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탬버린
탬탬버린
탬탬버린

탬탬버린^v^~

※ 광고문의: junghoon@collabasia.co
▶탬탬의 생방송 (Live Broadcasting!)
- www.twitch.tv/2chamcham2
▶트위터를 통하여 업로드 일정과 방송소식을 받아보세요!
- twitter.com/chamcham2323

댓글
  1. author

    이찬영2 분 전

    1:381:381:38 1:381:381:38 1:381:381:38

  2. author

    ᄋ;5 분 전

    김규식 - > 블개 < - 악녀도 좋지만..... 김블루- > 강지 < - 악녀 추즈미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3. author

    루니아26 분 전

    점례공주님 ㅋㅋㅋㅋㅋㅋ

  4. author

    벤트우드29 분 전

    7:01

  5. author

    손그림채널58 분 전

    이젠 사촌동생들도 와서 딜넣어버리면 재밌겠다

  6. author

    유지나58 분 전

    9:57 하늘대 (sky) 출신 말빨 기대중 기대기대

  7. author

    이완구시간 전

    😯👧👧👧😍👍

  8. author

    아몰라시간 전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민수갈빙~

  9. author

    이누시간 전

    편집자 녹았구나.. (당근)

  10. author

    아좀삭요시간 전

    2:18 목소리 ㅗㅜㅑ

  11. author

    bluedirturbance NaVi시간 전

    ㅊㅈㅁㅍㄹㅈ

  12. author

    박지빈시간 전

    점!공!례!주!

  13. author

    본인시간 전

    Asmr언제 해줄거야???요???

  14. author

    이예로시간 전

    언니 갑자기 이 노래에 빠져서 알피지 노가다 할 때도 무한반복해서 듣고 지금 밤새고 알바 하러 왔는데 블투 이어폰 꼽고 듣고 있어요 한시간짜리 만들어서 혼자 올려놓고 들어도 될까요...?

  15. author

    욕까치2 시간 전

    츄즈미 후욱후욱

  16. author

    엣잇웅2 시간 전

    5:11 ??? : 뭐야 다 보고 있는거야?

  17. author

    달빛유튜브2 시간 전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진사갈비

  18. author

    기모띠한하루2 시간 전

    자괴감ㅆㅅㅌㅊ

  19. author

    망타쿠2 시간 전

    조회수 3백만+ 미쳤네 흑역사는 돈이 된다?!

  20. author

    채영2 시간 전

    ㄹㅇ 지누님 카운텈ㅋㅋ

  21. author

    rail kumiko3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DN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ㅋㅋㅋㅋㅋ허ㅏ헣ㅋㅋㅋㅋㅋ 어떻게 항상 사탕물고계신목소리임 탬.탬.누.나?

  22. author

    채영3 시간 전

  23. author

    Catherine Cho4 시간 전

    ㅗㅜㅑ.. 꼬꼬치님 최고...///

  24. author

    ISU You4 시간 전

    0:07

  25. author

    김꽁초4 시간 전

    아 맞다 이사람도 노래부르던 사람이였비

  26. author

    전재식4 시간 전

    어우 애니....ㅋㅋㅋㅋ 망고 갈린닼ㅋ

  27. author

    푸슈5 시간 전

    추신 가던 안가던 다안다

  28. author

    녹쵸6 시간 전

    6:18 너무 웃겨ㅜㅠㅠㅠㅜㅠㅜㅠ 6:50 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

  29. author

    Kid Swervin6 시간 전

    3:21 츄즈미 플리즈....

  30. author

    다곡6 시간 전

    팬치특.존나 X 죤내 만 씀

  31. author

    다곡6 시간 전

    팬치특.존나 X 죤내 만 씀

  32. author

    레몬파르페6 시간 전

    언니분이랑 통화 너무 기대되는걸!? 말로 지 코를 누르는 걸 상상만 해도 흥분되자나!

