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Voyage
JTBC Voyage
JTBC Voyage

놓치면 안 될 핫클립부터
내가 보고 싶은 스타의 모습까지 쏙쏙!
JTBC 봐야지! 지금 봐야지 =3
☞ jtbc.joins.com/

댓글
  1. author

    킹갓차승현2 시간 전

    8:10 육성재사진..?

  2. author

    오늘도 워너원 내 마음속에 저장2 시간 전

    7:14 초에 살짝 다비치 강민경님 닮으신 것 같다

  3. author

    행복사랑2 시간 전

    전 71년생입니다 힘든 직장 일 끝나 집에서 혼 술 할때 맥주 한 잔에 리베카를 안주 삼아 늘 들었습니다 감회가 ...눈물이 나네요 20대의 그 때의 나의 모습의 한 부분을 보는 것 같아. 뭉클했습니다 나의 20대를 소환 했기에...

  4. author

    모약2 시간 전

    처음부터끝까지 누가누구인지 다 맞췄다 일반인까지도 대단하다 나

  5. author

    정상인2 시간 전

    한국에서 결혼은 종년들이기 문화지 그 종년이 혼수도 해오고 집값도 보태고 애도 낳아주는데 돈도 안줘도 됨 수천년전엔 민며느리제도가 있었는데 그땐 어린애들 먹이고 입히고 키워서 며느리로 맞기나했지 요즘은 남의집에서 대학공부까지 실컷시켜놓은 고학년 능력있는 딸래미 데려다가 종년으로 부림

  6. author

    유튜브구독자2 시간 전

    유희열은 같은 세대 였을텐데 조금은 알고있지 않을까 그때 사정을

  7. author

    아현2 시간 전

    광고를 보고온다니까 진짜 광고가 나오네 ㅡㅡ

  8. author

    블마커2 시간 전

    우리나라 중국한테 당한게 역사적으로보면훨씬 많지않나ㅋㅋ

  9. author

    sin jun2 시간 전

    펭수야...수고가 많타....

  10. author

    ᆞ지선2 시간 전

    민경훈 자신만의 춤선이 있어ㅋ곱다

  11. author

    mineless2 시간 전

    박지윤누나 동기상으로는 누군지 추리 못한다고 했는데 자꾸 동기로...

  12. author

    알밤맘2 시간 전

    아 미친 나 진짜 이 영상 몇 번째 돌려보냐... 우리 옆집에 이렇게 이루어진 신혼부부 사는 거 보는 거 마냥 너무 흐뭇하고 알베 중국어 시작할 때부터 입꼬리 슬슬 시동걸다가 지금 레오 엄마! 하자마자 폭발해서 비담 박수칠 때 대기권 밖으로 쏘아 올려졌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허우 너무 달달해ㅜㅜㅜㅠㅠ

  13. author

    Ramadan Putra2 시간 전

    Joshua handsome

  14. author

    %[망규12 ]%2 시간 전

    여심,남심 살로잡는 지훈이오빠♥

  15. author

    KH Coiflo2 시간 전

    이번 에피소트 포인트는 전통적으로 전체주의적 색채가 더 짙은 아시아 국가가 면죄라고 생각, 개인주의적 성격이 강한 서구권 국가가 조직의 배신자로 생각하는 상황

  16. author

    알럽_창모2 시간 전

    진짜 아형보다 장성규가 잘 됬으면 좋겠다

  17. author

    치카치카2 시간 전

    일본 자위대 애들 대구 경산에 6.25 전투지역 견학오던데. 소름돋음

  18. author

    en riki2 시간 전

    방패를 구입해야하는거임 . 총은 공격용

  19. author

    알럽_창모2 시간 전

    요즘에 아형 별로던데 ... 장성규 편에도 인성 나왔고

  20. author

    YJ L2 시간 전

    530개 댓글 다 봤다 개쩐다 진짜... 7:32 희님 표정 바로 바뀌는거봐 ㅋㅋㅋㅋ

  21. author

    존잘정현님2 시간 전

    경리 너무 예쁘가 진짜 ㅠㅠ

  22. author

    유튜브구독자2 시간 전

    사람이 잘못한 거도 없는데 까내리고 욕 하는 몰상식한 인간들이 많았구나 저때도

  23. author

    우금주2 시간 전

    I have three Finland friends! and they are not always calm and cold dude. They have bright and good energy always

  24. author

    Ruru Ha2 시간 전

    2019 레베카 옥댄버는 이때의 옥댄버보다 훨씬 성장함.. 진짜 옥댄버를 이긴 옥댄버랄까ㅜ

  25. author

    사조일항2 시간 전

    강호동이랑 정국 케미가 의외로 좋네 ㅋㅋㅋㅋㅋㅋ

  26. author

    김동찬2 시간 전

    김세정이 내 최애 아이돌인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거다.

