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캐스트 tcast
티캐스트 tcast
티캐스트 tcast

티캐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 (Official Channel)
t나게 TV보자, T.CAST
케이블 채널의 절대강자, 티캐스트와 함께하는 밝은내일!
티캐스트는 현재 영화, 드라마, 여성트렌드, 르포, 애니메이션, 미드 등의 총 '10개' 채널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킨 케이블No.1 방송사입니다.
ㅇ티캐스트 방송채널
- 엔터테인먼트 채널 "E채널"
- 영화채널 "Screen(스크린)" / "CineF(씨네프)"
- 드라마채널 "Dramacube(드라마큐브)"
- 라이프스타일 여성채널 "Fashion N (패션엔)"
- 논픽션 채널 "ch View(채널뷰)"
ㅇ구독하기 goo.gl/1VBmPO
Tcast is the 2nd largest integrated multi program provider and operates 10 television channels
through cable, satellite and IPTV platforms in Korea.
Tcast was launched in October, 2000 with Korea’s leading entertainment channel 'E Channel'.
Currently Tcast operates various genre of channels; drama channel 'Dramacube',
movie channels 'Screen', 'CineF', woman’s lifestyle channel ‘Fashion N’, and documentary channel 'Channel View'.
Tcast also made a joint venture with 'FOX', 'Foxlife', 'FX', and children’s animation channel 'Champ'
광고문의: top@tcast.tv

댓글
  1. author

    멜로디시간 전

    그와중에 영민이 되게 귀엽게 생겼다😎😉👍

  2. author

    이무현시간 전

    키차이가 뭐 어때서

  3. author

    똥꼬발랄시간 전

    ?? 내동생 2학년인데 아이폰 8쓰는데ㅋㅋ 좀 심한데..

  4. author

    지나가는버미시간 전

    잠만...언니 왤케 얼굴 작아여ㅠ 아주그냥 소멸 직전이에여ㅠ

  5. author

    SUANN HEART시간 전

    은솔이 역할 분 장원영 애기페이스(?)닮으신듯?하네용 ㅎㅎ언제까지나 제 생각입니당 ㅋㅋ

  6. author

    오카우보이2 시간 전

    시어머니 김용림, 남편 남성진~ 카메라 앞에서 저정도면 평소에는 어느정도 임~?? 지영씨가 이렇게 사는줄 몰랐습니다~ 김용림 정말 대실망~~~~

  7. author

    박규하2 시간 전

    아들 겁나 엄마한테 나드네? ㅅㅂ

  8. author

    dax dark2 시간 전

    어쩌다 마주친 보험 클ㄹ ㅣ....ㄴ..ㅣㄱ

  9. author

    요린이2 시간 전

    은지님은 저나이때는 화장하고 싶은 나이일텐데 왜 엄마는 왜그러는거야 전 초3인데 엄마 화장품으로 화장 하고 싶다면 하게 해주는데

  10. author

    박정희2 시간 전

    ㅎㄷㄷㄷㄷㄷㄷㄷ

  11. author

    최연희2 시간 전

    김태현 왜저래? 말투 짜증난다

  12. author

    쩡하2 시간 전

    2:11 문열림..

  13. author

    Запорожье каза́ки2 시간 전

    관련없는 이야기지만, 왠지모르게 소름이다. 나중에 들어서 스스로 다 해나가면서 챙길것 모두 챙기는데 갑자기 시련이 닥쳐서 모든게 캄캄해진다 한다면.. 소름이네.