  33. author

    베로센6 시간 전

    집안 목소리 큰 집안 특) 얼핏 들으면 맨날 싸우는 줄 안다. ㅜㅜ

  34. author

    위클래스7 시간 전

    ㅁㄹㅈㅅㄱㅂ

  35. author

    스무살이왜이리능글맞아7 시간 전

    I cannot choose one.-i can’t stop my love.-choose me please.

  36. author

    두동강7 시간 전

    사촌언니 쉿하는거 개취저네 간지철철...

  37. author

    S.U. I7 시간 전

    2:58 오

  38. author

    김명수7 시간 전

    4:00 원래 워윅유저들 대부분이 궁 못맞춤 팩트

  39. author

    방길7 시간 전

    눈으까르르 넣어주셈 슬랜더맨 같음ㅎ

  40. author

    Gi Hun Lee8 시간 전

    템튜브 게임 카테고리로 분류 되어있었나?? 썰이 많이 올라오니 라디오 같은 걸로 분류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41. author

    아홍8 시간 전

    3:19 3:32 개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 author

    k8 시간 전

    주위에서 목소리 들으면 바로 알아차리겠지만 찐따탬탬은 잘나오질않아.................

  43. author

    맗K18 시간 전

    이제 설, 추석, 가족여행 때마다 반복될 일입니다 받아들이세요 ㅋㅋ

  44. author

    조승상youtube8 시간 전

    목소리줄여 나도 그소리 매일듣는데ㅋㅋㅋㅋㅋ

  45. author

    김창한9 시간 전

    탸무탸무 목소리 떨리는거봐라

  46. author

    박준범9 시간 전

    점례공주?

  47. author

    주카루아9 시간 전

    유튜브영상을 같이본게 수치스러웠다고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탬탬님

  48. author

    2 Snowball9 시간 전

    너무 유명해졌어...ㅋㅋㅋㅋ

  49. author

    Lusya9 시간 전

    5:38 ??? : 쉴 새 없이 오물거리세요!

  50. author

    안녕하쇼9 시간 전

    www1.president.go.kr/petitions/582538#_=_ *이거 한번씩 부탁 드립니다 [국민청원]*

  51. author

    큐큐9 시간 전

    술과 음식을 좋아하는데 살이 안쪘다니... 축복받으셨군

  52. author

    쿨렐라9 시간 전

    다들 귀여워 하는데 오킹혼자 얼굴 찌부러트리는거 댕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author

    오버워치 채널SleepingBaby9 시간 전

    그래서 악녀님하고 빨리 친해졌구나... 한가족같(은 성량을 지녀서)아서

  54. author

    연선9 시간 전

    워크맨 영화관알바:안녕하세요 롯데시네ㅁ...(장성규의 실수)

  55. author

    김민주9 시간 전

    워크맨 꿀잼은 ㅇㅈ이지

  56. author

    한세임10 시간 전

    2:24 '그' 의 향기

  57. author

    김익명10 시간 전

    장성규... 진짜 개재밌긴 하지... 프리선언하고 걱정하던 모습이 아직도 새록새록한데 초머기업이 되버린..

  58. author

    김태성10 시간 전

    명륜진사탬짱

  59. author

    검정머리앤10 시간 전

    아 진짜 사촌 언니님하고 친언니분 너무 귀여우시다ㅜㅜㅜㅜ 진짜 통화하면 재밌겠다ㅜㅜㅜㅜㅜ

  60. author

    tectiker10 시간 전

    3:17 쉐ㅔㅔㅔㅔㅔ엣

  61. author

    망고를누가먹다망고지?10 시간 전

    탬님 사촌언니에게 뭔가 흑역사거리 계획하고있으신거같은데??ㅋㅋ

  62. author

    주상용10 시간 전

    츄즈미 플리즈

  63. author

    집밥꿀맛10 시간 전

    전편요약 언제봐도 알차ㅋㅋ

  64. author

    이민성10 시간 전

    왼쪽은 누구에요? 오른쪽이 탬탬버린같은데..? 아닌가...? 야발

  65. author

    가온11 시간 전

    제목에 명륜진사갈비 PPL노리는건가요?