  27. author

    김사피2 시간 전

    황로미라는 역할은 그냥... 열등감에 쩔어있는 개싸가지 씹민폐 역할 아닌가요? 걸크러쉬로 포장한 싹수가 노란 애잖아용,, 근데 이드라마 안봐서 모르겠는데 수빈이는 쟤랑 왜 계속 놀아줌?

  28. author

    유튜브구독자2 시간 전

    저땐 유상이 대세여서 묻혔는데 지금 무쌍이 대세라 소환 됐으니,, 한 20년 뒤에 유쌍이라 묻힌 남연예인 또 뜨는 사람 있을까 ㅋㅋ

  29. author

    LUlu a2 시간 전

    근데 소녀시대 다시보니까 다들 넘 예쁘다. 왜 예전에는 몰랐지?

  30. author

    열심히할거예요2 시간 전

    윤진서씨 정말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 도망자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말이죠..

  31. author

    jodoh mu2 시간 전

    Kai and sehun😍😆😘🤩🤩🤩🤩🤩🤩🤩🤩

  32. author

    big sun2 시간 전

    이 드라마 볼때마다 보는내내 송지효 욕했는데 다시 뜨니까 또 욕하면서 보게됨

  33. author

    IGot7 Hottest Army2 시간 전

    3:32 that question tone is looks like Jackson😅😍🤣

  34. author

    ᄋᄂᄋ사랑해2 시간 전

    누가 뭐래도 우리원 체고👍

  35. author

    김재경2 시간 전

    장나라언니 얼굴도 완전~이쁘고 귀여운신데 목소리까지 넘~~~귀엽고 좋아요♡♡♡♡♡ 장나라언니 짱!짱!짱!

  36. author

    이보람2 시간 전

    14:58 존나 웃기네 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ㅜ펄떡거리는 거 봐 ㅋㄱㄲㅋㅋㄲㅋㄱㅌㅋㄲㅋㅋㄲㅋㄱㅌㅋㄲㅋㅋㄲㅋㄱㅌㅋㄲ

  37. author

    정승훈2 시간 전

    솔찍히 미국이 히로시마 원폭은 흑역사라고 하기에는 애매한거 아님? 나치세키들이랑 같은 일본세키들 정리해준건데 동남아 한국 중국까지 나가서 생체실험하고 학살한 세키들인데 솔찍히 미국은 말그대로 일본을 석기시대로 만들었어도 난 미국 잘했다고 할꺼임

  38. author

    인성왕.2 시간 전

    10:25 일본이 ㅈ같긴하지만 한나라의 언어가지고 저렇게 비웃는건 진짜 보기 안좋네

  39. author

    BTS X ARMY JIMIN2 시간 전

    If I didn't read the subtles I would have thought they were actual song's

  40. author

    남청양고추2 시간 전

    이주대 원장을 족치면 겁나게 많은게 나오건네

  41. author

    comt p.2 시간 전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i'll be the one if you want me to anywhere i would've followed you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and i am feeling so small it was over my head i know nothing at all and i will stumble and fall i'm still learning to love just starting to crawl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i'm sorry that i couldn't get to you anywhere i would've followed you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and i will swallow my pride you're the one that i love and i'm saying good bye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and i'm sorry that i couldn't get to you and anywhere i would have followed you oh oh oh oh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say something i'm giving up on you say something

  42. author

    momo2 시간 전

    Our variety king jin

  43. author

    황지은2 시간 전

    오늘 입덕한다!!!

  44. author

    LILA _2 시간 전

    나만 장위안 잘생겼나

  45. author

    어매아배2 시간 전

    Te quiero 내귀에 캔디 가사로 나왔는뎅

  46. author

    해수2 시간 전

    2:53 너무좋아.....

  47. author

    펭수사칭2 시간 전

    내가 응모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펭수가 팬서비스하러 나한테 "할 수 있떠여. 긍정작인 마음만 있으면 됩니다"하고 찾아와주면 이게 꿈이야 생시야하면서 오열해줄 수 있는데.

