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MOVIE
POWER MOVIE
POWER MOVIE

"세상을 부셔놓고 파편들을 다시 맞춰보면 늘 다른 형태를 띤다."
반갑습니다 초단편영화 제작팀입니다.
문의 : anab8272@naver.com

RecordingRecording

Recording

개월 전

끝!끝!

끝!

년 전

댓글
  1. author

    octo Roon일 전

    가위바위보할시간에 음식먹고있겠다

  2. author

    낼름일 전

    아ㅏㅏ 파워무비 high school agent filem(?)뭔가 그거부터 봤는데 그 6년전 첫 영상 부터 봤는데 벌써 64만명이 넘다니

  3. author

    11년일 전

    1등 미디어 왜봄?

  4. author

    야이일 전

    근데 비행기표를 어떻게 하루만에 ...

  5. author

    김미영일 전

    가위바위보 하는데 오ㅑㄹ캐 웅장햌ㅋ

  6. author

    이강희일 전

    5:28 에서빵터짐ㅋㅋ

  7. author

    김시현일 전

    이번에는 바깥쪽으로 다음에는 벽쪽으로 한번씩 나눠서 공평하게 싸우지 마세요

  8. author

    창석이형시청자계정일 전

    저승사자 : ????

  9. author

    치후카라일 전

    2:54 지금알았는데 남과 북 에서의 남과 북 캐릭터구나

  10. author

    아잇!일 전

    근데 유준호형은 어떻게 저승 사잔 걸 어떻게 암?

  11. author

    링크일 전

    1.25배 ㄱ

  12. author

    김민재일 전

    17.5GB면 꽤 남은거 아닌강,과제에 17.5GB나 넘게 필요한것인가

  13. author

    송닝겐일 전

    미래N 종말 선언하네

  14. author

    유종규일 전

    0:34 시드니는 한 시간보다 한 시간 빠르고 .....?!

  15. author

    안졸리덩일 전

    0:29 칼륨하고 탄소위치 바꼈네요@@@@@

  16. author

    Plus일 전

    Q. 이 영상에 사용된 피자의 갯수와 가격을 구하시오. [5점]

  17. author

    하나일 전

    제목 기억이 안나서 루트파이! 쳤는데 나오네

  18. author

    퓨주일 전

    총알 한방 쏘려고 오지게 오래걸리네

  19. author

    별로일 전

    갓 오브 하이스쿨 인 줄

  20. author

    JOHN MAT TANG일 전

    빅스비한테 자폭하라니까 파전 먹고싶다네ㅋㅋ

  21. author

    벚꽃별일 전

    8:53 핵심

  22. author

    루파일 전

    콜라 떨어진듯

  23. author

    이근호일 전

    3:02초 고르곤 졸랔ㅋㅋㅋㅋㅋ

  24. author

    연치의 그림일기일 전

    2020 손...?

  25. author

    이근호일 전

    걍 피자나라 치킨공주 시키면 되는걸

  26. author

    이호영일 전

    외모지상주의 박범재같애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author

    딴딴딴김하은온일 전

    핀뽑앟을때 나 얼굴 찡그림

  28. author

    갓파즈_불닭일 전

    라면:저게 드디어 미쳤구나

  29. author

    ᅮ수금동아 사랑해일 전

    안으로 걸면 불편한데..계속 안으로 걸려 있어서 밖으로 했는데 ...우리 가족 중에 안으로 쓰는 사람이 있었구나..

  30. author

    스마일퍼니 {smile funny}일 전

    그후, 이번엔 유준호의 머리속에 등장한 그는 유준호에게 2020 년 중 한 날짜에 죽는다하였다.

  31. author

    스마일퍼니 {smile funny}일 전

    이과는 위대하다

  32. author

    사히유일 전

    저건사람이아닌데~완전 로봇이자너~

  33. author

    내 구독자수 아베 뒤질확률일 전

    실제로 이렇게하면 가능?

  34. author

    박우진일 전

    자막 있는 이유가 있군

  35. author

    최경민일 전

    ㅋㅋㅋ왜 보는 내내 계속 웃기지 저격수 분 외모랑 표정도 졸 웃김ㅋㅋㅋㅋ

  36. author

    구림보석copper jewel일 전

    치킨 닭다리의 북한 소좌 린민욱까지 통신하고 문과 천재한테까지 통신해서 치킨 닭다리를 구할려고 하다니...ㅎㄷㄷ..역시 대한민국....ㅎㄷㄷ 치킨이 최고이긴 하지!

  37. author

    nothing아무것도일 전

    시qkf

  38. author

    구림보석copper jewel일 전

    조준경 없이 단거리 저격 가능 조준경 있게 10km 최장거리 저격 가능 = 저격 괴물

  39. author

    구림보석copper jewel일 전

    이거 남과북이랑 이어지는 것 같은데...저격vs저격vs저격 아닌가요?

  40. author

    water alen일 전

    그래서 누가이과고 누가문관데

  41. author

    임지연일 전

    아니 처음에 6조각 잘라서 먹음 되잖아 ㅋㅋㅋㅋㅋ

  42. author

    김빈우일 전

    머리속에서 하는생각:시간과 똑같은 속도로 비행기를 타고가면 맨날 낮인가

  43. author

    카르일 전

    이분들은 항상 이러고 논데요

  44. author

    우리집개일 전

    장혜지... 음.....어....어.... 네 뭐 그렇다고요

  45. author

    젠틀딱일 전

    2:42 ♡

  46. author

    은유일 전

    사각 휴지나.주유소에서 주는 휴지나 물티슈나 비데를 쓰면..