  14. author

    홍서원2 시간 전

    저아줌마 진짜 비호감ㄷ ㄷ

  15. author

    축복2 시간 전

    20살 엄마아빠? 그럼 16살에 아이를 낳았다는 말인데 16살이면중3때. 중학교 졸업도 못하고. 아이고ㅠㅠ마음이 짠하다

  16. author

    뇌피셜은 팩트가 아니다.2 시간 전

    여친 남친 하나 없는 모쏠 찐따들이 서로 남자 여자 서로 욕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어자피 현실 세상에서는 잘만 연애 하고 사는데 ㅋㅋㅋㅋㅋㅋ

  17. author

    지인빵2 시간 전

    7:45------8:59의 차이

  18. author

    고구마2 시간 전

    조두팔 라이브..ㅋㅋㅋㅋㅋ 그건 악플러들이랑 싸운게 아니라 조두팔이 그냥 일방적으로 시청자들한테 욕박았었음 ㄹㅇ

  19. author

    지인빵2 시간 전

    언니가 싸가지가 없네 ㅉㅉ 예쁘면 다냐?ㅉㅉ 마음이예뻐야지 진짜 동생랑 비교도안됀다 ㅉㅉ 이영상에 아나오는언니에게 하는말

  20. author

    리재니2 시간 전

    우리아빠는갓고십다는거다사줘서저번주에컴퓨터사달라고햇는대컴퓨터도사주고색상도사줘는대이아빠는구두쇠내

  21. author

    샤이니처돌이2 시간 전

    막내 귀여운막내^^이러면서 엿멕이네 ㅋ ㅋㄱㅋㄱㅋㅋㅋ

  22. author

    오덩이2 시간 전

    리니지 같은데

  23. author

    노각오이의 반란`2 시간 전

    언니옷 뺏은건 잘못이지만 심정은 이해감ㅠ

  24. author

    박정훈2 시간 전

    (진짜사랑 리턴즈 3 2019년도)에서 (출연한 진짜사랑배우 사람들)에게 (기뻐)해 준는 것 많이 했

  25. author

    설이숭이• 3 •2 시간 전

    아놔14:02 개고기팝니다땜에 진짜 짜증나네

  26. author

    서지훈2 시간 전

    왠지. 이지훈. 형한테. 땀냄새 오지개 날뜻

  27. author

    heei min2 시간 전

    시누이 존나 창피해

  28. author

    시우2 시간 전

    의논 해봤자 안해줄꺼니까 안하는거

  29. author

    겜돌이게임2 시간 전

    엄마말이맞긴맞는데 걍 딸을 팔는거랑 같네

  30. author

    Hongki Kim2 시간 전

    둘째 인정이요

  31. author

    서렌Suren2 시간 전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좀 안튀는 색좀 입고다니던가 ㅋㅋㅋㅋㅋㅋㅋ 왜 확튀는 시뻘건색으로 깔맞춤을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author

    김경민2 시간 전

    와 이 시 발 럼

  33. author

    나옐이2 시간 전

    00:00

  34. author

    쿠키3 시간 전

    5:16 아니 개짜증나게 ‘리지씨 이떻게 생각하시나요? 왜 자꾸 물어보냐곸ㅋㅋㅋㅋㅋㅋㅋ

  35. author

    김주호유튜브3 시간 전

    엄마정신상태가 걍 썩어빠진듯 ㅋㅋㅋ 피시방한번 가면 뭐가어떻게되냐고 저엄마한테서 살면 우울증걸려서 자살할것같다 에휴 저런엄마는 존재해선안됨 ㅋㅋㅋ

  36. author

    《LV . 12》가횬3 시간 전

    솔까말 엄빠끼리싸우면 진짜 무섭고 온세상을 잃은듯한 기분듬 ......

  37. author

    스팅콘포3 시간 전

    캐슬린 지갑이나 폰 안 가져가...???

  38. author

    노각오이의 반란`3 시간 전

    오빠로서 면목은 없다고?ㅅㅂㅋㅋㅋㅋㅋㅋㅋ 그엄마에 그자식이냐

  39. author

    박순월3 시간 전

    와 딸인성보소 ㅋㅋ

  40. author

    뽀로롱3 시간 전

    옷가게 어디지? 언냐들 너무 이쁜데 그와중에 옷들도 겁나 이뻐서 옷가게 궁금하네..