  48. author

    킴짱짜미2 시간 전

    팬티 안에 두글자 할때 숨넘어갈뻔..ㅋㅋ

  49. author

    김남희2 시간 전

    이게 왜 19인데...

  50. author

    김남희2 시간 전

    와씨 윤균상❤

  51. author

    민깅민굥2 시간 전

    숨박꼭질 동아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

  52. author

    공terry2 시간 전

    진짜 국대들 운동하는거 안봐서 그렇지 장혁 좋아라하는데 오버가 심하다ㅋㅋ 히딩크한테 체력훈련받은 안정환이 저거보면 무슨생각이 들까?

  53. author

    Ceacillia2 시간 전

    박지훈😭❤❤❤

  54. author

    은하수2 시간 전

    지민이 웃을때 너무 귀엽쟈냐

  55. author

    망요2 시간 전

    캐나다가 짱이지 대통령이 잘생겼자나

  56. author

    173.6박지민 키2 시간 전

    그런 말 있었는데 늦은 게 아니라 사람마다 때가? 시기가? 다른 거라고

  57. author

    이이이잉2 시간 전

    케이윌님 다른분이 부르실때 보시는거 너무 기분 좋아보여서 나도 기분 좋아진당...

  58. author

    sw_99 Meteor2 시간 전

    강춘혁 저분 물어보설 나오신분 아닌가요?

  59. author

    이이만재2 시간 전

    김연지 짱 소름

  60. author

    정윤2 시간 전

    처음부터 작정하고 속이려던건 아니였어 아빠가 실망할까봐 아빠를 기쁘게 해주고싶어서 & 기쁘게 ? ㅌ하 지금 그걸 말이 .. 기쁘게!!? 사실대로 말했으면 아빠가 어떻게 했겠어 피라미드 꼭대기 올라가야 한다고 허권날 말했던게 아빤데 &그렇다고 거짓말을해? 장작 12개월을 하버드 학생인척 , 너그거 범죄야 사기에 업무방해죄로 걸수도 있다고 그래 범죄야 . 아빠 뜻대로 아빠가 원하는대로 살아주려고 내가 얼마나 용썼는줄 알아? 들킬까봐 쩔쩔매면서 산 내가 얼마나 초라했는줄 아냐고 . 그래도 참았어 난 괴로워도 아빤 졸을테니까 . $이런 등신 처치같은게 그걸 말이라고해? 거짓말을 기뻐할 부모가 세상 천지에 어딨다고 . 그냥 차세리가지곤 아빠가 만족을 못했잖아 누군 거짓말 하고싶어서해? 뻥치고싶어서 치냐고 비만 맞아도 당장 목소리부터 달라졌잖아 . 공부 잘하는 자식만 자식이라는 생각 들게 만들었잖아 !!!! ••• 들통나니까 차라리 후령하더라 멍청하게 내 여태 이러고 살았나 싶고 나이제 더이상 아빠가 원하는 딸노릇하기 싫어 &뭐라고 ? 한발짝 )) 난 아빠 플랜대로 살기 싫어 피라미드 꼭대기? 아빠도 못올라간 주제에 왜 우리보고 올라가래!!!!!! (짝 )

  61. author

    밤을걷는십선비2 시간 전

    아니 복수를 왜 시청자 한테 하냐고?

  62. author

    바쁜꿀벌3 시간 전

    다음시즌하게되면 저런 얼빵하고 앞뒤 꽉막힌 불곰년 말고 내가 잘아는 크리스년 추천한다 임마가 레알 진국이다

  63. author

    펫트리3 시간 전

    8:00 나만 ㅅ드립으로 알아들은건가...

  64. author

    PRO S3 시간 전

    제니는 얼굴은 안보지만 카이를 만난거보니 카이가 성격이 좋구나^^

  65. author

    gundam korea3 시간 전

    솔직히 홍진호 저 눈 반쯤 풀린 모습 개좋아....후욱후욱 ...(?)

  66. author

    a brilliant nuclear bomb3 시간 전

    경북이 고향인 우리 엄만 무말랭이를 골짠지라 그러던데

  67. author

    SJ3 시간 전

    JTBC실수하네. 임요한??? 요환이다 임마

  68. author

    Angela jhang3 시간 전

    아...부끄럽다. 대한민국.