  66. author

    보이루11 시간 전

    투보형..돈이 좋으면 돈이 좋다하지..돈 얘기나오니까 아무도 안신경쓰고 소리지르넼

  67. author

    대갈공명11 시간 전

    진짜 선넘규 워크맨 꿀잼ㅋㅋ

  68. author

    권대원11 시간 전

    사촌언니 컷씬 뭔가 잘그려서 두근거리게된다

  69. author

    obo 2011 시간 전

    제목 정말 해탈했다

  70. author

    희망자집사11 시간 전

    ???:너네는...스트리머하지마라!!!!!!

  71. author

    ckgustj차현서11 시간 전

    영상 퀄리티 보소 머박이네

  72. author

    휘백11 시간 전

    화목한 가족~~~~~

  73. author

    림프TV11 시간 전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데..

  74. author

    BangdengE11 시간 전

    5:37 혹시 사촌언니분... 노래할때만 목소리가 바뀌나요? ㄲㄷㅍㅈ랑 패시브가 똑같으신데... 살 안찌는데 음식은 계속 들어가는...

  75. author

    포카콜랑11 시간 전

    먹고 마시고 얘기하면 다 했지 뭐...

  76. author

    황민현11 시간 전

    방송인의 삶이란 ㅋ

  77. author

    TV TAMYU11 시간 전

    사촌 언니들도 점례가 귀여워서 클릭을 안 할 수가 없나보구나

  78. author

    zera tul11 시간 전

    본인 탬탬님이 언니 디코방 초대해서 한명한명 다 소개시켜주는 컨탠츠하는 상상함

  79. author

    누네띄네11 시간 전

    0:25 갑자기 사는데 나와서 당황했다 ㅋㅋㅋ

  80. author

    {상큼발랄}하냐[냐자매]11 시간 전

    악녀님이 악녀님이 아니여 ㄷㄷ

  81. author

    NekoMandu11 시간 전

    이제 나오시는 분들의 연례 행사인 닉네임 결정이 필요하겠네요 언제까지나 언니라고만 불릴수는 없으니

  82. author

    Baom12 시간 전

    먹고 마시고 이야기 밖에 안했지만 유투브 2편 뽑았네 ㅋㅋㅋㅋㅋㅋ

  83. author

    장래희망코렛트12 시간 전

    점례 ㄱ...주시

  84. author

    쁘롱12 시간 전

    Life is 레게노

  85. author

    피파갓겜12 시간 전

    썸네일 예쁘당

  86. author

    박재민12 시간 전

    명륜진사갈비~

  87. author

    DZ D12 시간 전

    사촌언니 너무 귀여웟

  88. author

    흔들어먹는환타12 시간 전

    명륜진사 갈비

  89. author

    nagi So12 시간 전

    갈비가 먹고싶은 썸네일이네여 치킨을 먹어야 겠어여

  90. author

    **쿠치키**12 시간 전

    반갑습니다 잼민입니다. -12사ㄹ-

  91. author

    탬빌12 시간 전

    3:18 3:32 ㅗㅜㅑ

  92. author

    상황극충푸룬하눌12 시간 전

    사촌언니분 고퀄 되실때 마다 지리누....ㄷㄷ... 그림영상 너무 좋코 ㅋㅋㅋㅋㅋ

  93. author

    연분12 시간 전

    레전드 지누님과 친언니 전화기대기대

  94. author

    유만두• YUMANDU12 시간 전

    개커.. 어 쥰내커 ㅋㅋㅋㅋㅋ

  95. author

    네트12 시간 전

    쉬~잇..! 목소리 줄여..

  96. author

    김강산12 시간 전

    그 이름이 그건가... 점례곤ㄷ....

  97. author

    구경훈13 시간 전

    코렛트 탬탬언니하고 전화 상견례 할거네ㅋㅋㅋㅋ

  98. author

    이현출판사13 시간 전

    작은놈 옆에 더 작은놈

  99. author

    최용민13 시간 전

    명륜탬탬버린

  100. author

    장신방개13 시간 전

    먹방은 많이 먹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중요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