  41. author

    김주호유튜브3 시간 전

    8:31 진짜 개짠하다 그게임좀만하면 뭐가 덧나나 중2때까지 게임을한번도 안해봤으니... 얼마나하고싶었겠냐 ㅉ

  42. author

    신정민3 시간 전

    개임 조금 했는데 너무 화내는 거아님?

  43. author

    ki han3 시간 전

    난 남잔데 뭔죄?

  44. author

    프라미스유3 시간 전

    혼자만의 사랑 그만하시고, 이제는 아이에게 듬북 나눠주는 사랑 되시길....사랑은 나누면 나눌수록 커지고 넘친다고 해요, 사랑은 작다고 느낄수록 작아진답니다

  45. author

    레몬tv3 시간 전

    연기자임 다

  46. author

    레몬tv3 시간 전

    저거다 주작임

  47. author

    응응3 시간 전

    3:00

  48. author

    이건호3 시간 전

    나도 초딩때 왕따였는데 여자애들도 없고 무시만 당했는데

  49. author

    bbb b3 시간 전

    일진 ...

  50. author

    조까3 시간 전

    수익창출은 언제부터 하나용

  51. author

    머리산발맨3 시간 전

    걍 다 뒤지는게 좋을듯

  52. author

    계임많이하는소녀3 시간 전

    저기요.. 아니.....친엄마맞아요?..

  53. author

    땡땡이4 시간 전

    민서 엄마도 참 별로다

  54. author

    김인화4 시간 전

    엥 제임스 나 초등학교때 원어민 쌤이셨음 6학년때

  55. author

    짭날두4 시간 전

    5:40 돈 넣어 주는줄

  56. author

    강정식4 시간 전

    여자 예민하네요

  57. author

    최미미4 시간 전

    엄마과정말개나쁨

  58. author

    혁후채널4 시간 전

    마지막 너무 감동 ㅠㅠ

  59. author

    o버룬o4 시간 전

    아니 댓글 5/1이 다 구걸이야ㅋㅋ 거의 다 저 할머니 죽일사람 👇 이거냨ㅋㅋ

  60. author

    주여진4 시간 전

    와......2시밖에 안됬다니........ 너무 한거 아니에요?? 나같으면 짜증 낼것 같은 디..

  61. author

    노각오이의 반란`4 시간 전

    13:36

  62. author

    이규철4 시간 전

    응 지랄 하지마

  63. author

    혁후채널4 시간 전

    고모 인성봐라 지빨도 아니면서

  64. author

    남이은상4 시간 전

    12:52~13:11태도가 확 달라진 어머니

  65. author

    소연이4 시간 전

    차라리 다른 방법으로 아들를 혼내지..나도 핸펀마니해서 부셨는데 그거 생각보다 상처 많이받아요...그래서 아이폰으로 간신이 바꿈... ㅠㅠ

  66. author

    김윤정4 시간 전

    전국민이 그렇고다니면 이미 다뒤졌어ㅋㅋㅋ 글고 내가겜한다는데 왜 ㅈㄹ인데 ㄹㅇ 어이없잖누

  67. author

    찌훈키드4 시간 전

    아들 인성이 그냥 ××내

  68. author

    송재원4 시간 전

    역시 두팔씨 짱

  69. author

    ᄌᄋᄀ4 시간 전

    지가 쳐먹어서 살찐건 생각않하나?

  70. author

    성민주4 시간 전

    그냥 저분은 화장을 안해도 예뻐ㅎㅎ

  71. author

    최영아4 시간 전

    2:06 발냄새 나겠다 나도 맞아보고 싶다

  72. author

    강냥이TV4 시간 전

    할머니 그만해!!!!!!!!!!!!!!!!!!!!손녀가 말하였다

  73. author

    빼박빛나4 시간 전

    정은언니다

  74. author

    소월4 시간 전

    어머니~어머니는 딸보다 공부 잘 하셨어용? 님은 화장안함??

  75. author

    소월4 시간 전

    난 이제 6학년인데 3만원임ㅋㅋ 개심한뎈?