  69. author

    tv칭찬3 시간 전

    계획적인게 나은듯

  70. author

    BTS SVT &3 시간 전

    2분49초에 가수분 잡혔는데 10대반응보시고 놀란게 잡혔어ㅋㅋㅋ

  71. author

    민지율3 시간 전

    5:26

  72. author

    이승구3 시간 전

    근데 군인들 왜 악착같이 하냐ㅋㅋㅋ 목숨 달렸누

  73. author

    siamese cat3 시간 전

    연애의 맛 그 친구랑 잘 되는 건가. 너무 아쉽다. 김숙은 송은이보다 윤정수가 더 잘 맞음.

  74. author

    k cchchc3 시간 전

    와 진짜 너무 귀여웠다 전정국... 알려뷰... 이제는... 애기미 어디갔어ㅠㅠ 쩐씨껄 싸랑해 ㅠㅠ

  75. author

    새밝음3 시간 전

    중증 외상환자의 대부분은 가난한 최하층민의 직업군. 그렇잖아도 죽어가는 대부분의 환자 결국 국민들 모두가 한패거리 죽어가는 환자죽이고.. 이국종 죽이고..

  76. author

    Arini Arin3 시간 전

    Cute❤

  77. author

    kevin lim3 시간 전

    커플이 동반 출연한게 최초라고??

  78. author

    너나잘해3 시간 전

    엠씨가.. 뭔 저런드립을쳐 .. 삼각김밥뭐냐..

  79. author

    ᄋ ᄋ3 시간 전

    나중에 크면 엄청나게 예쁘겠네ㅠㅠ♡♡

  80. author

    정지수3 시간 전

    오헬리엉 존잘 ㅠㅠ

  81. author

    RSM 013 시간 전

    Okay but like nayeon looks so pretty

  82. author

    SlamVoicE3 시간 전

    또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 너무 이쁜 러블리즈 ^^

  83. author

    김린3 시간 전

    샘 오취리 뿌잉뿌잉 5:20 ㅋ꙼̈

  84. author

    Cren3 시간 전

    쌈바홍 유튭 돌아와죠 ㅠㅠㅠㅠㅠㅠㅠ

  85. author

    ssa ss3 시간 전

    비슷한거 있잖아ㅋ 파파라치. 일명 카파라치. 불법주차같은거 신고해서 보상받는거. 한창 성행했을때 부업으로 1년에 2~3천 버는사람 있더만.

  86. author

    나눈야 틱톡커!!3 시간 전

    옹성우 사랑해 준우 사랑햄

  87. author

    최지수3 시간 전

    저 상황에서는 충분히 흑화될 것 같다. 안타깝다.

  88. author

    Diana chloe3 시간 전

    아 이탈리아 학생 파업 문화 진짜 좋다.

  89. author

    as ad3 시간 전

    어휴 좌빨들 피해망상 오지네 ㅋㅋ 근대화는 팩트인데

  90. author

    Mynameis De3 시간 전

    Kenapa judulnya harus ada semvak nya sih ㅜ ㅜ

  91. author

    빼애애액3 시간 전

    15:48 우린 엄마 없는데 뭐 어쩌라구요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ㄱㄱㄲㅋㄲㅋ

  92. author

    Diana chloe3 시간 전

    일본 속옷 규정도 에바인데 아직까지 학교에서 스타킹 색깔로 뭐라하는지 궁금하네.

  93. author

    박귤3 시간 전

    크리스티안 왤케 잘생겼음

  94. author

    아미3 시간 전

    저 유니폼(?) 저게 옷이냐?

  95. author

    노진구3 시간 전

    04:32 양아취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 author

    배고파3 시간 전

    수상소감 레전드는 빈디젤 시유어게인 부른게 최고였다

  97. author

    정현이3 시간 전

    인도 위험하지만 ㅡ솔직히 여자혼자 다니면 안 위험한 나라가 어딨음.. 남자도 혼자 위험한세상인데

  98. author

    최성진3 시간 전

    조혜련은 친일파 매국노이미지가 너무각인되서... 미안하지만 절대 용서가안되에요 자기살을려고 일본방송사에서 한짓을보면 대한민국에 한사람으로서 이해가안되고 정말싫습니다

  99. author

    k.t3 시간 전

    지배층자리가 따가운건 사실이죠. 일본자리가 젤 힘들어보임..ㅜㅠ

  100. author

    쁘띠ミ3 시간 전

    우리 단오 심장병 안쓰럽ㄷ아 ㅠㅜㅜㅜㅜㅠ 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