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Drama
SBS Drama
SBS Drama

SBS Official KOreporter Channel
SBS의 드라마 프로그램을 클립별로 제공합니다.
☞SBS Official Website: www.sbs.co.kr
☞SBS ALLVOD: allvod.sbs.co.kr/allvod/vodMain.do?div=pc_allvod

댓글
  1. author

    김예원2 시간 전

    아 제발 진짜 재발 은재쌤 ㅠㅠㅠㅠㅠㅠㅠ 사부님 우리 은재쌤 살려주세요 ㅠㅠㅠㅠ

  2. author

    낭만괭이2 시간 전

    닥터엑스같음.

  3. author

    백령산2 시간 전

    헉....!!전하 겨드랑이 냄새 맡고있어 윾..!

  4. author

    Wai Phyo2 시간 전

    @မြန်မာစာတန်းတိုး

  5. author

    YS L2 시간 전

    백승수:야 임동규...남자답게 끝말잇기로 진사람이 구단에서 나가기로하자 시~작! 마그네슘...가세요

  6. author

    오정은2 시간 전

    헉 찬희...??????

  7. author

    Jean Dako2 시간 전

    Poromo

  8. author

    Jean Dako2 시간 전

    Poromo

  9. author

    마유멜2 시간 전

    으 왜저렇게 폭력적임.....;;;;;;;;;; 내가차은상이었으면 정털렸다

  10. author

    백령산2 시간 전

    전설의고향 호러

  11. author

    라플레시아2 시간 전

    1:58 레알팩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author

    시온강2 시간 전

    현진..ㅠ♡♡♡

  13. author

    예린씌{ARMY}2 시간 전

    때리지 않는것 같아.아파보이지도 않고

  14. author

    무료하다2 시간 전

    성대모사는 유연석이 더 잘하네 ㅋㅋ

  15. author

    2 시간 전

    아 저 핑크색 발암년 닥터스에도 고등학생때 답답하더니 여기도 그러누

  16. author

    채동훈2 시간 전

    시간금방간다 어느새 니도꼰대된다 금방온다 ㅋ

  17. author

    2 시간 전

    왜 난 라헬이 말이 다 맞는 것 같지

  18. author

    Yam Asher Yabutac3 시간 전

    Wala akong naintindihan, pero tae naman, bat ako nakangiti at kinikilig? Ahahaha my gadddd!!!

  19. author

    마유멜3 시간 전

    여자 손목잡고 끌고가는거 극혐이다 김탄... 결국 드라마끝날때까지 저거못고침

  20. author

    Jim ba3 시간 전

    머시썽

  21. author

    강보민3 시간 전

    설마 외국인여자 남편말 사실이라고 하는 거 아니겠지

  22. author

    너튜브3 시간 전

    의료인이 보면 미치는 장면;

  23. author

    팩트와매트3 시간 전

    오늘날 의무로 학교를 가는것에 귀함을 느끼게 되네요...아주옛날 과거엔 백성들이 글조차 알권리가 없었으니 ㅜ

  24. author

    TUBE ss서생3 시간 전

    이거 1시즌에 안나오던데 어디에 ㅇ나오나용

  25. author

    ただの高校生3 시간 전

    이게 뭐야?

  26. author

    예이헤이3 시간 전

    주먹이:리정혁 동무 왜 남조선 드라마에....

  27. author

    임정수3 시간 전

    돈이우선인 가짜의사보다 이런분들이 더 많아지고 대우받는 현실세계가 되길빕니다

  28. author

    불타는물3 시간 전

    맞는말이지 부모라는 인간들이 부정부패로 자식들을 키우고 가르쳤으니 요행이 판치는ㅌ세상이 된거여. 이 나라는 희망이 없지

  29. author

    정회장3 시간 전

    지금봐도 저 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

  30. author

    삘구3 시간 전

    저남자 수술시키지마라고 절규할때 오열했었는데..그연기 잊혀지지않아..

  31. author

    JACOB REY MANDIRIGMA3 시간 전

    Congrats kim hyun joo. Your series I HAVE A LOVER big hits PHILIPPINES YOU deserve it.... Sana makapunta kayo dto sa pilipinas...

  32. author

    퇴치보복운전3 시간 전

    그런데 실제로 저런인간들 좀 많음ㅡㅡㅋ

  33. author

    شيلات مصارعه المميزين3 시간 전

    847859

  34. author

    홍주희3 시간 전

    시스타(전 그룹)보라도 여기 출연하나요? 간호사분들중 안경쓴 사람인거 같은데....