  76. author

    라띠4 시간 전

    이게 나라냐 ㅅㅂ

  77. author

    앤쿄링[쿄쿄]4 시간 전

    지혜언니 착하시고 이쁘시고 그냥 혼자 다하세요❤️

  78. author

    혀옐4 시간 전

    지혜님은 쌩얼부터 완성이네

  79. author

    hi by4 시간 전

    난묵을려할때마다 생xx떨고 내돈꿍칠려는 부모 그외가족 있는데

  80. author

    신사민4 시간 전

    지랄한다 그렇게하고 걸으면 다 뒤지지

  81. author

    샤이닝4 시간 전

    자기들 엄마만 단가??? 아니 어떻게 자기들 엄마덴 자개들 애 봐주는 사람으로 밖에 생각을 안함?????딸들이 인성 쓰레기다.......아니 장남은 거기서 왜 또 가만히 있음??..... 나 같으면 욕이라도 한방까지 할듯........ 자기들 애는 자기들이 책임지던가 자기들은 만들어 놓고 키우는 건 자기들 엄마고...... 경력이 신경 쓰이고 맛벌이 직장이 신경쓰이면 애를 갖지 말던가....... 진짜 무책임하다......

  82. author

    폐기처분4 시간 전

    아니 지는 핸드폰들고있는데 모범보여야 아들이 똑같이안하지 ㅋㅋㅋㅋㅋ

  83. author

    크림 YOUTUBE4 시간 전

    *아버지 인숑 쓰뤠기*

  84. author

    김보민5 시간 전

    요집 4남매집이었는데

  85. author

    김보민5 시간 전

    30대인줄알음여성

  86. author

    띵보5 시간 전

    보고 있는 내가 죄인이된 느낌을 받았다.

  87. author

    에쓰엠5 시간 전

    참꼬이고꼬인 인생

  88. author

    김보은5 시간 전

    서지혜 정말 예쁘네

  89. author

    Jong un Kim5 시간 전

    귀여운데 ㅋㅋ 굳이 성형하겠다면 눈만 좀 하면 많이 좋아질 듯. 다른곳은 딱히 안고쳐도 될 것 같다.

  90. author

    마구굴러라5 시간 전

    마지막 인서트는 다음에는 이정도 뿌려야 맵다할까? -김민경버전

  91. author

    공사필승_Pilot Student5 시간 전

    왜케 다 꽁트갔지?? 아무튼 갑자기 영상에 떠서 봅니다...

  92. author

    강소연5 시간 전

    와 용돈이 만원짜리야? 와 나는 초5인데 용돈이 딸랑 2천원인데 .. 부럽다.

  93. author

    ::챼솜5 시간 전

    윤아는 괜찮은데 윤아 누가 꼰지름ㅎㅎ 꼰지른애 뭐야ㅋㅋㅋㅋ지도 같이 돈빌리고 사고 놀았을거묜서;;;;;;;;;;;;

  94. author

    ::챼솜5 시간 전

    아니 윤아가 저러는걸 그냥 올려버리면 걍 윤아 꿈은 망한거임;; 아이돌 한다는데 사채같은 모습이 나왔으면 뭐가 돼;;

  95. author

    수곤 김5 시간 전

    그엄마 그아들이네 .

  96. author

    IINES 이네스5 시간 전

    효성&의진님 이네스 타임스퀘어 매장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방도 잘 어울리시고, 유머에도 엄지 척!

  97. author

    건강맨날하고5 시간 전

    개지랄을떠네

  98. author

    정채우5 시간 전

    이거 차별 아님 왜 남자는 못믿어 .....

  99. author

    hoho ho5 시간 전

    남자만 칭찬하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ㅠㅠ 근데 저 모델이 어깨 팔 걸음이 너무 자연스럽긴해ㅋㅋㅋㅋㅋㅋ약간 껄렁대는듯하게 자연스럽 ㅋㅋㅋㅋㅋ

  100. author

    유영자5 시간 전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