  47. author

    TV해리슨일 전

    0:20 계속 눌러보삼 아 모바일 배려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0:20

  48. author

    Youtube주니일 전

    그렇다 12월 5일은 우리아버지 생신이시고 4시 20분은 내가 학원을 가는 시간인데..

  49. author

    너농tv일 전

    김치국 10사바리 원삿 햇네

  50. author

    솜사탕일 전

    벌써 2년이지나갔다

  51. author

    별사탕일 전

    1:06

  52. author

    김제이일 전

    3:13

  53. author

    HIKENLEGO일 전

    문송합니다......

  54. author

    Yeol 00일 전

    비행기 터져서 죽을수도 있잖아...

  55. author

    hide on bush hide일 전

    뭔 공항이 집앞에 있어 ㅋㅋ

  56. author

    Wa ve일 전

    여기 감성욱씨는(10km 저격한사람) 어디편인건가요?

  57. author

    파인딩블루 고인물일 전

    민욱이형 불쌍해ㅠㅠ

  58. author

    망고일 전

    이해가 안돼

  59. author

    금영재일 전

    옆에있는 여자가 잡으면 되는거아님?

  60. author

    탄소섬유일 전

    0:12 남자 왜 죽여 쟤 솔로 됬는데

  61. author

    ᄋᄉᄋ일 전

    그냥 한국시간 기준이라서 한국시감으로 지나면 뒈지는거 아님?

  62. author

    최광진일 전

    근데 저 사신이 그리니치 표준시로 말한거면 어떡해?? 나만 그런 생각했나

  63. author

    안현빈일 전

    치킨에 목숨거냐....20000원밖게안하는걸;;;

  64. author

    태양이태풍이일 전

    이거 2배로 봐보삼

  65. author

    최성일일 전

    아니 그냥 3판을 시켜 먹어 ~!

  66. author

    예수.일 전

    탄소 C인뎁...

  67. author

    김주한일 전

    래전드

  68. author

    parrot 823일 전

    이건 나도 모르겠다 ㅋㅋㅋ

  69. author

    저나쟁일 전

    1:50 엿????

  70. author

    저나쟁일 전

    TV에 문과나왔음 0:13

  71. author

    김성걸일 전

    별의별유투버들이단 오네

  72. author

    Shiro일 전

    지나가던 문과인데요.. 1:36 정해진 시간... 이 아니라 정해진 시각..! 아차차 지나가겟습니다

  73. author

    『성실한』댓글러일 전

    저 여자가 볼 쓰담쓰담 할려하는디 남자가 과대망상하는 영상인줄

  74. author

    탁우진일 전

    아니 모르핀을 왜 조끼에다 투여하는덱ㅋㅋ

  75. author

    김진우일 전

    1:14 손목 핏줄 개멋지다

  76. author

    김성걸일 전

    김동현이다

  77. author

    이아리일 전

    그렇게 많은 폰들이 희생되었다.

  78. author

    김찬오일 전

    쇼미를 해라..

  79. author

    이름일 전

    말ㅋㅋㅋㅋㅋㅋ유준홐ㅋㅋㅋㅋㅋㅋㅋㅋ

  80. author

    일 전

    과제때문에 정신줄 놓고 물낭비중인 공대생인가

  81. author

    유정현일 전

    자막 틀면 더 웃김.

  82. author

    종합게임 Gray Wolf일 전

    그냥 33.3도씩 짜르면 되잖앜ㅋㅋㅋㅋ

  83. author

    신나비스일 전

    저도 되나여

  84. author

    Mr.핵타곤일 전

    이과생입니다 뭔 개소리죠 저거

  85. author

    구림보석copper jewel일 전

    린민욱...미안....하.....ㄷ....ㅏ....그리고 린민욱 죽은 사람 그 동거인 구할 때 협박 하기 위해 린민욱이 죽인 사람인것 같은데요...

  86. author

    닭먹고싶다일 전

    이거 계산할때 키 160cm로 했으면 진작에 됐을수도

  87. author

    벙이일 전

    개재밌누ㅋㅋㅋ

  88. author

    이진영일 전

    보물섬 김동현

  89. author

    Unit마왕일 전

    제일 중요한건 남한 일반인 다수해킹러들 건들면 그 강한공격은 견디지 못할ㄱ.... 퍽퍽

  90. author

    김우섭일 전

    남과북 정주행하다가 본건데 저 비행기 날라오는 씬 남과북 12화에 나와요 번거로워서 재활용 한걸수도 있지만 파워무비는 왠지 안 그럴것같은...

  91. author

    sb k일 전

    알바를 리스펙.... 알X몬

  92. author

    구림보석copper jewel일 전

    근데 이거 스토리 어떡해 한거라우

  93. author

    나다일 전

    듀ㅣ에 문과있어

  94. author

    이한설이일 전

    1:09 ❤흥분❤ 왤케 야시꾸리해ㅋㅋㅋㅋ

  95. author

    정치훈일 전

    문과 한국지리에도 세계표준시에대해 배웁니다

  96. author

    tv팽돌이일 전

    2:18 저렇게말하는게 더 어렵지않나? ㅋㅋㅋㅋ

  97. author

    민승재일 전

    ㅎㅇ

  98. author

    cozyplanes일 전

    비행기 연착되면? ㅋㅋ

  99. author

    박원영일 전

    이집 광고 잘하네

  100. author

    Lovely다현 • 13년 전일 전

    불로장생이 되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