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티비
자몽티비
자몽티비

겜알못도 게임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다?!
자몽스러운 게임 실력으로 유튜브 평정 들어갑니닷!

댓글
  1. author

    곽다민3 시간 전

    자몽님 발리는 로봇에 더 가까워요.

  2. author

    이선옥4 시간 전

    그리고 교장 샘 프랑켄슈타인 진짜 화려하다

  3. author

    이선옥4 시간 전

    난 빌런 샌즈 같은데

  4. author

    윤정임4 시간 전

    클랜게임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5. author

    양윤희4 시간 전

    2

  6. author

    김영구4 시간 전

    자몽 님 에서는 정말 많이 관심 ㅡ 합니다 그리고 이번달 주말에 다시 만나요 우리 서로 다른 이야기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달에 제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고 또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그리고 이번달에 제가 직접 만든 제품 입니다 농협 등 다른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전

  7. author

    양윤희4 시간 전

    3층화장실

  8. author

    봄냥의 게임채널4 시간 전

    옛날 영상이지만 2는 cctv를 내리자 마자 가면을 쓰는 습관을 들여야합니다.

  9. author

    박영일4 시간 전

    차가운 걸음 있으면 여인 텐텐 책 그거 있으면은 물에서 달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왠지 한번 써 보세요

  10. author

    안지은5 시간 전

    2번 피그맨

  11. author

    Dr. K.J.M5 시간 전

    하튜 안누르면 여친 안생김

  12. author

    Com Comma5 시간 전

    12분49에 삼지창 막대기 보여요🧐

  13. author

    송승엽5 시간 전

    교장선생님 잡히면 열쇠로 탈출 할 수 있어요 수학문제내는 소녀 A+공책주면은 없어진다.

  14. author

    송승엽5 시간 전

    햄버거 대머리 당당 일진이에게 주면은 없어진다

  15. author

    강승아5 시간 전

    겜브링 님이 보고 계시네요?

  16. author

    Launch love5 시간 전

    제가 영상을 중간부터 봐서 그런데 청지기파가 뭐길래 그래요??

  17. author

    Jongpil Kim5 시간 전

    저레온나인데

  18. author

    박지훈6 시간 전

    알려주세염 ㅎㅎ

  19. author

    소정11 시간 전

    신발하나 쳐살바에 뜨끈 ~ 하고 든 ~ 든 하게 국밥 먹고 말지

  20. author

    블렉로카 youtube13 시간 전

    하...한장만(?)...

  21. author

    김경아13 시간 전

    안녕 자몽티비

  22. author

    김경아13 시간 전

    자몽티비

  23. author

    김경아13 시간 전

    개인

  24. author

    이불쇼녀13 시간 전

    삼시창 그거떨군다음에 그거인첸트해서 충성심이 있는데 그걸로하면 던지면 다시돌아와요

  25. author

    D K13 시간 전

    자몽티비꿀잼

  26. author

    이불쇼녀13 시간 전

    그 팁을...알려...주...는....데.....사....다리....에서....슈프트...하면...고정,...돼ㅇㅕ.....

  27. author

    강동현13 시간 전

    저도자몽님처럼2탄이궁금하네요.자몽티비구독과좋와요해주세요.여러분

  28. author

    강동현13 시간 전

    안녕하세요 새로운시청자입니다 자몽님 구독도했어요^^ 삼지창꼭찯길발해요.

  29. author

    최준혁with희청자13 시간 전

    처음에 들었을 때 귀엽다는 애들이 시바견니타,제시,토끼페니,핑크스파이크,잠꾸러기 샌디일 것 같았는데

  30. author

    대장이13 시간 전

    지갑전사로 다른 맵들 ㄱㄱ

  31. author

    love스누피14 시간 전

    우와.. 옛날에 이거 진짜 좋아했는데 ㅠㅠㅠㅠㅠ

  32. author

    이광태14 시간 전

    내가만들었는대.

  33. author

    Jelly14 시간 전

    이런판 20판에 1판씩나옴 ;; 불량배랑 줄넘기 윌유메리미 이런애들 다 위치 저렇게 똑같이 안나온이상 저거 똑같이 하는건 불가 .

  34. author

    꽈자14 시간 전

    크로우 스타파워 맹독이 좋나요?아니면 약한 먹잇감이 더 좋나요?

  35. author

    존시나형 팬14 시간 전

    과학자 징징이 ㅋㅋㅋ

  36. author

    카린미니YOUTUBE14 시간 전

    처음에 자몽님: ^_^ 0:02에 자몽님: O o O

  37. author

    도리구리14 시간 전

    저는 아키네이터 들어가기전에 생각했 는데 못맜첮고 아키네이터들어가고나서말했는데 맞첮어요.🤔

  38. author

    벅스버니TV14 시간 전

    아스고어는...

  39. author

    김선빵14 시간 전

    뽁구가 이 동영상을 보았다 하네요.

  40. author

    랑이TV15 시간 전

    저 크로우가 없어요 현질을 안해서

  41. author

    1궁극에 천아무적15 시간 전

    자몽님 브롤 찍어주세요

  42. author

    최희원15 시간 전

    자몽님 지옥에서 보물있어요!!

  43. author

    정수환15 시간 전

    저거 스포너 뿌수면 블레이즈 막대 파밍 힘든데.....

  44. author

    이명옥15 시간 전

    0:37발디얼굴

  45. author

    이미송15 시간 전

    보물지도

  46. author

    STAR WITH LUV15 시간 전

    링크좀 공유해 주세요.ㅠㅠ 제발~~~~~~~~~~~~~~~ㅠㅠ

  47. author

    최희원15 시간 전

    2번 좀비

  48. author

    박정원15 시간 전

    3층:금고방 4층:주방 5충:비밀방 (그림설치하고들어감)(티비방^^) 6층:전망대겸 수영장

  49. author

    김민준클라스15 시간 전

    오픈더 선글라스!!!!!!!!!!!

