42. author

    Minsun Kim9 시간 전

    발가락쌤 인성이

  43. author

    아르젠tv9 시간 전

    발가락쌤 개쓰레기네

  44. author

    임경자9 시간 전

    웃소따라하는급식왕

  45. author

    박정숙9 시간 전

    패스트는 조리, 푸드 음식

  46. author

    시온유튜브9 시간 전

    구구쌤 웃키즈라는 방송에나오던데 배우인가?

  47. author

    악마미로9 시간 전

    여자한테 몸무계를 물어 보다뇨!! (진짜 124키로임?)

  48. author

    파르므9 시간 전

    와 인정하긴싫지만 이건 잘만듬

  49. author

    남하랑10 시간 전

    지구잴리 냉장고에안넣고 여름일떼밖에놓으면 살짝 녹는데 녹았을떼까면 포도향이 쎄게들어오는데 그게너무좋음 껍질에서도 포도향이남

  50. author

    문지훈10 시간 전

    두더지 불쌍

  51. author

    신성희10 시간 전

    발가락쌤 귀청 ㅇㄷ

  52. author

    유유은지10 시간 전

    무기아이템패티한혜진산다키공부쌤옷자국어머니일바빠요엎들려복장귀신

  53. author

    [동이]Noob10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54. author

    이윤호10 시간 전

    급식왕님 뚜띠와 모띠가 지구파멸계획으로 싸우게 해 주세요

  55. author

    신성희10 시간 전

    광자 요즘에 왜 안나와요

  56. author

    맛있는캔디10 시간 전

    발가락쌤저거 썩을롬

  57. author

    김지은10 시간 전

    근데 왜 요즘 광자 안나와요???

  58. author

    쿄힛인데?10 시간 전

    내가 두더지라면 자살할레..

  59. author

    맛있는캔디10 시간 전

    징징이저 썩을놈

  60. author

    임세은10 시간 전

    안핀다와핀다 둘중 뭐가좋은거임?

  61. author

    팀워크최강10 시간 전

    발가락쌤 인성 개파탄 인정 어 인정

  62. author

    주정희10 시간 전

    발가락쌤나쁘다

  63. author

    에에이미10 시간 전

    8월5일 내생일

  64. author

    도치tv10 시간 전

    태권당수권 무조건 나와야 한다 ㅋㅋㅋ

  65. author

    김동희10 시간 전

    두더지 불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

  66. author

    Junam Lee10 시간 전

    두더지 불상

  67. author

    Junam Lee10 시간 전

    징징이 나 빳다

  68. author

    ˇ샵빈10 시간 전

    나였으면 ㅈㅅ각

  69. author

    설관우10 시간 전

    배틀급식왕 주제신청: 티라노vs알렉스 (형제의 싸움)

  70. author

    이이명희10 시간 전

    덩어리가 불쌍해

  71. author

    이이명희10 시간 전

    덩어리 가불사하다

  72. author

    이재영10 시간 전

    덩어리 비냉 물냉 요구르트 그다음 삼겹살 가지 ㅋㅋ 덩어리 그래서 200키로잔아요

  73. author

    Bj An10 시간 전

    발까락쌤 컨셉이라도좀줄여주세요

  74. author

    손영희10 시간 전

    요즘 광자는 왜 않나와요?

  75. author

    젊은아들 young son10 시간 전

    잔인해

  76. author

    준sad10 시간 전

    발가락쌤 컨샙좀 바꿔요 ㅈㄴ 싸가지 없어 보이고 신고 하고 싶어요

  77. author

    이승현10 시간 전

    나 발가락쌤 존나 싫음

  78. author

    빡이10 시간 전

    발가락이진짜와

  79. author

    DANIEL PARK10 시간 전

    뭔가 조금 귀여운 거 같기도 하면서 안귀여워ㅠㅠ

  80. author

    빡이10 시간 전

    발가락나쁘다

  81. author

    치즈떡볶이10 시간 전

    발가락쌤빠졌으면ㆍㆍㆍㆍ

  82. author

    김단오10 시간 전

    나도 흙먹었는데 눈 띄니깐 병원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