  35. author

    내사랑 벤틀리3 시간 전

    아이유~~냄새 하나는 귀신같이 맡아 가지구 ~~ ♡♡

  36. author

    정윤호정윤호3 시간 전

    상속자들

  37. author

    best은3 시간 전

    진짜 너무 사이다

  38. author

    Jim ba3 시간 전

    김태희너무이뻐ㅓ어어어어어

  39. author

    윤소민3 시간 전

    유연석님 서현진님 드라마 하나만 찍어주세요 ㅠㅠ 둘이..

  40. author

    블랙넛의검은찌찌3 시간 전

    와우 무슨 브루노마스 인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 진짜 멋있다 연기잘하지 춤 잘추지 매력있지 개성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 잘 부르고ㅠㅠㅠㅠㅠㅜ멋져머ㅛ져 오빵멋져ㅜㅜ

  41. author

    ᄒᄒ3 시간 전

    지금보니까 이승기연기왜이렇게어색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민아혼자 연기너무잘해

  42. author

    라라3 시간 전

    서현진 머리 너무 이뽀 ㅠㅠㅠㅠ

  43. author

    닭 골계3 시간 전

    전에는 손에 긋더니 이번엔 목에 긋이네

  44. author

    최환3 시간 전

    김사부: ''전과해, 응급의학과로''

  45. author

    슬랙곤듀3 시간 전

    뒤끝이 만리장성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 author

    츄우비3 시간 전

    앗! 구동매 오른팔이다

  47. author

    어느 겨울날3 시간 전

    미스터 구~~

  48. author

    Jim ba3 시간 전

    진짜 곱게 늙엇다

  49. author

    teki3 시간 전

    제가보기엔 이번일 잘넘어가고 물론 여원장님이 저 심폐소생술의 사람이 맞다면 살아나지는 않으실거같아요...그리고 마취과쌤이 말햇듯이 원장자리는 김사부만 어울린다고햇던거 기억에 남는데 아마 끝날때 쯤이나14회쯤에 박민국 교수도 점점 김사부한테 매력(?)이란걸 느끼면서 존경하게되면서 같이 일하고 결국에는 김사부한테 원장자리를 주고 마지막회에 김사부가 원장자리로 앉는장면나오면서 끝날거라고 예상합니다 ㅎㅎ

  50. author

    Kanny3 시간 전

    그래 음주운전한 새끼들은 알아야지... 지들이 무슨짓한건지....

  51. author

    이름 몰로하쥐?3 시간 전

    1:37초에는 되게 멋져보이는데 진지하게 보고있다가 1:38초에 눈깔어 확씨.. 했을때 존나 빵터침ㅋㅋㅋㅋ

  52. author

    강빵이3 시간 전

    뭔데 가는겨 ? 하는 말에 설레는건데

  53. author

    장원영3 시간 전

    저러니 지존파, 막가파가 생기지..

  54. author

    Тамара Крушинская3 시간 전

    Можно название на русском? Спасибо

  55. author

    Jim ba3 시간 전

    저 무당 ㅋㅋㅋㅋ찐이야 뻥이야 ㅋㅋㅋㅋㅋㅋㅋ

  56. author

    k.h j3 시간 전

    따뜻한 따봉 따따봉..

  57. author

    에바3 시간 전

    언니 멋져요~♡

  58. author

    Unice Silvestre3 시간 전

    It sadden me to watch this drama without understanding what they were all talking about. Badly needed an eng sub but I was able to finished all up to ep 119 anyway 😞 Poor me, full of assumptions 🤣

  59. author

    김수미3 시간 전

    1:07 김사부 ㅋㅋㅋㅋㅋ 얼짱각도 ㅋㅌㅋ

  60. author

    119구조대 지망생3 시간 전

    3년전 영상인데 여러분 김사부2 보고 왔쥬?

  61. author

    총월3 시간 전

    이와중에 grip! 부른 노래실력 훤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author

    _그믐달3 시간 전

    아니 위급한 순서는 단순한 치료와 생사를오가는 수술 이둘에서만 정해야지. 지금당장 수술해야지만 사는 생사가 오가는 죽음은눈앞에두는 두 환자가 있으면 둘중 먼저온 사람을 해주는게맞는거지. 위급한순서는 환자가 동의했을때만 바꾸는거아니냐.

  63. author

    유영3 시간 전

    지가 뭔데 소리를 질러;; 지 목청 좋은 거는 딴 데서 보여주지 왜 응급실에서 난리..