  50. author

    존시나형 팬15 시간 전

    콧수염 아저씨 ㅋㅋㅋ

  51. author

    원피스덕후15 시간 전

    자몽님 자몽님이 말하시는 복어는 복어가 아니라 가디언이라고 불러요.

  52. author

    김은영15 시간 전

    아이템:네더 사마귀,버섯,네더 석영,네더 벽돌,자갈,바위,안장,다이아,금,금 검,석탄,경험치 등 그리고 집은:3층 테라스 4층 인첸트 5층 자몽님 핵존잘 6층 비밀방 하트 달아주세요 제발

  53. author

    ks lee15 시간 전

    한방에 얻는법이라며 ㅋ 어그로 제목...자몽 수준 딱 보인다

  54. author

    자고싶다잠15 시간 전

    1

  55. author

    이승민15 시간 전

    걍자몽님은티밍파괴단

  56. author

    ᄋᄋᄋ15 시간 전

    근데 여러분들...3:42에"자몽이 핵존잘"뭐죸ㅋㅋㅋㅋ

  57. author

    ᄋᄋᄋ15 시간 전

    3층 도서관 4층 상자방(창고) (5층)옆에 문을 만들고 문 뒤에 옥상 5층:옥상 으로 해주세용♡

  58. author

    소지선15 시간 전

    3층:부엌 4층:인챈트 방 5층:물약 만드는 방 6층:미술관(?)이랑 비슷하게

  59. author

    ᄋᄋᄋ15 시간 전

    물병으로 할수있는건 물병으로 물을 뜰수있어요(?)

  60. author

    노란딱지15 시간 전

    0:25 77ㅑ캭---!!

  61. author

    Hye-Kyoung moon15 시간 전

    자몽이 더못셍김

  62. author

    냠냠이15 시간 전

    허팝형 말투가 느껴지는 이분 좋아요 박고 갑니다

  63. author

    루암15 시간 전

    크로우 넘 작은데?ㅋㅋ 파이퍼보다 몸무게 안나갈것 같다 ㅋㅋ (파이퍼에게 애기하면...죽겠지?)

  64. author

    Hye-Kyoung moon15 시간 전

    도서관 📚

  65. author

    멍냥TV15 시간 전

    2번염ㅋ

  66. author

    [GD]GEM1 XD15 시간 전

    브롤스타즈 라는 게임을 안해서 이해 잘 안가네용... 유튜브알고리즘이 나를 이곳으로 데려왔ㄷ

  67. author

    ᄋᄋᄋ15 시간 전

    나약함의 물약이랑 황금 사과로 좀비를 사람으로 만들수있어욤

  68. author

    방도현16 시간 전

    꿀잼!2탄은....?

  69. author

    산이플러스 mountain_101216 시간 전

    자몽님은 100%책상아래에 마이크 있다!

  70. author

    강병현16 시간 전

    내가 어떤 티비로 들어보는데 어떤 징징이가 그곳에서 비밀 실험 한다는걸 들었어요

  71. author

    이댕둔tv16 시간 전

    2

  72. author

    박용민16 시간 전

    2

  73. author

    킨치16 시간 전

    529등

  74. author

    브롤스타즈 T V16 시간 전

    2

  75. author

    이상주16 시간 전

    자몽티비마인크래프트잘한다

  76. author

    나구독안하면새벽4시에 수녀가쫒아가16 시간 전

    커브볼

  77. author

    바다16 시간 전

    마인크래프트 탈출맵중에 고아원이라는 공포탈출맵 플레이는 어떤가요?

  78. author

    박현정16 시간 전

    공부방 , 컴퓨터방

  79. author

    한상기16 시간 전

    비밀지옥문

  80. author

    망고스틴에일리언16 시간 전

    아이큐187이아니고18.7 아님? ㅋㅋ

  81. author

    박현정17 시간 전

    큰집에 상자있음

  82. author

    ᄀ각무이17 시간 전

    그림

  83. author

    ᄀ각무이17 시간 전

    주방주방

  84. author

    이정희17 시간 전

    좀비

  85. author

    김영미17 시간 전

    1~2

  86. author

    온혜영17 시간 전

    링크요

  87. author

    설구TV17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88. author

    오렌지향초17 시간 전

    잉크하니깐 생각나는데 잉크샌즈가 생각난다 ✧ ̑̑ ◟₍˄·͈༝·͈˄₎ෆ₍˄·͈༝·͈˄₎◞ ̑̑ ✧

  89. author

    별 안에해골들어 있음17 시간 전

    쉘리, 콜트, 리코, 불, 발리, 다이너, 모티스, 크로우, 제시, 파이퍼, 브록, 팸, 칼 제발 맞아라

  90. author

    전은정17 시간 전

    어!

  91. author

    박경희17 시간 전

    시바 요캍은데

  92. author

    hehhrhjej k17 시간 전

    페니가아니라제시

  93. author

    소서윤17 시간 전

    오대장언제나기억하고있지않을게

  94. author

    미호야너내가좋아윤정17 시간 전

    자몽님이납치?

  95. author

    조민정17 시간 전

    유리 블록으로 만들면 물이 안세요.

  96. author

    김모씨17 시간 전

    자몽 안성맞춤 인첸트:충성심

  97. author

    박우진17 시간 전

    모루를 만들어 그 마법부여 됀책을 신발에 붙이면 물위을 걸을 수 있다.

  98. author

    장재윤17 시간 전

    헨데폰으로 해봐요.

  99. author

    이ᅩᅧᅧᄒ효ᅩ효7인응17 시간 전

    U

  100. author

    임태인18 시간 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