  64. author

    김주빵3 시간 전

    엥 저분이 손예진이였네...?? 이걸왜 이제 알았지..??.?

  65. author

    짱린이TV4 시간 전

    제 유튜브도 놀러오세요

  66. author

    마음의고향잠실4 시간 전

    현빈 개귀엽다 진짜

  67. author

    jayson jung4 시간 전

    가는겨!

  68. author

    유티핫뿜4 시간 전

    생선먹고키스시도...

  69. author

    유티핫뿜4 시간 전

    조민우 대형견같다 ㅠㅠ

  70. author

    Zain Shad4 시간 전

    Oh my God what happened to my girl....

  71. author

    유티핫뿜4 시간 전

    남친 아버지- 내 아버지 총쏴죽이고 어머니 가스 사고 일으켜 살해, 덕분에 어릴때 고아원에서 개고생하고 부잣집 딸로 살수있었는데 오빠들마저 잃어버림. 남친- 오빠의 여친 빼앗아 결혼하려하고 죄뒤집어씌워 감옥보내서 청부살해 보내기 , 그것도 실패하자아빠한테 말해서 삼청교육대 쳐넣고 꾸준히 살해 시도 . 근데 조민우 잘못없다고 좋다고 난리...? 난 이해불가.

  72. author

    빵긋여보4 시간 전

    예들아 나만 하면서 손집어널때 내 배도 아픈것 같았냐 ㅋㅋㅋ

  73. author

    유티핫뿜4 시간 전

    자이언트 정주행 방금 끝내고 오에스티 들으려고 클릭했는데 조회수 2500만;;

  74. author

    하라릭ᅳᅥ얼4 시간 전

    서현진 너무 예쁘다ㅠ퓨

  75. author

    mean4 시간 전

    이번에도 수쌤 사자후 들을 수 있길ㅎㄹ

  76. author

    나돌아갈래4 시간 전

    입술 응급실 가긋다 헐어서 ㄷ

  77. author

    이다영4 시간 전

    역시 서현진🧡 멋지다!!

  78. author

    우서연4 시간 전

    김사부 날 유혹하지 말아요❤:)

  79. author

    오정은4 시간 전

    와 찐 엑소였네...?

  80. author

    ᄋᄋ4 시간 전

    승부조작 약물 둘다 아니고 승부조작 교사.알선 뭐 이런거일수도

  81. author

    백령산4 시간 전

    아버님회갑연 축사를 왜저렇게함

  82. author

    Ahsan Sheikh4 시간 전

    Love you happy kiss miss wow

  83. author

    신이4 시간 전

    이런역 왜이렇게 잘하뇨 ㅂㄷㅂㄷ

  84. author

    이충만4 시간 전

    남궁민 연기는 감동쵝오다

  85. author

    한이수4 시간 전

    기침 하면서 입을... 하휴.. 실제로도 저런 사람들이 많다는게 문제....

  86. author

    정신4 시간 전

    김민재 진짜......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멋지네...병원에 저런 간호사 있으면 공부 개열심해서 의사한다.아픈건 싫으니까

  87. author

    김미화4 시간 전

    이쁘다

  88. author

    이충만4 시간 전

    영수야 넌우리자랑이야

  89. author

    k.h j4 시간 전

    야구허던놈이 수술할라니까 열받지ㅋ

  90. author

    이충만4 시간 전

    영수야 앞만보고달려~

  91. author

    리타 LITA4 시간 전

    김사부1은 서현진이다치고....2에서는 이성경이 다치고...ㅠㅠㅠ

  92. author

    Mr1981HERMES4 시간 전

    한석규가 내 아버지였으면 좋겠고 내 형이었으면 좋겠고 내 친구였으면 좋겠다

  93. author

    나나나나4 시간 전

    실제로는 저런 사람 없고 저런 행동 못할것 같은데..

  94. author

    Yuriko Chan4 시간 전

    What is the movie... Please let me know 😭😭😭

  95. author

    이이4 시간 전

    와진짜 헉소리나게 예쁘다...

  96. author

    sujinn Sim4 시간 전

    진짜 아는 사람 있으면 VIP로 다 뜸

  97. author

    김지운4 시간 전

    나올때마다 느끼는건데 미스터 구 너무 듬직한듯

  98. author

    하루카4 시간 전

    ㅋㅋㅋㅋ 게이영화ㅋㄱㅋ

  99. author

    huynh nga4 시간 전

    Tên phim co phiên dich đj bạn ..

  100. author

    Princess Leslie Daily Vlog4 시간 전

    Mother's love 💕